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규가 책임지다.
--mo Qing 은 mo 의 조상 사원 비문에 대한 총련을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연합은 청대 서예가, 도광거인 모우지의 서예 문제 연합이다. 모우지는 구이저우독산에서 태어났다. 카탈로그학자와 서예가.
서미 지예
호랑이가 그것의 종적을 수집했다.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제 1 련은 모 () 북송인 () 이 온주 () 를 지켰고, 상주시 () 를 알고 정치적 발언권이 있었다. 그는 일찍이 서미단로, 수맥가가를 상서로운 징조로 여겼다. 만년에 은퇴하여 학불을 배우고 세상과 단절하다. 그는' 수행정토법' 과' 화엄경이' 를 썼다. 두 번째 연합은 남송인과 사람 모로휘, 자명을 가리킨다. Yanzhou 에 Yichun 을 지키고, 가는 곳,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Yanzhou 에서 호랑이 한 마리가 국민을 다치게 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인자함과 충성을 보여 호랑이가 떠났다. 후관부터 호광남 아파트 거동까지.
금실을 축하하다
노 신을 하나 주조하다.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수련은 당묵현청을 가리키며, 중책이 우선이다. 태주는 다른 운전을 해주고, 어머니는 구걸하고, 향명은 편지를 준다. 금실촌에 집이 있는데 모 장원의 열람실이 있다. 두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 모사 주검의 정경을 가리킨다.
룽 핑크 댄 자세;
금실을 축하하다.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후위묵운을 가리켰는데, 그는 당시 공부와 촬영에 급급했다. 무술가, 전선조 시식, 이주, 군의사회, 점차 민심을 안정시킬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 2 련은 당모현청 연대기를 가리킨다.
챔피언 석택
역사학자의 목소리.
광둥 () 성 동완 () 시 모씨 종사' 덕인당 ()' 묘문 대련 (1)
전련전은 당모현청 연대기를 가리킨다. 덩코는 그것을 오보라고 부른다.
대책 1 위.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대련은 송대 관원 모콩 () 을 가리킨다. 이름은 방숙 (), 사람 () 이다. 명청양조의 막관은 모두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다섯 명의 아이가 있다: 원종, 약혜, 유사, 약탁과 약충. 시간은 "연산 오보" 보다 낫다. 제 2 련은 당대의 타이저우가 모현청 (), 자중개 (), 풍천인 () 을 운전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우선 타이주는 운전의 특권을 부여받고 어머니의 지지를 구걸하며 편지 한 통에 고향의 이름을 부여했다.
세 사람은 모두 학자이다.
육예 전문가.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대련은 송대의 저명한 학자 모버영 () 을 가리키며, 그의 세 아들 (), 노 (), 숭 () 는 모두 독서인이다. 시간 번호는' 삼모' 입니다. 제 2 련은 모우지, 독산인, 청도광년 사이에서 태어났다는 뜻이다. 더 적은 행복, 더 많은 추억, 더 많은 우아함, 그리고 6 대 예물의 훈련 체계는' 석두기' 의 글과 관련이 있다. 특히 시사 경영에 능하고, 진실도 사실이며, 관도 인감이다. 그는 준이의 진실과 함께' 다투지 마라' 라고 불린다. "돈 시략", "준의부지", "운으로 시험", "문모부 주석", "궁정 파록", "정시화" 등이 있습니다.
남녀 양모검
연원 거록당.
무명씨가 쓴 모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모스 종사의' 회록당' 대련이다. 호산을 웃다가 필사적으로 던지다.
잘 먹어서 어떻게 걱정하는지 모르겠다.
--Li danruo 는 "모스 조상 사원 연맹" 을 썼다.
이 연합은 이단약제' 장쑤 성 남경시 모우호 성기루 대련' 에서 발췌한 것이다.
비파가 열매를 맺을 수 있다면
도시의 피리가 피어나고 있다.
알 수 없는 석룡제는' 모씨 종사 총련' 을 썼다.
