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양 (Hengyang) 은 꿈과 헤어졌다.

형양과 꿈은 갈라져 답을 본다. 이것은 당대 시인 류종원이 쓴 서정시이다. 이 시는 작가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며, 주로 운명과 앞날에 대한 암울한 슬픔과 상실을 표현했다. 다음은 이 시의 원문과 번역 감상입니다 ~!

원문:

형양은 꿈과 이별하여 작별을 고했다.

저자: 류종원

Yongzhou 10 년 하드, 초췌한 수도 에 와서; 장안 재위 셋째 날 황제는 황제의 법령에 의해 조정으로 호송되었다.

한나라의 옛 길을 걷고, 마원 장군을 기억해야 한다. 어딘지 늙은 돌사람, 한가한 풀밭 길.

너나 나나 죽도록 매달리고 싶지 않아, 간통 중상충신; 시는 의외로 군주에게 필명을 봉하라고 권해야 한다.

오늘 어디로 갈 것인가, 침묵과 침묵; 왜 강물인지 눈물이 탁영할 수 있다.

헝양 과 꿈 이별:

쉿? 니켈? N 제나라? O Cu? D? O q? N J 윙, 슈? 리? O fān w?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나 h? Ng.

F? B 조 G? D? O f, ng, y, n, z? 나, ng zh? Ng y? Xcáo sh? P? Ng.

Zh? Y, y, ng sh zh, o w? Y? , Xi xiū jiāng w? N z? Zh? N sh? M? Ng.

Jīn ch? O b? Y? Ng l? N h? 바이? , 추? L? 내 qi 롤링 n h? Ng bi? N 주? 양.

헝양 (Hengyang) 과 꿈 이별 작별 인사 읽기 대답:

네크라인에 (1)? 부주의? 이 단어의 뜻은 무엇입니까?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2) 시 전체를 보면 이 시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가? 각 항목에 대답해 주세요.

답 (1) 겉으로는 그가 게으르고 부주의하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가 강개라는 것을 암시한다. 화가 난 말은 내가 차라리 받아들이겠다는 것을 보여 줍니까? 사물에 대한 토론 (비판)? 영원히 생활 태도에 굴복하지 마라.

(2) (1) 울퉁불퉁한 운명과 암울한 앞날의 슬픔과 상실. (2) 주인공이 방향을 잃어서 국가의 분노와 우울에 보답할 방법이 없다. (3) 어디로 가고, 슬프고, 잃는다.

헝양과 꿈 이별 작별 번역;

Yongzhou 10 년 하드, 초췌한 시들고 베이징으로; 장안 30 일 완료되지 않은, 생활 shoubian 법원.

한나라의 옛 길에 올라 마원 장군을 추모하다. 과거의 석두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들풀 오솔길이 없다.

너와 나는 무의식적으로 서로 지키며, 오직 충신을 비방할 수밖에 없다. 시사 산문이 화를 일으켰으니, 너에게 붓을 봉하여 이름을 감추라고 충고한다.

오늘,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조용한 외침; 강에 가서 물을 긷지 않아도 눈물이 흘러내릴 수 있다.

헝양과 몽펜의 이별어 해석:

⑴ 헝양: 헝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꿈: 당나라 문학가 유우석이 꿈에서 본 단어입니다. 유종원은 좋은 친구이다.

⑵ 10 년 초췌함: 10 년 동안 비하된 굴욕적이고 고통스러운 생활을 가리킨다. 초췌함: 창백한 얼굴도 어려움을 의미한다. 진경: 함양, 진도, 여기는 당도의 장안을 가리킨다. 당송문지의 시' 조조사오주': 푸른 나무, 진경로, 청운로수교. -응?

⑶ 링 외부: Wuling 남쪽 지역을 나타냅니다. "한 번"? 순제희:? 구진현 주량, 주소 도지사 장교 위로, 일본군 남정 야만족 권유, 항복, 영평을 밖으로 만들었다. -응? 당시는' 장작령 외호 보내기': 영외 자본공진, 종총절. -응?

