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바토레 카시모도 (190 1- 1968) 는 이탈리아 시인이다. 카시모도는 평생 많은 작품, 특히 시를 썼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물과 흙',' 잃어버린 피리',' 날마다' 가 있다. 1959 년 노벨문학상은 "그의 서정시 때문에 고전의 화염으로 우리 시대의 인생 비극 체험을 표현했다" 고 수여했다.
중국어 이름: 살바토레 카시모도.
Mbth: 엘살바도르 카시모도
국적: 이탈리아
출생지: 이탈리아 시칠리아
생년월일: 190 1 8 월 20 일.
사망 날짜: 1968 6 월 14.
직업: 시인
졸업 학교: 로마 공과 대학
주요 업적: 1959 노벨문학상.
대표작:' 잃어버린 피리',' 엘라토',' 아폴로',' 찰나가 밤이다'.
인물 체험
살바토 카시모도는 190 1 년 시칠리아의 문화 고성 시라쿠자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작은 역의 역장이다. 고모는 시를 좋아하여 종종 카시모도에게 단테의' 신곡' 을 낭송하며 그의 어린 마음에 시의 씨를 뿌렸다. 그는 배고픈 듯이 이탈리아 고전시를 읽고 영양을 섭취하고, 열다섯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 16 으로 시칠리아의 수도 팔레르모 기술학교에 입학했다.
19 19 로마 공과대학에 입학하여 토목 건축을 공부하다. 그는 로마 공과대학에 가서 토목공학을 공부했지만, 그는 문학에 주의를 기울였다. 2 년 후, 그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언어와 문학을 연구했다. 그러나, 집안의 경제 상황은 그로 하여금 학교를 그만두고 생계를 꾸려 나가도록 강요했다. 이때는 무솔리니가 독재 통치를 건립한 암흑시대였다. 카시모도는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남방성의 산천 평원, 도시, 시골에 그의 발자취를 남겼다. 그는 국가건축회사의 고정직을 찾기 전에 건축회사에서 제도사, 철물점에서 판매원, 백화점에서 회계를 한 적이 있다.
1926 년 노동부 칼라브리아 지역 토목공사국에 배정되어 측량사로 임명되었다.
1928 년에 그는 다시 펜을 들고 시 창작에 뛰어들었다. 이듬해 그는 플로렌스로 가서 문예계 인사들을 광범위하게 사귀고 유명한 은둔자 시인 몬탈레스를 만나 진보문학 간행물' 솔라리아' 의 기고가가 되었다.
193 1, 밀라노 토목 공학국으로 전입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시를 쓰고 그리스어와 라틴어를 배우기 위해 노력했다.
1930 년 카시모도의 첫 소설' 물과 흙' 이 등장해 그를 잠시 유명하게 만들어 훌륭한 이탈리아 서정 시인이 되었다.
1935 밀라노 음악학원에서 문학을 가르친다.
65438-0938, 건축공학과를 떠나 작가, 영화 작가 채벌티니의 비서로 일했다. 나중에' 시대' 편집부에 들어가 문학 편집자를 맡다.
65438 년부터 0939 년까지 밀라노 윌디 음악원 이탈리아 문학 교수로 초빙되었다. 그의 반파시스트 활동 때문에 그는 공식 간행물에 의해 해고되고 비판을 받았다. 그는 1930 년대 이탈리아 몽롱파의 대표 인물이다. 그는 인물이 마력과 절대성을 가지고 있으며, 문자의 배열과 연계에 의지하여 감정을 전달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48- 1964 는' 기관차',' 시대',' 시시각각' 등 신문 편집부에서 칼럼을 주재한다.
노벨문학상 수여 1959 "그의 서정시 때문에 고전적 화염으로 우리 시대의 인생 비극 체험을 표현했다" 고 밝혔다. 。 그러나 문서에 따르면 카렌 블리성을 처음으로 지명한 사람은 심사위원단 의장인 안데스 오스트린이었다. 그는 "이 74 세 작가가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시간이다" 고 말했다. 그의 제의는 다른 두 판사의 인가를 받았다. 하지만 마지막 심사위원인 스웨덴 작가 유인 영송은 이탈리아 시인 살바토레 카시모도가 더 적합하다고 말하면서 네 명의 스칸디나비아 작가가 노상을 받았다고 지적했다. 언뜻, 또 한 북유럽 작가에게 상을 받게 하는 것은 다소 편파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심사위원들이 혐의를 피하기 위해 캐런 브리성을 포기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캐런 브리성이 노벨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녀를 선택하지 않은 것은 잘못이다.
6 월 1968, 돌발 뇌일혈 사망.
작품 연대표
창조적 특징
주제
카시모도 이 시기의 시는 분명히 은둔자 시의 특징을 드러낸다. 은둔은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이탈리아 시단에서 성행하던 유파이다. 그것은 프랑스 상징주의 시의 영향을 받지만 이탈리아의 특정 사회사 조건 하에서의 산물이기도 하다. 은일 시인은 현실 생활의 중대한 제재를 피하고, 사람의 주관적인 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사람의 내면의 미묘한 감정을 묘사하고, 현실의 압력 하에서 외롭고 슬픈 정신 상태를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예술에서' 은둔자' 시인은 예술적 이미지의 정련을 매우 중시하며, 상징수법과 자연경관의 묘사로 사람의 순간적인 느낌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행복과 희망은 실생활에서 얻을 수 없다. 이것이 시인이 더할 나위 없이 외롭고 깊은 슬픔의 원인이다. 시인은 "밤이 내 마음 속에 떠오른다", "내 마음은 먼 곳으로 날아가고, 나는 황무지다", "시간은 잔해장" (잃어버린 피리) 이라고 감탄했다. 고독한 시인은 젊었을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고 위로를 구하는 경우가 많다. "사랑은 슬픔의 방패" ("티달리의 바람") 이기 때문이다. 또는 자연에 호소하여 기묘하고 신비로운 자연 (가을, 비, 우리) 에서 내면의 조화를 탐구하려 한다.
