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고시의 문제?

장한가

당백거이?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한 번도 찾지 못했다.

양씨네 아이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응?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응?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응?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응?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토양에 열거되어 있는데, 그녀가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했기 때문이다. -응?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응?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응?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응?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응?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응?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는다. -응?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응?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응?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응?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서 영원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이 맑아질 것이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식었는데, 누가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응?

국왕을 생각하며, 그들은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응?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응?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소녀를 불러 완벽한 사람에게 알려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응?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가 받쳐주는 은화면이 열렸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응?

바람이 선녀의 가운을 흔들고 있는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외투를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것은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응?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응?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준 증표를 감동적으로 꺼내 그의 사자를 통해 조개 상자와 금비녀를 하나 더 주었습니까?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금처럼 강합니다.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에서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그렇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응?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일곱째 달 일곱째 날, 장수하는 궁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응?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쓰다. 안사의 혼란, 현종 () 은 다행히 촉 (), 귀비 () 는 목매어 죽었다. 현종은 귀경하여 귀비를 그리워하다가 곧 무너졌다. 원과 원년 겨울, 백거이는 주에서 현령까지, 한가할 때 진홍, 유사와 함께 한다. 이 일에 대해 말하자면 진홍은' 장한전' 이라고 썼고, 백거이는 노래를 불렀다. -응?

분별하고 감상하다

제 1 항: 귀비의 타고난 아름다움, 후궁을 응석받이로 써서 모든 형제자매들을 구별한다. -응?

한무제, 즉 한무제는 당현종을 암시하고 있다. 경국경성, 즉 미인의 이름은 신연년의' 도시를 먼저 돌보고 나라를 돌아보라' 는 말에서 나온 것이다. 제국 공간, 즉 세계를 통치하는 공간. 화장, 여자는 가루로 얼굴을 칠하고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화장도 여자의 대명사가 되었다. 화청지, 즉 린퉁 온천. 응고지는' 시경' 에서' 피부가 응고와 같다' 는 문장, 즉 기름처럼 희다. 김전은 한무제 금전의 은미 이야기를 빌려 화려한 궁전을 가리킨다. 열토, 즉 토지를 신하에게 주다. 당시 황비의 삼촌 양현, 그녀의 형제 양조, 양의는 모두 권세였으며, 그녀의 세 자매는 북한 부인, 곽부인, 진 부인이라고도 불렸다. -응?

이 말은 당현종이 여성을 매우 중시하여 미녀를 찾고 싶었지만, 그는 천하를 오랫동안 통치해 왔지만 얻지 못했다는 뜻이다. 이때 양가에는 옥환이라는 아가씨가 있었는데, 막 자라서 규방이 아무도 모른다. 타고난 아름다운 기질은 묻히지 않는다. 옛날에 당현종에 의해 후궁으로 끌려가 귀비로 봉했다. 그녀가 웃지 않으면 그녀는 웃는다. 대조적으로, 6 궁의 아가씨는 모두 추악하다. 봄추위가 가파르여 황제는 화청지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다. 그녀의 피부는 지방처럼 하얗고 온천에서 씻은 후 물이 기름졌다. 그녀는 목욕을 했는데 몸이 나른해서 힘이 하나도 없었다. 종업원이 그녀를 부축해 일어나는 그런 매혹적인 상태는 물부용처럼 더욱 귀엽다. 이것은 그녀가 총애를 받는 시작이었고, 나중에는 총애를 받는 것이 더 깊어졌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구름과 같고, 그녀는 꽃처럼 보인다. 그녀는 한 송이의 김련처럼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며 매일 밤 연꽃 텐트에서 국왕을 모시고 있다. 봄밤이 너무 짧아서 즐기지 못하고 해가 높아서야 일어났다. 그래서 왕이 그녀를 사랑하는 것은 늦지 않았다. 그녀와 국왕은 갈 때 한 방에서, 잔치할 때 한 방에서, 잠을 잘 때 결코 멈추지 않는다. (끊임없는 한가함), 후궁의 아름다움, 삼천 명이 많지만, 삼천 명의 사랑이 모두 그녀 한 사람에게 모였다. 그녀는 화려한 궁궐에 살면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왕과 함께 있기를 기다렸고, 루우 연회에서 술에 취한 후, 그녀와 국왕은 더욱 의미 있게 잠을 잤다. 한 사람은 닭견이 승천하고, 형제도 존귀하며, 자매도 나라의 아내로 봉직되어 온 집안을 영광스럽게 하여, 천하의 부모들은 아들을 낳는 것이 딸을 낳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중남경녀의 심리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2 항: 안록산 반현종을 쓴 쾌락 서귀비는 목매어 죽었다?

