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38+ 칸의 더 많은 군대에 직면하여, 목란은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렸다.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고, 도시를 위해 안마를 만들려고 하며, 그때부터 그를 위해 계약을 맺었다. 목란이 출정하기 전에 긴장하게 준비한 문장은 동시에서 좋은 말을 사는 것이다. 서쪽은 안마를 사고, 남쪽은 굴레를 사고, 북쪽은 채찍마를 산다. 목란이 전선에 가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그 말은 그녀가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황혼에 황하변을 지킨다는 것이다. 그녀는 그들이 여성을 부르는 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그녀는 황하의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는 것을 들었다. 황하를 송별하고, 황혼에 몬테네그로에 갔지만, 부모가 여자 소리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연산호 승마 울음소리만 들었다. 목란시화' 에서' 신월전 금, 한광 철복' 이라는 두 편의 시는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10 년 군 생활의 비장함과 혹독한 분위기를 재현하며 목란의 용감하고 강인한 성격을 부각시켰다. 화목란 공훈의 탁월함을 묘사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12 번 공략, 100 강에 상을 준다. "돌아와서 천자를 만나다" 라는 말에서 당신은 목란이 어떤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목란은 상슈랑이 필요하지 않다. 그녀는 멀지 않은 곳에서 아들을 고향으로 데려다 주고 싶어한다. 화목란 10 년 원정생활을 총결하는 문장은 초승달이 금을 전달하고 한광은 철복을 이룬다는 것이다. 장군은 전쟁터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왔다. 목란시' 의' 혼란' 이라는 성어는 일이 복잡해서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그 원래 말은 "수컷 토끼 발 혼란, 암컷 토끼 눈 흐리게; 두 마리의 토끼가 땅 옆을 걸을 때, 앤은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분간할 수 있다! "
2.' 고향 대련서' 라는 시는 생활의 작은 세부 사항을 통해 작가의 감정을 전달했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고향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시구는 젊었을 때 집을 떠났고, 늙었을 때 시골 소리는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3. 이상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쪽지": 시공간을 초월하고, 앞으로 우리가 다시 만날 때의 광경을 상상하는 시: 어떻게 서창초를 자르지만, 늦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4.' 송별회상친구' 에서 청각과 시각으로 이별의 정을 표현한 시구는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정자를 떠나고, 군은 소향에 가고, 나는 진진에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5. "두부도독에게 촉을 송송송하다" 시: 다른 곳을 친구랑 돌려보내라: 삼진벽을 사이에 두고 오하안개를 사이에 두고 있다. 친구에게 슬퍼하지 말고 시인이 활달하고 상쾌한 시구를 표현하라고 권하다. 우리는 서로 슬퍼하고, 우리 둘은 서로 반대한다. 친구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철학으로 승화시키고, 두 구절의 시를 쓴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이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라는 것은 전 세계에 친밀한 친구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설령 천애각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학우들은 아버지와 함께 티베트에 가서 공부할 것이다. 천산과 남경의 진실한 우정을 보여주기 위해 유명한 고시를 기념품으로 선택해 주십시오.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대의 육구몽의' 이별' 시에는' 남편이 눈물을 흘리지 않고 이간을 뿌리지 않는다' 는 시구가 있다. 친구 먼 여행, 왕웨이를 송별하는 두 마디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공연히 양관까지 나오라고" 는 것은 좀 슬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너는 왕보의 시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영웅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6. 류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시인의 활달한 마음과 분발 정신을 표현한 시는 천돛이 침몰한 쪽에 있고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는 것이다.
아무도 대만성이 조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천돛이 침몰선 옆을 지나고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기 때문이다.'
7.' 상머산' 에서 옆면에서 나포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시구는 행로인이 나찜질을 보고 부득이하게 콧수염을 쓰다듬어야 한다는 것이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자마자 모자를 벗고 머리에 썼다. 경작자는 경작을 잊고, 괭이는 자는 괭이를 잊는다. 원망의 나머지 나부님을 뵈러 앉아 있다.
