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모방이라는 게임 컨셉은 살리가 제안했다. 문의한 관련 공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역할 모방이라는 게임 개념은 20세기 초 심리학자 설리(Sully)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이 이론은 어린이 놀이의 본질은 특정 역할을 수행하고 새로운 지위를 얻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Sally의 견해에 따르면,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초기 관심은 내면의 환상을 명백하게 드러냅니다. 내면의 환상은 아이들의 마음 속에 깊이 박혀 있고 게임 동기 부여의 원천이 됩니다. 아이들은 실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자신의 소원을 "성취"합니다. Sally는 또한 역할, 게임 동작, 게임 재료 또는 장난감, 플레이어 간의 역할 관계를 포함한 게임의 구조를 제안했습니다. 역할과 활동의 관계에 대해 설리는 아이들이 하는 역할이 다른 모든 측면을 연결하는 중심이라고 믿습니다. 그림 속 아이들은 스낵바에서 역할놀이를 하고 있는데, 아이들은 게임 속에서 어른들의 일과 삶을 경험하며, 성장에 대한 욕구와 어른들의 세계에 대한 환상과 이해를 충족시키는 방식이다. 아이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다양한 환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