여산의 궁전. 선악, 아름다운 음악, 마치 선경 같다. 실크 대나무 응고, 실크 손가락 심벌즈, 대나무 손가락 피리. 응고란 응고라는 뜻이고, 긴 리듬은 움직이지 않는 것 같고,' 느린' 자를 바짝 따라가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비파행' 에서' 샘물이 차갑다' 라는 말의 뜻이다. 느릅나무 양, 즉 지금의 허베이 () 성 지현 () 은 당시 안사의 난의 관할 구역이었고, 북은 전고 () 였다. 다채로운 깃털, 음악 제목, 당현종이 쓴 것이다. 청화, 황제의 차양, 그리고 표준. 제 6 군은 근위를 가리킨다. 미녀를 에워싸고 돌면 좋은 미인이다. 꽃봉오리, 정교한 장신구. Cuiqiao, 참새 금, 옥 캐치 헤드는 보석 이름입니다. 소소, 즉 우울증과 쇠퇴의 모습입니다. 구름 스택, 즉 잔도가 하늘 높이 솟아 있다. 시름은 우여곡절이다. 검각, 혹은 검문. 아미산은 청두 서남에서 현종이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일반적으로 촉산을 가리킨다. 촉, 쓰촨 약칭. 왕궁, 황제가 외출하여 임시로 거주하는 곳. -응?

여산의 궁전은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어 바람 때문에 곳곳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느린 노래는 뭉친 거문고와 피리와 함께 느릿느릿 춤을 추는데, 은은하고 듣기 좋고, 춤 자세도 초롱하고 감동적이다. 당신은 무슨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아래에 따르면,' 채우' 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종 본인이 쓴 것이다. 시에서 귀비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위의' 봄나들이 자춘' 을 보면 그녀는 절대적으로 존재한다. 황제는 이런 가무에 매료되어 하루를 보아도 부족하다. 이런 겉치레와 낭비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역시 안록산이 뒤집혔다. 징과 북을 치고, 군대를 이끌고 남하하고, 양우가 교토 장안을 침공하여 현종이 이렇게 좋아하는 채우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더 이상 들을 수 없고, 더 이상 들을 수 없다. 그래서 교토 도시 9 일 높은, 그을음 확산, 황제의 측근은 장안에서 남서쪽으로 도피하는 황제를 호위하고-쓰촨, 두문으로부터 100 여 마일 떨어진, 황제의 후드와 깃발이 멈추었고, 호위병들도 떠나지 않았다. 왜요 그들은 세상에 감사하기 위해 양과 귀비를 죽일 것을 요구했다. 황제는 어쩔 수 없이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양은 길가에서 자살했고, 원래 멀쩡했던 귀족 아가씨도 목 졸라 죽었다. 아름다운 장신구, 이를테면 청앨리스, 금새, 옥과 등. , 아무도 관리하지 않고 땅에 버려졌습니다. 황제는 손을 가리고 차마 볼 수 없었고, 얼굴에 눈물이 가득했다. 계속 전진하는 것 외에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황진, 옅은 바람, 대지를 뒤덮고 구불한 잔도를 걷다가 마침내 쓰촨 검문에 이르렀다. 산기슭에 행인이 적어서 햇빛이 어두컴컴하고 처량하다. 쓰촨 황궁이 정해져 산천의 아름다운 우아한 환경은 황제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없다. 그는 밤낮으로 귀비를 그리워하고 달도 보고 괴로워했고, 종을 두드려도 가슴이 아팠기 때문이다. 제 3 항: 현종이 촉국에서 북경으로 돌아오니 마음이 매우 슬펐다. -응?

옥룡, 황제의 병거 운전사는 말꼬리 시어머니를 가리킨다. 망설이고 망설이다. 마일파는 산시 흥평현 양귀비가 돌아가신 곳에 있다. 말을 믿어라, 놓아라. 태액은 태액풀이다. 미중앙궁 즉 미중앙궁은 당나라에서 한나라까지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서궁남은 당궁의 이름이다. 현종은 촉국에서 북경으로 돌아가 흥경궁, 즉 남쪽에 살다가 다시 서쪽, 즉 서궁으로 옮겼다. 이원, 현종이 가무 기예를 수련하는 곳. 후추 집, 여왕이 사는 곳, 후추로 벽에 바르면 따뜻하고 부유하다고 생각한다. 감독, 내시. 청아, 궁녀. 마음이 아픕니다. 약간 밝습니다. 원앙 기와와 두 기와가 한데 합치다. 옥담요, 마치 청새색 이불 같다. -응?

