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아무것도 없습니다. 중심, 모서리, 극 및 끝. 미양은 끝이 없다. 아니, 아니, 남서쪽이야. 미양은 서남의 중심을 가리킨다. < P >' 7 월 불' 의 진정한 의미 < P >' 시경 국풍 민풍' < P > 7 월 불이 가득 차서 9 월 옷을 배달한다. 첫날, Li lie 는 다음 날 태어났습니다. 옷도, 갈색도 없는데 왜 죽죠? 셋째 날, 넷째 날 까치발을 들었다. 며느리와 함께, 우리는 남쪽에서 서로를 만나서 매우 기쁘다.
7 월에는 불이 가득 차고 9 월에는 옷을 배달합니다. 봄, 햇빛이 비춰지고, 아명 창공이 빛난다. 여자는 바구니를 들고 뒤를 따르며 부드러운 뽕을 빌었다. 봄이 와서 치치가 입양되었다. 심신: 아들과 비슷해요?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8 월에는 갈대가 가득하다. 누에, 달, 뽕나무, 도끼 포크, 멀리 벌목, 모상. 7 월에 나는 노래를 부르고, 8 월에 나는 공연을 하고, 나는 현과 황색을 메고 있다. 저는 주공양입니다. 저는 아들입니다.
4 월 아름다움, 5 월 노래. 8 월 수확, 11 월 분쇄. 어느 날 너구리, 여우, 자식 처구를 취하다. 다음 날, 그들은 여전히 여전하며 무공을 메고 사적인 말을 하며 대중을 위해 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월, 거위가 움직이고, 6 월, 꿩이 진동한다. 7 월은 야외에서, 8 월은 여고, 9 월은 방안에 있고, 11 월은 내 이불 속으로 들어간다. 돔이 쥐를 질식시켜 문에 쑤셔 넣었다. 이봐, 내 아내, 그녀는 나이를 바꿔서 이 방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 P > 6 월, 당신은 우울하고 씁쓸하고, 7 월, 배고픔과 씁쓸함, 8 월, 대추껍질을 벗기고, 11 월, 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춘주는 눈썹을 이용한다. 7 월에 오이를 먹고, 8 월에 냄비를 깨고, 9 월 아저씨를 먹는다. 차를 따면 돈을 내고, 나의 농부를 먹는다.
9 월에 묘포를 짓고 11 월에 농작물을 수확하다. 기장은 무겁고, 짚마는 껍질을 벗긴다. 응, 나는 농민이야, 내가 같은 농작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왕궁에 가서 일했어. 낮에는 풀 속에 있고, 밤은 밧줄 속에 있다. 급해서 집안에서 히치하이크를 타고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 P > 다음날 얼음을 깎고, 셋째 날 영은채, 넷째 날 벼룩, 어린 양 부추 제물. 9 월에는 서리가 내리고, 11 월에는 땅을 씻는다. 친구는 어린 양을 죽였다고 술을 마셨다. 법원에 도착하자 영생 < P > 에게 또 다른 관련 문장 한 편을 읽으라고 했다. 그 중 < P >' 7 월의 불' 이라는' 불' 은 큰 화성을 가리킨다. 화성은 큰 행성이고, 큰 화성은 별이다. 전갈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이다. 중국 고대에도 심숙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유명한 붉은 거성으로, 불붉은 빛을 내뿜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 흐름' 은 별의 서쪽 운동과 설정을 가리키는 동사입니다.
' 7 월' 은 양력의 7 월이 아니라 음력의 7 월을 의미한다. 음력 중 1 월, 2 월, 3 월은 봄을 나타내고, 4 월, 5 월, 6 월은 여름이고, 7 월, 8 월, 9 월은 가을, 11 월, 12 월은 겨울이므로 음력 7 월은 여름부터 가을까지의 계절이다. < P >' 7 월 유화' 의 진정한 의미는 음력 7 월 날씨가 추워지면서 날이 어두워지자마자 큰 화성이 서쪽에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춘분 운동이 느리기 때문에 2 천여 년 전' 시경' 시대에 말한' 불' 이 현재 중원 지역에서 관찰된 것은 음력 8 월쯤이다. < P > 이 문장 강의는 매우 상세해서 나는 깊이 교육을 받았다. 이 옛말의 본의가 이미 대중화되고 소외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전통문화의 발전인지 자신의 무지 때문인지 모르겠다. 나에게 있어서, 나는 나의 무지라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줄곧 이 단어가 태양의 뜨거운 열기를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가난한 사람은 피할 수 없다.