8. 이백의' 왕창령 천룡표요가 이 편지를 부쳤다는 말' 에서 시인의 우울함은 긍정적인 방식으로 친구에게 깊은 동정을 표하는 시구는' 나는 나의 슬픔과 명월을 보내고, 나는 야랑계까지 너를 따라갈 것이다' 라고 썼다.
9. 두목' 강남춘' 에서 풍경을 묘사한 그 말은 천리티가 파랗게 맴돌고, 수향은 술깃발로 가득 차 있다.
10. 왕안석' 등봉조극': 시에는 높이 서 있는 이치가 담겨 있다.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내가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왕과 함께' 그대만 300 리를 넓히고 높이 올라라' 는 이곡과 같은 묘한 시를 두 마디 써라. 나는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린다. 오직 나는 최고 경지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두보' 망악
12. 조조' 관창해': 이 시는 악부시입니다. 시에서 경물에 대한 개괄적인 묘사는 물, 산, 섬이 무엇인지, 시인이 본 문장을 상세히 묘사하면 나무생, 백초풍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시인의 상상 장면을 묘사한 문장은 일월 여행, 만약 그 경지를 벗어나면. 별이 빛나는 한, 놀람 의 경우; 이 시 중 작가의 넓은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시구는 일월 여행, 만약 그 경지를 벗어나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이 시는 주로 묘사를 표현하지만, 두 편의 시는 서사이다. 이 두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쪽에서 바다를 보는 돌;
답장
123.149.176. * 2 층
13. 도연명의 음주는 시인이 필멸의 방해에서 벗어나 한가하고 조용한 생활을 하기로 결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집을 짓는 것은 인문적 환경 속에 차마가 없다. 음주는 시인 도연명의 인생 포부를 반영하는데, 그중에서도 유유히 은둔 생활을 표현한 명구는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보는 것이다. 시에서 "집을 짓는 것은 한 사람의 환경에 있지만, 차마의 소음은 없다" 는 말은 고상한 정신 경지만 있다면 시끄러운 사람의 환경에서 살더라도' 시끄러움' 을 느끼지 않는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그 설명 작가는 원래 분명히 말하고 싶었지만 입에 담기 어려운 시는: 진의가 있는데, 나는 이미 무엇을 논증해야 할지 잊었다.
14. 왕완' 북보산 하박': 시에는 낡은 사물이 와해되어 새로운 것을 낳는 철리가 담겨 있다. 이 두 시는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15.' 초춘 출장 18 원 수부' 시는 초봄의 가랑비를 묘사하고,' 봄이 보이지 않으면' 시는 천거리 비가 바삭바삭하고 초색이 멀다는 것이다.
16. 이하' 기러기 현 행': 낮의 무거운 보안을 묘사한 시구는 매우 웅장하다: 먹구름이 도시를 압도하고 광명산일. 국가에 충성을 맹세하는 시구는 김대보군, 옥룡을 안고 군으로 죽는다는 것이다.
17. 마치원' 천정사 추사': 풍경을 묘사하는 분위기는 억압, 추위, 황량하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나무 오래된 나무 희미한; 고대 도로 서풍 마른 말; 나그네의 향수를 표현한 그 말 (취지를 밝히고, 직접 나들이를 가는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단장이 끊어진 사람이 천애에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원아침단' 은 연인이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며 만나기 힘든 고통스러운 문장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물 한 방울을 비춰 맥박이 말이 없다.
