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트르의 "메스꺼움"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르트르의 작품: 이 책은 주인공이 한 가지 병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이 병은 누구나 가능하다고 지적한다. 그래서 로건은 때때로 불편한 상태에 처해' 징그럽다' 는 동작을 하기도 하고, 우리도' 징그럽다' 는 동작을 할 수도 있다. 로가딘은 자신의 진정한 존재에서 벗어나 과거의 예술 작품 중 하나, 심지어 재즈 음악 (someofthesedays 의 한 순간) 을 인정하여 어떤 자유를 얻으려고 항쟁하고 있다. 이것은 사트가 이 책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중심 사상이다:' 존재와 자유'. 소설의 주인공 안동나 로딩건은 신경질적이고 외롭고 자의식이 강한 사람이다. 그는 주위의 모든 것, 즉 사람과 일이 모두 그와 어울리지 않고, 영문도 모르고, 무의미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들이 왜 존재하는지 모른다. 소설에는 복잡한 스토리가 없다. 1 인칭 즉 주인공의 심리수영, 연상, 황당무계한 생각, 알 수 없는 감정, 환각 등 일련의 심리활동이 책의 주요 단서, 즉 로댕이' 메스꺼움' 에 대한 느낌과 인식 과정을 구성한다. 사르트르의' 메스꺼움' 출판은 사르트르의 실존주의 세계관의 확립을 상징하며 프랑스 문단에서의 그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징그럽다는 것은 일기로 드러난다. 각 일기는 주인공의 간헐적인 심리적 느낌을 묘사한다. 그는 진실되고 성실하게 글에 나타나 곤혹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다. 주인공의 심리 과정의 출현은 사실 사르트르의 실존주의 관점이 조금씩 드러나는 과정이기도 하다. 사르트르의 소설' 메스꺼움' 에서 이 원칙은 주인공의' 나' 에 대한 사고에서 인간의 존재 상태는 어떤가? 로댕강은 자의식이 깨어난 후' 사람' 과' 자신' 에 곤혹스러워 일기장에 "모든 것이 늦기 전에 나 자신을 분명히 볼 것이다" 라고 적었다. 그의 일기에서 그는 낡은 종이 한 장, 도일의 보라색 끈, 그리고 카드놀이를 할 때 팔을 휘두르는 사람들을 지칠 줄 모르고 묘사했다. "나만 따뜻한 덩어리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반은 벤치에 있고, 반은 맨 안쪽 책상 위에 있고, 또 한 쌍의 흔들리는 팔이 있다." 로댕의 눈에는 모든 것이 존재하지 않는 의미와 이유가 없다. 모든 것이 허무함과 우연이라 사료의 진실성을 증명할 방법이 없다. 과거가 끝나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명예의 본질은 일련의 우연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은 사람을 두렵고 혐오스럽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