2. 아니, 내 친구 첸은 4 월에 대한 시 < P > (돈) < P > (돈) < P > 가 4 개월까지 남풍이 황보리 평원을 불고, 대추꽃은 시들지 않고 라카 잎은 이미 자랐다. < P > 우리 말이 길에서 울부짖으며 집에 가고 싶을 때, 우리가 여명 떠나는 녹색 산봉우리는 밤에도 볼 수 있다. < P > 진, 내 친구, 너는 항상 위대한 좋은 사람이고, 너의 용수염, 호랑이 눈썹, 너의 큰 이마가 있다. < P > 너는 만권의 책을 품에 숨기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 P > 동문에서 우리를 위해 술을 사서 소원을 빌고 일을 홍모처럼 가볍게 본 후. < P > 당신은 평평하게 누워 있고, 약간 곤드레만드레, 하얀 태양을 잊어버렸지만, 수시로 눈을 뜨고 높고 외로운 구름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 P > 외로운 강물의 조류가 어두운 하늘에 합류하여 나룻배를 타고 그의 배에 올랐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출항할 수 없다. 정에서 온 사람들은 집에 갈 수 없고 낙양에서 온 사람들은 실망하며 한숨을 쉬었다. < P > 나는 너의 삼림지 주변의 많은 친구들을 들었는데, 어제 너는 해고당했다. 그들은 오늘 당신의 친구입니까? -응?
* * * * * * * * * * * * * * * * * * * * * * * *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돈)
4
긴 증오 봄은 어디에도 없다. 도움을 청할 줄 모른다. < P > 시골 4 월 < P > 옹권 (남송) < P > 만산녹색, 백만천, < P > 는 규칙적인 목소리에서 비가 연기처럼 내리기 시작했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다.
밭에 양잠만 심었다.
3. 당대 시인 백거이의' 대림사 복숭아꽃' 과 같은 4 월이 포함된 시가 많다.' 4 월, 세상 만화가 다 되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 P > 나는 봄을 싫어한다. 나는 봄이 되고 싶지 않다. 송대 시인 옹권은' 시골 4 월' 을 쓴 적이 있다. < P >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고 양잠만 밭에 꽂는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절구 네 구절도 있다. "어량도 하고 구름도 만들고 싶다. 4 월의 비 때문에 춥다. "< P > 당대 시인 이백" 태산 6 곡 ":"4 월 태산, 석판어도가 열렸다. " 송대 문학가 사학자 사마광은' 하객 중 초여름' 을 쓴 적이 있다.' 4 월 청우가 언뜻 밝으며 남산 성분이 명가구' 이다.
4.' 시경' 사언시 [현대번역 ]
7 월 화성 서침, 9 월인한복. 겨울에는 북풍이 휙휙 불고, 12 월에는 한기가 더해져 자루천 옷이 없다. 우리는 새해를 어떻게 보내야 합니까? 첫 달에 나는 머리를 다듬었고, 두 번째 달에는 밭에 나가느라 바빴다. 부녀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수프와 밥을 논두렁에 보냈다. 마스터 티안 웃었다.
7 월 화성 서침, 9 월 인한복. 봄은 햇빛이 맑고 황색은 바쁘다. 아가씨들은 높은 광주리를 들고 오솔길을 걸으며 누에를 기르고 있다. 봄에는 태양이 천천히 내리쬐면 쑥씨를 수확하기에 충분하다. 아가씨들은 공자에게 끌려갈까 봐 걱정했다. < P > 7 월 화성 서침, 8 월 갈대봉 풍작. 3 월에 오디 막대기를 다듬고 도끼와 포크를 들고 긴 나뭇가지를 자르고 나뭇가지를 잡아당겨 부드러운 뽕나무를 땄다. 백로새는 7 월에 여전히 울고 있고, 8 월은 더 바쁘다. 염색한 실크는 검은색과 노란색이 섞여 있고, 성홍색은 더욱 아름답다. 나는 그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야 한다. < P > 4 월, 원지희결 연리, 5 월, 너도 알다시피, 너는 쉬지 않을 거야. 8 월에는 식량을 거두고, 11 월에는 잎을 남긴다. 겨울에는 여우 사냥에 가서 아들에게 가죽옷을 만들어 줘야 한다. 섣달, 모두들 다시 모여 사냥을 하고 무예를 배웠다. 작은 멧돼지는 자신에게 주고, 큰 멧돼지는 할아버지에게 준다. < P > 5 월 파리채 다리, 6 월, 직녀가 날개를 폈다. 7 월 귀뚜라미는 밭 밑바닥에 있고, 8 월은 처마 밑에 있고, 9 월은 문 앞에 있고, 11 월 침대는 아래로 내려간다. 불이 쥐를 훈제하고 구멍이 막혀서 북쪽 창문이 막히고 장작문이 진흙을 발랐다. 내 아들과 내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지금은 설날이 다가오니, 이리 와서 이사와 살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6 월에는 산사나무 체리를 먹고 7 월에는 해바라기 콩을 삶는다. 8 월에는 대추를 치고, 11 월에는 밥을 지어 단 술을 만들어 냉동매쉬라고 한다. 노인은 마신 후에 정신이 맑았다. 7 월에는 오이를 따고, 8 월에는 조롱박을 따다. 9 월에 마자를 거두고, 쓴 채소를 꼬집고 땔나무를 좀 쳐라, 우리 농민들은 입을 바른다. (페이스트: 은호 h 이순신, 라이브. )
9 월 타작마당, 11 월 곡물 저장. 아침 늦은 곡물 노란 쌀 수수 참깨 콩 밀 전체. 우리 진흙 다리 랭! 밭의 농작물이 다 놓아졌으니, 시내의 심부름도 처리해야 한다. 낮에는 더 많은 초가를 베지만 밤에는 더 많은 풀을 친다. 서둘러 집을 짓고 쟁기로 파종하느라 바쁘다.
