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쌍둥이 남매, 글과 음악을 되찾기 위해 역사는 인간에게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방법을 관대하게 부여했다.
첫 번째는 분석 방법을 이용하여 음악 이론을 독자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음악의 가장 작은 요소인 소리 (주파수가 다른 진동) 부터 시작하여 음계, 악구, 악장, 박자, 힘, 조식 등의 개념을 배합한다. 이런 악리는 문자와 무관하며 완전히 다른 "언어" 이다. 그것은 개별적인' 기악' 을 만들어 특정 범위 내에서 개인적 특색을 지닌 모호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가사와 결합해 쌍둥이 남매의 화합의 아름다움을 잠시 재현할 수도 있다. 분석은 개성과 개인의 자유를 추구한다.
다른 하나는' 종합법' 으로 단어와 음악을 조화롭게 결합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중국 문자의 음악적 내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중국어에는' 사성' ('오음' 이라고도 함) 이 있어 고대 음악의' 오음' 과 거의 맞먹는다. 문장 읽기와 중국어 단음절어의 성모는' 박자' 와' 힘' 의 개념을 구성한다. 가사의 문장과 단락 자체는 어구와 동작에 해당한다. 이런 방법은 형식상으로는 이전만큼 다양하지 않지만 단어와 음악을 결합한다. 가사가 이렇게 쓰여지면 이미 자신의 음악이 있으니 악보를 잃을 염려가 없다. 종합적법' 은 개인의 자유의 원칙이 아니라 * * * 를 추구한다.
분석법' 에 따라 음악 이론을 발전시키는데, 중국과 서방은 큰 차이가 없지만, 중국의 멜로디는 더욱 아름답고, 서구의 입체감은 강하다. 종합합법' 언락합화의 발전에 따르면, 주로 초당에서 성당시 격율과 송대' 단어' 의 발전을 나타낸다. 서양어에는 단어의 4 성 발음이 없기 때문에 서양시의' 율시' 는 엄격한 규칙과 패턴이 있지만 음악감은 여전히 중국의 율시보다 못하다.
노래 한 곡의 가사를 읽는 것과 노래 한 곡을 듣는 가사는 크게 다르다. 마찬가지로, 규율에 맞지 않는 시를 한 편 읽으면, 규율에 맞는 시를 한 편 읽는 것과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노래를 부르지 않고 살 수 있지만, 우리가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 특히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 우리는 어떻게 노래를 부르는지 배워야 한다. 우리는 시를 쓰지 않고 살 수 있지만, 우리가 시를 쓰고 싶을 때, 특히 발표하고 싶을 때,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이 써야 한다. 우리가 다른 문체를 쓰지 않고 시를 쓸 때, 시가 다른 문체와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시의 특징은 시의 격법에 대한 특별한 요구에서 비롯된다. 우리가 이러한 요구를 포기하면, 우리가 쓴' 시' 는 그것의 기본 특징을 잃게 된다.
점점 더 많은 저자들이 시를 쓰면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시를 쓰는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시 방법과 기교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알고 싶어 한다.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특별히 이 칼럼을 개설하여, 시를 쓰는 데 관심이 있는 독자들에게 기본적이고 실용적인 시격 상식을 소개하였다. 현재 우리가 소개하는 내용은 비교적 간단한 5 ~ 7 자의 시와 경구로 잠시 제한된다.
장기간 규칙에 따라 시를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한 번에 시의 규칙을 완전히 준수하기가 어렵다. 만약' 그 영으로' 의 방법을 채택한다면: 기본 법칙을 이해한 후, 올바른 방향으로 노력하여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시 한 시 한 시 우리 시 는 반드시 짧은 시간 안에 현저한 진보 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