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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양수 (1007- 1072)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자영숙 () 은 창주 () 길수 () 에서 태어났다. 천성진사 진사는 특허, 한림학사, 추밀대신, 참정 의정을 알고 있다. 그는 북송고문운동의 지도자이다. 산문은 그 추리가 유창하고 완곡한 표현으로' 당송팔인' 중의 하나이다. 그 시풍은 산문과 비슷하고, 언어는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글은 심오하고 아름답다. 구양문충집이 있고, 단어집은' 류기억자',' 근체악부',' 취옹금곡 외전'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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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연 1056 부터 1 12 1 북송 시인까지. 단어 아름다움 쳉,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에서 태어났다. , 타이, 루주 교수, 종이 바가지 카운티 등. 혜종은 제조될 배지 내각으로 성달집을 촉진한다. 음률에 정통한 그는 많은 새로운 음조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내실, 여행 위주이며, 영물의 작품도 있다. 규칙은 엄격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는 특히 서사에 능하다. 나중에 율율 시인이 차지했다. 옛 사론에서 그는 "시인의 왕관" 이라고 불린다. 무슬림 속인의 소장품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조각 옥소장품으로 개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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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문영, 12 12 ~ 1272, 몽창 군특인, 만년에 또 호작, 사명 (오늘 저장) 사람. 그는 일생 동안 벼슬을 한 적이 없지만, 일생 동안 교제가 매우 넓어서, 중요한 시인이며 대량의 서정시가 있다. 그 사전은 아름답고 정교하며 조화롭다. 오늘' 몽창사'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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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조 1084 ~ 남송여시인. 저우치 장구 (이 산둥) 에서 태어난 이안거사. 아버지 이씨는 당시 유명한 학자였고 남편 조명성은 고증학자였다.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여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쓰고 있다. 김병대군이 중원에 들어가 남방에 거주하다. 명성병으로 죽고, 처지가 쓸쓸하다. 그의 시는 전기에 한가한 생활을 많이 반영하고, 후기에는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많이 탄식한다. 형식상, 그는 선묘를 잘 운용하고,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언어를 운용한다. 단어의 기조는 조화를 강조하고, 우아한 기질을 숭상하며,' 가족이 아니다' 라는 이론을 제시하고, 시를 쓰는 방법을 반대한다. 오늘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왕탁운: 당신이 여자라면 첫 글자를 선택하세요. 긴 문장을 만드는 것은 우여곡절이 될 수 있고, 경쾌할 수 있으며, 손짓으로 가득 찰 수 있다. 정자골목의 잡담은 모두 마음대로 쓴 것이다. 예로부터 신사의 집은 여성을 교육할 수 있었는데, 나는 이렇게 무심한 것을 본 적이 없다. (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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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발 1 163 ~ 1220? 2008 년, 자방경, 호메이계는 변두리 (하남) 에서 태어났다. 한 탁주가 나라에 있을 때 가장 신뢰하는 것은 당력으로 문서 초안을 담당하는 것이다. 북한의 패배의 역사는 교수형에 처해져 빈곤으로 죽었다. 오늘' 매계사' 가 있습니다. 그의 단어는 영물을 위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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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안석 102 1 ~ 1086, 뛰어난 정치가, 문학가. 문자 축제, Linchuan (이 장시 푸저우) 사람들. 송신종은 수상이다. 변법유신, 혁명, 천하가 왕이다. 문학상의 주요 업적은 시가에는 글이 많지 않지만, 그들의 글은 "5 대 구습을 씻어내고" 경지를 깨울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 저는' 임천 선생문집' 과' 왕문문헌집' 을 여러분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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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은요? ~ 약 1290 남송 시인. 글씨성화, 호비산, 호충현, 필록. 송은 죽었고 은퇴했고 서호에서 노래를 불렀다. 