이 단락의 대의는 "대국이 망가졌다. 곽자의는 장안 () 을 수복하고, 현종의 병거는 쓰촨 () 에서 돌아왔다. 포니테일을 지나갈 때 그는 멈추고 가고 싶지 않았다. 이곳은 귀비의 사혈을 남겼기 때문이다. 그녀의 옥얼굴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군신이 서로 보살피고 눈물을 흘렸다. 어쩔 수 없이 답답해서, 나는 말을 마음대로 가게 하고, 상관하지 않았다. 교토에 도착했을 때 태액조의 연꽃과 미중앙궁의 버드나무는 여전하다. 하지만 일이 달라져서 슬프다. 연꽃을 보고, 그녀의 얼굴, 버드나무, 그녀의 눈썹을 생각하면, 내가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연꽃 버드 나무, 3 월 꽃, 복숭아와 매화를 볼 뿐만 아니라; 가을비는 계속 내리고 오동잎은 떨어지는데, 모두 생각만 하게 하고, 무한히 슬퍼한다. 그리고 그는 북경으로 돌아온 후 먼저 남내에 살다가 서공으로 이사했다. 서공남, 초목이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면 단풍이 도처에 널려 청소를 하지 않는다. 그해 이원에서 공부했던 제자는 또 새백발을 더해 후비를 모시는 태감, 궁녀도 옛 세계에 들어갔다. 그는 혼자 사찰에 살고, 가을 반딧불이가 날아다닐 때, 그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을 조용히 생각하여 심지가 다 떨어졌거나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종북이 천천히 두드리는 소리를 들으니 밤이 너무 길다고 느꼈다. 하늘의 별강을 바라보니 내일 날이 밝을 것 같다. 날이 밝자 기와가 합쳐진 원앙 기와에 서리꽃이 가득 걸려 있었다. 이 추운 밤에, 누가 나와 함께 이 비취색 이불 속에서 자겠는가? 아아! 하나는 살아 있고, 하나는 죽었다. 우리는 헤어진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그녀도 잔인하다. 왜 그녀의 영혼이 나에게 그녀를 만족시킬 꿈이 있다고 요구하지 않는가? -응?

네 번째 단락: 쓰기 연금술사는 선녀산에서 양귀비를 찾았다. -응?

린 Qiong, 이 쓰촨 지 현. 홍도, 홍도는 원래 한나라 황궁의 문인데, 당나라가 한나라, 즉 교토를 자주 왕래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생각해 보세요, 즉 앞뒤를 생각해 보세요. 방사는 도사이다. 푸른 하늘이 바로 하늘이다. 지하 세계, 지구의 하층. 허황된 것은 없는 것 같고, 다섯 송이의 구름은 채운이다. 우아하고 다채롭다, 즉 부드럽고 가볍다. 너무 진짜예요. 양귀비의 말이에요. 엇갈려 좋아하는 것 같다. 금문은 금문루입니다. 서쪽 날개, 즉 서쪽. 왕을 두드리는 것은 바로 백옥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다. 보슬비는 원래 오왕부차의 딸이었다. 쌍성, 서왕모의 시녀. 이것은 귀비의 시녀를 가리킨다. 구화장부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장부이다. 옷을 가져가는 것은 옷을 입고 헤엄치는 것이고, 걸어서 내려가는 것이다. 진주 스티커, 즉 주렴입니다. 실버 스크린, 실버 스크린. 개방은 한 층의 개방이다. 소매, 즉 소매. 옥은 외로워 보이는데,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눈물이 마르면 눈물이 종횡무진하다. -응?

임충은 도사가 있는데, 형문의 단골손님이다. 그는 사람을 회생시킬 수 있는 깊은 도행이 있다. 그는 왕께서 귀비에 대한 그리움에 감동하여 자진해서 시중을 들자, 승려들에게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찾으라고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도사들은 마법으로 전기처럼 쏜살같이 하늘로 올라가 지층 깊숙한 곳으로 내려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그러나 하늘 밑에는 아무도 없다. 갑자기 나는 바다에 선산이 하나 있다고 들었다. 있는 것 같고 없는 것 같아요. 옥같은 정자가 색운에 뒤덮여 있는데, 그곳에는 부드럽고 가벼운 선녀들이 많다. 그중 한 선녀는 이름이 태진이고, 피부는 하얗고, 용모는 꽃처럼 생겼으며, 귀비와 비슷했다. 아마 그녀일 거야! 그러자 연금술사는 금탑 서쪽의 백옥 같은 문을 두드려 두 여종 () 을 불러서 보고하라고 했는데, 당나라 황제가 보낸 사람이 왔다고 말했다. 이때 그녀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장부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옷을 입고 일어나 잠시 돌아다녔고, 구슬로 장식된 커튼과 은으로 장식된 병풍을 겹이 열고 구름 롤빵을 끼고 꽃모자를 쓰고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바람이 그녀의 소매에 불고, 그녀는 춤을 추던 모습처럼 우쭐거렸고, 다만 수심에 찬 얼굴로 눈물을 글썽이며,' 뒤돌아 보고 웃고, 매혹적이다' 와는 크게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녀는 또 다른 미풍으로 봄비 속의 배꽃과 같다. -응?

