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판심
신문의 핵심은 신문 포맷에서 주변의 흰 가장자리를 제외한 부분, 즉 문자, 그림 등으로 구성된 부분을 말한다. 코어의 기본 요소는 선 수, 폭, 글꼴, 크기 및 코어의 행간입니다.
③ 배치
레이아웃은 레이아웃의 구조 구성입니다. 그것의 주체는 뉴스 정보이다. 뉴스 정보는 제목, 텍스트 및 그림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인 형식은 유동적 정규식, 종합인터레이스, 대칭식, 정원식, 왕관식, 사진식 등이다.
④ 주형
칼럼 스타일은 신문 레이아웃의 가장 기본적인 형식이다. 레이아웃은 각종 열 스타일의 합리적이고 교묘한 조합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열 스타일을 기본 열이라고 합니다. 레이아웃을 다양한 구조로 만들기 위해 단열식, 합열식, 보간식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 신문을 여는 기본 란은 일반적으로 작은 5 의 13 자를 가리키고, 4 열 7 열 신문의 한 칸은 작은 5 의 10 자를 가리킨다.
⑤ 신문은 일반적으로 글꼴, 크기, 레이스, 음영, 선을 사용합니다.
신문 조판 과정이 활자 조판에서 컴퓨터 조판으로 바뀐 후, 수고와 조판이 빨라질 뿐만 아니라 한자의 글꼴, 크기, 레이스, 음영, 선을 풍부하게 하여 레이아웃을 더욱 유연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레이아웃 편집자와 조판자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기 쉽다.
● 서체
레이저 조열 신문에서 흔히 사용하는 한자 기본 서체는 서송, 보송, 소표송, 모조송체, 흑체, 해서체 등이다. 또한 예서, 위북, 소요, 행서, 흑, 준원 등 몇 가지 선택적 서체가 있다. , 경사, 회전, 글자, 빈 글자, 입체자 등이 있습니다. 글씨체가 매우 풍부해서 마음대로 변형할 수 있다.
● 글꼴 크기
현재 레이저 사진 신문 출판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7 일부터 96 파운드까지 다양한 22 가지 글꼴을 갖추고 있다. 각 글꼴 크기는 컴퓨터의 무단 줌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글꼴로 파생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섀도우, 라인
레이스는 레이아웃 디자인의 중요한 수단이다. 독특한 미적 효과로 신문 레이아웃 구조에서 좋은 장식 역할을 하며 레이아웃에 색을 더한다.
음영은 레이아웃 디자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레이아웃의 시각 효과를 향상시키고, 제목의 시각적 충격 강도를 높이며, 제목의 예술적 표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백 가지 색조와 다양한 회색 음영이 레이아웃 디자인과 제목 및 발행물 제작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선에는 주선, 반선, 이중선, 파문선, 이중파문선, 하무문선, 상무문선, 각종 음영으로 만든 선 등이 있습니다. , 이것들은 모두 판식 사용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합리적으로 판식을 안배할 수 있다.
2) 레이아웃 설계의 기본 규칙
(1) 레이아웃 아이디어 설정
한 페이지는 서로 다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페이지는 무엇을 선전하고, 무엇을 집중적으로 선전하고, 자신의 중점 내용과 보조 내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포맷의 구상은 각종 판식 수단을 통해 독자에게 편집의 중점을 보여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편집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2) 모델의 개념
레이아웃의 이념을 확립한 후에는 어떤 배치 형식으로 구현할지, 어떤 배치 수단으로 실현할지 고려해야 한다. 먼저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것이 레이아웃 디자인의 시작이다. 아이디어는 독특한 레이아웃 스타일을 구현하여 레이아웃 아이디어와 주제를 더 정확하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훌륭한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려면 레이아웃 편집자가 전방위적인 지식을 갖추어야 하며, 뉴스 전문 지식 외에 언어학 미학 심리학 인쇄 등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그 후, 조판 편집자는 생각, 아이디어, 계획을 템플릿 종이에 실천해 레이저 조판 작업도를 형성한 다음 조판 전문가가 "그림에 따라 구축"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따라서 레이아웃 편집은 계산의 정확성과 표현의 명확성에 주의해야 한다.
③ 문장 구역과 제목 구역을 설립한다.
문장 영역 만들기는 레이아웃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것은 배치 사상의 지도 하에 구체적인 배치를 통해 실현된다. 문장 영역의 내용에는 문장 영역, 사진 영역, 출판 영역이 차지하는 레이아웃 공간이 포함됩니다. 생성된 문장 영역에서는 먼저 제목 영역을 작성합니다. 그러나 제목을 만들 때 조정의 여지를 남겨야 레이아웃에 대한 유연한 조정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3)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의 다양한 관계.