꽃외',' 벽산악부' 가 있습니다. 비산의 단어는 노래로 가득 차서 심오하고 감동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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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은 북송 시대의 시인으로 약1040 ~1112 입니다. 자숙원 임천 (오늘 강서 푸저우) 사람. 안수의 일곱 번째 아들. 역대 응창부 서천진감, 간닝군 판관, 개봉부 판관. 섹스 냉막 오만, 노년 가정 도로 가을. 단어의 스타일은 감상적이고 청량하며 진하다. "산의 시" 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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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슈 (99 1 ~ 1055), 푸저우 임천인. 북송 경덕진은 신동으로 북한 시험에 들어가 수재 배경을 받았다. 이청 시대에는 관직에서 집현당 대학사에 이르기까지 중서 문하의 관원이자 당나라 사절이었다. 그 단어는 시부에 능하고, 시주 인생은 한가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남당 풍연사의 영향을 받는다. 본집은 이미 실전되어 청대에 편찬된' 주황사' 와' 안유' 만 남아 있다. 그는 또 한 권의 책' 야오뢰' 를 편찬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잔권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시인의 총리" 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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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는 북송 1037 년부터 1 1 년 사이의 문학가, 화가이다. 단어 zizhan, 번호 동포 거사, 메이저 메이 산 (현재 쓰촨) 사람들. 가우 진사, 공식 의부 상서. 정치적으로는 구당에 속하며 강직되는 것에 지쳤다. 왕양은' 당송 팔자'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싱그러우며, 단어로 호방하고, 의경이 넓다. 그의 서화도 독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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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영? ~ 약 1053, 북송 시인. 자경 () 은 본명 삼면 경장 () 으로 이름을 바꾼 뒤 영영 () 을 개명하여 7 위를 차지했고, 따라서 유계 (), 종안 (오늘 복건)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베이징 투어 학자, 공식 미타 yuanwai 랭. 방탕한 사람으로서, 그는 일생 동안 궁핍했다. 그의 단어는 도시 풍경과 가창자의 생활을 많이 묘사하는데, 특히 여행과 서비스의 감정을 잘 표현한다. 단어는 매우 유행한다. "우물이 있으면 마실 수 있고, 류사를 부를 수 있다." 액션 세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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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규+0155 ~1121? 년, 단어 장 야오, 포양 사람들. 아니, 백석도인, 청원중부에서 정태창의 아락을 구걸하는 편지를 한 통 썼는데, 평생 의식걱정 없이, 글씨를 팔아서 친구를 도와서 생계를 꾸려 나갔어요.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공허하고 함축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백석도인의 노래》가 있습니다.
"사쿠전서" 요약: 퀘벡의 시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양완리 등의 추앙을 받는다. 그의 글씨도 심오하고 아름다우며, 특히 자강에 능해서 음절에는 문채와 재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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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관 1049 ~ 1 100 년 북송 시인. 소유' 와' 일자 우주' 라는 두 단어는 양주 상우편 (오늘 장쑤) 화이하이 거사에서 탄생했다. 이관, 국자감 박사, 성정자 서기, 국사관 편집자. 원우당에 가입하다. 소생은 피곤해서 강직되었다. 산문은 수시가 감상하는 것으로,' 수문사학사' 중의 하나이다. 궁사는 사단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작 중 하나로 남녀 간의 사랑과 슬픈 인생 경험을 주로 묘사한다. 시풍이 단어와 비슷하다. 화이하이 수집과 화이하이? 긴 단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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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주 1052 ~ 1 125, 단어 팡 후이, 청호 노인, 위주 (오늘 하남 휘현) 사람. 효혜황후의 손자. Sizhou 와 Taiping 을 선고 한 다음 Wu 로 퇴각했다. 그의 단어는 제재가 풍부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다. 그들은 호방하고 완곡하여 선인을 문장에 융합하는 데 능하다. 규칙을 지키며 운을 쓰다. 