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시파가 송원시단에 미치는 영향을 논술해 주세요.
송대 시가 유파의 역사적 연원 북송 후기, 황정견은 시단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많은 시인들이 황정견을 따라가고 모방하여 점차 황정견을 중심으로 한 시가 유파를 형성하였다. 노본중은 송휘종 때' 강서성사 종파도' 를 썼고, 황정견은 시파의 시조였다. 다음은 진사도, 반대림, 사의씨, 주홍, 라오, 고승주크, 서복, 펑홍, 임민수, 홍기안, 갈망, 이크, 한주, 리붕, 충지, 강단본, 양복입니다 사람들은 이 시인들이 황정견과 일맥상통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시인이 강서인 것은 아니다. 이후, 쩡 이순신, 첸 장시 시 학교 로 분류됩니다. 나중에, 쩡 윤, 쩡 시 등 장시 시 학교 에 합류했다. 예술스타일 시파 멤버들은 대부분 두보, 송말측은 두보, 황정견, 첸을 강서시파 상위 3 대 유파라고 부른다. 강서시파의 시 이론은' 태환골',' 화철을 금으로', 즉 선인의 말이나 선인의 뜻을 계승하는 것을 강조한다. 날씬하고, 딱딱하고, 기이한 시풍을 숭상하다. 모든 글자의 추구에는 출처가 있다. 창작 실천에서 시파는 "옛날을 새것으로 삼는다" 며, 중요한 작가의 시가 풍격이 각기 달라 송대의 영향이 가장 큰 시파가 되었다. 그 영향은 남송에 두루 영향을 미치고, 여파는 근대 동광 시인까지 뻗어 있다. 대표 인물인 황정견 (1045- 1 105) 은 강서시파의 창시자로서 황정견의 시 이론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 이론은 시본체론, 창작론, 감상론, 시인론, 시의 경지와 스타일 등 범위가 넓다. 하지만 주로 시 창작 이론의 범주에 있다. 그 선조인 황정견은 혁신을 주장하며 선인 문학유산을 광범위하게 흡수하는 기초 위에서 혁신하여 가정을 이루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사상은 강서시파의 전체 발전 진화 역사를 관통했다. 황정견시론에서 가장 유명한 사상은' 태아를 뼈로' 와' 화철을 금으로' 이다. 즉, 선인의 글이나 선인의 의미를 계승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가 창작에서' 새로운 것을 내세우는 것' 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그는 선인의 작품을 많이 읽고, 그중에서 예술 영양을 흡수하고, 연자, 문장, 문장 계획 등의 작문 기교를 숙달하며, 동시에 기교의 속박을 타파하고,' 줄타기를 싫어하지 않는다' 는 경지에 진입하여, 앞사람을 뛰어넘어 스스로 일가를 이루려고 노력한다. 그는 두보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그의 후기 시를 송대의 심미 이상에 대한 참조 모델로 삼았다. 그의 존두관은 송대 시학의 시대정신을 가장 잘 반영한다. 그는 전대시의 언어 예술을 적극적으로 참고할 것을 주장했다. 그는 "스스로 단어를 만드는 것이 가장 어렵다. 노두는 시를 썼지만 작문을 물러나 한 글자도 없었다. 커버 후손들은 독서가 적기 때문에 한, 두자조사를 말한다. 그래서 문장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은 고대인의 말로 서예에 들어가 만병통치약, 돌,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그럼에도 황정견으로 대표되는 강서실험파는 당시 만당시를 숭상하던 풍조에 불만을 품고 있다. 밋밋하고 소박하며 깨끗하고 내성적이어서 황석의 성숙한 경지를 구현했다. 이것은 밋밋한 아름다움이 송대시의 전반적인 추구이며, 황정견의 창작길도 이를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음을 보여준다. 진사도 (1053- 1 102) 도 수스파의 중요한 시인 수문육학사 중 한 명이다. 그는 정상적인 역할이다, 그는 자신의 말이 없다. 그는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에서 태어났다. 신학에 불만이 있기 때문에 과거 시험에 참가해서는 안 된다. 35 세 때 수시의 추천을 거쳐 국학 교수가 되었다. 그는 스시를 스승으로 여겼고, 법원 금지령에도 불구하고 사적으로 항주로 출국하여 스시를 배웅했다. 그러나 진사도의' 문을 닫고 문장을 짓다' 는 시풍은 수시와 크게 다르다. 