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gback에서: 핑키 파이의 마지막 대사는 무엇인가요?

핑키파이의 마지막 대사는 무엇인가요:잃어버린 자를 슬퍼하는 사람;. 시 이름:왕텡칸 서문. 본명:왕보. 글꼴 크기:지안. 시대:당나라. 민족:한족. 출생지:장저우 롱먼. 생년월일 : 약 650. 사망: 약 676년. 주요 작품 :렌수천, 텅시지, 용봉, 레푸 기타 오페라 링고 테라스에서 노래하는 중상, 강남 레인에서 노래하는 샹허 등을 보냅니다. 주요 업적: 당나라 초기의 4대 영웅 중 한 명.

"핑수샹"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왕톈관 서문" 전문

장유 옛 현, 홍두 새 거주지.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헝과 연결되어 있다.

진삼강과 오호를 다스리며 오랑캐를 다스리고 오월을 이끌었다.

우 화천 바오, 용 램프가 황소 두 시장을 쏘고

사람과 땅, 쉬 루는 첸 팬의 소파에서 내렸다.

라인 바보 카이 준 슝저우 안개 기둥.

늦여름의 전환기, 주인과 손님은 모두 남동쪽에 있습니다.

주지사 펑야왕, _ 지원,

유원 신주의 판이, _ 임시로 주둔한 장막.

열흘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를 얻다;

천리 길도 환영하네, 결혼식.

맹의 시인, 텅 자오;

보라색 힘 크림은 왕 장군의 병기다.

집은 살육이고, 도(道)는 이름이다;

소년이 무엇을 아는가? 절하는 것이 항상 승자다.

비(比)가 9월에 있으면 그 순서는 삼추(三秋)에 속한다.

물은 차가운 웅덩이에서 끝나고 연기는 산을 보라색으로 응축시킵니다.

얀은_길에_있으며_풍경을_보기 위해_달을_경배합니다.

디지창저우 근처에는 하늘과 사람의 오래된 정자가 있습니다.

산은 푸르고 구름은 무겁고, 하늘을 나는 누각에는 피가 가득하고 그 아래에는 땅이 없습니다.

고대 대나무, 불쌍한 섬이 그 자리에 있고,

구홀란공, 즉 언덕의 자세.

수 놓은 땅, 새겨진 땅,

야마하라는 매우 안목 있고 가와사와는 대담합니다.

중밍 딩 요리의 고향, 옌루,

게 보트 미로, 녹색 새 황룡.

구름이 걷히고 화려한 색채.

노을과 가을,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입니다.

저녁에 어선이 노래하며 리펑의 황량한 해안을 울리고,

엄격한 대형은 추위에 기절했고, 소리는 헝양의 덤불을 통해 흔들렸다.

거리는 매끄럽고 비행하기 쉽습니다.

서늘한 바람, 흰 구름의 고운 노래.

수이원에는 구이주가 있어 펑제를 화나게 하고, 수예주화, 임천에서 빛나는 펜.

수예주화, 임천에서 빛나는 펜.

수이원에는 구이주가 있어 펑제를 화나게 한다.

네 가지 아름다운 것,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고, 한가할 때 매우 즐겁다.

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며,

유유자적하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바라보면 구름 속에서 우를 만날 것이다.

남극의 지형은 깊고 하늘의 기둥은 높으며 북극성은 멀리 있다.

길을 잃고 슬퍼하는 사람은 산을 넘기가 어렵고, 외국에서 온 손님으로 가득 차 앉아있네.

황제를 그리워하던 때가 몇 년이었나, 내가 수안방에 있을 때였나?

허! 길은 멀고, 풍탕은 늙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습니다. 구자이는 장사에 살고 있고, 홍량과 하이쿠는 시간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기회를 보는 신사를 봐요,

살아가는 법을 아는 사람. 늙고 강하면 차라리 화이트헤드의 마음을 움직이시겠습니까? 가난하고 강한 자,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마라. 욕심 많은 샘에 대해 기분이 좋고,

마른 상태에서도 여전히 행복합니다. 북해는 외상이고,

채취할 수 있고, 추운 모서리는 사라지고,

오디는 늦지 않았다. 맹은 높고 깨끗한 맛을 맛보고,

나라를 위해 봉사 할 여유가 있고, 루안 디 만연,

어떻게 길 끝에서 울 수 있습니까! 밥,

인생은 세 발자국, 쇼맨.

군대 약한 왕관의 끝과 같은 자신을 찾는 문이 없습니다.

펜과 가슴을 가지고 무종은 긴 바람입니다.

백 년 동안 머리카락을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가네.

서자의 보물나무가 아니라 맹자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더 예의 바르고 잉어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손을 잡고 용문을 잡기를 희망합니다.

