갑술' 원시는 창백하고 백로는 서리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넓은 면적의 갈대는 녹색이고, 이른 아침의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 강 건너편에 서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추구하고, 그녀를 따라가는 길은 위험하고 길다. 하류를 보면 그녀 (그) 가 강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넓은 면적의 갈대는 슬프고 새벽의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내가 귀신이 난 사람, 그녀는 강 건너편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추구하고, 길이 울퉁불퉁하고 어렵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자 그녀는 마치 물 속의 작은 대륙에 있는 것 같았다.
강변의 갈대가 울창하고 끊임없이 이어져 새벽의 이슬이 아직 증발하지 않았다. 나의 구혼자는 그녀 (그) 가 강둑에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 (그) 를 추구하고, 길은 우여곡절이며, 위험은 환생한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자 그녀는 마치 물 속의 모래사장 위에 있는 것 같았다.
\ "캄 갑옷 \" 감사 총 3 장, 각 장 8 문장.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경으로 시작하여 물향의 청추화권을 묘사했다. 서너 마디 말은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하고, 주제는 이인이 물 쪽에 있고, 주인공이 강 건너편을 바라보며, 이인을 쫓아간다는 것이다. 마지막 네 문장은 추격 상황을 묘사한다. 하나는 장애물이 길고, 다른 하나는 허상이 모호하며, 모두 이인을 겨냥한 것이다.
이 시의 주요 예술적 특징은 의경이 모호하고, 우의가 무궁하며, 정경이 어우러진다는 것이다. 이라크인은 도대체 누구고, 구체적인 참고물이 없고, 남자와 여자도 확인할 수 없고, 마치 가까스로 떠도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만자의 묘용까지 더해서 시의 의경이 공허하고 몽롱해 보이고, 사람을 상념하게 한다. 각 장의 시작 부분에 풍경을 쓰면서 황량하고 슬픈 환경을 통해 찾을 수 없는 슬픔의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게다가 시는 무거운 장으로 실망과 우울을 추구한다. 문장을 겹친 형식, 반복해서 읊고, 층층이 밀고,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 감정을 반복하는 목적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