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1 개념 및 이미지 통합
두 번째 정류장 이후 정치적 수요와 경제의 빠른 발전은 정치적 선전 목적을 가진 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런 비상업적 그래픽 디자인 발전은 전후 매우 두드러지고 특수한 현상이다. 이 시기의 그래픽 디자인은 정치의 구체적인 내용뿐 아니라 이상과 이념도 담고 있다. 이런 디자인은 종종 원고 내용에 의해 창의적인 디자인의 경향을 결정하고, 원고를 간결한 구호로 농축하고, 이미지로 사상성과 생각을 강조하여 더욱 예술적으로 만든다. 창작에서, 차의 광대함은 예술의 형식 표현을 그래픽 디자인에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과 디자인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서로 다른 이미지의 구현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림 2 에서 볼 수 있듯이' 입냄새 끝내기' 는 차바스트가 1968 (37 세) 에서 디자인한 반전 포스터로 베트남 전쟁에서 미군이 하노이를 폭격하는 것을 반대한다 (1959 ~1977) 이 포스터는 풍부한 색채, 간단한 표어, 만화로 반전 주제를 보여준다. 자세히 살펴보면 포스터 속 남자 입에는 비행기 폭격의 전쟁 장면이 그려져 있고, 표어' End Bad Breath' 의' 구취' 는 영어에서는' 구취' 라는 뜻으로' 구취 제거' 를 통해' 전쟁 반대' 를 암시하며 평화를 사랑하는 소망을 전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포스터는 미국을 상징하는' 성조기' 를 배경으로 베트남에 대한 미국의 무리한 간섭을 풍자하며, 미국 국민들이 전쟁의 영향을 받는 베트남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하도록 고무시켰다. 차위는 예술가로서 민주주의와 평화를 사랑하는 인문적 정서를 알 수 있다.
그림 3 과 같이 3 펜스 오페라는 차호의 한 앨범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그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독일 표현주의 목각, 초현실주의 공간 배치, 대담한 색채표현 [1](P.274) 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앨범의 홍보 기능과 오페라의 음악적 음조를 호응했다. 전통적인 고정관념을 깨고 이미지를 통해 개인 희곡 관념의 사실적인 모습을 반영하는 것이 바로 관념과 이미지 융합의 매력이다. 3.2 카툰 스타일
차광대한 디자인 작품 중 눈에 띄는 * * * 가 만화 만화 만화 캐릭터다. 그는 디자인 표현에 단순화된 만화 만화 스타일링을 이용해 자신의 사고를 표현하며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게 꾸몄다. 디자인에서 그는 어린이 서적의 삽화와 만화에서 많은 참고 양분을 섭취하여 작품이 통속적이고 생명력이 넘치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명언) 그는 미국 사회와 생활 속의 침전된 문화와 부호를 파악하는 데 능하며, 예술가의 예리한 시각으로 대중문화를 포착하고, 만화와 기하학 만화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익숙한 문화 부호를 표현한다. 그림 4 는 Che Vast 가 미국 콜로라도 주 아스펜에서 열린 디자인 회의를 위해 만든 포스터입니다. 그는 교묘하게 형식과 주제를 결합했다. 회의는 공식적인 자리였지만 그는 카툰 스타일의 카툰 스타일링으로 회의의 주제와 디자인 표현을 교묘하게 결합해 테마 서비스로서의 기능을 실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림 5 에서' 압정과 초월' 은 차광대가 1997 에서 일본 오사카 산델리미술관의' 압정' 설계팀을 위해 디자인한 전시 포스터다. 포스터는 만화와 기하학 로봇으로 주제를 표현하고 밝은 색채와 간결한 선으로 만화 캐릭터의 윤곽을 그려낸다. 흥미롭게도 로봇은 담뱃대를 들고 만화가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며 디자이너의 예술적 표현 능력을 보여 준다.