양이가 안고, 링윈을 사랑스럽게 애무하고,

시계가 시계에있을 때 흐르는 물을 가지고 노는 것이 부끄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하울! 명절은 자주 오지 않고,

큰 잔치를 벌이기가 어렵고, 란팅은 사라지고,

지즈 쉬추. 다행히도 위위에게 감사하고, 승상하여 공헌하고,

대중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감히 나의 겸손한 감정을 소진하고,

예의를 갖추고, 짧은 인용문으로, 한 마디 한 마디, 모두 네 운율로. 판강에 뿌려주세요,

바다는 바다와 같지 않습니다. 왕텡은 임강의 진주를 높이 노래하고,

유비는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남포의 구름을 마주한 건물을 그려라,

해질 무렵 진주 커튼이 서쪽 산에 비를 내린다. 구름과 웅덩이가 그림자 속에 있고,

세상은 세월에 따라 변한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 있나?

문 밖에는 양쯔강이 저절로 흐른다.

둘째, 감상

왕톈팅 서문은 세심하고 주제가 촘촘하며 절충적인 텍스트입니다. 전체 텍스트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자연 단락은 홍푸의 장엄한 지형, 브로케이드 사물, 사람, 현명한 스승, 결혼식을 묘사하는 첫 번째 부분입니다. "장유 구현, 홍두 새 거주지"는 왕텅팅의 위치를 지적한 다음 구획과 별 사이의 방향 구분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지리적으로 후난성 헝산과 장시성 루산을 연결하여 위아래로 흔들리며 난창의 지형을 세 개의 강을 앞세우고 다섯 개의 호수를 띠로 삼아 추를 무월의 길잡이로 삼았다고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왕 텅 파빌리온 서문"이지만 연회와 다락방을 피하는 시작은 진부하고 웅장하지 않습니다. "물건의 보물"에서 "왕 장군의 무기고"에 이르기까지 난창은 농산물과 재능이 풍부하여 연회 손님과 주최자를 "모든 동남", "행복한 결혼",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을 칭찬합니다. 즐거운 결혼", "구름 같은 친구를 얻다". 마지막 문장은 제가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이곳에 온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문단이 두 번째 부분입니다. 작가는 가까운 곳에서부터 먼 곳까지, 웅장한 정자에서 아름다운 산과 강에 이르기까지 왕등관의 가을 풍경을 굵고 묵직한 필치로 묘사하며, 왕등관의 세 가지 가을을 위아래로 엇갈리며 자연스러운 그림 두루마리를 스케치한다. "차가운 웅덩이의 물은 맑고, 연기는 산의 보라색을 응축한다." 이 두 줄은 고요함 속에서 빛과 색의 변화를 보여주며 생동감 넘치는 호수와 산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차가운 웅덩이는 고인 물을 빼고 나면 맑아집니다. 저녁이 되면 옅은 구름과 연기가 짙은 황혼을 응축하고 물과 하늘 사이에 보라색 빛이 나타납니다. 다음은 가상 글쓰기입니다. 작가는 독자를 데리고 높은 산길을 마차를 타고 산 사이의 가을 풍경을 둘러보고, 황제의 아들이 살았던 창저우에 도착하여 불로장생이 잠들어 있던 궁전을 찾습니다. 그리고 왕톈칸은 "계단식 밭은 푸르고 구름이 끼고, 구름과 흐르는 물을 타고 날아다니는 누각은 밑에 땅이 없다"는 유명한 경치를 뒤로하고 떠납니다. 산들이 겹쳐 있고 봉우리가 구름 속으로 솟아 있으며 하늘의 지붕이 땅 속으로 곧장 흐르는 듯합니다. 작가는 단 열여섯 단어로 누각의 웅장함을 묘사하고 그 독특함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이 문장은 높낮이의 각도를 변화시켜 전체 파빌리온을 자연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학각, 주푸, 가난한 섬의 얽힘, 구이관, 난초 궁전, 샨샨의 몸." 이 두 구절은 왕텅 파빌리온 주변의 동식물을 묘사합니다. 리우롄섬에는 백학, 원앙이 헤엄치고, 구릉에는 향기로운 오스만투스 꽃이 핀 궁전이 숨어 있어 왕텅각은 마치 컵에 담긴 달처럼 웅장합니다. 저자는 왕텅 누각에 올라 멀리서 바라본 절경에 대해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수놓은 누각의 문을 열고 지붕에 새겨진 대들보와 그림, 멀리 보이는 광활한 산과 강, 가까운 강과 호수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건물과 골목은 부유한 가정으로 가득하고, 거선에는 아름답게 장식된 참새배와 용선으로 가득한 나룻배가 가득합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 번화 한 거리, 많은 배, "농산물이 풍부하고 뛰어난 사람들, 뛰어난 사람들"의 첫 번째 단락을 물려 받았으며 나중에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혹독한 충격의 추위"를 물려 받았습니다. "어선은 저녁에 노래한다"와 "심한 배열의 추위"라는 단어와 함께 장면을 혼합하고 움직임과 정적을 결합하는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 단락에서 가장 유명한 문장은 "석양과 외로움이 함께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입니다. 이 인용문은 눈의 향연입니다. 전체 그림의 중심은 붉은 석양과 청록색 물이며, 그 사이사이에 흰 왜가리가 점점이 박혀 있습니다. 색채의 아름다움, 역동성, 가상성, 공간의 입체감이 독자에게 완벽한 상상력을 선사합니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자연 단락은 이싱에 탑승한 연회 참석자들이 과거를 회상하며 기뻐하고 슬퍼하는 세 번째 부분으로, 삶의 감흥으로 이어진다. 아래에서 저자는 "빠르게 날아가는 별"에서 "북쪽으로 별"까지 씁니다. 네 번째 단락의 첫 두 줄은 "높이 날아오르고, 차분히 날아간다"입니다. 시원한 바람, 고운 노래가 응축되고 흰 구름이 안으로 들어왔다. "연회는 노래와 춤으로 흥겨운 장면이었다. 다음 문장에서는 "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니, 나는 슬픔이 가득하고 몇 가지를 안다. "무한한 우주에는 기복이 있으니, 장안을 돌아보면 노을이 지는 무후가 구름 바다 같구나. 땅은 끝이 없고, 남중국해는 헤아릴 수 없고, 하늘의 기둥은 닿을 수 없고, 북두칠성의 별은 멀고, 산은 넘기 어려우니 누가 잃어버린 자를 슬퍼하랴. 우리는 모두 외국 땅에서 방랑자입니다. 망설여, 언제 궁궐을 볼 수 있을까요? 황제는 언제 소환됩니까? 작가는 자신을 '길 잃은 사람'이라고 부르며 자신의 운명을 한탄합니다. 저자는 열정과 재능이 있었지만 오만함과 거침없는 행동으로 인해 당시 사회에서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야망은 보상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저자는 우주의 무한함에서 시작하여 인생은 유한하고 짧다고 생각하며 시간의 흐름과 성공의 어려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다섯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자신을 지아 이, 홍량, 펑탕, 리광과 비교하여 암시를 통해 현재의 곤경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저자는 슬픔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고 낙관적인 정신을 발휘하여 구절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작가는 자신이 여전히 살아가는 방법을 아는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늙고 강해지면 차라리 머리를 움직이고 싶어진다." 가난해도 초록을 잃지 않습니다. "역경 속에서도 나는 여전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조국을 위해 봉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구절에는 많은 암시가 사용되었지만, 군더더기 없이 감각적이고 적절합니다. 왕보는 자신의 무능함과 깊은 곤경에 처한 양면성에 대해 쓰고 있지만 낙관적으로 해결합니다. 이러한 고귀함은 수 세기에 걸쳐 많은 문인들의 * * * 욕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단락은 네 번째 부분으로, 나의 여정과 야망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호스트와 손님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연회에 참석하여 고별사를 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다고 말합니다. 이 단락은 서두를 반복하며 다시 주제를 이어갑니다.