(4): 한 장군의 이름입니다. 마원조는 동한 때 부보 장군으로 봉쇄되어 마원을 의미한다. 노로: 가리키는 거야? 푸보 장군? 마원조는 군대를 이끌고 베트남이 지나온 길을 공격했다. 바람과 연기: 구름과 안개.

[5] 옹중: 진나라의 거인. 진시황은 옹중과 같은 금인을 주조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이 석상이나 묘도석을 옹종이라고 불렀다. 옹중유적은 부보의 한위 시대의 고분을 가리킨다. 초목은 평평하고 초목은 평평하여 매우 황량함을 나타낸다.

[6] 부주의: 게으름과 부주의, 이것은 변명이다. 사실 부패한 세력과 함께 더럽혀지고 싶지 않다. 어떤 사람에게 비판을 받다. 사물에 대한 토론: 사람에 대한 토론. 송 아저씨? 채흥종전:? 싱 zong 이동, 해설자는 학자 인가? 석숙은 또 이야기를 나누지 않으려고 멈춰 섰다. -응?

(7) 시간명: 일시적인 명성. 유우석은 장안 10 년 후, 벼락부자를 조롱하는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두선관에는 수천 그루의 복숭아나무가 있지만, 유랑은 이미 떠났고, 나중에야 심은 것이다. ("위안과 랑주에서 경극으로 소집된 10 년 동안 화군자를 증여하다") 두 마디로, 정치적으로 득의양양한 그 여러 해 동안 벼락부자들이 투기로 공교롭게 만들어졌지만, 나는 유우석이 장안에서 쫓겨난 후에야 발탁되었다. 왜냐하면? 언어는 조롱과 집권이 불쾌한가? 이것이 그가 다시 강직된 이유 중 하나이다.

(8) 호린: 강으로 가. 탁영: 이릉이 소무에게 보내는 송별시에는 무엇이 있나요? 강에 긴 술, 너를 원하지 않니? 두 마디. 여기서 무슨 뜻이에요? 천 줄의 눈물? 그게 다야? 이봐? 이렇게 하면 각각 이릉과 소무처럼 강변에 갈 필요가 없습니까? 태슬이 길어요? 네.

⑼⑼⑼⑼:?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이 맑은데, 네가 나를 도와줄 수 있겠니? 그와 그의 친한 친구 유우석 (유몽드) 이 깨끗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탁하지 않다. 그들은 원한을 말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원한이 있다는 것을 안다.

헝양과 꿈 이별 배경:

유종원과 유우석은 모두 재자로 정원구년 (793) 벼슬길에 올랐다. 20 여 년 동안, 그들은 성실하게 대하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는데, 이것은 중당 문단에 있는가? 쌍성? 。 손장무 선생은 류종원전에서 이렇게 썼다. 유우석은 류종원의 일생에서 가장 친한 친구로, 류종원과 비교할 수 있는 걸출한 사상가, 문학가, 정치가입니까? 그들은 평생 친구로 지내며, 정치투쟁에서 서로 지지하고, 사상이론상으로는 서로 영향을 주고, 문학에서는 서로 참고한다. -응? 벼슬길에 들어서서? 영진혁신? 혁신 실패부터 비하, 귀경에서 다시 유배될 때까지 그들은 줄곧 고통을 겪고 있다. 영주에서 10 년 동안 두 사람의 우정은 가장 밀접하고 교제가 가장 빈번했다. 원과 10 년 (8 15) 2 월에 그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11 년 전 남도는 4 천리 떨어진 중국으로 돌아갔나요? (류종원' 두벨에서 바상정까지 추격') 각각 영주와 랑주에서 장안으로 돌아와 재난이 지나갔고 미래에 대한 희망과 환상이 가득한 줄 알았지만 한 달도 채 안 되어 더 외진 주부로 풀려났다. 그해 3 월, 그들은 짐을 싸서 가족을 데리고 다시 남하 길에 올랐다. 마음가짐으로 볼 때, 두 사람은 모두 슬프고 기뻤고, 두 사람은 어느 날 재기할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 그러나 조정은 한 번 소외되고, 벼락부자들은 잇달아 비방을 하고, 이상은 잔혹한 현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다. 비록 그들이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여전히 무가치한 존재였기 때문에 더욱 분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유종원 있어요? 황제가 밭으로 돌아가겠다고 약속하면 늦으면 이웃이 되어야 합니까? ("작별 꿈"), 류위시 더 낮은 키:? 만약 네가 농업을 더하면, 너는 죽을 것이고, 황발은 모든 것을 돌볼 것이다. ("무거운 이별") 그들은 이미 명성을 업신여기고 재기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형양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은 서남의 유주에 갔고, 한 사람은 남방의 연주로 곧장 갔다.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매우 감동적이다. 류몽드가 작별 인사를 할 때의 장면은? 너의 눈앞으로 돌아가서 기러기를 따라 돌아가라. 깨진 원숭이에 대해 걱정할 때. ("Lianzhou 에서 Hengyang Shangliu Liuzhou 에게 작별 인사") 결별 후, 그들은 일곱 가지 법칙 두 가지, 일곱 가지 법칙 두 가지, 다섯 가지 법칙 두 가지, 모두 애정 어린, 한 마디 눈물, 깊은 억압, 슬픔과 슬픔을 담은 여섯 편의 시를 썼다. 형양과 꿈의 이별' 이 첫 노래다.

헝양과 꿈의 이별에 대한 감사:

이 시는 지난 일을 돌이켜보고, 마주하고, 기복이 심하고, 눈물이 모두 안에 저장되어 있는 두 문장으로 시작한다. 시작? V? 그리고는요. 위로? , 회전? 위로? 한 번 더. V? 단 14 자 만에 두 시인의 10 년 동안의 파란만장한 운명을 농축하여 독자들의 끝없는 연상과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영진혁신? 실패 후, 두 왕 팔마? 아이는 죽고, 죽고, 아플 것이다. 다행히도, 이 두 시인은 방금 석방되었다. 하지만 10 년 동안, 나는 죄수처럼 살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상처를 입었다. 벼슬을 하는 것은 허명에 지나지 않고, 국민을 다스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가정을 관리하기가 정말 어렵다. 필자가 영주에 도착한 후, 그 모녀는 연이어 세상을 떠났고, 그녀도 수토불복으로 병에 걸렸다. 그녀가 사는 곳에 모두 불이 나서 하마터면 불에 타 죽을 뻔했다. 육품관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마빈? 그것뿐이다. 그래서요? 색이 초췌하고 초췌한 것을 묘사하는가? 어쩐지. 나는 마침내 장안에서 나의 친구를 만났는데, 당시 황제는 이렇게 인자하고 사면 천하였다. -응? 진경으로 가요? 하나? 위로? 기분이 좀 나아졌어요. 좋은 경치가 길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그들은 한 달 미만 장안 에 도착, 법령 아래, 도지사 로 더 먼 군 에 출시 되었다. 누가 평신도가 될 줄 알았겠는가? 하나? V? 。 이 순간, 모든 희망은 헛수고였고, 순간은 신기루처럼 사라졌다. 하그드? 그의 얼굴에 두꺼운 먼지가 덮여 있으면 더욱 두드러진다? 하그드? 。 올해 유종원은 44 세, 유우석은 45 세였다. 이것은 국가를 위해 봉사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왜 Yuanzhou 강등, 영웅은 방향을 잃었습니까? 슬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전욱과 푸보의 장군 마원의 이야기가 더 어둡습니까? 고도서풍이 말라요? 의미는 사람들로 하여금 미래를 동경하게 하고, 소름이 끼치게 한다. 작가는 그때로 돌아가면 푸보 장군 마원조가 대군을 이끌고 남쪽으로 행군하고, 풍운, 깃발 사냥, 금북이 요란하게 들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석상으로 주조하여, 물 서해안에 있는 장군 사원 앞에 세워서 함양궁 밖에 서 있는 거인 옹중 동상처럼 사람들이 우러러볼 수 있게 하였다. 자, 그가 이 고도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비록 그는 계절봄이지만, 그는' 좁쌀 분리' 의 비애를 가지고 있다. 일이 이미 이렇게 되었는데, 사람과 사람은 어떻게 비교합니까? 자신의 처지를 생각하며 당나라의 몰락을 보고 또 약간의 비분이 생겼다. 이런 연결의 묘미는 과거를 통해 현재를 풍자하는 것, 즉 현장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푸보 스타일을 쓰고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다. 낡은 길이 서늘하고, 왕조가 쇠락한 것을 풍자하고, 다시 한 번 보여 줄까? 하그드?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대련은 이미 접착력을 잃었고, 황급히 수정하거나, 법률에 의해 해를 입지 않았고, 문자에 해를 입지 않았다. 나는 당나라 사람들이 법을 알지만 율소의 구속을 받지 않는 것을 보았다.

