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에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서유기' 의 시는 크게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경시 쓰기, 인시 쓰기, 전쟁시 쓰기, 불시 쓰기, 아래에 각각 소개한다.

첫째, 산수시를 쓴다

당송 시대에는 훌륭한 서경시가 많았지만, 서유기시처럼 순진하고 단순했던 경우는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허황된 이야기로서 허황된 풍경에 대한 묘사가 많을 것이다. 허황된 것이기 때문에, 이 책의 시는 일반 서경시보다 현실에 얽매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작가가 발휘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다음과 같은 천국에 대한 묘사입니다.

금빛 빛은 붉은 네온 속에서 뒹굴고, 정신은 보라색 안개를 내뿜고 있다. 나는 남천문, 파란색, 무거운, 유리로 만든 것을 보았다. 화창하고 아름답다. 보옥으로 치장하다 .................................................................................................................................................................................................................................................................................................................. 마노 병에 구불구불한 산호나무를 꽂고 ... 네 번째: 왜 관인마심, 하늘의 뜻을 중시하는가?

이 시는 현실과 결합해 존재하지 않는 천국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는데, 마치 진짜 천국이 있는 것 같다. 밝고 밝고, 보옥이 단정한 대결로 분장하고, 간단한 글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한다.

커튼 구멍은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백무지개부터 천설랑이 날다.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빛이 강 위에 비치고 있다.

에어컨은 녹색이고 나머지는 촉촉하고 섬세합니다.

유명한 폭포는 커튼을 걸어 놓은 것과 같다.

다시 한번:

이끼가 쌓이고, 흰 구름이 옥을 흩날리며, 연노을이 가볍게 흔들린다. 빈 창 정실, 슬라이딩 의자 보드 생화. 우유동굴용 구슬이 땅에 가득 걸려 있고, 기이한 화초들이 도처에 시끌벅적하다. 솥 아궁이 절벽에 불자국이 있으니 도마는 요리를 본다. 석대 위의 석상은 정말 귀엽고, 석분 속의 석그릇은 더욱 인상적이다. 또 두 줄기의 대나무 재배, 3 시 5 분의 매화를 보았다.

그 중의 아름다움은 독자들이 감상하는 것이다.

물론 서행로의 풍경입니다. 마을, 숲, 노을, 석양사진, 절, 궁전 ... 모두 아름답고 매혹적입니다. 가을의 시를 다음과 같이 인용하겠습니다.

단풍은 산홍색으로 가득하고, 노란 꽃은 저녁 바람에 대항한다.

늙은 매미는 게을러지고, 근심은 귀뚜라미가 된다.

연꽃은 녹색 부채를 깨뜨리고, 오렌지향금 탄환이 뭉쳐 있다.

불쌍한 거위는 조금씩 조금씩 먹어 치웠다. 제 23 장: 삼장 () 은 사성 시선 () 을 잊지 않는다.

단풍 만산' 은 가을, 밤바람에 국화가 흔들리고, 매미는 긴 여정에서' 냉소',' 노래를 부르며 게을러진다' 는 말이 있어 조금 슬프고 향수병인 것 같다. 나라를 사랑합니까? 당삼장은 당왕의 그 말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차라리 고향을 비꼬고, 외지의 만금을 사랑하지 않는다." 그는 정말 다 생각할 수가 없다. 연파록팬, 귤향금 총알 클러스터' 가 가장 좋은 말이다. 열 글자 중 가을의' 살인' 과' 기쁨' 이 모두 드러났다. 한편으로,' 연꽃 분쇄' 는 파멸의 상징이다. 가을도 전쟁의 상징이다. 오행으로 보면 가을은 금에 속한다. 구양수는 "천지의 충충은 시종 소살을 중심으로 한다" 고 말했다. 반면에' 오렌지 향' 은 가을의 또 다른 특징을 보여준다. 이른바' 봄꽃 가을과' 는 수확의 계절이다. 그래서 시인은' 금' 이라는 글자로 그 기쁨을 표현했다. 문장 끝 "불쌍한 거위! 클릭합니다

오승은은 또 하나의 고전을 가지고 있는데, 눈에 관한 것이다.