왕톈관 서문은 풍경과 서정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글은 왕텅 파빌리온의 장엄한 풍경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연회의 우아하고 웅장한 분위기에 대해 쓰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사랑은 풍경에서 비롯되며 풍경에 대한 글쓰기는 서정성, 풍경과 감정이 서로 침투하고 물과 우유가 섞이는 것입니다. 흐르는 물처럼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흐름처럼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Three. 참고

장유:왕텅 파빌리온은 장시성 난창에 있습니다. 당시 난창은 한나라의 장유현이 통치하던 곳입니다.

소:이전.

홍두:한나라의 장유현, 당나라에서 홍주로 개칭하여 도읍을 정했습니다.

날개로 나뉜 별의 무리:고대인들은 하늘의 별을 지상의 지역에 해당하는 별에 비유하여 "별과 땅의 구분"이라고 불렀습니다. 별의 이름인 윙은 28개의 밤에 속합니다.

헝:헝산, 원래는 헝저우(현재의 후난성 헝양시)를 가리킵니다.

루:루산, 현재 장저우(현재 장시성 지우장시)를 가리킴.

Jin:가? 안으로. 장유는 삼강의 상류에 위치했기 때문에 "이두"라고 불렀습니다.

산장: 타이후호의 지류인 송장, 루장, 동장으로 장강의 중하류에 있는 강을 가리킵니다.

벨트: 와? 벨트입니다. 다섯 개의 호수가 장유를 옷처럼 둘러싸고 있어 그렇게 불립니다.

오호: 첫째는 태호, 포양호, 조청호, 단양호, 동팅호, 둘째는 사면이 포위되어 포양호와 연결된 영호, 유호, 모호, 공두호, 서호입니다. 남방의 다섯 호수를 통칭하는 말로 사용하겠습니다.