그래서 그는 시를 쓰면서 수시를 배우지 않고, 똑같이 퇴고와 단련을 중시하는 황정견을 스승으로 삼아, "시에 힘쓰는 하인은 수천만 명, 시에 능한 사람은 거의 없고, 백 살에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그리고 내가 황색을 보았을 때, 나는 그의 원고를 불태우고 알게 되었다. "("답진서 ") 의 시는 결국 스스로 체계를 이루지만, 결국 황시와 연원이 있기 때문에 그는 황정견과 함께" 라고 불린다. 진시운의 용사와 표현은 모두 기교가 있지만, 모두 문자 그대로 씻겨 나와 매우 아름답다. 이것은 송시가 밋밋함을 아름다움으로, 사고와 추리에 능한 특징의 표현이다. 황정견과 진사도가 세상을 떠난 후 시 분위기가 굳어지는 경향이 있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 등의 노력을 거쳐 송시의 특징은 이미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었고, 황, 진의 엄격한 창작은 청년 시인에게 규칙과 규범을 제공하고, 혹독한 정치 형세는 시인의 마음가짐을 외향에서 내향적으로 더욱 내향적으로 만들었다. 따라서 서재 생활을 읊고 필법을 다듬어 강서시파의 창작 성향이 된 것도 당시 시단 전체의 경향이었다. 갑작스러운 정강 사건이 시의 답답한 분위기를 깨뜨렸다. 동북에서 부상한 김국은 선화에서 7 년 (1 125) 에 요를 소멸하고 이듬해에 구경을 점령했다. 송진종 정강 2 년 (1 127), 북송 멸망, 남송 건립, 화이하 이북이 김의 영토가 되었다. 불과 2 년 만에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시인의 조용한 학습생활이 김병의 철마후가에 의해 완전히 깨졌고, 시단 전체가 진동했고, 시단 기풍을 대표하는 강서시파도 깊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Kinbyo 포위 bianjing 때, 도시 루 benzhong. 그는 먼저 시로 이 사건을 기록했다. 수비수' 는 항금 장병의 용감한 저항을 묘사하고,' 반란 후의 골목' 작품은 백성들이 전란의 고통을 겪는 비참한 상황을 묘사하며,' 도시 연대기' 는 적의 불타고 약탈했다고 고소했다. 김병이 철수하자 여본중은' 난후시' 29 곡을 써서 그의 분노를 표현했다. 그 중 한 편은 군 여행을 앞두고 밤 곳곳에 병사들이 모여 있었다고 썼다. 사후에 지쳐서 장수하다. 걱정하면 잠을 적게 자고, 도둑맞으면 배가 고프다. 범재대, 연맹 봉기사를 쫓고 싶다! 고민하고 비장하여 애국사 의사의 * * * 동정을 썼다. 정강 사건을 겪은 장시 시인들도 비슷한 작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한국화의' 능양선생의 시' 에는 항금을 호소하는 시가 많다. 전통적인 영물시와 영사 제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때때로 기러기의 이운' 뇌우', 서복의' 영사송: 레이가 삼산을 뽑고 싶어, 소나기가 백천처럼 울려 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상한 차가운 침입자를 꿈꿨는데, 만약 성난 파도가 잔잔한 연기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 몇 년 동안 농촌은 가시덤불이 강으로 가득 찼다. 구관을 공제하고, 황제부를 쓰는 것은 별거 아니다. 초한쟁사 근심, 동방은 어디로 가는가? 청 6 월 알 수없는, 시앙 보 후진타오 yanken 라는 성 리우 인가? 지난 곡은 지나간 산하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한 편의 시가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고, 서복이 장방창에서 왕위를 찬탈했을 때, 일부러 그의 여종을' 장녀' 라고 불렀다. 이 시는 분명 민족기절을 제창하는 뜻을 담고 있을 것이다. 송금 평화회담이 체결되면서 강서 시인은 초기 창작 주제를 점차 회복했지만 정강 사변 이후 재부흥은 주목할 만하다. 남송 초기에 강서시파는 예술 풍격에도 깊은 변화를 일으켰다. 황정견의 시학 이론은 본래 변화를 구하는 정신을 담고 있으며, 강서시파 중 몇 명의 걸출한 시학 이론가들이 모두 이 정신을 이해하고 계승하였다. 증기례는' 선촌시' 에서 "뒷산담 변골, 동호담 중, 동래담 생활, 창고담 만삼" 이라고 지적했다. 입구는 다르지만 실제로는 장벽이다. 너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너는 반드시 깨달아야 한다. 확실히 진사도와 서복에서 여본중, 한국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강서시파 멤버들의 시학관은 정적이 아니다. 그들은 황정견시학 이론의 기본 정신으로 여본의' 활법' 을 개척했다. 