19. 이백의' 가시문나루터 송별친구': 평원의 광활한 광경을 묘사한 시구
20. 두보' 춘망': 분명히 본 시는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봄회이다. 반면 시인의 국가와 향수를 표현한 시는 3 개월간의 전쟁이 끝난 후 편지 한 통이 금 1 톤보다 낫다. 이시의 처음 네 문장은 모두 "증오" 라는 단어에 적혀 있습니다. 마지막 네 마디,' 긁다' 는 동작 (디테일) 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한 백발을 생생하게 그려 장안성의 머리에서 고립된 옛 시인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평소에 사람들의 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은 두보의 색다른 미감을 불러일으킨다. 꽃잎은 울듯 울고, 외로운 새는 애원을 불렀다. ('봄의 희망' 의 원답을 인용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1. 센삼은'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오귀화': 이 시에서 북강을 쓴 문장은 북풍이 백초를 휘감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는다는 문장이다. 겨울의 눈을 봄의 꽃에 비유하는 명구는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꽃잎 만 그루를 날려 버리는 것이다. 과도하게 계승하는 작용을 하는 시구는 모래 바다가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으로, 근심과 구름이 참담하고 만리응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운이 빽빽한 얼어붙은 사막을 묘사한 시구는 모래바다가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운이 빽빽하고 만리소슬하다는 것이다. 이별의 감정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남은 것은 발굽 자국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22. 신기질의' 서강월' 시에서 풍작, 흥겨운 감정, 자연 풍경이 어우러진 시구는 벼꽃 향기가 풍작이라고 말하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23. 두보'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두보는 비가 새는 초가집에서 여전히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심정이 있다.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는 시에서 그는' 안드하광향방,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큰 피난처, 평화안정' 이라는 외침을 보냈다. 두보가 자기를 버리고 죽을 때까지 뉘우치지 않겠다는 결심을 표현한 두 구절: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24. 맹호연의' 노인마을 통과' 는 아름답고 조용한 시골생활을 묘사한다.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바라보고 있다. 친구와 시골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문장은: 산속에서 휴가를 보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국화계절에 다시 오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25. 육유' 산시촌 유람':' 산중수는 의심도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 이후 의외로 밝은 빛을 드러냈다 (또는 막막할 때 갑자기 희망을 보았다). 이 시의 시구는 산이 무거워 의심도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이라고 인용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이 시의 눈으로 철리가 충만하다.
26.' 어부의 자랑, 가을의 풍경' 의 시구는 부방의 무력함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 (표현 주제): 사람은 자고 싶어,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표현한다.
27. 수시' 라쿤계사산 하란야 단침계': 저자가 힘들지만 여전히 기운을 차리려고 노력하는 그 구절은' 인생이 얼마나 많은지 누가 압니까?' 라고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28. 백거이' 파수밀': 농민에 대한 작가의 동정과 관심을 표현하면서 저자가 깊이 자책하는 문장도 표현했다. 나는 오늘 무슨 공로가 있는지, 나는 농사일과 뽕일을 한 적이 없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측면에서 농민의 바쁜 노동을 보여주는 문장은 여성과 아주머니가 돈을 내고 밥을 사고, 아이가 솥풀을 고르는 것이다. 농민들의 무거운 세금을 폭로하는 그 말: 가전이 세금을 다 잃다. 농민들이 뜨거운 태양 아래서 밭에서 일하는 것을 가장 잘 보여 주는 그 말은 여름에 김이 모락모락 나고, 촌기가 핍박하고, 등이 타서 하늘을 태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농민의 변태 심리를 드러내는 그 말은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몰라도 여름이 길다는 것을 후회한다는 것이다.
답장
123.149.176. * 3 층
29. 두목' 적벽': 시에는 사람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담긴 철리가 담겨 있으며, 시인이 자신의 때를 만나지 못하고 재능이 부족하다는 탄식도 함축하고 있다. 동풍이 주랑에게 불편하고, 구리 새대가 두조를 깊이 잠그고 있다.
30. 문천상' 과정양': 시인이 체포되기 전 모든 경험을 요약한 시구는 일단 고공을 만나면 전쟁이 희박하다는 것이다. 국가와 개인의 처지를 묘사한 시사는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두 번의 항원을 총결하고, 실패의 느낌을 받는 시구는 모래사장에 대한 공포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을 내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시인의 맹세와 시인의 숭고한 애국 정서, 충성스러운 민족기절의 명구는 인생이 예로부터 죽지 않고 청사에 걸린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1. 공자진' 제해잡시': 시인이 사직한 후의 이별시는 하늘이 비뚤어지고 채찍이 천지를 가리킨다. 자진은 사직하고' 호탕한 슬픔' 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는 여전히 국가의 전도와 운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시는: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Ouyang xiu 는 한숨을 쉬었다: 눈물은 침묵하고, 빨간색은 그네를 날아 갔다. 사실,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 ("기해잡일"), 새로운 사상이 아닌가? 세상 사물의 이중성을 밝히는 시구는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는 것이다.
