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여
부는 고대 시의 기본 기법으로, 비흥이라고도 불린다. 진보, 점포 한 장. 포장은 포장과 정리의 약자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섬세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환경, 분위기, 감정도 드러낼 수 있다. 푸체 중, 특히 푸리화' 미한푸' 에서는 부법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한악부와 한대의 오언시 중 일부는 한부와 상호 영향을 주며, 더욱 그렇다. 그들은 산문과 산문을 결합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
비교
부필행은 중국의 3 대 전통기법 중 하나이며 은유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비교에 사용되는 구체적인 사물은 항상 비교되는 온톨로지 사물보다 더 이미지, 구체적, 생동감, 단순함,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사람들이 연상하고 상상하기 쉽다.
승진/시작/일어나/아마도/성/관심
흥, 먼저 다른 이야기를 해서 가사의 전창을 불러일으킨다. 특성상, 직접 번영과 비교 번영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목적상,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초흥, 승흥.
시경' 에서는 부, 비, 흥의 표현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작품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소위' 푸' 라고 불리며, 주는' 시전' 에서' 말하는 사실' 으로 해석된다. 여기에는 일반 진술 및 레이아웃 진술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국풍' 에는' 7 월' 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제외하고는 배열된 문구가 거의 없다. "야" 에는 크고 작은 장면이 많고, 특별한 서사시가 많다. 한대 사부의 기본 특징은 대량의 논술이다. 시경' 과 한부는 여전히 많은 연관이 있지만, 그 원시적인 요소가' 시경' 에서 유래했다고 말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주씨의' 비' 에 대한 해석은' 한 것을 다른 것과 비교' 즉 비유이다. 《시경》에는 비유를 사용하는 곳이 많고 수법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꿈' 은 뽕나무가 무성한 것에서 시들어가는 변화에 이르기까지 사랑의 흥망을 비유한다. 호명' 은'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비유로 성현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석인' 에서 미인수의 비유, 미인피의 비유, 미인치의 비유 등은' 시경' 에서' 비' 를 잘 활용한 사례다.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 중 특유의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다. 시경' 의' 흥' 자, 주씨는' 먼저 그의 물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격창하다',' 즉 다른 것을 노래로 삼아 길을 깔았다' 고 설명했다. 그것은 종종 시 또는 장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가장 원시적인' 흥' 에 관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래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관계로, 근거 없는 표류와 연상을 보여준다. 진풍의' 아침바람' 처럼, 서두의' 아침바람' 과 뒤편의' 군자, 진금 걱정'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찾기는 어렵다. 이 경우 시간 차이로 인해 이해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이 상황은 분명히 존재한다. 현대 민요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이런' 흥' 을 볼 수 있다.
또한' 흥' 은 비유, 상징, 대비와 같은 더 의미 있는 용법이 있다. 하지만' 흥' 은 원래 사상적 이유 없는 래프팅과 연상에서 생겨난 것이기 때문에, 더 진실한 의미가 있더라도 그렇게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미묘하다. 예를 들어 관관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관관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원래 아래의' 조숙녀님, 군자 호호' 를 끌어내는 데 사용되었지만 관문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화목한 사랑을 비유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유의 의미는 분명하지 않다. 또' 복숭아꽃' 이라는 시는' 복숭아꽃이 피는 복숭아꽃' 으로 시작해 봄날의 복숭아꽃이 피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묘사한다. 사실주의 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부의 미모에 대한 은유로 이해될 수도 있고, 결혼식을 부각시키는 따뜻한 분위기라고 할 수도 있다. 흥' 은 이처럼 함축적이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수법이기 때문에 후세는 시가 함축적이고 완곡한 매력을 좋아하는 시인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 자신의 묘수와 혁신은 중국 고전시의 특별한 맛을 이루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