제 5 항: 양귀비의 고물을 써서 애틋함을 표하고, 과거의 맹세를 되풀이하며, 그녀는 영원히 하프와 함께 있을 것이다. -응?

응고, 그냥 봐. 둘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즉 우리 둘 다 모른다. 소양전, 한궁내전은 귀비의 생전 침궁을 가리킨다. 봉래궁, 즉 선궁입니다. 일월이 길면 장생불로다. 사람이 죽으면 바로 천하다. 금비녀, 창생전, 화청궁에 있습니다. 소곤소곤 속삭이며 뒤에서 의논하다. 날개 달린 새, 즉 날개가 달린 새 두 마리. 브랜치 연결은 두 브랜치가 연결된 것을 의미합니다. 연속, 즉 장기 연속. -응?

그녀는 옛 정을 가지고 방문객을 바라보았다: 왕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헤어진 후 서로를 알지 못했고, 소양사의 은정과 사랑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나는 지금 봉래선궁에 살고 있어 영원히 죽지 않는다. 하지만 이 세상은요? 뒤를 돌아보니, 와, 먼지가 날리며 장안조차 보이지 않았다. (1 이라는 두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즐거운 광경입니다. 2. 현종은 태상황이 되어 혼자 남방에 살고, 권력이 없다. 이런 상황은 내가 돌아가기가 불편하다. 이제 나는 나의 결혼과 금비녀를 다시 데려와서 나의 애정을 표할 것이다: 땔나무 두 가닥, 나는 한 가닥을 남겨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상자 안에 두 개가 있는데, 나는 한 개를 남겼다. 이런 식으로, 나와 그는 모두 비녀로 나뉘었고, 금심벌즈로 나뉘었다. 두 사람의 마음이 금처럼 강해지기를 바랍니다. 내가 천국에 있든, 그가 세상에 있든, 우리는 여전히 만날 수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녀는 몇 번이고 말했다. "우리는 서약을 했고, 오직 우리 자신만이 알고 있다. 시간은 7 월 7 일 자정에 영생궁에 있습니다. 우리는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어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맹세의 내용은 말할 필요도 없이, 이생은 내세이고, 네가 새라면 날개로 날 것이다. 나무가 나무일 때, 그 나뭇가지는 반드시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물론 아닙니다. 증오일 뿐입니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때로는 아무것도 없다. 그녀의 이런 증오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응?

이 시에는 31 운의 곳이 있는데, 두 문장, 네 문장, 심지어 여덟 문장이 있다. 처음 여덟 문장은 13 첩에 들어가는 말투에 관한 것이다. 봄추위 네 마디가 마지막 관문의 네 소리를 걸었다. 운암이라는 네 글자는 다음 관문의 목소리와 쓸쓸한 목소리에 내기를 걸었다. 두 글자로 내기를 해보는 것은 스물 두 개의 음을 가는 것이다. 후궁 네 마디 내기 태평성, 11 제. 동생 네 문장은 상성, 낙타사슴전이다. 궁리 두 마디 내기는 소리의 열두 글자이다. 느린 노래의 네 문장은 음실의 입구이다. 9 중 문장에서 평음 팔경을 압송하다. 푸른 꽃 네 마디에 종이 네 장을 걸다. 꽃의 네 문장 중 도박은 다음 관문, 특히 1 1 이다. 황진 네 마디가 10 약을 걸고 입성하다. 슈 네 문장 중, 압송된 것은 팔경 하평성이다. 하늘이 네 마디 빙빙 돌고, 도박은 육제에게 가는 것이다. 두 마디, 군과 신하, 한 마디 내기. 두 문장으로 돌아가서 25 음을 걸다. 부용 네 마디 중 네 번 걸었다. 서궁 네 문장, 상성 19 호를 걸다. 만묘에는 네 마디가 있는데, 내기를 하는 것은 먼저 강등하는 것이다. 원앙 네 마디, 도박은 송동을 보내 도박을 하는 것이다. 임경의 네 마디 말은' 입성, 낯설음, 주석, 통' 이다. 구름 네 마디, 도박은 17 심벌즈를 울리는 것이다. 갑자기 몇 글자를 듣고, 나는 15 삭제 음을 내기했다. 성에는 네 마디 말이 있는데, 도박은 종이 네 장이다. 김궐 네 마디, 하평성 통압이다. 네 마디 복용하고, 열 번 재를 걸다. 바람이 네 마디 불어오니, 상음이다. 네 글자의 정이 있는데, 도박은 다음 평음과 칠양이다. 다음 네 마디를 돌이켜보면, 내기는 소리의 만남에 저항하는 것이다. 장작은 네 마디 남겼는데, 도박은 17 번 가는 것이다. 마지막 여덟 마디, 도박은 네 소리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기본적으로 평평하다. 어떤 곳은 그렇지 않다. 나뭇가지가 쇼와 Geng 회색에 연결되어 있다면, 모두 나란히 놓여 있다. 송, 모, 악과 연이어 세 번 호송하다. 표지가 비교적 길어서 너무 딱딱하지 마라. 오칠일성' 은' 은',' 단장',' 소곤소곤 속삭임',' 연지',' 무궁기' 를 포함한다. 그리고 "삼평발", "남서쪽" 은 단 한 문장밖에 없습니다. 이게 뭐죠? 시 전체가 법이 아니라 법구, 법구, 법구, 세 가지 수준이 없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운암기' 네 문장은 네 줄의 시이고,' 이행궁기' 두 문장은 두 줄의 칠언이다. 전편은 대부분 이렇다.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이 표지는 원과 트윕이라고 한다. 후대에 큰 영향을 미치다. -응?