이백이 말했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응? 유와 유에게 그것은 머리 위의 구름이 아니라 하늘 가득한 먹구름이다. 믿고 의심하고, 충직하고 중상하는가? 물건이 그들과 함께 있으면 마치 귀신과 같다. 유몽덕? 10 년의 초췌함이 진경에게 주어졌는가? 그 후 벼락부자를 조롱하는 시 두 곡을 썼는데, 그 중? 두선관에는 수천 그루의 복숭아나무가 있지만, 유랑은 이미 떠났고, 나중에야 심은 것이다. ("위안과 10 년 동안 랑주에서 경극에 이르기까지 화군자를 증여하다") 최근 10 년 동안 투기로 인해 정치적으로 득의양양해진 이 벼락부자는 장안에서 쫓겨난 후에야 발탁된 것이다. 백무 정원 반이끼, 복숭아꽃이 다 피었다. ("두선관 재방문") 두 마디 말로 조정의 정치 위기를 직찌르며, 낡은 총애를 신부를 하나로 삼았는가? 꽃? 하나만큼 좋지 않아? 꽃? 현실입니다. 시 두 구절 때문에? 언어는 조롱과 관련이 있습니까, 집권이 즐겁지 않습니까? 벼락부자들은 비방에서 큰 걸음으로 전진하다가 한동안 풍운이 돌변하여 불운이 다시 찾아왔고, 두 시인은 다시 폄하되었다. 작가는 그의 오랜 친구에게 그들이 매우 부주의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응? 부주의? 게을러지지 않고 대충대충 하지 않는 사람은 바로 진부하고, 행실을 견지하고, 본성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벼락부자가 너와 나는 어울리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목사슬? 왜 입에서 나오는 대로 일을 이야기하지 않고, 말을 시간으로 삼지 않는가? 아름다움은 풍자하고, 장엄한 조화는 조롱하고, 조롱하고 있다. 즉, 마음에 어긋나게 노래하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풍자시 몇 수를 쓰면 더 이상 폄하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두터운 우정을 표현하고 인생 경험의 슬픔을 한탄하며 시 전체의 감정을 고조로 몰아넣었다. 시인은 그를 유우석과의 이별을 한대 소무가 고향을 떠나고 이릉이 소무를 떠난 시구와 비교해 이숙과 비교했다. 불안? 같은, 하지만 그들은 필요 없어? 호린? 물, 이 끊임없는 눈물, 관을 씻고 천 줄을 울기에 충분합니까? 。 이것은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합리적이다. 이런 예술 과장은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깊은 사고를 준다. 당시 그곳의 두 시인은 운명이 기구하고 전도가 암담하여 울 수 있었다. 어디로 갈 것인가, 다시 볼 수 없다, 울 수 있다; 영웅은 방향을 잃고, 보국에는 문이 없고, 울 수 있다. 벼락부자가 정치를 하면 나라가 몰락하고 울 수도 있다. 설령? 천 줄의 눈물? 슬픔, 원한, 슬픔, 상실, 애착, 우울증이라는 복잡한 감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박운?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고, 어린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습니까? 격려중에, 여전히 격려가 있어, 사람을 활달하게 하고, 격조가 높으니, 천고의 명구에 부끄럽지 않다. 이 시는 이숙의 송별시에서 무한한 의미를 발굴한 말로 끝난다. 쌍련은 두 명의 상심한 사람들의 차이를 표현하여 국사와 집안일을 하나로 모으고, 슬프고 애절하며 시인의 진심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또한 누구나 다 알고 있으며, 눈물을 자아내는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세 사람 평가:

1. 궁석화: 유:? 10 년의 초췌함이 진경을 어찌할 바를 몰랐는데, 누가 이 사람이 평신도일 줄 알았겠는가. -응? 왕 (안사):? 10 년 동안 그렇게 가벼워서는 안 되지만, 나는 오늘 나의 과부를 따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응? 유:? 말을 하고 일을 하는 것은 무심코 하고, 시간을 이용하여 성을 지명하지 마라. -응? 왕 (안사):? 문장 바로 가서 다듬어라, 소극적이지 말고. -응? 유:? 위영진 원년 시인은 영주 () 로 강등되어 오늘 북쪽 4 천리 () 에서 장안 () 으로 강등되었다. -응? 다시:? 나는 시골에 가서 6 천 마일을 걸었고, 황야에서 12 년을 보냈다. -응? 수시:? 7 천리 밖에 있는 두 명의 털인, 열여덟 탄의 일엽신. -응? 황 (정검): 야몽 삼천리, 일념 십이친. -응? 그것들은 모두 모의하지 않고 일치하며, 문법도 마찬가지다.

2.' 영여규': 유자후는 영정 원년에 태어나 외무장관 이부에 의해 영주 사마로 임명되었다. 그는 스물 세 살인데, 그때는 아직 시가 없었다. 10 년 후, 그는 원도를 쫓아갔다. 3 월 어떤 류 저우 도지사, 리우 멩 은 랭 상태 시마 로 강등, Lianzhou 도지사 라고도 한다. 두 사람의 모임은 왕을 불쾌하게 했다. 또한 매우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질투합니다. 헌종은 이 두 사람에 대해 깊은 불쾌감을 느꼈다. -응? 무슨 일이야? , 어느 반대, 얼마나 슬픈 마지막 문장? 그것은 그리 멀지 않고, 꿈도 오래되었고, 후세 사람들도 그것을 업신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시품 사칙": "유자노래": 창랑이 맑으니, 나를 끌어들일 수 있다. -응? 맹자와 굴원은 모두 이 언어를 사용하며, 제각기 나름대로의 뜻이 있다. -응? 유종원' 형양 송별 유우석' 시:? 오늘 너는 이 강과 작별인사를 할 필요가 없다. 천 줄을 늘어뜨리고, 술 위에 서다. -응? 슬픔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4.' 당시제창노트': 유우석의 형주 여행과 같습니다. 첫 연설은 10 년 동안 강직되어 초췌해졌다. 나중에 장안으로 불려갔는데, 지도가 매우 유용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영외 여행이었다. 고전? 푸보? 낡은 길과 바람 연기가 자욱하여 옹중의 폐허와 풀 한 그루의 평평한 것을 보았다. 우리는 게으르고, 성공하고, 이미 일을 모집하여 토론을 했지만, 문장 () 는 시간상 고위를 차지하고, 욕심을 부리기 쉬우며, 너무 독선적이어서는 안 된다. 어제 이링운:? 강에 긴 태슬이 있어서 보고 싶어요. -응? 오늘, 나는 꿈에 작별을 고하고, 강을 건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수천 줄을 울었다. 마치 강물의 물이 닿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다정다감한가?