차광대한 만화식 카툰 스타일링이 단순화됐다. 수법은 단순한 삭제나 패치 워크가 아니라 주제를 잡고, 형식상 테마 요소를 세심하게 단순화하고 추상화하며, 카툰식 카툰 스타일링을 통해 주제사상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툰, 카툰, 카툰, 카툰, 카툰)
3.3 이기종 동형의 응용
"이질적 동형은 그래픽 창의성의 표현 언어이다. 그것은 한 원소의 모양으로 다른 원소를 파괴하거나 접붙이며, 양자의 충돌과 연계를 만들어 새로운 시각적 형태를 만들고, 모양의 역할을 약화시키고, 의미의 존재를 강조한다. " [3] 입니다. 이질 동형은 한 오브젝트의 일부가 다른 유사하거나 유사하지 않은 모양으로 대체되거나 추가되는 비정상적인 조합입니다. 단순한 추가나 교체가 아니라 요소 간의 연결에 의해 형성된 동형으로, 조율 후 완전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작품을 되새기고 생각하게 한다.
이질과 동형은 차호트의 디자인 작품에서 매우 흔한 표현이다. 그는 물체의 모양을 무시하는 것에 매우 열중하고 있는 것 같다. 조합원소의 내부 재료를 바꾸거나 영향을 주어 예상치 못한 시각 효과와 심리적 충격을 만들어 낸다. 그림 6 에서 볼 수 있듯이 Cheval 특이성 동형 응용의 전형적인 대표작이다. 그는 펜과 집을 동형으로 두 가지 요소를 하나로 연결해 독특한 매력을 지닌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작가의 펜촉 아래 뉴욕시를 이야기의 소재로 묘사했다. 그림 7 과 같이 차호는 축소판 그룹을 위한 포스터를 만들었다. 그는 양복 가죽신의 신사상을 수탉의 두상으로 바꾸고, 테마 요소를 강조하며, 축소판 그룹이 과감하게 싸우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혁신적인 집착을 추구하는 수탉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결론:
차광대한 디자인 작품은 유머러스하고, 가볍고, 즐겁고, 창작 수법이 다양하다. 하지만 그의 모든 작품에는 하나의 * * * 성격이 있다. 만화 같은 만화 스타일로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하고 이미지로 생각을 융합하는 것이다. 제재에서 차는 일상생활의 상징을 광범위하게 활용하고, 창작사상에서 삶의 가치를 구현하며, 풍부한 생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형식 언어 방면에서 그는 풍부한 경험과 만화의 형식으로 깊은 내포를 표현하고, 독특한 창작 수법으로 사람들의 시각 환경을 새롭게 하며, 끊임없이 그의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단련하고 있다. 그는 예술과 디자인, 개념, 이미지를 조심스럽게 융합해 당시 경직되고 기계적인 디자인 면모를 깨뜨렸다. 차광대는 작품의 디자인 기능뿐만 아니라 작품 예술 스타일의 형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예술 형식의 디자인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결합하여 작품의 내포 가치를 실현한다.
차의 광대함은 선묘와 채평화를 대량으로 운용하고, 뉴미디어의 운용을 중시한다. 그의 디자인 작품은 그의 동시대 포프 예술과 히피족 문화의 영향을 분명히 받아 낭만과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거칠고 호쾌한 미국식 유머로 당시 공업시대를 배경으로 서구 사회가 부상하고 있던 소비관념, 생활정취, 심미 패션을 표현하면서 자신의 관념과 다양한 표현 방식을 결합했다. 이런 절충적인 설계 방법은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그는 엄지손가락 디자인 그룹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고, 뛰어난 예술적 수양으로 동시대에 영향을 주었고, 엄지손가락도 그의 디자인 창작에 영향을 미쳤다. 어떤 창작 수법을 사용하든 차호는 전통 평면을 돌파하는 시각 효과를 추구해 독특한 예술적 개성을 형성했다. 차광대가 예술 분야에 대한 탐구와 탐구가 예술의 다양성과 혁신에 큰 기여를 했다고 할 수 있다. 2 세대, 3 세대' 압정' 의 디자인 발전에 영향을 미치면서 시각 예술 분야에 새로운 혈액과 힘을 주입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