오늘 \ "동산사 \" 한 권, \ "강방 휘장 단어 \" 두 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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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희안 (990 ~ 1078), 오야오성 (오늘 저장저우) 사람. 송인종 () 이 진사 () 를 하다. 공식 대 공식 타짜. 만년에 그는 항주와 오흥 사이를 오가며 한가한 생활을 하고 있다. 단어와 유영이 일제히' 장삼영' 으로 불린다. "안륙사전" 은 일명 "장자야사" 라고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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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연 1248 ~ 2008 년, 하숙은 옥전 () 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저녁에는 악옹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는 임안 (오늘 항주) 에서 태어났다. 장군 6 세의 손자는 송나라에서 죽었다. 그의 단어는 당시 특히 영물로 유명했는데, 단어에는' 빈' 이라는 말이 있었다. 그의 단어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산 중백운',' 사학 전문 어원'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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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유1125 ~1210 남송 시인, 월주 은산 (현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 남송의 4 대 시인 중 한 명. 단어의 양은 시의 양이 크지 않지만, 시처럼 잔인한 애국정신을 관통하고 있다. 옹의 노래' 한 권,' 위남사' 두 권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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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 (937-978), 본명 가규, 본명 석광, 본명 종윤, 남당 제 6 자. 서주 사람. 송 검룡 이듬해 (96 1) 는 금릉에서 즉위하여 재위 15 년이다. 그는 이후주라고 불린다. 그가 계승할 때 남당은 이미 송정삭을 섬기고 강남 일각에 정착했다. 송개보 7 년 (974), 송태조는 여러 차례 북방에 편지를 보냈지만, 그는 떠나기를 거절했다. 같은 해 10 월, 송병이 남하하여 금릉을 공격했다. 내년 11 월, 도시가 깨지면 황후의 고기가 벌거벗고 나올 것이다. 그녀는 봉경으로 끌려갈 것이다. 그곳에서 봉후가 되어 그녀의 명령을 거역해서는 안 된다. 당태종이 즉위하여 롱서군 공작이 되었다. 태평흥국 3 년 (978), 칠석은 그의 42 번째 생일이다. 송태종은 그가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다" 며 술자리에서 그를 독살하도록 명령했다. 오왕후를 봉하여 낙양산 () 에 묻다.
그의 재위 초기에 시의 풍격은 청아하고 부드러워서' 꽃' 의 습성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망국 이후'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는 가택 연금 생활에서 망국의 군은 천고사단의' 남왕' (청신웅' 고금의 꽃가시' 의 말로) 이 된 것은 바로' 국가의 불행한 시인은 행운이다. 말이 변천에 이르면 작용하기 시작한다' 는 것이다. 이 후기 사작들은 서늘하고 비장하며, 의경이 심원하여 소신이 이른바' 호방파' 파의 기초를 다지고, 단어 역사에서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왕국위가' 인간사화' 에서 말했듯이, "이 후주에 이르러 넓은 시야와 깊은 감정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 문장의 아름다움과 조화는 더욱 전례가 없다. 고 () 경은 이미 잃어버린 소장품을 가지고 있다. 현존하는 46 자 중 38 자만 이전 몇 편의 작품이나 다른 사람들이 증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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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정견 (1045- 1 105), 본명 노직, 일명 부자입니다. 홍주 펜닝 사람. 일찍이 치평 4 년 동안 진사를 한 적이 있는데, 소성초는 교서랑이 쓴' 신들록' 이 잘못되어 비하되었다. 나중에 신당이 무대에 오르자, 누차 비하되어 익주로 죽었다.
황정견은' 수문 사자'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수시의 시처럼 유명하다. 그는' 소황'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풍은 특이하고 얇고 무뚝뚝하여 저속한 습성을 폄하하는 것을 강력하게 거부했다. 세대 풍조를 제창하고 강서시파의 원조가 되다. 서예가 정교하여 수, 쌀, 채와 함께 ""라고 불렀다. 단어는 진관과 함께 유명하지만, 예술적 성취는 진관보다 못하다. 만년과 수시의 관계는 밀접하고, 어풍이 소소하고, 감정이 깊고, 호방하고, 때로는 휘황찬란하다. "계곡어" 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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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송여작가. 