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g Jie 의 인어 고시의 독창성과 감사

● 미인

꿈의 추운 금집.

그녀는 날아온 꾀꼬리로 돌아서서 화면의 오래된 녹색 흔적을 알아볼 수 있었다.

창밖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체리와 팥은 맑고 순하다.

이 아카시아 걱정 증오 어려운 평면, 6 월 알 수 있습니까?

이런 증오는 네가 알고 있는지, 마치 조안대의 바둑 한 판처럼 말하기 어렵다.

불빛이 나의 여리야리한 그림자를 비추고, 촛불의 빛이 너무 밝다.

원앙 위층이 잔을 부딪쳐 술을 마시고, 술이 술에 부어졌다.

측의 종적을 묻자, 언제 다시 전시할 것인지, 최장작은 예측할 수 없었다.

궁눈썹이 구름을 지나 그림을 그릴 때까지 기다리다.

아마 안 될 것 같아요. 새 옷.

유색 팬들의 붉은 이가 오늘 다 있는데, 나는 개원곡을 싫어해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빈 소매 눈물, 외로운 대나무 에만 기대어!

장첩사 감상 분석.

망국의 아픔을 표현한 말이다. 담선은' 하당 꽃가시' 에서 "아름다움은 상큼하고 아름다움은 아름답다" 고 평가했다. 。 그러나 이 글자는 펜으로 매우 완곡하고, 의경이 깊고, 우물쭈물하며 기묘하다.

몽한금집' 이라는 단어가 묘사한 대상은 비범하고 탈속적인 아름다움이다. 골든 하우스' 는 진아교를 사용한다. 한무제가 젊었을 때, 장공주는 딸 애교를 그에게 맞추려고 했다. 한무제는 말했다: "애교를 아내로 얻어서 금옥으로 저장해라." 조개의' 한무 이야기' 는 작가가 애교로 미녀를 쓰는 곳이다. 시인 본인은 미인일 뿐만 아니라 고국이기도 하다. 금옥은 애교를 숨기고, 미녀는 꿈처럼 처량해졌지만, 사실은 고궁의 황량한 뜻을 담고 있다. "진정, 사홍진, 소현 먼지를 한탄한다." 실내 물건을 쓸 때, 자신이 어루만지는 악기가 이미 두꺼운 먼지로 덮여 있는 것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래서 "한숨" 이라는 단어가 있으면 현실 장면을 가상 장면으로 바꿀 수 있다. 진정, 그의 현이 기러기처럼 비스듬히 배열되어 있다. 소현, 즉 실크현. 나이팅게일은 금집으로 돌아가 오래된 녹색 스크린을 알아보았다. 비가 온 후, 나는 도정의 열매가 이미 콩처럼 크게 자라는 것을 보았다. \ "jiao yingfei 홈 으로 변신, 여전히 오래된 녹색 화면 을 인식. 비가 오니 복숭아가 복숭아와 같다. " 옛것을 그리워하고 봄을 아끼게 하다. "꾀꼬리로 환화" 는 꿈에서 꾀꼬리가 되는 것을 꿈꾸며 상상력이 비범하다. 기묘한 획과 독창성. 초영이도 금옥의 적막함과 진징의 먼지가 날리는 것을 보았다. 후진할 때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특히 파도. 경물 묘사와 현실이 서로 얽혀 있다.

"평군을 미워하지 않는 것이 싫다. 마치 Qiongtai 가 바둑을 두는 것처럼, 알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이곳의 Qiongtai 는 옥질의 체스 테이블을 가리킨다. 바둑을 두는데, 그것의 모양은 중간 볼록한 것이고, 사방은 평평하다. 이상은의 시는 "바둑에 가깝지 않고 정중이 가장 불공평하다" ("무제") 라고 불리는데, 이곳의 시인은 옥으로 만든 바둑으로 마음속의 원한을 묘사한다. "이 원한은 평평하지 않다" 는 상술한 상황을 개괄적으로 설명하는데, 분노는 억제하기 어렵고, 자연적으로 폭발한다. 시인은 풍경을 쓰는 것부터 감정을 표현하는 것까지. "얇은 그림자, 너무 밝은 촛불. 클릭합니다 얇은 이미지를 써서 슬픈 감정을 표현하다. 날씬한 그림자' 는' 변태의 심리적 우여곡절' 을 통해 드러났다.

다음 영화는' 원앙새 탈옥' 이다. 쓰기 시작합시다. 송나라의 전멸을 깨진 술 한 잔에 비유하다. 원앙 건물, 원앙 빌딩은 건축과 절의 이름이다. 동서옥, 술기 이름. 이' 문과 아름다움의 분리' 는 고국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미녀는 비록 멀지만, 애착은 여전히 깊다. 시인은 여전히 그녀의 옛 풍채를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 "지 팡 에게 물어, 언제 다시 전시? 클릭합니다 미녀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절실한 소망을 보여줬지만 미녀' 청비남보' 의 흔적은 어디에 있는가? 이 소망의 실현이 얼마나 막연한지도 설명한다.

\ "궁전 눈썹 구름 그림 을 입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안 될 것 같아요, 새 옷. " 그가 가공되지 않은 액자에 얼굴을 그려야 한다고 했는데, 아마 궁인의 낡은 옷을 입고 있는 것 같다. 원시적이고 표백되지 않은 실크 직물은 고대인들이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되었다. 미간은 구름처럼, 눈썹이 얇은 구름처럼 이마를 가로지르는 것을 가리킨다. 고복이란 고국의 이미지를 가리킨다. 미와 헤어져 다시 만날 희망이 막연해서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밖에 없다. 이 몇 층의 묘사를 통해 고국의 사상을 종이에 적었습니다. "오늘 채색 팬들의 붉은 이가 모두 있다." 빨간 치아 선풍기 (노래와 춤의 도구), 오래된 물건들이 모두 있고, 물건이 모두 변했다. 나 혼자 번화한 목소리를 듣고 있지만 만감이 교차하여 지기를 구하기가 어렵다. 이때 고국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점점 적어져서 혼자 슬퍼할 수밖에 없었다. 작가의 감탄은 민족의식이 줄곧 옅어서 생긴 것이다. 그러나' 나는 아무도 원곡을 듣지 않는 것이 싫다' 라는 글자로 표현된 것이고, 음악도 표현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개원악, 성당을 차용한 곡, 여기는 송대 전성기의 음악을 가리킨다. "소매가 막히지 않고 냉죽에 기대다" 는 대나무의 고풍으로 자신의 뜻을 확고히 하는 품격을 과시하다.

이것은 전형적인 우아한 풍격을 지닌 작품이다. 몽한금집' 부터 쓰고 외로운 상처로 끝난다. 조국에 대한 시인의 깊은 사랑과 다른 풍속에 대한 숭고한 포부를 표현했다. 글은 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경지를 흐리게 한다. 아름다움을 영혼의 화신으로 고국의 그리움을 써내다. 작사인의 곡필은 그의 마음이 오랫동안 침체된 그 부분을 표현했다. 그의 글은 더욱 아름답고 완곡하지만 표정은 여전히 상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