32. 장' 염소 관회고': 시는 역사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며 어떤 강력한 통치자도 최후의 멸망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시사한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슬픈 진나라와 한 왕조, 궁전 궁궐 오염; 아무것도 설명하지 않다
왕조흥망으로 말하자면, 가장 쓴 것은 백성의 시이다: 성세, 백성들이 재앙을 당한다. 죽음, 국민들이 고통받는다! (기본 문)
33.' 채웨이' 에서 풍경을 묘사한 문장은 버드나무가 아쉬워하는 문장이다. 비가 많이 내린다. 수비 슬픔을 직접 표현한 문장은: 나는 슬프다, 내가 괴로운지 모르겠다! 작가의 슬픈 풍경묘사를 돋보이게 하는 그 말은 오늘 생각해 보니 비가 온다는 것이다.
34.' 15 징병' 이라는 시와 무슨' 소년이 집을 떠나 맏이가 돌아오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다: 15 군 입대, 80 귀환. 다른 사람의 입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그 말은 멀리서 바라보면 황족, 송백묘가 쌓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라가 망하고, 당시 군 복무가 국민에게 가져온 고통을 고소한 그 말은 토끼가 개 떠우에서 들어오고 꿩이 들보에서 날아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잡나무는 아트리움에서 자라고 해바라기는 우물에서 자란다. 노인이 외롭고 무력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시구는: 탕을 잠시 삶아도 누가 될지 모른다는 것이다.
35.' 송별' 에서 통치자에 대한 민중의 저주를 표현한 말은 버들가지가 꽃을 끊고 날아가고 행인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36. 신 기아' 청평락촌거': 아이에게 장난꾸러기 문장은: 나는 아이가 죽는 것을 좋아하고, 연봉은 개울가에서 벗기는 것을 좋아한다.
37.' 황제에게 뿔을 불어라' 에서 환관이 백성을 억압하고 백성을 약탈하는 그 말은: 이 집을 뒤엎고, 그 집을 다치게 하고, 불어오는 물만 없어진다는 것이다!
38. 한악부 민가' 장가행' 에서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일찌감치 노력하여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경고한다. 이 두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노력하지 않고 노인들은 슬퍼합니다.
39. 맹호연' 동정호보 장총리': 이 시에서 동정호의 명구는 구름, 맹양곡 안개, 졸악양이다. 시는 시인구관의 소망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관직을 구하고 사회를 섬기고 싶다.): 마치 내가 여기 앉아서 어부가 물고기를 만드는 느낌이 드는 것을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0. 왕위의' 가을밤 산거도' 에서 인물의 활동을 묘사한 시는' 죽성 음녀귀화, 어선 앞 연잎 수확' 이다.
왕위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시 특징은'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로 평가되는데, 이는' 산거추야' 의 대련인' 송림에는 달빛이 있고 시냇물에는 수정석이 있다' 에 반영된 것이다.
4 1 .. 시 중 한 구절' 어부의 자랑
42.' 짝사랑' 에서 시인들을 불안하게 하고 꿈에도 생각지 못한 향수장면은 바람이 점점 커지고 눈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43. 왕위' 만리장성에 오르다': 시중에서 세외치리의 풍경을 묘사한 명구는'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다. 세외풍광을 묘사한 시 두 구절을 쓰며, 향릉' 홍루몽' 에서 평가한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44. 두목' 보진화이': 진회하의 독특한 야경을 묘사한 문장은' 연기장 한사케이지 밤, 진회근주루 밤' 이다. 통치자를 비난하고 관능적이고 국가 대사를 무시하는 시구는 시인의 우환 의식을 표현했다. 상가 아가씨는 나라를 미워하지 않지만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른다.