5. 당시에서의 주창해설: 하초: 길은 제각기 분리되어 있어서 차마 서두를 수가 없다. 오직 바람연기 나무가 창자를 부러뜨리고, 전자는 이미 멀고, 구름은 여전히 아름다운 문예이다. 오늘 눈이 내리고 산등성이에서 돌아온다고 하니 정말 꺼린다. -응? 부주의? 신비한 꽃 절문의 속.

6. "관화당 선발 당재시": 힘들지 않아요? 문외한이요? 너 아프니? 진경으로 가요? 。 가이? 문외한이요? 초췌하고 초췌하고 시작이며, 부족함이 더해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응? 진경으로 가요? 초췌하고 끝입니다. 옳고 그름이 아닙니다. 자세히 읽다 (처음 네 문장 아래). 그가 낚시 노래 "드럼" 만 사용하는 것을 보아라. 관개? 두 글자, 당신이 꿈으로 성취한 것은 청류이지, 탁류도 아니고, 더 이상 어려운 곳에 입을 벌리지 않지만, 하인은 이미 억울함을 보았다.

리우 한시 선거: 결론은 침착합니다. 호린? ,? 이봐? 언어는 고법을 실현할 수 있다.

8.' 응규 법칙 평론': 기윤: 오육은 신중하고, 도광양한 규칙이며, 과거는 미래를 경고하기 위한 것이지, 기분을 상하게 한 원인을 회상하기 위해서가 아니라고 한다. 허곡은 자신이 반신성이 없다고 생각하여 의미를 잃었다. 쑤 yinfang: 두 번째 연맹과 첫 번째 연합은 끈적 거리지 않습니다.

9.' 당티 변우': 정씨는 한 손으로 손을 잡고 한 마디로 흐느껴 울었다 (다음 마지막 두 문장).

10. 소샹의 수필: 모든 율시마다 가장 무거운 매듭이 있고, 일곱 글자는 은은하다. 문장의 작업은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예를 들면? 류종원? 10 년의 초췌함이 진경을 만들었는데, 누가 평신도가 될 줄 알았겠는가? ,? 충분한 뜻을 표현할 수 없는 말을 남기면 비용이 더 많이 든다. 류종원? 현재, 강과 호수에 작별 인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세대가 천 줄을 울면 충분합니다.

류종원의 문학 작품:

류종원은 일생 동안 600 여 수의 시를 남겼고, 성과는 시보다 컸다. 산문은 거의 백 편에 가깝고, 고문은 대체로 여섯 종류로 나뉜다.

(1) 리뷰: 철학, 정론, 논평 위주의 잡문이 포함됩니다. 필치가 날카롭고 논점이 정확하다. 《천설》은 철학 논문의 대표작이다. ("봉건주의" 와 "천벌" 은 중장편 정치 이론의 대표작이다. 진문공의' 원안을 변호하는 문제',' 동형제의 변론', 이윤의' 거리 짱 5 시 의견' 은 정논문의 대표다. ) 그의 철학에는 소박한 유물론 성분이 있다. 그의 정치 사상은 주로? 잠재력? 진보적인 사회사관과 유교 민본 사상. 그리고 불교의 영향을 받는다. 특히 정치가 실의에 빠졌을 때, 그들은 종종 불교에서 정신적인 해탈을 찾는다.

(2) 우화: 장자, 한비자자, 여춘추, 열자, 전국책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풍자하고 비판하는 데 많이 쓰인다. 새로운 것을 내놓고 기발한 묘상을 창조하며 각종 동물의 의인화 예술 이미지를 잘 이용하여 철학이나 정치적 관점을 표현하다. 대표작품으로는' 삼계' (임강엘크, 구이저우 당나귀, 영모쥐),' 전',' 열석' 등이 있다. ) 웃음과 욕설, 작은 일 때문에 고도의 유머와 풍자를 보여준다.