아닙니다. 특히 거사는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에서 태어났다. 본적 주사 (안후이현) 는 남송초에 태어났다. 벼슬집 출신으로 결혼에 대한 불만과 우울증으로 죽었다고 한다. 그림을 그릴 줄 알고 멜로디를 전달할 줄 안다. 말에는 씁쓸함과 감상이 가득하다. 시를 쓸 수도 있습니다. 시집' 단장집' 과 어집' 단장화'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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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이 (서기 1080 년경), 북송 무설주 (오늘 산둥 성) 사람. 진사에 합격한 후 편집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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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연사 (903-960), 5 대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사람. 나는 남당에서 재상으로 일하는데, 생활이 매우 편안하고 편안하다. 그의 단어는 대부분 한가한 말 위주로 문인의 기운이 짙어 북송 초기의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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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1090- 1 139), 별명 간재, 북송 말, 남송 초 걸출한 시인, 또한 작사에 전념하는 시인입니다. 현존하는 사작은 10 여 곡에 불과하지만, 풍격은 독특하다. 특히 소동파에 가깝고, 의미가 뛰어나고, 필법이 휘황찬란하며, 소랑하고, 자연스럽고 천성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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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돈유는 낙양에서 태어났다. 정강과 건언은 몇 번이고 다시 부를 수 없다. 사오싱은 3 년 (1 133) 유제공랑을 추천하고 보충했고, 5 년차 (1 135) 비서 출신 진사를 수여했다. 이병부 랑중, 임안부 관관, 비서랑, 모두 관원외랑, 저장동로 두 명이 투옥 선고를 받고, 그들은 벼슬을 하고, 가보에 살고 있다. 그는 벼슬이 비교적 늦었지만 진회 () 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벼슬을 하고 있다. 사오싱 29 년 (1 159) 사망. 나무꾼의 노래' 라는 세 권의 단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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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옹 (123 1- 1297), 단어 서희, 남송루릉 (오늘 강서지안시) 사람. 진사 출신. 저는 연계서 라오스의 원장입니다. 그는 자스도에 불만을 품고, 자스도의 독재권력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그는 단호하게 벼슬을 하지 않았다. 송씨가 죽은 후, 그는 글쓰기에 몰두했다. 남송유민 중에서 그 단어에 반영된 애국사상이 비교적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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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비 (1103-1142) 는 양양주 탕음 (오늘 하남) 에서 태어났다. 빈한한 출신으로 20 세에' 용감한 전사' 로 모집되었다. 그는 남송 초기의 유명한 항금 명장이다. 사오싱 10 년 (1 140), 악가군은 군대를 이끌고 김병을 돌파하여 주선진에 진출하여 강을 건너 중원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할 준비를 하였다. 그러나 차오 커버 는 항복 정책을 시행하고 퇴각을 명령했다. 그는 나중에 조구와 진회 () 에게' 필요 없는' 죄명으로 살해되었다. 악비 전세 작품은 많지 않지만 모두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걸작이다. \ "악무무 세트 \" 가 있어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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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미 (1232- 1298), 글자, 명초창, 이름 4 수잠수함, 양노인, 꽃 불죽산인. 본적은 제남으로, 현재 오흥 () 에 거주하고 있다. 송덕우는 의우군 (지금은 절강임) 령이다. 입원은 벼슬이 아니다. 잡서에는' 동기야사',' 무림 옛일',' 계심잡기',' 지아당 잡기' 등 수십 가지가 있다. 선서화, 시사, 특히 교서를 잘 숨기다. 그의 단어는 청진적이고 먼 조상으로 강원과 가깝고 풍격이 청아하고 우아하다. 오문영과 함께' 이창' 이라고 부르고, 어집은' 주품 어피리곡',' 초창어' 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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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성대 (1126-1193), 본명 지능은 석호거사이다. 오군 (이 장쑤 소주) 사람. 송고종 사오싱 24 년 (1 154) 진사. 소송을 거쳐 정치에 발을 들여놓다. 