45. 이상은은' 무제': 이 시는 작가의 벼슬길이 침울한 심정을 담았고, 매우 침통한 심정으로 다른 시구를 적었다.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었다. 동풍기, 백화일제히; 교사의 일과 사심없는 헌신을 칭찬하는 시를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이는 시는 봄의 누에가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말린다. 여자가 이별한 후의 걱정거리를 쓰면서 서로 아껴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는 말: "아침 거울에서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고, 저녁 노래는 감히 달빛이 춥다는 것을 물어본다." " 시에서 나는 조상을 통해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찾아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펑산에서 오 블루버드까지 갈 수 없어,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답장
123.149.176. * 4 층
46. 안수' 라쿤계사' 라는 신조어 한 잔': 시인은 풍경에서 변해 자연의 법칙의 변화에 따라 미경과 기억에 남는 사건에 대한 유랑을 드러내며 시간이 흘러가는 무한한 서글픔을 드러냈다.' 새 단어 한 잔, 작년 날씨는 그랬다. 태양은 언제 하산합니까? 클릭합니다 오늘의 슬픔을 모아' 천고의 기문' 으로 불리는 이 시는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47. 스시의' 명월' 은 언제 있나요? : 단어에서 달을 직접 진술하는 시구는 제갈, 저가구, 불면이 그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작가의 넓은 가슴과 작가의 인생철학에 대한 이해를 표현한 글은 사람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달에는 음청원결핍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래된 문제이다. 그것은' 명월천리 밖' 에서 진화해 왔으며, 달을 진술하여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며, 사람들의 천백년 소원을 다 써버리는 단어는'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밖' 이다. "이 일은 고난전" 이라는 단어 중 "이 일" 은 사람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8. 시에서'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는 머나먼 서역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내가 멈출 수 없었던 눈물이 내 외투에서 쏟아졌는데, 시인이 길북이 이미 수복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감격한 시구였다. 작가의 귀환을 화살처럼 표현한 시는: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넘어 남쪽에서 올라와서 다시 북쪽으로-내 작은 마을로! 。 사람들이 정부군이 전쟁에서 승리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을 들었을 때의 기쁨을 묘사한 시: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서 내 노래를 큰 소리로 부르고 내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두보' 황하 양안이 황군에게 수복되었다' 에서 노래 카니발과 봄의 시작을 묘사한 명문은: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나는 목청껏 노래를 부르고, 나는 크게 술을 마셨다. 네 개의 지명을 마주하고, 시는: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올라오고, 다시 북쪽으로-내 마을로! 。
49.' 서계상 여주' 에서 시인은 조용한 분위기를 과장했다. 침묵자에게 약간의 동정을 담은 문장은 "나는 그윽한 풀을 안타깝게 하고, 나무에는 황달이 울린다" 고 말했다. 유류의 기세로 한가하고 고요한 경치를 두드러지게 한다. 봄물결은 비가 늦게 와서 서둘러, 배가 없으면 들판을 건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고 사용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슬픈 시구는 봄물결이 비를 몰고 늦게 와서 서둘러, 배를 타고 들판을 건너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척이 우경을 묘사하는 시구는 춘조가 가져온 비가 어슬렁어슬렁 오고, 황급하고, 들녘에 아무도 배를 건너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0.' 객' 은 쌍문장으로 풍경을 묘사하며 황매 계절의 밤, 시골 연못에서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려준다. 황매 계절에는 집에 비가 내리고, 풀탕에는 곳곳에 개구리가 가득하다. 특정 계절과 경치로 단조로운 적막한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문장은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내리고, 초당에는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는 것이다. 한 편의 시가 있는데, 약속에 오지 않는 심경을 형상적으로 묘사하는데, 자정 이후에 약속에 오지 않으면 바둑말을 두드려 코담배에 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1. 이청조' 꿈처럼' 의 명구는 작가의 꽃에 대한 연민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알고 있니? 그거 아세요? 녹색의 통통하고 붉고 날씬한 작가가 어젯밤 폭풍우 때 경상을 건드려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은 문장을 "어젯밤 소나기, 곤히 잠들어 잔주를 제거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선을 그린 방식으로 인물을 쓰면' 질문과 대답' 의 이전을 통해 작가가 꽃을 사랑하는 예민한 심리와 시녀의 자상하지 않은 심정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활에 더 가깝고 더 재미있는 말은 "셔터를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는 것이다.