구름이 짙고 안개가 짙다. 구름이 빽빽하고 북풍이 춥다. 참안개가 짙게 끼어, 폭설이 잇달아 땅을 덮었다. 천수만수, 제각기 옥이 있어 눈 깜짝할 사이에 소금이 되었다. 흰 앵무새는 그 소소를 잃었고, 학의 깃털도 마찬가지였다. 게다가 오추 동남천하가 몇 그루의 나무를 압도했지만, 옥룡이 300 만 명을 패한 것처럼, 확실히 부러진 뼈가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곳에서 동국율, 원안보, 손강영이 합격했다. 동주, 왕공대필, 소무의 식받침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단지 몇 채의 시골집만이 은으로 만들어졌고, 만리산강은 옥과 같다. 얼마나 좋은 눈인가! 버들개지가 다리로 가득하고, 배꽃이 온 집안에 가득하다. 버들개지가 다리를 넘고, 어부의 다리 옆에 새옷을 걸다. 배꽃이 온 집안에 들짐승이 끓는다. 손님은 술을 팔기 어렵고, 창두는 매화를 찾기 어렵다. 비가 와서 나비를 자르고, 거위옷을 자르러 왔다. 구름이 바람에 뒹굴며 겹겹이 도로 부채를 쌓다. 찬바람이 작은 커튼을 뚫고 나니 공기가 쌀쌀하다. 상서로운 풍작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세상에 좋은 일이다. 제 48 회

그 중에서도 단어는 매우 화려하고 정확하다. "꽃 여섯 송이, 조각조각 비경; 천수만나무, 제각기 옥이 있다. ""가루가 순식간에 쌓여 있다. ""백앵무새가 소소를 잃고, 백학이 깃털을 잃는다. " 오추의 천하만수를 더하면 동남 몇 그루의 나무를 압도하지만, 마치 옥룡이 300 만 명을 패한 것처럼, 확실히 끝이 흩날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과장된 비유로 허실을 결합하여 폭설의 경치를 묘하게 묘사하였다.

한 폭의 그림을 묘사하는 또 다른 단어도 제가 매우 존경하는 단어입니다.

칠현이 관문을 통과하고, 한강은 혼자 낚시를 하고, 설경을 겹친다. 소무는 담요를 먹고, 매화를 접고, 임경옥수는 차가운 산문을 쓴다. 수각 부근의 물고기는 잘 산다고 말하기 어렵지만, 설산 오솔길의 술은 팔기 어렵다. 펑호를 참관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나는 독자가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시구는 서유기 전서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멋진 이야기를 감상하는 동시에, 우리도 작가가 산수를 쓰는 뛰어난 기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둘째, 인물을 그리는 시

소설로서' 서유기' 는 인물에 대한 묘사가 매우 중요하다. 오승은은 이야기의 줄거리를 통해 생동감 있고 깊은 인물의 이미지를 많이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시사로 묘사하기도 했다.

물론, 그렇게 하는 주된 목적은 스토리텔러가 구두로 과시하고 사람을 끌어들이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오늘 자세히 관찰한다면, 그가 인물을 묘사한 시도 그 자체의 헤아릴 수 없는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승은의 요괴의 신기한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를 말해 보세요.

서천취경의 길에서 신선들은 이 네 사람의 성의를 시험해 보고 싶어 결국 그들은 네 명의 미녀가 되었다. 오승은은 여기서 이 네 사람을 상세히 묘사했다.

요염한 국색, 요염하고 감동적인 마음.

꽃봉오리가 얼마나 매혹적인지, 자수 끈이 먼지처럼 흩날리다.

반웃음의 벚꽃, 천천히 걷는 푸른 사향 사향 스프레이.

진주로 가득 차서 무수한 보비녀를 떨고 있다.

온몸이 모두 향긋하고 섬세하다.

Chuwa 의 아름다움과 글씨의 매혹적인 얼굴은 어떻게 된 거야?

정말 9 일 선녀가 내려와서 창아가 달추위를 달렸다!