만경: 고대 초나라 땅, 오늘날 두 호수 주변 지역.

소개:연결.

오월:고대 월나라 땅, 오늘날 저장성 지역.

땅의 보물이 하늘의 보물처럼 빛난다.

용광사황시장:용광은 검의 영광을 뜻합니다. 황소, 양동이, 별 이름. 시장, 어디.

지에:영웅.

링:영적.

서루:서루지의 지방 이름. 동한 시대 장유의 난창 출신인 서루지는 당시 은둔자였다.

시옹:장엄.

국가:대륙.

안개 기차:안개와 같은 안개, 동명사로서의 명사. 짙고 번영하는 안개 기둥은 번영을 묘사합니다.

베개:소유하다, 위치.

All:모두.

동남아시아의 아름다움:도처에 있는 영웅과 재능을 가리킴.

총독:각 주의 군사 업무를 감독하는 관리. 당나라 시대에는 상급, 중급, 하급으로 나뉘었습니다.

왕야:명망이 높았습니다.

_할버드:고대 관리들이 여행할 때 사용하던 겉에 붉은색 띠가 있는 나무로 만든 칼. 여기서는 의식 의식을 의미합니다.

원격 프레젠테이션:먼 곳에서.

파니:좋은 예입니다.

_커튼:차의 커튼, 여기서는 마차를 가리킵니다.

_임시 체류:일시적인 체류.

십일휴:당나라 제도에서 열흘은 열흘이고, 관리들은 열흘에 한 번씩 쉬었는데, 이를 십일휴라고 했다.

승리한 친구: 재능 있는 친구.

등조봉기: 용과 봉황의 춤처럼 재능이 매우 뛰어난 사람을 가리킴.

작사자:문학적 가부장. 구이데 왕조의 작가이자 역사가인 셴야오일 수도 있습니다.

병기:병기. 두유 또는 두욱을 가리킬 수도 있으며, 서진 왕조의 군사주의자.

왕보의 아버지는 자오통현의 치안판사였다.

유명 지역으로 가는 길:(그의 아버지를 찾아가) 이 유명한 지역(홍주를 지칭)을 통과합니다. 나가서 통과하십시오.

비:예. 다른 사람은 이 단어가 억양이며 번역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순서:연대순(봄, 여름, 가을, 겨울).

삼가:옛사람들은 7월, 8월, 9월을 가을 꿈, 중추, 가을 길이라고 했고, 삼가는 가을은 가을 길과 9월입니다. 이 구절은 전자가 '9월의 풍경을 읊은 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인 물:비가 온 뒤에 고인 물.

도:하지 않을 도.

연:단정한 모습.

혼:말이 달리고 있다.

길에:큰길.

면접자:보세요.

총아:높은 산언덕.

교수: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디자:왕텡리원영을 가리킨다. "여행하는 불사의 옛 정자"라는 버전이 있습니다.

창저우:왕텡의 정자 앞의 간강 모래톱을 말합니다.

옛 누각:왕텡 누각을 가리킵니다.

레이어:겹침.

상단:크게.

제피-류단:처마는 붉은 페인트로 칠해져 있습니다. "게페이 샹단"의 버전도 있습니다. 플라잉 파빌리온, 고층 건물의 파빌리온 도로. 류단(流)은 그림의 화려한 색채를 설명합니다. 단, 단 페인트는 일반적으로 그림을 가리킵니다.

리: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모습.

허팅구루:학이 깃드는 물가의 평평한 지역, 야생 오리가 모이는 작은 오아시스. 팅, 물은 평평해요. 오리 오리. 주, 물가에 있는 작은 오아시스.

탱글:꼬불꼬불한 물결.

궤:궁전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묘사하는 귀중한 나무입니다.

언덕의 모양:언덕의 모양(및 기복)을 기준으로 합니다.

열림.

자수한 땅:화려한 문으로 칠하고 장식했습니다.

조각된:웅장한 지붕을 조각했습니다.

광대하다: 광대하다.

석영: 멀리 내다보는, 멀리 보는.

주:지그재그.

공포:보는 것에 놀란다.

연루:리 남자, 여기서는 집을 가리킨다.

퍼프:배부르다.

종명:고대에 귀족들은 종을 울리고 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종명을 사용하여 유명한 가문을 지칭했습니다.

Ge:보트.

미:남자.

칭샤오황룡:뱃머리에 새의 머리와 용의 머리가 있는 배의 장식적인 모양.

선미:배의 선미에 있는 방향타로, 여기서는 배입니다.

핀:제거하다, 소멸하다.

지:비가 내리다.

색:일광.

차:통과.

지역:하늘.

낙:외로움을 나타냅니다. 외로운 나방은 외로운 청둥오리와 함께 날아다니며 외로움을 느낍니다.

궁핍:피곤함, "때까지"로 확장됨

리풍:고대 대제, 오늘날의 포양호.