시로 유명하다. 석호집' 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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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몽득 (1077- 1 148), 오현 (오늘 장쑤 쑤저우) 사람, 오성 (오늘 저장저우) 에 살고 있습니다. 서생 4 년 진사 (1097). Huizong, 피곤 소송 longtuge 직선 학사. 남도 초기에 관강동 유화사, 강복 건설, 그리고 줄곧 4 로를 관장하며, 항금전 쟁쟁을 지원하기 위해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문자 스타일은 간결하고 경쾌하여 국사 작품의 호쾌함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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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쳉, 화이 난 사람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당초 관원 주용위는 진지에게 편지 한 통을 썼다. 남당 이후 주로 징수한 것은 감검열, 공식적으로는 민사를 포기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런 다음 그는 송나라로 돌아와 여전히 사관에 들어가 위급부로 옮겼다. 귀국 후 피령 (오늘 장쑤 상주시) 에 가다. 현재 27 개의 단어가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선정적인 단어로, 풍격은 문청운과 웨이장 사이에 있으며, 웨이장을 선호한다. 단어로 정교하게 조각하고, 구도가 교묘하고, 묘사가 섬세하며, 언어가 유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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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중연 (989- 1052), 본적 오현 (오늘 장쑤), 문시인. 송신종 대중상 8 년 진사 (10 15). 이 소송은 정치사무와 관련이 있다. 그는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로,' 경력신정' 의 주요 사회자이다. 그는 또한 유명한 문학가이기도 하다. 그는' 범문정공집' 을 가지고 있는데, 겨우 다섯 글자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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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효상 (1132-1169) 은 호주, 건주 (오늘 쓰촨), 부굴리양우강에서 태어났다 사오싱 24 년 (1 154), 중진사, 과거 1 위. 그는 진회 교수를 위반하여 감금되었다. Xiaozong, 어떤 책 sheren, 직선 학사 병원. 융흥 원년은 건강 (오늘 남경) 을 지키며 장준북벌을 후원해 해직되었다. 징 난호 북쪽 도로 사신 후, 물 관리 활성. 선묵각에 들어가 관직을 맡다. 초기에, 그의 시는 청려하고 완곡하며 강남을 지나 아낌없이 슬퍼하며 애국사상을 표현하고, 열정이 분방하며, 스타일은 수시에 가깝다. 하지만 어떤 단어들은 신선하지 않고, 삶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중 대표작품은 서강월 (1), 염노교, 라쿤계사 (1), (2),' 수조곡' (XI) 등이다. 그들의 작품은 장의 애국 서정시와 함께 이후 신파 시인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작품에는' 어호기' 가 있고, 단어집에는' 어호어'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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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제 (1082- 1 135) 는 송휘종, 종신의 아들이자 마지막 날의 왕이다. 당시 그는 철학자였다. 1100-1125 왕. 채경, 동관 등은 국민정부를 주재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궁관을 건설하고, 과증세를 하여 국민정부가 전멸하고, 허베이, 절강 등지에서 농민 봉기가 발발했다. 선화 7 년 (1 125), 김병대군이 남하하여 연말에 조환 (친종) 으로 전향하여 태상황이라고 자칭했다. 정강 2 년 (1 127), 김군에 포로로 잡혀 오국성 (오늘 흑룡강일란) 으로 죽었다. 그는 재임 당시 골동품, 서화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한림화원을 확장하며 문관들이 선화박수, 선화보, 선화보, 선화보구도 등의 책을 편집하게 하여 회화 예술을 크게 촉진하고 제창했다. 폭탄, 서화, 가창력, 가사가 모두 좋다. 서예에서 그는 자신의' 마른 체형' 을 창조했다. 나는 평생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어서 모두 실전되었다. 현존하는 그림은' 부용금닭',' 연못가을밤',' 사새',' 귀설강' 등이다. 송휘종사집 한 권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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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laoyong (모 플래그 모 플래그 읽기, 복성) (? -응? ) 단어 야, 거주지 는 알려져 있지 않다. 철종원은 단어로 유명하다. Shaosheng 중간 제국 시험, 세 창고 법 학자 를 취할, 그래서 진보, 사랑 노래 와인, 이름 숨겨진 결정. 