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나 자신이다. < P > 나는 아무회가 어디로 가는지, 그가 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고 싶다. < P > 나 자신을 수컷 연어로 생각하며 초봄의 강물 속에서 힘겹게 분투했다. " < P > 뮤지션은 사카모토 류이치 "키타노 타케시" 는 내가 본 사람 중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사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한 위대한 대통령이 될 수 있다. < P > 영화계 셰익스피어' 로 불리는 대신 흑택명은 죽기 전에 특별히 책을 한 통 고쳐서 자신의 발우를 계승하게 한 것은 그에 대한 최고의 찬사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영화계 셰익스피어, 영화계 셰익스피어, 영화계 셰익스피어, 영화계 셰익스피어) < P > 그러나 동시에 그는 빈민가에서 온 아이이기도 하다. < P > 그는 페인트공의 아들이다. 그의 말로는' 일본에서 사회에 의해 멸시받는 계층' 이다. < P >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명문대에 입학했고, 집에 손을 뻗지 않기 위해 술집에 나가 웨이터로 일하다가 택시 운전사가 되거나 아예 아르바이트를 했다. < P > 우연한 기회까지 그는 아르바이트에서 만담배우로,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 비과반 출신에 이르기까지 결국 영화감독으로 오타하며 인생의 기적을 기대하지 않고 베니스영화제, 칸영화제 최우수감독상을 여러 차례 참수하며 일본 영화의' 유일한 희망' 으로 꼽혔다. < P > 이안 평가 키타노 타케시: "그가 옆에 한 정거장만 있으면 하나의 이야기로 편성될 수 있다." < P > 는 키타노 타케시 들에게 이야기를 엮어 영화를 만드는 것이 그가 세상과 화해하는 방식이다. < P > 그의 마음속에서 이 세상은 그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 P > "기본적으로, 내가 이렇게 씁쓸한 인생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나는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인생은 다시 올 수 없다. 우리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피할 수 없다. 나는 젊은 시절의 어떤 매우 힘든 단편을 잊을 수 없다. 나는 부자들이 우리 같은 하찮은 인물을 볼 때 그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안목을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 P > 키타노 타케시 (WHO) 는 그의 자서전에서 그의 어린 시절을 묘사했다. < P > "어렸을 때, 나는 발립구 공립 초등학교에 다녔다. 이 학교는 부잣집 자제들이 다니는 학교인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명성이 높으며, 학생회는 3 만 엔짜리 핸드폰을 가지고 학교에 갈 것이다. 나는 학교에 후지사키 선생님이 있는 것을 기억한다, 나의 5 년 멘토가 되었다. 그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 P > 이전에 그는 전문학교에서 책을 가르친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야 도쿄에 정착하여 우리 학교에서 선생님이 되었다. 그는 나에게 음악, 운동의 중요성, 수학, 오르간 등 모든 것을 배우라고 했다. 가끔 숙제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그는 내 처음 몇 번을 맞춘다. < P > 이럴 때, 나는 내가 반의 또 다른 어린 소년이라고 상상한다. 소무가 얻어맞는 것을 지켜본다. 나는 더 이상 내 몸 안에 존재하지 않고 갑자기 다른 사람이 되었다. 어쩌면 이것이 제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어떤 고통도 느끼지 않도록 말이죠. < P > 소외되고 차갑고 묵시적인 폭력으로 모든 것을 바라보는 이런 이유로 영화는 차후의 냉폭력미학의 키타노 타케시 거장이 됐다. < P > 는 연명하는 것보다 침착하게
1983 년, 36 세의 키타노 타케시, 일본 최고의 만담배우로 TV 스크린에서 활동하는 TV 스타다. 모두의 눈에는 그가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붉은 사람이다. 그러나 일본 국보급 감독 오시마 감독은 키타노 타케시 안에' 철석 같은 남자' 가 숨어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이에' 메리 크리스마스, 로렌스 씨' 에 출연하도록 초청했다. 작풍이 거칠고 성격이 정해지지 않아 술을 좀 마시면 우울해지는 상사였다. < P > 이 엄숙한 영화, 난폭한 캐릭터는 스위치처럼 키타노 타케시 전설의 영화생활을 열었고, 키타노 타케시 자신도 뜻밖의 또 다른 면모인 냉혹하고 거칠고 음침한 폭력을 펼쳤다. < P > 이어 데뷔작' 흉악한 남자', 베니스영화제 김사자상 수상작' 화화', 베니스영화제 베스트 감독상' 좌두시'. 폭력으로 가득 찬 영화, 침묵하고 난폭한 캐릭터, 키타노 타케시 스타일의' 폭력미학' 이 됐다.