휴:쉬다.

헝양:현재 후난성에 속하며, 옌후이봉이 그 영토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가을 기러기는 이곳에서 남쪽으로 날아가지 않고 봄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야오:멀리서.

가슴:가슴.

부:갑자기.

창:편안함.

싱:관심.

유:빨리.

청량한 소리:선명한 플루트 소리. 라이:피리 울림.

백윤식:구름에 머물러 있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묘사합니다. 멈출 정, 멈출 정, "멈추다"로 확장

수이원청주:한나라 때 문인들이 모여 술을 마시며 시를 짓던 수이원, 즉 살육의 동산.

링:이상.

병: 술을 담는 용기.

수예:여름밤에(현재의 허베이성 린장현).

주화:연꽃.

린천의 펜을 밝히다:린천은 장시성 푸저우시에 위치한 현의 이름으로, 시에링윈이라고도 불린다.

4대 미인: 하늘의 시간, 지리적 이점, 인간의 조화를 의미합니다. 반면 사미(四美)는 음악, 음식, 글, 말의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두 가지 어려움: 성현과 손님이 부족한 것을 말합니다.

하늘이 가난하다:하늘을 바라본다. 하늘을 보라, 하늘을 보라.

종:큰 진영.

우주:하늘과 땅을 비유.

부족할 부족:제거는 변화를 뜻함.

수:운명. 모든 기복이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우후이:샤오싱의 고대 별명. 샤오싱은 고대에 우후이, 후이지로 알려졌으며 우의 세 왕조(우후이, 우현, 우싱) 중 첫 번째 왕조였습니다. 남쪽의 바다.

천주:쿤룬 산맥에 우뚝 솟은 전설적인 구리 기둥.

북극성:군주에 대한 은유인 북극성.

산:위험하고 높은 산.

슬픔:동정, 안타까움.

손실:불행한 경력.

핑키:떠다니는 개구리밥이 파도를 따라 모였다 흩어짐.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사람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창디:황제의 문지기. 황제의 궁궐 문을 지키는 관리라는 뜻입니다.

불운:불운한 운명. 기복이 있는 고르지 못한 운명.

운명:운명.

풍당노인:풍당은 한나라 문무제에게 인정받지 못하다가 한나라 무제에게 추천을 받았다. 그는 아흔 살이 넘은 나이였습니다.

이광은 기사 작위를 받기 어려웠다: 한나라 무제 때의 명장 이광은 슝누와 여러 차례 싸워 큰 공을 세웠지만 기사 작위를 받지 못했다.

창사 구자이:한나라 문무제 통치 기간에 구자이는 창사 왕의 스승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군주:현명한 군주를 총칭하는 한문디를 가리킵니다.

명나라 :한나라 장황제 시대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성현의 시대를 가리킵니다.

지:여러 가지, 징조, 미묘한 징조.

이해할 인생:이해하는 사람.

늙고 강하다:나이가 많지만 야망과 의욕이 강하다.

낙상:낙상, "포기"를 의미합니다.

물을 마신 후 기분이 좋다 :광저우 근처 시먼에서는 이런 물을 마시면 욕심이 생긴다고 하는데, 이런 물을 마신 후 우인지는 청렴이 더욱 강해졌다.

건조한 틀:어려운 상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동조(東朝)가 지났다:해가 뜨는 동조는 아침을 뜻하며, '초년'에 해당합니다.

상유(上酉):해가 지는 상유는 황혼을 뜻하며, '노년'에 해당합니다. 젊은 시절은 지나갔습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노력한다면 노년에 도달해도 늦지 않습니다.

진(晉)나라 때 유명인사였던 루안지는 세태에 불만을 품고 거친 척하며 자주 차를 타고 다니다가 길이 막히면 울었다고 합니다.

세발: 허리띠를 늘어뜨린 길이로, 젊음을 상징합니다.

한 목숨: "한 목숨", 주나라의 계급 체계는 한 목숨에서 아홉 목숨까지였으며, 한 목숨은 가장 낮은 관직이었습니다.

겸손:하나.

평등하다:같음, 동사로 사용됨.

약관:고대인들은 20세가 되면 성인이 되었음을 알리는 대관식을 거행했는데, 이를 약관(若冠)이라고 불렀습니다.

종희:송나라의 종희의 전기에 따르면, 종희는 남송의 남양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헤어 카드:크라운 헤어 카드, 핸드 버전. 여기서 공식적인 사용은 공식적인 직위를 의미합니다.

구속:백년 또는 "평생".

조석(朝夕):부모를 섬김.

비시자바오수:착한 자식을 비유하는 시천을 가리킴.

멍의 이웃을 데리러:데리러, "묶다", 친구를 사귀다.

법정에 가다:아버지의 가르침.

잉어:공자의 아들인 잉어.

포옹:두 소매를 들어 경의를 표함.