"아름다움" 때문에 "감동" 합니다. 어떤 아름다움인가요? 다음으로, "얼마나 매혹적인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오승은도 카누 천리에 탐닉했다. "구슬로 가득 차서 무수한 보비녀를 떨었다. 온몸이 향기롭고 섬세해서 어쩔 수 없이 사랑해야 한다. 인간들은 모두 이러한데 하물며 팔계야?

백인도 미녀로 변했다.

옥골은 얼음근에 숨어 있고 셔츠 깃은 바삭한 가슴을 드러낸다. 눈썹은 청록색이고 살구 눈은 은성으로 반짝이고 있다. 달이 예쁘게 생겨서 자연스런 성격이 선명합니다. 몸은 유장연 같고, 소리는 꾀꼬리 숲과 같다. 베고니아 케이지 여명 반 오픈, 모란 오픈, 봄 명나라.

분장을 하고 사람을 유혹하는 요정을 묘사한 것이기 때문에' 가슴을 드러내다' 는 것이다. 그러나 거미 자매는 다르다. 그들은 당승과 손행자가 훔친 옷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들의 유혹과 노출은 자연스럽고 꾸밈이 없고, 그들은 반드시 감상되어야 한다. 작가는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그 전에, 그는 바람이 불어서 볼 수 있도록 작은 시 두 수를 던질 것이다.

마음은 돌처럼 단단하고, 성은 봄처럼 좋다.

매혹적인 얼굴에 노을이 받쳐 있고, 붉은 입술이 고르다.

초승달이 작아서 매미 귀밑머리가 새롭다.

만약 네가 꽃밭에 서 있다면, 너는 잘못을 인정할 것이다.

다시 한번:

옥향보다 좋고 꽃말처럼 더 진실하다.

유엽미는 멀고 단향은 앵두입술을 깨뜨린다.

머리핀 머리 앨리스 옥, 김련 플래시 퀼팅 스커트.

그러나 이것은 창아가 내려와서 선녀가 먼지가 떨어지는 것과 같다.

누가 예쁜 얼굴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앞으로 더 관대해질 줄은 몰랐습니다.

단추를 풀고 나비넥타이를 풀다.

바삭한 가슴은 은처럼 하얗고, 현성은 눈처럼 질퍽거린다.

팔꿈치와 팔은 연지보다 좋고 어깨는 가루보다 낫다.

배가 나른하고 등이 반들하다.

무릎 손목 반 둘레, 김련은 3 인치 좁다.

중간 로맨스, 로맨스 포인트를 공개. 72 회: 판사동의 일곱 연인은 이 더러운 봄을 잊지 않는다.

이런 경치는 마침 손원숭이가 똑똑히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가 왜 이렇게 단호하게 그들을 근절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이 귀여운 미인들!

셋째, 시리아 전쟁시

이 책에서 많은 전투 장면의 묘사도 시 형식으로 표현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시들은 사실 서사시이며, 단지 전쟁을 묘사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시리아 전쟁시라고 부른다. 같은 종류의 시의 전형은 호머여야 한다.

이 책에서 시리아 전쟁에 관한 시구는 당송 시인이 비교할 수 없는 말로 과장되고 대담하다. 민국 시대에는 전쟁을 사랑하고 쓴 시인이 파란만장하게 썼지만, 나는 이 책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손오공과 제목 사이의 전투는 다음과 같이 묘사된다.

막대기는 철과는 다르지만 병사와 병사는 다르다.

하나는 태을산선이 대성을 부르고, 하나는 관음 제자 정원룡이다.

진흙 철 막대 천 망치 백 망치, 여섯 딩 여섯 갑옷 마법; 여의봉은 천하정, 진해 선전 마나홍입니다.

두 명의 진정한 상대가 만나 수많은 해결책이 있다. 이 흉악한 신은 바람이 허리를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총집게가 비어 있지 않으면 어떻게 왼쪽 덮개 오른쪽 기어와 호환됩니까? 당시 깃발은 반짝였고, 이번에는 겨울 낙타정이었다.