침묵하는 사람은 종종 바다처럼 다정하다. 애석하게도 그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 < P >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키타노 타케시 (WHO) 는 유물을 정리하다가 아버지가 글씨를 연습하는 종이 두세 장을 찾아냈는데, 그 위에는 그의 이름인 북야국화 지랑이 삐뚤어져 있었다. 아버지는 죽을 때까지 자신의 이름을 잘 쓰지 못했지만, 줄곧 몰래 연습하고 있다. < P > 하지만 생전에 아버지는 분명히 키타노 타케시 소리를 질렀습니다. "글씨를 쓸 줄 알고, 벽을 칠하고, 글씨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 < P > 는 이 종이 몇 장으로 키타노 타케시 울게 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보다 더 슬펐다. < P > 이 시점에서 키타노 타케시 들은 "우리가 놓친 것" 을 이해 했습니다. 놓치지 않기 위해, 키타노 타케시 들은 영화를 이용해 아버지와 틈틈이 대화를 시작했다. < P > "나는 내가 그와 단 한 번 놀았던 것을 기억한다. 바로 그가 나를 데리고 바다의 강 섬 해변을 보러 갔던 것이다. 그것이 나의 유일한 기억이고, 내가 그와 함께 있는 것이니, 마땅히 말해야 할 것은. 즐겁고, 진짜 * * * 즐길 수 있는 순간이죠. " 그래서 키타노 타케시 영화에는 바다가 자주 등장한다. < P > 는 1999 년 키타노 타케시 자작영화' 국화지랑의 여름' 을 직접 제작해 아버지의 이름을 직접 사용했다. 마치 아버지에게 쓴 러브레터 같다. 남자 주인공 국화 지랑의 한가한 산만함은 지루하고, 신이 없이 멍하니 앉아 있는 것이 마치 아버지를 매우 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자서전적 성격의 이 영화는 키타노 타케시 최고의 온정이 가장 청명한 영화로 꼽히고 그해 칸영화제 김야자 최고의 영화로 후보에 올랐다. < P > 이렇게 키타노 타케시 (WHO) 는 아버지를 슬프고 따뜻한 렌즈 그림자 속에 남겨 두었다. < P > 무능한 아버지, 철저한 실패자, 거의 쓸모가 없고, 돈을 벌지 못하고, 가정을 돌볼 줄 모르고, 술을 마시지 않을 때는 겁쟁이이고, 술을 마시는 것은 폭도이다. < P > 키타노 타케시 아버지에 대한 단순한 양해는 아니다. 한 아들의 아버지에 대한 감정이 이것보다 더 복잡하고 화해이며 동정심이기 때문이다. 한 번의 반복 재현에서 키타노 타케시 한 아들의 아버지에 대한 차마 석방할 수 없었다. "그는 심지어 세상을 만들고 싶어, 아버지가 또 다른 인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 P > 연모의 아이 < P > 하지만 어머니가 돌아가셨으니 나도 영원히 연모할 수 없다. < P > 키타노 타케시 (WHO) 는 자신의 어머니를 총명하고 자신감 있고 요구가 엄격한 여성으로 묘사하며 절대 자신이 좌지우지하게 하지 않는다. 어머니는 자기 규율과 타인을 절대적으로 존중한다는 관념을 고수하고,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그녀의 아이들을 가난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나는 연모정이 있다고 자인한다. 일이 생기면 그녀에게 의지하고 싶은 습관이 있다. 언제까지나 나는 아직 어린아이다. < P > 키타노 타케시 사업이 번창하자 어머니는 한 달에 2 만엔의 용돈을 공공연히 키타노 타케시 께 요구하자 키타노 타케시 어머니를' 뱀파이어' 라고 호되게 꾸짖었다. 그는 탐욕스러운 어머니, 집, 원망, 분노, 실망에 대해 불평했다. < P > 하지만 키타노 타케시 영화의 결말처럼 결말이 좀 갑작스럽게 왔다. < P > 그녀가 이상한 두둔방식으로 아들이 맞다고 말하면, 틀림없이 세상에 둘러싸여 구타를 당할 것이다. "정말 구제할 수 없는 바보야, 용서해 줘." 그녀가 이렇게 말하면 모두들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그 녀석은 확실히 속수무책이다."