승리:승리.

아니오:아니오.

자주:항상.

Hard:어렵다.

Again:다시 만나다.

고별 메시지:떠날 때 이 글을 참고하여 서로에게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

정중하고 간략하게:이 글을 참고하여 정중하게 짧은 서문을 작성합니다.

모든 단어가 주어집니다:각자가 시를 한 편씩 씁니다.

네 운율:네 운율(내 운율)을 함께 쓴다. 네 개의 운율, 여덟 개의 4운시.

판장을 뿌려주세요:게스트의 문학적 재능을 묘사한 글입니다.

넷째, 배경

고종 때 홍주목사 연이 이 정자를 중건하고 서기 675년 상원제 재위 2년 구월 아홉째 날에 왕등각에서 손님들을 위한 연회를 베풀었다. 저자는 아버지를 문병하러 갈 때 이곳을 지나다가 대회의에 참석하여 즉흥적으로 시를 짓고 이 서문을 지었다.

V. 왕보의 다른 시

왕등정 서문, 두사오부를 연수천에게 보내며, 왕등정의 시, 촉의 아홉 날, 산수. 자동사 번역

장유 옛 현, 홍두 새 거주지.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헝과 연결되어 있다. 진은 세 강과 다섯 호수를 다스리고 오랑캐를 다스리며 오월을 이끈다. 우화 티안 바오, 용 램프 촬영 투우 시장; 첸 팬의 소파 아래 사람과 땅, 쉬 루. 라인 바보 카이 준 슝저우 안개 기둥. 늦여름의 차례, 호스트와 게스트는 모두 남동쪽에 있습니다. 펑야왕 총독, _ 지원; 유원 신주의 팬 이, _ 일시적으로 주둔한 커튼. 열흘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를 얻다; 수천 마일을 환영하기 위해, 결혼식. 멩의 시인 텅 자오; 보라색 파워 크림은 왕 장군의 병기입니다. 집은 학살이고, 타오는 이름이다; 소년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절하는 것이 항상 승자다.

여기는 한나라의 장유현으로, 지금은 홍주의 총독 관저입니다. 하늘의 위치는 날개와 별을 나누는 선에 속하고 땅의 위치는 에베레스트산과 루산을 잇는 곳에 있습니다. 세 개의 강을 치마로 삼고 다섯 개의 호수를 띠로 삼아 초나라의 땅을 지배하며 복건성과 월성을 연결합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은 하늘의 보물, 그 영광, 황소와 싸우는 곳과 같습니다. 이곳의 땅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천판은 쉬루를 위해 여러 개의 긴 소파를 만들었습니다. 홍주의 건물은 구름처럼 배열되어 있었고 인재들은 유성처럼 몰려들었습니다. 중앙 평원과 남방 오랑캐의 경계에 위치한 이곳의 손님과 주인은 동남쪽 최고의 인재들이었습니다. 총사령관인 연왕은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먼 땅에서 홍주로 와서 위원의 집에서 목동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덕행의 모범이 되어 부임지로 가는 길에 이곳에 들렀는데, 10일과 10일의 명절에 멀리서 많은 좋은 친구들이 손님을 맞이하러 왔고, 친구들의 자리는 꽉 찼다. 문학적 단어의 창시자 인 맹은 도약하는 용과 춤추는 화려한 봉황과 같은 기사를 썼고 왕 장군의 무기고에는 보라색 주석과 다른 날카로운 칼이있었습니다. 아버지가 군수가 되실 예정이었기 때문에 친척을 방문하러 가는 길에 이 유명한 곳을 지나쳤어요. 어리고 무지했던 저는 성대한 연회에 직접 참석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9월의 당웨이는 세 가지 가을에 속하는 순서입니다. 물은 고갈되고 차가운 웅덩이는 맑고 연기는 산의 보라색을 응축합니다. 얀 _ 길에서 달을 숭배하여 풍경을 봅니다. 황제의 아들인 장차우에게 가까이 가면 하늘과 인간의 오래된 정자가 보입니다. 산은 푸르고 구름이 무겁고 하늘을 나는 누각은 피가 가득하고 그 아래에는 땅이 없습니다. 강관 고대 대나무, 불쌍한 섬, 구이 홀 란 공, 즉 언덕의 자세.

9월 늦가을, 비가 그친 후 물이 사라지고 차가운 물 웅덩이가 맑고 하늘은 옅은 구름으로 응축되고 산의 황혼은 보라색입니다. 높은 산길에서 마차를 운전하고 산을 여행합니다. 황제의 아들 나가스에게 와서 신들이 사는 궁전을 찾으십시오. 산들이 겹쳐지고 푸른 봉우리가 하늘 위로 우뚝 솟아 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누각, 붉은 누각 길은 하늘을 나는 것 같고 누각에서는 땅이 보이지 않습니다. 평평한 수면 위에 앉은 두루미와 가창오리, 물속의 작은 오아시스는 섬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만들어 줍니다. 구불구불한 언덕 위에 화려하고 장엄한 궁전이 세워져 있습니다.

