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칭 소개

시는 주로 인간의 노동과 관련된 표현, 상황, 감정, 기분에 관한 것입니다. 노동 과정에서 원시인들은 근육의 이완과 도구의 사용으로 자연스럽게 노동을 외쳤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노동의 소리는 일정 시간 내에 일정한 고저와 간격을 갖고 반복되기도 하고 변화하기도 하고, 변화하면서 규칙성을 가지면서 리듬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이 단순한 리듬이 음악, 춤, 시의 리듬이자 시의 기원이다. 루쉰 씨는 이 유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문학이 있기 전에 인간에게는 창조물이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을 기록하는 사람도 없었고 기록할 방법도 없었습니다. 우리 조상들의 원시인들은 말조차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함께 일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의견을 표현해야 했고, 그 당시에는 모두가 나무를 드는 것이 어렵다고 느꼈지만 나는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그 중 하나가 '항유항'이라면 이것이 창작이다... 마크가 보존된다면 이것은 물론 작가, 즉 '항유항'이다. . "Yu'pai."("Qiejieting Essays·Menwaiwentan")

원시인들은 장기간의 노동을 통해 두뇌와 발성 기관의 발달로 인해 점차 사고와 언어가 발달했습니다. 물론, 언어는 처음에는 단순한 외침에 불과했지만, 나중에는 인간의 생각 교환과 사회적 의사소통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는 뚜렷한 음절로 점차 발전했습니다. 이때, 외치는 사이에 마음대로 어떤 언어를 추가하면 "사람을 기다린다, 시이!"와 같은 가장 간단한 언어라도 "人" 뒤에 "xi"와 "痗"라는 두 단어가 이어집니다. 이 표현적인 언어는 리드미컬한 외침이나 한숨과 결합되어 의미 있는 시가 된다. 감정과 양상에 관한 시이다. 이런 상황을 장단 운율로 표현하면 시가 된다. 수천년의 발전 속에서 『시경』을 시작으로 이 초기의 시적 정서는 점점 더 절묘하고 풍부해졌으며, 백거이(白居伯), 이백(百白), 두보(杯濟), 마오쩌둥(毛澤dong) 등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유명인사들도 있었다. 등 위대한 시인이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