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어리를 풀고, 평론이 옛것을 쫓고, 매우 재미있고, 매우 독특하다.

이 글자는 한 쌍의 대련으로, 내용은: 한 집안이 고묘하게 옛사람을 쫓아간다는 것이다.

대련의 내용이 매우 좋아서 예로부터 서예를 배우는 데 꼭 필요한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청대 서예가가 쓴 대련이' 고대인을 배우기 어렵다' 는 것과 비슷하다.

고대인을 쫓아가서 고리를 취하다' 라는 책의 첫 번째 부분은 대체로 선인의 경험이 중요하다는 뜻이다. 만약 네가 복제하고 깊이 공부할 수 있다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현명하고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서예를 배우려면 반드시 전통을 계승해야 한다고 한다.

독보적' 이라는 책의 두 번째 부분은 옛사람을 모사하고 차용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사상과 성정 취향을 결합하여 숙달할 수 있다면 스스로 일가가 되어 전통에서 벗어나지 않고 자신의 풍격의 매력을 지닌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대략적으로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이것은 혁신에 관한 것입니다. 상속과 혁신은 항상 새로운 주제이다.

이 글자는 글씨체가 초서인 것 같다. 아마도 작가가 초서의 표기법을 배워서 대련을 쓰는 데 쓰였을 것이다. 그가 글을 올리는 시간은 많지 않지만, 많은 강호 습성에 물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손으로 낙서를 하고, 펜이 번지르르하고, 구조가 느슨하고, 법도가 적고, 게다가 쓰는 종이는 붉은색으로 꽃이 있고, 사이즈가 구분되지 않고, 간격이 너무 촘촘하여 전체적인 꽃이 너무 어지럽다는 느낌을 준다. 그것을' 묵보' 라고 부르는 것은 좀 억지스럽다.

또 강조해야 할 것은 오자를 쓰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재자' 라는 글자는 거의 모두' 주' 라고 썼고, 많은 사람들이' 주' 라는 글자로 읽게 되어 대련의 의미를 무의미하게 만든다는 점이다.

저자도 이 대련의 내면적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지하게 견지하며 심미 수준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이 말들은 듣기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달콤하고 달다. 여러분들이 좋아하거나 뿌리지 않기를 바란다.

물론,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강하다고 말해야 하는데, 다음은 내가 쓴 두 가지 형편없는 글자인데, 여러분께 진상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