수놓아지고 조각된 산악 평원은 분별력이 넘치고 가와사와는 대담합니다. 종소리와 음식의 고향인 엔로드, 녹색 새 황룡의 고향인 게보트 미로. 구름이 걷히고 비, 다채로운 색채. 석양과 쓸쓸한 플러시,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입니다.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해안의 소리는 가난하고 추위의 엄격한 형성, 소리가 깨진 헝양푸.

아름답게 조각된 정자의 문을 열면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된 지붕이 내려다보이고, 산과 평야가 한눈에 들어오고, 강은 놀랍도록 구불구불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골목과 집들이 곳곳에 있고 많은 부유한 가정이 먹고 마시고 있습니다. 녹색 참새와 노란 용이 새겨진 큰 배로 가득 찬 나룻배가 가득했습니다. 구름은 비가 그치고 햇살이 밝게 빛나며 하늘은 맑고, 오색빛깔의 석양은 원앙과 함께 날아가고, 가을의 강은 드넓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밤이면 어부들이 어선에서 노래를 부르며 그 노래가 리펑 호수에 울려 퍼지고, 늦가을이면 기러기가 추위를 느끼고 울부짖으며 그 울음소리가 헝양 수변까지 이어집니다.

거리는 매끄럽고 비행하기 쉽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흰 구름의 고운 노래. 쑤이위엔 펑제를 화나게 하는 구이저우가 있고, 린촨에서 빛나는 펜, 수이웨-주화가 있습니다. 네 가지 아름다운 것,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습니다. 천국에서는 가난하고 여가에서는 매우 즐겁습니다. 하늘은 높고 우주는 무한하며 기쁨은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바라보면 우는 구름 속에서 만날 것입니다. 남극의 지형은 깊고 하늘의 기둥은 높으며 북극성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길을 잃고 슬퍼하는 산과 산을 넘기가 어렵고, 외국에서 온 손님들로 가득 찬 핑수이가 만납니다. 나는 황제가 그리워, 나는 Xuan 방에 몇 년입니까?

먼 곳을 바라보니 갑자기 마음이 편안해졌고 초월적인 관심이 즉시 일어났습니다. 피리 소리는 부드러운 바람을 불러오고 부드러운 노래는 떠다니는 흰 구름을 그렸습니다. 오늘의 잔치는 마치 당시 양원의 우아한 모임처럼 모두가 도원명보다 더 많이 마셨다. 당시 조자처럼 연회에 참석한 문학가는 "주화, 푸른 연못에 용감히 나서다"와 같은 아름다운 시를 썼고, 그의 낭만적인 문학 스타일은 서령윤의 시풍을 구현했습니다. 음악과 음식, 에세이와 글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름답고 즐거운 순간이라는 두 가지 희귀한 조건이 이를 보완합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휴가를 즐기세요. 하늘이 너무 높아서 우주는 무한하다고 느껴집니다. 기쁨이 사라지고 슬픔이 찾아오는 것을 보며 모든 것은 정해진 운명에 따라 오르내린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멀리 바라보면 장안이 석양 속으로 가라앉고 저 멀리 오현이 구름 속에 숨어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가 매우 멀고 남쪽 바다가 특히 깊고 하늘의 기둥이 쿤룬 산맥에 우뚝 솟아 있으며 밤하늘은 북극에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산은 넘기가 어렵습니다. 길을 잃은 저를 누가 동정하겠습니까? 가끔씩 열리는 모임에는 외지에서 온 손님들로 가득합니다. 나는 왕궁의 문을 그리워하지만 소환되지 않습니다. 언제쯤이면 자이처럼 선전실에서 왕을 모실 수 있을까요?