만 명이 구름으로 둘러쌓여 요원숭이가 무성하게 자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상한 안개 구름이 지옥을 가득 채우고, 늑대연기가 천궁을 쏜다.

어제와 북한의 혼전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었지만, 오늘의 투쟁은 더욱 격렬해졌다.

나는 손오공의 진짜 능력에 감탄했지만, 나무포크는 패배하지 않았다.

이 시는 먼저 전투원의 신분을 소개했다. 하나는 대성이고, 하나는 용원이다. 그런 다음 무기를 소개합니다. 하나는 진흙 쇠몽둥이이고, 하나는 여의봉입니다. 다음으로, 그것은 전쟁을 묘사한다. 천범' 과' 허허' 는 전쟁 쌍방의 격렬한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물론 이런 시는 이 책에서 가장 흔하다. 거의 모든 종류의 전투를 묘사하기 때문에 이를 연구하면 현실소설에서 사건을 묘사하는 부족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더 이상' 포스트모더니즘' 과 같은 단어로 부끄러움을 가릴 필요가 없다.

넷째, 불교시를 전파한다

송중 후기에 몇몇 시인들이 불도회, 시에 자주 참가했다. 원나라에 들어간 후, 정치적 사기와 공명이 좋지 않아 한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은둔한 생각을 갖게 되었다. 이것들은 모두 원대에서 볼 수 있다.

첸 카오 안 의 \ "루 중 \" 산 파 양 처럼:

아침 닭이 막 울고, 까마귀가 다투는데, 어느 것이 붉은 먼지에 가지 않는가. 길이 멀고, 물이 멀고, 명성이 장안로에 있다. 오늘의 소년은 내일 늙었는데, 산은 여전히 좋다. 사람, 초췌하다.

등옥빈의' 정궁' 처럼 * 도정:

흰 구름 깊은 곳, 청산하, 모암초당에는 겨울과 여름이 없어, 나는 한가한 몇 마디, 호리병박 선반을 가지고 있다. 너는 무엇을 구했고, 너는 무엇을 구했니? 그것은 폭풍우처럼 강렬하다.

오승은은 젊었을 때도 공명에 열중했지만 항상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그는 몇 번이나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까? Jiajing 29 년까지 그는 마흔다섯 살이 되어서야 겨우 한 살 된 공 승에 합격했다. 이것도 그로 하여금 이 세상에 대해 좀 싫증을 느끼게 하여 불도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그의 시에는 곳곳에 불가의 고요함과 평화가 넘쳐흐르고 있다. 성급한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이런 시를 읽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예를 들어, "최근 사랑"

만리의 배는 작고, 조용하고 외롭고, 돌의 소리가 바로 옆에 있다.

마음을 씻고, 명리를 적게 하고, 한가롭게 잔디밭을 기어오르다.

갈매기 강락로, 육안루만, 아내와 함께 웃다.

"잘 자고, 풍랑이 심하고, 무영방하고, 고통도 없다."

이런 시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 만정방' 입니다.

바둑이 썩고, 벌목이 짤랑거리고, 구름 옆의 계곡을 걷고, 술을 팔고, 활짝 웃었다. 하늘이 창성하고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할 때, 달에서 자신의 뿌리를 풀고 새벽에 깨어날 수 있다. 너는 노림을 알아보고, 절벽을 오르고, 산등성이를 건너고, 도끼로 죽은 덩굴을 잘라낼 수 있다. 한 번 수확해서 장터에서 노래를 부르면 3 리터를 다투기 쉽다. 하물며 가격은 보통인데 잔꾀를 부리지 않는다.

이 단어는 송원문인의 모든 불평을 이어받아 초연한 마음으로 한 나무꾼의 생활을 묘사했다.

다음 시는 매우 중요합니다.

너는 언제 이름 쟁탈을 멈출 수 있니?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면 자유롭지 않다!

당나귀를 타고 노새를 타고 좋은 말을 생각하고 관저는 제후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음식, 옷, 수고만 걱정한다. 왜 엄군이 미끼에 걸려들까 봐 두려운가?

의붓 아들 손자 돈, 아무도 뒤돌아 보고 싶지 않아!