각 시스템에는 하나의 구멍이 있어 북경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혜종숭녕년 동안 그는 공식 직위를 채우기 위해 재판을 요구했고, 성달악부를 위해 그것을 썼다. 고종 사오싱 5 년 (1 120) 은 주하 문헌을 보충했다. 그의 시는 칭찬과 낭만적인 작품으로 가득 차 있고, 기질을 중시하고,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우아하다. 그 중' 짝사랑' 과' 고백' 이라는 단어가 더 유명하다. 원래의' 큰 소리로 집합하다' 는 이미 잃어버렸다. 절친한 친구 조완리는 모두 29 곡을 편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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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본중 (1084- 1 145), 본명은 대중이고, 호동래씨, 수주 (현 안후이수현) 사람입니다. 나는 방금 그것을 세요로에게 주었다. 혜종선화는 6 년 동안 추밀원 편집 (1 124) 을 했다. 전근 후, 당신은 외무부 장관입니다. 고종 사오싱은 6 년 (1 136) 에 수재 출신으로 소집되어 중학당에서 관직을 맡고 학사 대학사를 수여했다. 진회는 면직되었다. 강서시파의 유명한 시인. 그의 시는 황정견과 진사도의 영향이 크며 이백 (), 수시 () 를 모방하여 강서시파의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시풍이 뚜렷하고 민첩하다. 그의 시는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며, 시사를 한탄하고 중원의 고향을 되찾기를 갈망하는 시가 있다. 감정이 강렬하여 우의가 깊다. 대표작으로는' 뽕나무',' 양주',' 신이',' 생차 (하나)' 등이 있다. 그중' 채삼자' 는 한 여자의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을 묘사하며, 서로 다른 각도에서 같은' 서강월' 을 보고, 연인을 싫어하는' 닮지 않다' 와' 닮다' 는 비유가 교묘하고, 문필이 참신하며, 민간 풍미를 지니고 있다. 사화련' 이라는 단어의 끝말에서' 약간의 눈썹' 에 대한 제법도 참신하고 교묘하여 언급할 만하다. 동래저에는' 동래시집',' 위자시화',' 강서시사 종파도' 가 있다. 후세 사람들이 《위자사》를 편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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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관 (? -응? ) 단어 어린이 오래된, Rugao (오늘 장쑤) 사람들. 르네 가우 2 년 진사 (1057). 대리사 승장, 강도지사 등을 역임하다. , 핸린 학사 에 공식.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일찍이 시' 청평악' 한 수를 써서 궁정 생활을 묘사한 적이 있다고 한다. 가오 황후 는 신성 모독, 다음 날 사무실 에서 해고, 손님 을 주장했다. 시인 류영은 활발하고 재미있고 저속하지만 장난스럽고 학대하지 않는다. 대표 작품으로는' 부 운영자',' 임강선녀',' 높은 발코니' 등이 있다. 그 중 BuOperator 는 눈띠 물, 미봉대산을 가리킨다. 교묘한 비유, 말 장난, 묘필생화는 모두 좋은 작품이다. "붉은 모란" 인생은 짧으며, 가능한 한 빨리 인생을 추구할 것을 건의하며, 글쓰기는 상당히 특색이 있다. \ "6 회 보기 \" 는 전해지지 않는다; 오늘 조만리의 작품집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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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자지 (1082- 1 155), 선성 (오늘 안후이) 사람. 고종 사오싱 17 년 (1 147), 유디 공랑의 칙령에 의해 관직을 삭제하였다. 그는 추밀원의 편집과 편집과 외무부 장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사오싱은 21 년 (1 15 1) 흥국군을 알고 있다. 시사가 유명하여 전고를 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유창하다. 글로 쓸 수도 있고, 풍격이 시에 가깝고, 아름답고 완곡하며, 일부러 조각한 흔적이 없다. 예를 들어' 모래 위를 걷다' (1) 는 다른 사람과의 이별을 썼다. 유사가 날고, 석양 아래 밥 짓는 연기, 수많은 슬픔이다. 다정하고 풍경이 흐려지는 느낌을 준다. 이것은 보기 드문 걸작이다. 그중에서' 눈물방울이 텅 비어 있다' 는 말은 특히 교묘하며, 마지막 질문은 더욱 눈물을 자아낸다. 생차' (1), (3), (4),' 서강월' (2), (5), (7),' 보살' 과 같은 다른 작품들 태창레미집',' 죽퍼시',' 죽퍼어' 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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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장 (1102-1180), 창주 루릉 (오늘 강서지안) 사람. 고종건염 2 년 (1 128), 중진사, 푸저우 군 절도사 수여. 사오싱임추밀원 편집장 7 년 (1 137). 항금을 견지했기 때문에, 그는 진회 등 세 사람에게 편지를 썼는데, 그들은 진회 () 의 박해를 받아 제양군 () 으로 유배되었다. 네가 죽을 때, 너는 반드시 이사해야 한다. 효도할 때, 그는 공업부 상서와 단명당 학사가 되었다. 문학 작품을 쓸 수 있다. 단어는 많지 않지만 스타일은 비교적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평화 회담에 대한 냉소적인 작품은 필묵이 충만하고 영기가 핍박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좋은 일이 많고 맷돌이 많다',' 보살',' 술에 취해 초라하다',' 옥루춘' 등이 있다. 