하! 불운, 불운. 풍탕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인하기 어렵습니다. 구자이는 장사에 있는데 주군이 없으니 홍량에서 해곡으로 도망칠 시간이 없지 않습니까? 신사는 기회를 보고 세상을 안다. 늙고 강하면 차라리 심장 박동이 있겠습니까? 가난하면 강하고 강하면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탐욕스러운 샘을 느끼는 것은 시원하지만 여전히 건조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북해는 신용에 있지만 집어 올릴 수 있으며, 차가운 모서리가 사라지고 뽕나무는 늦지 않았습니다. 맹 맛은 고귀하고 나라를 위해 자유롭게 봉사하고, 루안 지 미쳤어,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모든 사람의 타이밍이 같지 않고 인생의 운명은 종종 순탄하지 않습니다. 펑탕은 쉽게 늙었고, 리광은 그의 공적에도 불구하고 거의 임명되지 않았습니다. 자이가 장사로 강등된 것도 현명한 군주가 없었기 때문이 아니었고, 홍량이 정치적 번영기에 치루 해변으로 도망친 것도 아니었습니다. 오직 한 신사가 가난에 안주하고 통찰력이 있는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비록 늙었지만 몸은 여전히 튼튼한데 어떻게 늙음이 내 기분을 바꿀 수 있습니까? 나는 가난을 만나면 더 단호해지고 어떤 상황에서도 가장 중요한 야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탐욕스러운 샘물을 마셔도 기분이 여전히 신선하고 깨끗하며, 무딘 상태에 있어도 생각은 여전히 밝고 행복합니다. 북해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강풍은 여전히 그곳에 닿을 수 있습니다. 아침 햇살은 사라졌지만 황혼을 소중히 여기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맹장군의 마음은 고귀하고 순수하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헛된 열정을 품고 있습니다. 루안지는 거침이 없었으니, 임종이 가까워졌을 때 처절하게 울었던 그의 행동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키가 세 뼘이나 작은 밥은 학자였다. 군대의 끝자락 약한 왕관처럼 자기를 구하는 문이 없고, 펜과 가슴이 있으니 무종은 긴 바람이다. 백 년 동안 아침 저녁으로 만 마일 동안 머리카락을 금욕했습니다. 시자의 보물 나무가 아니라 맹자의 이웃입니다. 그는 점점 더 많은 궁정을 얻고 잉어와 동행하고 있으며 오늘은 내 손을 잡고 용 문을 잡기를 희망합니다. 양이는 집어 들지 않고 링윈을 애무하고 자신을 사랑하며 중후에서 흐르는 물을 가지고 노는 것이 부끄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겸손한 학자입니다. 마지막 군대와 같은 나이지만 국가를 위해 봉사 할 기회가 없습니다. 반차오처럼 군대에 입대하려는 열정과 "바람과 파도를 타겠다"는 야망이 있습니다. 이제 그는 평생의 명예와 명성을 포기하고 밤낮으로 수천 마일을 여행하며 아버지를 섬기고 있습니다. 비록 서안만큼 재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현명하고 덕이 있는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며칠 후면 아버지의 곁에 있을 것이니, 공자 잉어가 그랬던 것처럼 반드시 그에게 가르침을 받을 것이니, 오늘 공염을 맞이하니 마치 용문(龍門)에 있는 것처럼 기쁘다. 만약 양덕이 소개한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면 자네는 자네의 글에 대해 스스로 등을 두드리며 자책만 했을 것이다. 이제 종자기를 만났으니 '흐르는 물' 놀이를 하는 게 뭐가 부끄러울까요?

만세! 휴양지가 많지 않아서 성대한 잔치를 벌이기가 어려우니, 란팅은 가고, 치제수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감사합니다; 공헌을 위해 승천하는 것은 대중을 희망하는 것입니다. 감히 감정을 소진하고, 비비, 짧은 따옴표; 모든 단어가 주어지고 네 운율이 완성됩니다. 팬 강을 뿌려주세요, 각면이 자신의 물을 바다에 붓습니다.

오! 명성과 승리는 영원히 지속될 수 없고, 잔치는 다시 만나기 어렵다. 란팅의 웅장함은 이미 지나갔고 시종의 제나라는 폐허가 되었습니다. 이 연회의 선물 덕분에 나는 나가는 길에 이 서문을 썼습니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여기 계신 신사분들께만 의지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겸손한 마음으로 짧은 소개를 할 수 있는 자유를 얻었을 뿐입니다. 4연으로 된 시 한 편도 썼습니다. 판위와 루지처럼 문학적 재능을 보여주세요!

왕톈린 장주, 밍루안은 춤을 추러 갔다.

높이 솟은 왕텅 누각은 강 한가운데의 모래톱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옥 펜던트를 끼고 루안 종을 울리는 화려한 노래와 춤은 이제 멈춘 것 같습니다.

그림이 그려진 건물은 난푸의 구름을 배경으로 하고, 진주 커튼은 해질녘 서쪽 산에 내리는 비를 감싸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페인트칠한 건물이 난푸의 구름을 향해 날아가고, 해질녘에는 진주 커튼이 서쪽 산의 비를 말아 올린다.

한가로운 색깔의 구름이 강물에 비쳐 하루 종일 한가롭게 떠다니고, 시간이 흐르고 사람이 바뀌고 봄과 가을이 몇 번이나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너머로 양쯔강은 저절로 흐르고 있습니다.

높은 누각에서 풍류를 즐기던 왕텡은 이제 어디에도 보이지 않고, 난간 밖에는 저 멀리 성난 강물만 흐르고 있다.

같은 왕조의 시

고대 삼족오, 따뜻한 채소, 서간과의 작별, 애도의 시, 자섬의 묘비명, 천태사 부부, 영원한 증오의 노래, 장강 남쪽의 추억, 건탕으로의 봄 소풍, 목강에 대한 시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