12 월, 얼어 붙은 천둥 분할; 첫 달, 얼음 방은 티베트로 이송되었습니다. 2 월에는 얼음이 제물을 바치고 부추와 어린 양이 바쳐졌다. 9 월 서리, 11 월 청소. 술 두 병을 들고 양 한 마리를 죽이다. 우리는 공청에 가서 우뿔잔을 들고 고개를 들고' 장수국경없는' 을 기원합니다.
5. 4 월을 묘사한 시는 1, 대나무 외 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 수온오리 선지자입니다.
2, 강, 여섯 왕조는 꿈새처럼 텅 비었다. -당나라 웨이 주앙' 타이시'
3,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제방 류취춘연. 돈 백거이
4.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5, 봄바람이 늦게 와서 비가 오고, 들배가 없다.
6. 꽃잎이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들이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돈 두보' 춘망'
7. 연못에서 춘초가 나고 원류들이 명금류로 변한다. 남송사령운' 위층등반지'
8.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당 종원의' 강설'
9 는 소리 없이 명나라는 춥다. 외로움, 내일은 냉식의 날이다. 나도 항상 술 한 주전자를 가지고 애인의 거처 근처의 작은 다리로 간다. 나는 가을을 남길 까봐 두렵다. 제비가 날고, 빛을 묻는데, 연못의 물만 알고 있다. 강원' 황류'
11,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리면 봄기운이 넘친다. P>11. 문도춘은 아직 만나지 않았는데 한매를 찾아가 소식을 알아보았다. 당이백은' 이른 봄에 왕양을 보낸다'
12, 산청수는 강물에 가득하고, 규칙소리는 마치 연기처럼 들린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누에뽕을 심었다. 남송옹권의' 시골 4 월'
13, 동풍이아는 언제나 봄이다. 주씨의' 봄날'
14, 소루는 봄비를 듣고 하룻밤 동안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 명나라를 판다.
15, 승일 물밑향을 찾아 무한한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주씨의' 봄날'
16, 성상 풍경이 난잡하고, 성하 봄파가 해안을 두드리고 있다. 청양초가 언제 쉬고, 눈물을 흘리며 먼저 끊는다. -돈' 옥루춘'
17, 채운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돈 두보' 망악'
18, 추위는 다 알리고 봄바람은 버드나무로 돌아간다.
19,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했을 때. 두보'' 봄밤 희비''
21, 하룻밤 좋은 바람이 불고 만송이 새 꽃.
21, 회색 머리는 낙화 한 송이에 슬퍼할 수도 있고, 파란 구름이 경쾌한 새 한 마리를 부러워할 수도 있다. 돈 센삼의 소식심사 두보는 그의 사무실에서 좌법원
22 에서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엄송 슈의' 라쿤계사'
23, 방여기러기, 대기관 요란산 울음.
24.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은' 백설의 노래' 를 전 서기 오집에 송별하고
25, 매미림은 더 조용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왕당기 \ "입약사이 \"
26, 젖은 살구꽃 비를 적시고 차가운 버드나무를 불다. -지남 \ "절구 \"
27, 참 창장, 가랑비 부비.
28.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29. 월 깜짝 놀란 산새, 봄계로 소리 쳤다. -웨이의' 새노래류'
31, 만수 강변 살구, 신야풍. 정원의 짙은 그늘이 푸른 파도 속에서 반짝 빛났다.
31, 인간 사월천,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당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32. 서새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름, 고등어 비료. 장 \ "낚시 노래 라인 \"
33. 잔디 청황, 복숭아 난향. --지아 지 "봄 생각"
34. 잔디 청황, 복숭아 난향.
35. 베개에 봄꿈을 꾸고 강남 행천리.
36. 해안에는 독고초가 있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돈 웨이 오영은 서계변의 여주
37. 설에는 꽃이 없고, 2 월 초에는 풀싹이 놀란다. 눈이 늦게 봄이 오자, 그녀는 정원나무를 입고 날으는 꽃으로 삼았다.