(1) 레이아웃과 패턴의 관계
패턴은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패턴입니다. 신문은 자신의 서체 크기에 따라 표기 위 (원) 자를 규칙적으로 기본 열 형식으로 배열했다. 샘플에 뚜렷한 행과 열 표시가 있다. 지면은 대개신문과 사개신문으로 나뉜다. 신문이 어떤 포맷이든 포맷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열번호와 기본란을 설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신문을 여는 레이아웃은 약 8 열로, 기본 열은 5 13 자, 행은 13 자 ×8 (열): 104 자 +7 자 행입니다 세로 13 × 126 (행): 1638, 전체 페이지13/kloc-0
템플릿과 레이아웃 사이에는 밀접한 내적 관계가 있습니다. 템플릿의 각 크기 문자에 인쇄된 자국은 텍스트를 나타내고 신문의 레이아웃은 이 템플릿 종이에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템플릿명언)
② 글꼴 크기와 패턴 사이의 관계.
글꼴 크기, 판 글꼴 크기 및 제목 크기. 하트 사이즈는 신문이 직접 선택한 서체 라벨로, 전체 레이아웃을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5 ~ 6 자 작다. 교정본의 각 문자는 하트 글꼴 크기의 한 단어를 나타냅니다. 핵심 글꼴 크기 외에도 많은 제목 글꼴이 있습니다. 각 유형의 제목 크기 사양은 버전의 크기를 초과하지만 버전에서 문자 폭과 행 높이로 표시되므로 편집자와 조판자는 각 유형의 제목 크기를 알아야 합니다.
③ 사진, 간행물, 제목, 교정본 관계.
사진은 뉴스 표현의 중요한 형태이며, 레이아웃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흔히 신문 레이아웃의 눈이라고 불린다.
사진을 선택할 때 레이아웃의 전체 요구 사항에 따라 사진을 축소하고 원하는 사양으로 확대한 다음 열 폭, 행 높이에 따라 레이아웃에서 선택한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인쇄 (열 마스트헤드, 꼬리 꽃 등 포함) ) 또한 레이아웃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레이아웃은 작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레이아웃과의 관계도 열 너비와 행 높이의 관계입니다. 한 칸 미만의 일부 간행물은 행으로 변환하여 원고에 계상할 수 있다.
제목과 샘플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다. 문장 제목은 독자가 외부 정보를 받아들이는 매체로, 좌우 레이아웃 공간과 레이아웃 형식의 중요한 요소이다. 정판 과정에서 몇 가지 어려움을 해결하고 좋은 레이아웃을 계획하기 위해 "공간 조정"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템플릿의 제목 계산 방법도 열 너비와 행 높이 방법에 의해 결정됩니다.
④ 조판 인력과 패턴 사이의 관계.
교정본은 인쇄소 사진조판 작업장에서 신문 조판을 하는 중요한 근거이다. 첫째, 조판자는 반드시 템플릿을 읽고 템플릿 요구 사항에 따라 템플릿을 조립해야 합니다. 레이아웃 실현의 좋고 나쁨은 레이아웃이 편집의 설계 의도를 반영할 수 있는지 여부와 직결된다. 따라서 조판 담당자는 템플릿에 따라 조판할 때 디자인 레이아웃을 편집하려는 의도를 이해하고, 각 요구 사항의 목적을 이해하고, 조판 소프트웨어를 정확하고 적절하며 유연하게 사용하여 조판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조판에서 조판 부정확성, 임시 개정 등의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이때 조판자는 제때에 편집과 조화를 이루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을 독자로 삼고, 조판편집자로서, 조판자와 레이아웃 편집자의 공동 노력으로 신문의 지면이 더욱 완벽해질 수 있다.
4) 레이아웃의 시각적 특징
좋은 레이아웃은 가독성도 있고 시각도 있는 레이아웃 내용으로,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높다. 그것은 사상성, 뉴스성, 예술성의 완벽한 조화이다. 특색 있는 레이아웃은 각종 특색 있는 판, 특색 있는 제목, 특색 있는 사진, 과학적이고 예술적으로 조합된 것이다. 시각적 이미지의 특수한 작용으로 독자들은 특색 있는 조형예술로 형성된 판 영역에 특별한 관심을 가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제목은 문장 한 편의 높은 요약이기 때문에 독자가 전문을 읽도록 유도하는 중요한 매체이며, 개성적이고 특색 있는 제목은 독자의 시각적 감화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또한 컬러 신문의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색상의 시각적 충격을 최대한 활용하여 개성적이고 시각적인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3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해야합니다.