이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절차이며, 이후의 줄거리는 모두 이 기조를 바탕으로 앞으로 발전한 것이다. 경국경성' 이라는 단어는 쌍관어이다. 즉, 중색이 나라를 기울였으니, 결국 몸이 패배하고, 원한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진홍이' 유물을 징벌하고, 혼란을 억제하고, 미래를 우선시하는' 주제와 똑같다. 저자는' 황제의 눈이 아무리 그녀를 쳐다보아도 모자란다' 고 소개한 뒤' 양우가 그를 부추겼다' 고 소개했다. 이런 대우는 눈에 띈다. 하지만 이런 사상 주제는 독자들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도' 매혹적이고 슬프고 완고한' 이야기와 작가의' 감동적이고 깊은' 화려한 미사여구에 가려져 있을 것이다. 둘째,' 생각' 이란 단어는 하나의 단서로, 전체 상황에 나타난다.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흔들고자 하는 열망" 을 첫 문장에서 "왕좌에서 파리를 날고, 그는 황혼에 묵상한다" 고 말했다. 문장 중간과 끝에서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았다. 이 세 가지 사고어는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내용도 다르다. 첫 번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의 유형을 선택하는 방법 (영리한 웃음)? 역사, 누가 선함을 억누르는가? 아니면 춤추는 제비? 단계는 어떻게 갑니까? 앞으로 어떻게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사상어: 첫 번째 사상사를 기억하는 것 외에 새로운 내용도 추가한다. 즉, 목욕 봄추위, 밤 특실, 마평의 죽음, 궁중 외로움,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사물 사고인, "누가 춥습니까? * * "그날 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다. 황제 폐하의 사랑은 이렇게 영원하고, 이렇게 깊기 때문에 황제는 이곳을 꼭 붙잡고 놓지 않았다. 그는 울면서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잠깐, "생각" 이라는 단어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세 번째' 생각' 자는 처음 두 글자, 즉' 생각' 자의 여파를 되돌아보는 것 외에 제 3 자의 감정이자' 뒤척이는 것' 으로' 부지런히 발견하는 것' 이다. 마지막으로 귀비를 만났을 때, 그녀는 한 표정을 짓고, 맹세를 재확인하며, 하프를 영원히 첨가하고, 이런 낭만적인 색채를 더하며, 이전의 역사적 사실과 결합해 예술의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것이 바로' 생각' 이라는 글자의 비밀 서술이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나는 180 도 큰 모퉁이를 돌았고, 결과는' 끝없는 증오' 와' 끝없는 기간' 이었다. 나는' 긴' 글자를 충분히 써서 시 전체를 싸서 완벽한 발을 만들었다. 이 시에 대해 저자도 득의양양하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긴 증오 스타일." " 그래서 널리 전해져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원대 백박의' 당추야 오통우' 와 청대 홍파의' 장생전' 은 모두 이 시를 각색한 문학 작품이다. 당시 많은 매춘부들이 이 시를 암송함으로써 몸값이 두 배로 늘었다는 점에서 당대 세계에 대한 이 시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