38, 스위프트 젖은 숲과 함께, 물은 바람과 함께 길다. 당 두보' 곡강 대 언어'
39. 시끄러운 새어 개춘주, 잡영 만방전. 남사량조' 늦게 삼산귀망경'
41.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최호' 도성은 남촌'
41, 죽은 원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슬픔은 큐슈와 같지 않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42. 금아궁이 향로가 새고 곶바람이 간간이 춥다. 봄은 귀찮아서 잠을 잘 수 없고, 달은 움직이는 그림자가 마르다. 왕안석' 야직'
6.' 시경 소야 사월' 이 시를 감상한 주제는 과거에 논란이 많았고, 줄곧 결론이 나지 않았다. 오늘 보기에 시 전체는 재앙이다.
그는 자칭 신사라고 한다. 시에서 그는 자신이 국가 대사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분노하며' 남방의 규정' 강한으로 자신을 국가의 중요한 역할이라고 비유했다. 하지만 지금 그는 강남으로 유배되어 집에 갈 수 없어 끝없는 재난을 겪고 있다. < P > 그래서 그는 자신이 새가 물고기가 아니거나 하늘이 될 수 있고 도망칠 수 있다고 미워한다. 이런 어쩔 수 없는 가운데, 그는 슬픔에 시를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시 전체는 총 8 장이다. 처음 세 장은 그가 초여름에 추방되어 가을과 겨울을 거쳐 혼자 있는 것을 묘사한다. 제 4 장은 비유로 그가 고생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제 5 장은 자신의 미래가 슬프다는 것을 한탄한다. 여섯 번째 장은 의리를 위해 불공평을 본다. 제 7 장은 재난을 피할 계획이 없다는 것을 싫어한다. 제 8 장 자기 서사시의 목적. < P > 는' 가혜' 에 대해 단단한 밤나무와 추위에 견디는 매화가' 시경' 에서 좋은 나무 좋은 꽃으로 묘사된다. ("시경"? 4 월 "산에는 꽃이 있고, 후리와 후메이도 있다").
7. 4 월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4 월, 여전히 은은한 한기를 띠고 있다. < P >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날고 있다. 우아한 나비처럼 금빛 작은 후광에서 돌며 가볍게 떨어져 눈썹과 손바닥 사이에 떨어진다. 어찌할 바를 몰라 조금 슬퍼서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계절이 되었다.
2. 4 월, 나는 너의 부드러움을 통과했다. 복숭아꽃이 시들어 물 속에 꽃이 피다. 너는 도취되었다, 도취된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 < P > 나는 평생 눈썹이 낮고, 눈썹이 낮고, 나는 너의 바람 속으로 뛰어들었다. 3. 봄바람이 여전히 4 월의 풍경을 흔들고 있을 때 복숭아꽃은 이미 시간적으로 그녀에게서 훔쳐갔고, 그 매혹적인 3 월, 우아하고 다채로운 버드나무 속에서 녹색 바다로 변했다.
4. 나는 한 무더기의 신록이 나무 꼭대기로 덮여 있는 것을 보았고, 나는 나무가 가득한 꽃을 보았기 때문에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아쉬워하며 다시 먼지로 돌아갔다. 그 미친 꽃들은 이렇게 짧은 순간에 그녀의 사명을 완수하고 다시 한 번 생명의 또 다른 수태 과정을 시작했다. < P > 5 월, 훔친 복숭아꽃이 청과로 변했다. 4 월, 도둑맞은 시간은 제비의 속삭임과 연우로 변했다. 4 월, 봄 도난, 열정, 새로운 아이디어 중첩; 4 월, 하늘을 날고 있는 연 속에서, 나는 손에 쥐고 있는 그 실을 찾았다. 4 월, 이렇게 평안히 왔다. 그윽한 포옹 속에서 점점. 6, 4 월은 정말 좋은 계절이다. 벚꽃이 만발했고, 각종 벌레새의 신나는 울음소리, 버드나무가 녹색옷을 입었다. 몇 차례의 큰비가 내린 후, 호수는 갑자기 지난날의 높이를 회복하여 해안과 맞닿았고, 호수는 배출구에서 맹렬하게 솟아올랐고,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와 푸른 물결이 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밤, 등불 아래의 길은 넓고 곧으며 양쪽의 장나무가 흔들리고 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 시원한 향기가 너의 마음을 관통한다.
7. 세상의 가지와 토양 사이에 거리가 있다면, 나는 너의 부드러운 마음을 만지기 위해 떨어질 뿐이다. 만약 네가 나를 손에 들어준다면, 나는 4 월의 미풍에 모든 밝은 색채를 태울 것이다. 단지 그것들을 녹여서 너의 영원한 인장으로 만들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만약 시간이 여기에 멈춘다면, 나는 이 순간에 죽고 싶다. 나는 너의 생명으로 떠내려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