1) 문장 무결성 강조
신문의 레이아웃은 서로 다른 모양의 문장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아웃을 특색있게 만들기 위해 편집자는 종종 참신한 형식을 사용하여 독자의 인상을 얻는다. 레이아웃은 문장 영역을 집중적으로 완성하고, 읽기 순서를 매끄럽고, 층층이 있고, 리듬감이 있어야 하며, 독자들이 한눈에 볼 수 있게 하고, 문장 방향을 따라 문장 전체를 유창하게 읽어야 한다.
2) 제목과 공백
시각이 강하고 개성이 특별한 제목은 순식간에 독자의 시각을 뒤흔들면서 제목에 초점을 맞추고 전문을 읽으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모든 제목을 강화하고 수식할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1 차 및 2 차 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것이다. 레이아웃과 제목 주위의 공백은 레이아웃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적당한 공백은 레이아웃을 조정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면을 팽팽하게 하고, 시각적 피로를 조절하며, 허실을 강하게 대조하고, 제목과 중점을 강조하며,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는 느낌을 준다. 따라서 적당량의 공백을 남겨두는 것은 레이아웃의 필요성이지만, 레이아웃의 모든 공간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공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3) 사진과 광고
사진에서 사진의 중요성은 앞에서 이미 소개되었습니다. 한 페이지에 사진 몇 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진이 차지하는 곳마다 위치를 차지하며, 페이지 디자인에서 매우 유연하며 편집의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컬러 신문에 컬러 사진을 적용해 레이아웃 디자이너들이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광고는 이미 신문 매체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신문 레이아웃에서 광고의 위치를 어떻게 배정할 것인가도 레이아웃 편집 조정 계획을 세울 때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문제가 되었다. 광고의 레이아웃은 광고고객의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때로는 전체 페이지, 반페이지 또는 몇 줄의 열, 몇 가지 문제, 헤드 광고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 레이아웃의 위치를 계획할 때 크기뿐만 아니라 콘텐츠 형식이 전체 레이아웃과 일치하는지 여부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컬러 신문의 컬러 페이지 광고는 때로는 컬러로, 때로는 붉은색으로, 때로는 흑백으로 되어 있어 전체 판의 컬러 디자인에 특히 두드러지고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신문업 발전의 새로운 문제이며, 레이아웃 디자이너 연구에 합당하다.
4) 컬러 신문의 색채 미감
색상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올바른 색상 선택에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레이아웃에는 편향적인 기조가 있어야 하며, 레이아웃의 기조를 기본적으로 일관되게 하고, 시각적으로 편안하고 대범하며 간결하고 매끄럽게 느껴야 하며, 이는 컬러 광고가 있을 때 특히 중요하다. 색상 배치가 부적절하게 배합되면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효과가 손상되어 레이아웃이 혼란스럽고 화려해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4 교정 및 전송
1) 신문 교정 절차 소개
완성 된 신문은 일반적으로 독자의 손에 적어도 "3 학교 2 검사" 를 거쳐야합니다. 교정은 신문의 편성에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이다. 그 주된 임무는 원고에 충실한 기초 위에서 오자, 줄바꿈, 탈자, 반복자를 바로잡는 것이다. 정확한 문장 부호, 인명, 지명과 전문 기술 용자; 외국어, 숫자, 외국인의 중국어 번역 등을 바로잡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과 외국의 유명 인사, 역사적 사건의 시간과 장소 등을 정확하게 인용하다. "3 학교" 는 문자 입력 후 샘플을 인쇄할 때의 "1 학교" 를 가리킨다. 조립 후 발부된 종이 견본을' 큰 견본' 이라고 하고, 교정원의 큰 견본에 대한 교정은' 2 차 교정' 이라고 한다. 조판자가 교정본을 수정한 후 재발송한 견본을 "교정본" 이라고 하고, 교정자가 마지막으로 교정본을 교정한 것을 "3 학교" 라고 한다. 견본을 조판 작업장에 보내서 교정한 후에 필름은 직접 인쇄를 배포할 수 있다.
"두 가지 조사" 는 세부 사항, 특히 사람 이름, 지명, 전문 용어, 인용문 등을 처음부터 끝까지 대조하는 사람을 교정하여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증명 후에는 자세히 읽고 누락이 있는지 자세히 점검해야 한다. 주요 정치 활동의 경우, 중요 한 레이아웃과 문장 때로는 오류가 없는지 확인 하기 위해 출판 후 다시 확인 해야 합니다.
2) 법파
"조판" 은 일반적으로 조판 작업이 완료된 후 레이저 인쇄 시스템을 사용하여 편집 교정을 위해 용지 샘플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최종 샘플은 편집부에서 샘플을 정리한 후 컴퓨터에서 최종 수정을 한 다음 레이저 조판 시스템을 사용하여 영화 발행을 진행한다. 직접제판 기술의 발전과 응용으로 현재 일부 신문은 더 이상 필름을 발행하지 않고 CTP 시스템을 통해 직접 제판을 통해 컴퓨터에 인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