(3) 전기:' 사기',' 한서' 의 전통을 계승하고 혁신을 이뤘다. ). 어떤 작품들은 리얼 캐릭터를 바탕으로 허구를 과장하고 있다. 우화와 소설 (예:' 송경전' 등). ) 을 참조하십시오

(4) 산수여행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비하된 것으로 영주의 작품이 한 수 더 낫다. 대표 작품으로는 서산 초연 여행기, 가요계, 가요계 서산, 소석지 ~ 서산,' 원가코',' 석수로',' 석견',' 소석산' 이 있다. 그의 작품은 아름다운 풍경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분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조용한 심경에 대한 묘사도 극도의 억압과 정신의 기탁에 대한 추구로 드러났다. 풍경을 직접 묘사하거나 가파르고 깨끗하거나 청아하며 섬세한 언어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한다.

(5) 시소푸: 독특한 특색 (벌벌, 성민부, 몽귀부, 옥산부 등). 모두' 이소' 와' 구장' 의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아니면 억측을 직접 표현하거나, 고대의 자상을 빌리거나, 우화를 빌려 풍자를 맡기고, 고심하고, 애써 명상을 하며, 억울한 본질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천쌍' 과' 김문' 은 또 다른 유형으로, 전문과 일제발을 모방하고, 어휘가 특이하고 심오하다. 이 밖에도 유계충은 불교비, 비각, 노트, 서문, 시문 등 많은 작품들이 있으며, 선종, 천태종, 법문 등의 학설을 다루고 있다. 현존하는 유시 140 여 곡은 모두 비하한 후에 한 것이다. 그의 선배와 왕위, 맹호연, 웨이는 그를 왕몽이라고 불렀다. 그의 오고 사상 내용 중 일부는 도연명의 시문에 가깝고,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격조는 고아하고 영영 () 하다. 다른 고대 5 대는 사령운의 영향을 받아, 조사가 정교하고 현리가 뒤섞여, 문제를 풀 때 사석까지 배웠다. 그러나 류시는 미중에서 고생을 포함할 수 있고, 차이가 있다. 유 () 의 시에도 율시가 있어 관대함, 슬픔, 건강으로 유명하다. (예를 들어 유주탑을 타고 장정봉사군을 보내는 것은 당대의 칠율 명작으로,' 강설',' 어부',' 서극' 도 당대의 절문에서 얻을 수 없는 작품이다.)

(6) 문집: 유우석이 유기의' 하동선생문집' 을 편찬하기 시작했다. 송대에는 많은 주석서가 있는데, 한춘의' 유문집' 은 현존하는 최초의 유기 저작이다. 명대 장 () 의' 뒤틀림 ()' 에는' 육합동집 ()' 이 실려 있다. 사적은 한유' 유자후 묘지명',' 당서 신구열전',' 문안리 유씨 연보' 를 참조하십시오.

류종원 프로필:

류종원 (기원 773 년? 서기 8 19), 글자는 두껍고, 하동 (이 산서운성영제 일대) 사람, 당송 8 명 중 한 명, 당대의 저명한 문학가, 철학자, 산문가, 사상가. 유합동 하동선생? 유주 도지사 공식 종식으로 일명? 유주? 。 유종원 한월도 불러요? 리우 한? 그리고 류위시? 유류? , 그리고 왕 웨이, 멩 Haoran, 웨이 는 말했다? 왕몽유위? 。

류종원은 평생 600 여 수의 시를 남겼는데, 그의 글쓰기에서의 업적은 시가보다 크다. 산문은 거의 백 편, 의론 논문, 날카 롭고 풍자적이다. 여행기에서 산수를 쓰는 곳이 많은데,' 하동선생집' 이 있고 대표작으로는' 희거',' 강설',' 어부'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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