52. 신기제' 보살만강서 건구벽' 의 시구는 그의 백절불굴의 의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르며 적을 몰아내는 구국의 이상을 실현할 수 없는 고민과 좌절을 표현한 시구는 강야근심, 산이 지렁이를 깊이 들었다. 간결하고 심오하며 침략전쟁이 국민에게 깊은 고난을 가져왔다는 그 말은' 유고대 아래 청강,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는가' 이다. 시인의 북송 전성기에 대한 동경과 그 상실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그 말은 "북서쪽 장안을 바라보면 산이 무수하다" 는 것이다. ""
53. 관로: 청남들은 보통 예쁘고 현숙한 처녀를 좋아하는데,' 관로' 시에서' 조숙녀님, 군자 호호' 라는 글자에서 볼 수 있다.
54.' 건기': 시에서' 상, 그는 청공, 하, 황천을 샅이 뒤졌지만, 이 두 곳에서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건기는 회색이고 천년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55. 최호 황학루: 풍경으로 유명한 시구는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나그네의 슬픔을 표현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어두워지고, 강랑에는 근심과 안개가 가득했다. 천정사 추사' 에서 이 시와 같은 문장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는 것이다.
56. 백거이' 전당춘투어': 동물 (꾀꼬리 연춘) 을 직접 묘사한 두 구절은: 몇 마리의 아침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화초가 무성한 그 말: 꽃이 점점 미쳐가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다.
57. 이어' 회환': 단어에서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가 어지럽고, 근심을 풀고 있다. 특히 항상 마음속에 맛이 있다' 는 말은 교묘한 비유로' 고민' 을 썼다. 본문 성어: 색다른 맛이 있다.
58. 수시' 강성자 밀주 사냥': 주인공을 중년으로 표현하고, 한숨을 쉬며 보수를 받지 않는 시구는 술이 아직 열려 있고 귀밑머리가 약간 서리가 나는데, 그래서요! 이 시는 주인공이 상비를 본보기로 국경에서 적을 저항하려는 소망을 표현했다. 이 시는 이렇게 쓰여졌다: 풍당은 언제 파견되었니? 주인공의 당당한 가슴과 적을 죽이고 나라를 위해 국경을 지키는 원대한 포부를 표현한 시구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쏘는 시구이다.
58. 이백의' 행로는 어렵다': 시에서' 황하를 건너고, 빙목나루터를 건너고, 눈은 태행산을 오르고 싶다' 는 말로 인생의 험난함을 묘사한다. 이백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명문 (시인의 적극적이고 의욕을 나타내는 영웅적 기개) 을 반영한 것은 언젠가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구제할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60. 왕한의' 량주어' 에서 변두리 장병들이 죽음을 귀환하는 호기를 가장 잘 표현한 시구는 모래밭이 취해 웃지 마라. 고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는가? 서역 변두리의 독특한 풍경을 묘사한 시구는 포도술 야광컵이다.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바로 재촉해야 한다.
6 1. 석탄의 역할에 대한 명문은' 석탄의 송송' 에서 생생하게 쓰여졌다: 난로가 봄을 되찾고, 홍로가 밤을 통한다. 그 노래는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며 자신을 불태우고 국가에 보답하고자 하는 시를 표현했다. 천하가 모두 따뜻해지길 바라며 출산하길 바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2. 물로 슬픔을 형용한 우미인의 명구는'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입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63. 신기질' 출열장사 진동복송': 시인의 일생의 사업과 포부를 표현하며, 그는 한숨을 내쉬며' 왕과의 사무를 끝내고 죽기 전에 공명을 이긴다는 말' 을 했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