제가 졌어요. 영야를 지키는 그날 기자회견에서 마침내 목놓아 울었다. < P > 예능 프로그램이 그 화면을 반복해서 방송하는 것은 정말 실태다. 나는 원래 생각했다: 농담으로 이것을 가져 오는 방법? "이번에 정말 못 구했다고 생각할 때마다 다시 살아난 늑대의 시어머니가 드디어 죽었다." < P > 사실 저는 어머니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대영박물관에서 온 이집트의 파라오 람세스 2 세 같다" 고 말했다. 집에 온 친구들은 모두 웃겼다. < P > 하지만 장례식이 시작되기도 전에 농담을 하기 시작하자, 그는 참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 P > 몇 년 후, 그는 "부모님이 그렇게 쉽지 않다고 생각했을 때, 우리는 비로소 진정한 성숙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P > 재능은 이 세상을 대면할 수 있는 유일한 것 < P > 이 세상에 대해 키타노 타케시 마음은 분노한다. < P > 많은 사람들이 그가 왜 미야자키 하야오 싫어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214 년 도쿄 국제영화제에서 키타노 타케시 포격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 같은 것도 싫고 미야자키 하야오 같은 사람도 싫지만, 그의 애니메이션은 돈을 많이 번다" 고 말했다. < P > 여러분이 추측하는 정치적 입장이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키타노 타케시 싫어하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미야자키 하야오 대표의 그런 아름다움이다. < P > 미야자키 하야오 (WHO) 는 표준적인 재벌 2 세이다. 어릴 때 아버지가 선물한 것은 비행기 모형, 하늘이었다. 그의 작품에서 보면 모두 세상의 아름다움이었다. 키타노 타케시, 그의 어린 시절은 가난했다. 그는 이런 아름다움을 본 적이 없다.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이 추악한 세상과 아름답게 화해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두 사람의 아름다운 세계에 대한 이해는 이룰 수 없다.. 자신에 대한 복수 < P > 어렸을 때, 나는 육체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었다. 사람답지 못한 느낌이 들었다. 내 몸매가 너무 야위었기 때문이다. 특히 운동할 때 이 몸이 나를 가로막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나는 내 몸을 싫어하고 나 자신에게 분노를 느낀다. < P > 내 머리 속에는 서로 모순되는' 나' 가 두 개 있다. < P > 나는 어떤 불공정을 느끼고 평등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고, 더 독특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른이 되면 나는 내 몸을 덜 생각한다. < P > 나는 나 자신에게 보복했다: 권투를 쳤다. 자신의 드워프의 일단에 대한 복수를 벌이다. < P > 오늘 나는 반바지와 슬리퍼를 신고 나의 롤스로이스로 기어들어갔다. 나의 생활수준이 어떻든 간에, 나는 사람들이 나의 본래의 모습을 보고, 그리고 단순히 나를 평소 자신의 외모에 무관심한 사람처럼 생각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저는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보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저의 이상한 팔다리 외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요컨대 인생의 즐거움을 누리려면 다른 사람, 하느님, 국가, 정부에 대해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마세요. 사람은 반드시 많은 노력을 들여야만 자신이 가장 작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쉽지 않다, 왜냐하면 이 길은 함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저는 경험을 통해 행복을 배웠고, 가난한 사람, 사회, 일에 대한 헌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행복감을 주는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저에게는 불평등에 대항하는 방법입니다. < P > 그는 사람들이 실패나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은 후에는 인생에서 정상적으로 성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얼마나 현실적이고 고통스러운 표현인가. < P > 하지만 키타노 타케시 정말 소중한 것은 그가 이런 성공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에게 아름다운 화해의 관건은 자신의 끊임없는 분투와 노력에 있다. < P > "어린 시절의 연무는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한 사람이 성공할 수 없는 이유가 될 수는 없다. 다만 이런 성공은 정상인보다 더 우여곡절이다. "
일부 자료는' 키타노 타케시 읽어보기' 에서 발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