여본중 (1084 ~ 1 145) 은 강서시파 후기 가장 중요한 시 이론가이다. 그는 초창기에 시를 썼고, 황정견을 본보기로 삼아 새로운 깊은 뜻을 창조하였다. 하지만 황정견은 자기만의 인격을 주장하고, 여본에서 이 점을 깨닫고, 그는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려고 시도했다. 남송에 들어선 후 황정견시풍의 영향은 육지의 시에서 점차 약화되고, 대신' 교외 춘완' 와 같은 새로운 경원풍으로 바뀌었다. 류외층 고청, 슬픈 봄빛이 하늘가에 있다. 우울증의 커튼이 비가 내리고 정원에 꽃이 가득 피었다. 처마 그림자가 이미 새 사회를 날았는데, 물 자국은 작년 모래보다 못하다. 땅에는 바퀴 자국이 없고, 길을 청소하는 것은 기울어져 있다. 우아하고 완곡하여, 이미 황시 스타일과 크게 다르다. 한편, 루벤중은 이론적으로' 활법' 이론을 제시했다.' 시를 배우는 것은 일종의 활법이어야 한다. 이른바 활법이란 규칙은 얻을 수 있고, 변화는 예측할 수 없고, 규칙을 어기지 않는다. " (류크장' 후촌선생 전집' 볼륨 95' 하집서' 참조) 이른바' 활법' 은 기존 법에서 벗어나자고 주장하는 것으로, 자신의 소득이 있는데, 그중에는 구체적인 체례 이론 내용이 없다. 그러나 당시 성행했던 시법은 황정견의 강서시법에서 유래한 것으로 강서시파 내부의 새로운 변화를 의미한다. 남송 초년엔 시단의 기풍을 바꾼 인물이었고, 진 () 은 모두 창작성취가 높은 시인이었다. 진과 일찍이 모두 진의' 상춘' 과' 몇 년 전' 과 같은 성공적인 애국주의 시를 쓴 적이 있다. 진 (), () 은 일찍이 장시 () 시파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비록 그의 이전의 시풍은 황정견과 다르지만, 그는 황과 진을 매우 추앙한다. 그는 "종화는 뒷산이 있어 판결이 엄격하다. 장유는 그의 선생님이고 공업부는 그가 그의 조상이라고 생각한다. " ("이진견례운") 그는 강서시파의 후계자로 희미하게 가장했다. "노두 시인은 시조이고, 복옹은 구법조다. 연원에 관한 한, 그는 강서에 배속되었다. 클릭합니다 (이 상초 "왕문인 구재편 2 위," 양원 "으로 시를 구하는 이름) 남송인은 강서시파 중인으로 많이 여겨졌고, 유크장은" 곡시선 () 과 비교하면 육도 남북에 있었다 "고 생각했다. ("다산 성재시 선거" 순서) 실제로 루벤은 강서시파 전환의 핵심 인물이었고, 남송의 다른 시인들은 강서시파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 그들을 통과했다. 진의 상황은 비교적 복잡하다. 첸은 황정견과 추앙에 극진하여 창작에 황진시풍의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그의 주요 스타일과 취지는 강서시파와는 거리가 멀다. Ge zhongsheng 은 노년기에 그가 "자신의 뛰어난 일에 찬사를 보냈고, 신사들은' 새로운 스타일' 이라고 말하려고 애썼다" 고 말했다. ("진거비시서") 강서시파 시풍이 시단을 뒤덮을 때' 신체' 라고 불리며 시풍이 황진의 울타리를 돌파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여전히 첸을 장시 (Jiangxi) 시파로 보는 사람들이 있다. 엄우는' 창랑시풍론' 에서 그가' 강서일파' 라고 말했고, 송말측은 그를 강서시파의' 사건' 이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사실 강서시파의 발전 과정에서 첸의 지위는 육본만큼 좋지 않았지만, 그는 남송 초년 강서시파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걸출한 시인이었다. 결론적으로 강서시파의 부상은 수시 황정견 이후 육유 등 4 대 시인 이전 4 ~ 50 년 동안 시단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현상이다. 강서시파 자체의 진화도 북송 남송시풍의 변화를 대표한다. 이런 진화에는 정강 사건 등 외부 요인의 자극이 있지만 더 중요한 이유는 시 자체의 발전법칙이다. 강서시파는 송시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다. 북송 후기 강서시파의 영향은 매우 두드러졌다. 예를 들어 당시 왕조류 등은 시인이 아니었지만 창작에도 황정견과 진사도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남송 때 강서시파의 영향은 시단 전체에 퍼졌다. 양만리, 육유, 강원 등 유명한 시인들은 예술적으로 강서시파의 영향을 받았고, 강서시파의 영향은 송 이후 귀에 그치지 않고, 나머지 몇 파는 근대 동광 시인으로 확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