그중' 좋은 일이 가깝다' 에서 시인은' 관례를 고수하기 위한 늑대' 의 현실을 통렬하게 비난하며' 관례를 고수하고 즐기다' 는 야망과 정서를 단숨에 쓰고 격앙된 것으로 드러났다. 보살' 이라는 단어는 또 다른 스타일이다.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는 것을 썼는데, 한 편의 희망으로, 하늘이 불쌍히 여기고, "오늘 밤은 1 년 같다." 라고 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정말 하룻밤 짧고 미워도 긴 시간이어서 안타깝고 슬프다. 원래 "anlian 컬렉션" 을 잃어버렸습니다. 지금은' 연안문집',' 연안사'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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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공도 (1109-1156), Putian (오늘 복건) 사람. 사오싱은 8 년 (1 138) 제 1 수재, 서판수사절. 진회 () 에게 모함을 당한 후 집으로 돌아갔다. 명나라 가 죽은 후, 나는 상서 로 승진했다. 영매는 몇 곡의 단어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매이 링설크림의 고상한 품격을 찬양하는 것이다. 공공작품은 종종 간단한 글로 감동적인 장면을 만들어 내는데, 이는' 말이 얕고 깊다' 고 할 수 있으며, 예술적 조예가 매우 높다. 대표작품은' 보살 ([1], [2]),' 점술연산자 (2)',' 라쿤계사',' 가지치기매',' 천년기',' 천년기' 입니다 그중' 보살만' (1) 은 애통해하며,' 애절한 눈썹, 비의폭' 을 썼다. 사람들은 걱정으로 날씬해지고, 옷은 점점 넓어지지만, 미간은 여전히 꽉 잠겨 있어 넓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글쓰기는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 BuOperator (2) 의' 모든 것이 얇다, 지난 일은 바람과 함께 비가 온다',' 애석한 꽃이 많고, 사람이 영화를 쫓는다' 는 것은 모두 의미가 얕은 미문이다. 각종 사작에서 여전히 비슷한 시구를 많이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면, 공도가 판강의 육해재자로 칭송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지갑옹집 \" 이 있고, 어집은 \ "지갑옹사 \"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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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 사이 (? -1009) 단어 소요자, 이름 (오늘 허베이) 사람, 광릉 (장쑤 양주) 사람. 당태종 지도원년 (995 년) 은 우측으로 부름을 받아 진사의 직위를 부여하여 사국 의사를 수여하였다. 나중에 사람들은' 오만함' 이라는 비난을 받고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약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신슈 석죄, 여주 (현재 안후이 여주) 에서 군 복무. 코우 Zhun, 왕 Yucheng, 린 보 등 친구를 사귀고 노래를 부릅니다. 현존하는 소주항어는 거의 모두 항주 서호의 풍경을 찬양하는 것으로, 상당히 낭만적이고, 격조가 신선하며, 문구가 아름답다. 그중에서도 술샘 (1), (2), (3) 이 가장 유명하다. 구천자 (2) 는 전당강의 조수를 묘사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짜릿하며, 몰입감이 있어 고금의' 제 1 조시' 라고 할 수 있다. 시에서 장난치는 자의 이미지는 고무적이고, 힘이 넘치며, 매우 훌륭하다. 소요집' 이 있고, 단어집은' 소요사'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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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130~ 1200), 휘주 우원 (오늘 강서) 사람, 남송 시인, 철학자. 송대 이학 대사는 북송 정호, 정이의 이학을 계승하여 객관적 유심주의 체계를 완성하였다. 이치를 세계의 본질로 여기며, "이치가 앞서고, 화가 나있다" 며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없애라" 고 제안했다. 학식이 해박하여 유교 고전, 역사, 문학, 음악, 심지어 자연과학까지 배운 적이 있다. 그의 가사는 언어가 아름답고, 풍격이 아름답고, 짙은 먹색이나 전전의 병이 없다. 많은 작품의 언어가 모두 심사숙고를 거쳐 비교적 신경을 쓰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단어의 의경은 감성보다 이성이 조금 더 많은데, 이는 그가 이학의 철학 사상을 중시하기 때문이다. 대표작으로는' 보살만' (1),' 물조가곡' (1),' 남향자',' 진이 E' (2) 등이 있다. 그중' 보살만' ① 이 가장 특색이 있다. 글자용 회문, 두 문장마다 반문, 여덟 문장 * * * 네 쌍, 매우 자연스럽고 조화롭고, 억지스럽지 않고, 의경이 있고, 구상이 매우 정교하여 혜안이 언어를 다루는 능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단어 외에도 그는 시를 잘 쓴다. 그중' 봄날',' 독서사' 는 그가 가장 인기 있는 시이다. 그의 가사는' 혜안사'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