이 연합은 명대 서예가 모씨 용구첨이 지은 시련이다. 모세룡, 자운청, 화정인. 단어 라인 후, 단어 한 팅 변경, 가을 물 번호, 번호 는 나중에 입니다. 열 살 때 글을 읽고, 서화를 잘하며,' 석수재집',' 아석' 이 있다. 한 번, 그는 원복정집에 갔는데, 탁자 위에' 4 근의 비파' 라고 적힌 게시물이 있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은 함께 웃었다. 그리고 그는 칠언율시 두 구절을 들고 말했다. "비파가 열매를 맺을 수 있다면, 도시 피리관은 꽃이 피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도처에서 그의 재능을 칭찬한다.
대나무 그림자 송타오는 재미를 전한다.
꽃향기가 새말이 깊다.
익명 제목: 광동성 동관시 모스 종사' 덕인당' 문련 (2)
사당 조상 모회호가 명나라 주정도교에 있었기 때문에 백성들은 모두 도교를 신봉했고, 사당조차도 도교의 기운이 충만했다. 모회호 이후 본 씨족 제 27 조 모금루, 제 28 조 모신종은 모두 도교계율 후보로 사용되었다. 점성술, 도교 5 술 중 하나, 명청시대에 정부기관에 설립되어 천도의 감독, 음양의 훈련으로 삼았다. 음양사 훈련은 현급 과원으로 천문 역법 계산 수학 등을 주관한다. 그는 정기적으로 천감무사에 가서 근무해야 하고, 평소에 도사 상청궁 등지에서 근무해야 한다. 스물두 조모진부터 이 부계 가문에는 음양사의 직무를 맡은 여섯 사람이 있었는데, 가학의 연원이라고 할 수 있다. 도교 5 도술 중의 의술은 제 30 조 루안 모공 관군공이 물려받았다. 이 시기 모가수행자가 너무 많고 백성들이 도교를 신봉했기 때문인지 노인은 크게 발전하지 않았다. 광둥 () 봉개현 () 어획진 문덕향 두상촌 () 의 모씨 사당에서 이 대련도 재미가 있다.
육경을 제외하고는 문장 없다.
-절강성 평호시 당호진 건국남로 모씨 장원' 춘휘당' (1)
명검 모 악, 위진 세계;
작후관중은 중국에서 유명하다.
--유명한 모스 종사 총련
대련은 모사, 춘추시대의 유명한 주검사를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하루에 사는 오왕의 아내라고 한다. 오왕은 장군에게 칼을 주조하게 하고, 철즙은 오래 머물도록 했다. 장군들은 오야자가 보검을 주조하려고 시도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들은 인민과의 어려움을 만났다. 나중에 여자는 노 신을 배합하고 난로는 철로를 낸다. 장군의 명령에 따라 그녀는 머리를 부러뜨리고 발톱을 잘라서 용광로에 던져서 칼 두 자루,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을 얻었다. 모사 길모양, 베트남인, 남자, 무위의 의사로 칼을 잘 주조하는 것은 마치 훌륭한 장군과 같다. 두 번째 대련은 동한 시대의 좌측 장군을 가리키는데, 그는 복잡한 사람이다. 무디는 그의 재능을 좋아해서 황제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늘 군대에 입대하고, 대모하여, 좌측 장군으로 죽었다. 관중 후를 봉하다.
산천을 취하여 방초를 채취하다.
영지찜, 리콴 윤기.
저장평호시 당호진 건국남로 모씨 장원 육윤제' 춘휘당' 과 결합 (2) 지와 근면, 존경과 자제;
남에게 경의를 표하다. 영주는 조정에서 명령을 받았다.
저장성 평호시 당호진 건국남로 모씨 장원' 춘휘당' (3)
금단 아래, 수목 초대 용궐;
남산 채봉, 신동이 영남에서 출세했다.
--유명한 모스 종사 총련
전련전은 당대의 영남 장원 모현청의 전을 가리킨다. 모현청은 봉천 (현재 광동성) 에서 태어났다. 태주에 전용차를 주시고, 그녀의 어머니의 지지를 구합니다. 그의 고향은' 금복' 으로 명명되었다. 같은 해 zudeyang, xiuba 단계 는 오래 지속;
신의 은혜가 이 날에 걸려 있는데, 종로는 가풍을 드러낸다.
--이름없는 "덕음당" 광동성 동관시 모스 종사 중당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