이 시의 예술적 성과는 그리 높지 않고, 타유시와 비슷하다. 그러나, 이 시는 후세의 많은 명대의 이야기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명리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과 욕망의 팽창을 두 마디로 표현했다.' 노새를 타고 준마를 생각하고 관가재상이 제후를 바라보고 있다'. 정말 잘 어울려요!

또 다른 시:

만리의 하늘은 창백하고 빛나고 까마귀는 둥지로 늦게 돌아온다.

성내 등불이 환하고, 사람이 조용한데, 바로 선승할 때이다.

환경에 대한 묘사는 슬프고 조용하며 불교의 근원과 일치하여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지식의 가치

오승은은 천재 학자이다. 그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산수 인물들은 모두 요괴이다. "관중들은 그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성인이 되면 그림을 그리지 않아서 그의 그림이 전해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오승은도 바둑에 매우 정통하다. 그는 당시 국수를 위해 경원, 이부를 위해 바둑 노래를 썼고, 바둑 배치를 역사, 군사전쟁 이야기와 교묘하게 결합했다. 그는' 서유기' 제 10 회에서 당태종을 묘사했다.

게임의 방식이 더욱 엄격하다.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뱃속에 있고, 낮은 플레이어는 측면에 있고, 가운데 플레이어는 구석에 있다. 이것은 기사가 상습적으로 쓰는 방법이다. 법적으로 아들을 잃는 것이 첫아들을 잃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왼쪽을 치면 오른쪽을 보고, 공격하면 앞을 본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마지막을 가질 것이다. 만약 네가 살아 있다면, 연결되어 있어서는 안 된다. 너는 너무 넓지도 말고, 너무 가까이 가지도 마라. 너는 너의 아들을 사랑하여 살아남지 말아야 한다. 너는 앞을 내다보아야 한다. 혼자 걷고 할 일이 없는 것이 아니라, 착실하지 않으면 보충한다. 우리는 중과부적이기 때문에 우리의 잠재력을 보여줘야 한다. 선한 자는 싸우지 않고, 선한 자는 싸우지 않는다. 선전자는 패하지 않고, 선패자는 어지럽지 않다. 장기 경기는 완벽한 경기로 시작하여 이상한 승리로 끝났다. 할 일이 없고 자기가 메운 사람은 침범의 뜻이 있다. 작은 것을 버리고 구하지 않는 자는 대국관의 마음이 있다. 마음대로 내려가는 사람은 계획이 없다. 생각하지 않고 반응하는 사람이 실패의 길에 올랐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조심하라, 마치 계곡에 있는 것 같다." 이것도 부른다.

시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바둑판은 땅이 하늘이고, 색깔은 음양으로 만들어졌다.

선웨이통변으로 내려가 그날의 썩은 코현을 비웃었다.

한편' 서유기' 에는 당승이 한 나라 궁전에 있는 몇 폭의 그림에 대한 묘사도 있는데, 이는 그림에 대한 그의 연구도 보여준다. 만약 우리가 그들을 자세히 연구한다면, 우리도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래서 서유기의 시사는 우리에게 많은 지식을 가져다 줄 수 있는데, 이것은 또 다른 가치이다.

자동사 다른 사람

우리는 역사의 고전 소설에서 중국의 고전 4 대 명작, 삼언 2 박자 등과 같은 많은 시를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법칙을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구의' 반지왕' 이나 또 다른 이유, 즉 유익한 이야기꾼이 한숨을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홍루몽' 과' 김병매' 에서 시사를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만' 서유기' 에서 시사를 연구하는 사람은 매우 적다. 나는 서유기의 시가 대부분 느린 단어나 산곡으로, 대립에만 신경을 쓰고 격칙을 따지지 않는 것이 우리의 근체시와 비슷하다는 것을 요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그러나 다 이러면 자신의 가치를 말살할 수 있다. 이런 시를 잘 쓰고 잘 읽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서유기" 시의 연구는 원대의 어떤 문학 형식으로도 확장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설의 시 한 수는 관한경의' 나비연화' 와 같다.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오시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