파시스트 반동 통치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카시모도의' 은둔자' 시는 가혹한 현실을 뛰어넘어 내면세계를 묘사하는 미묘한 감정에 탐닉하며 비관적이고 실망한 슬픔을 드러내며 어느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열망, 농촌과 인민에 대한 애착을 표현하며 질식할 수 있는 암흑시대의 수많은 중소자산계급과 지식인들의 개성과 인간의 존엄성을 수호했다. 이렇게' 은둔자' 시는 파시스트 독재현실을 피하고 거절하고 부정하는 이런 추악한 현실을 이중성을 가지고 있다.
반파시스트 저항 운동은 카시모도의 시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시인은 저항운동의 세례를 거쳐 점차 은둔파에서 벗어났다. 그가 보기에 항전 운동은' 전통 내용을 파괴하였다' 며' 새로운 인간의 가치관을 제시했다' 고 말했다. 시인의 사명은 더 이상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시' 를 써서 독백보다 대화를 추구한다. 그의 필법은 더 이상 자신의 고향인 시칠리아와 개인의 감정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과 파시스트 대참사를 당한 인류 사회 전체로 확대되었다. 이 시기에 쓴 시집은' 매일매일',' 인생은 꿈이 아니다' (1949),' 약속의 땅' (1958) 등이다. 그들은 저항 운동의 시대에 쓰거나 시인의 귀청을 통해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파시스트 강도의 잔인함을 엄하게 비난하며, 사마귀와 용감하게 싸우는 인민의 우수한 아들을 열렬히 구가하거나, 시인이 전후 초기 인류 사회 경험의 길을 표현한 사고를 통해 시인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사회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간절한 소망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중에서도' 류지하프',' 나의 조국 이탈리아',' 나의 동시대',' 사슴성 칠형제' 등의 노래는 강한 애국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어 거의 누구나 다 아는 시인이 되었다.
기술
로고
상징주의는 카시모도 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수법이다. 이런 수법을 사용하면 시의 시야를 넓히고 시의 두터운 느낌을 증강시켜 시를 은은한 색채로, 가벼운 안개와 색운처럼 반투명한 색채에 비범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 시가의 전반적인 구상에서 카시모도는 이런 수법을 자주 사용한다. 그는 현실 생활에서 날카롭고 격렬한 갈등과 충돌을 피하고, 현실 생활에 대한 느낌에서 자신의 시적인 마음을 운용하며 나무, 사수, 거울, 골목, 유칼립투스, 잔디, 가을 등 하찮은 것을 읊어 시를 읊는 대상으로 삼는 것 자체가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이런 시가는 작가의 고향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고향의 변천, 작가의 외로움, 인민의 고난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작가는 "어떤 시인도 자신을 위해 울타리를 쌓을 수 없다. 현실 세계의 경계로, 그의 맑은 눈이 닿을 수 있는 한계로서?" 라고 말했다. 나의 울타리는 시칠리아에 있다. "바로 이 신비로운 주제를 위해 작가는 시에서 이렇게 많은 상징적인 것을 사용하여 시의 표현력을 확대하고 작가의 감정을 심오하고 구체적으로 표현했다. 이미지 사용에서 저자는 종종 죽은 사람, 고대인, 썩은 나무, 깊은 우물, 관, 우는 여자, 이름없는 시체, 목매달린 죄인 등 무서운 장면을 사용한다. 시를 깊고 무미건조하게 보이게 하다. 카시모도는 상징적으로 태어난 시인이다. 그는 기교가 능숙하고 변화가 많다. 그는 시의 구체적 구상에서 끊임없이 상징을 사용하며 자신의 감정을 극치로 표현했다. 그의 순간 밤, 백양, 죽은 물, 알 수 없는 슬픔, 밤새의 둥지, 조석의 고광, 불면증, 타향의 도시, 비가 오고, 녹색이 오고, 또 다른 라자로 등이 있다. , 매우 상징적입니다. 어떤 것은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고, 의미를 더욱 넓히게 한다. 어떤 것은 경지를 더욱 흐릿하게 하고, 의미는 더욱 은밀하게 한다. 이 작품들 중에서도, 또는 매우 억눌린 갯벌 소리와 화석성으로 고향의 봄을 상징하며, 나의 깊은 슬픔을 표현한다. 아니면 파란색과 창백함으로 자신의 마음을 묘사하고, 마음속의 음울함과 경직함을 묘사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밤새의 날개로 두드리는 소리로 작가의 우울함과 혼란을 표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자신을 고성으로 깊이 파고들어 해안가의 묘지를 보고, 사방에 죽은 시체의 소식을 부각시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약고 폭발의 잔인함을 비교하기 위해 선의와 평화의 그림을 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감정들은 너무나도 깊고 슬프고, 어렴풋하고, 외롭고, 경계도 없고, 도도도 없는 슬픔이 있어 깊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예를 들어, "모두가 지구의 품에 기대어 혼자 햇빛에 노출된다. 현재는 밤' 이고, 시의 관건은 마지막 문장에서' 현재는 밤' 이다. 시에서는' 순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의 관계에 큰 변화를 일으켜 순간적인 시간의 전환을 굳혔다. 낮에는 사람이 지구와 가까워서 혼자 태양에 노출되기 어렵다. 그런데 밤이 순식간에 올 때 밤이 더 아름답지 않나요? 낮에 사람이 그렇게 외로웠기 때문에 밤은 자연히 칠흑같이 어두웠고, 더 무서운 것은 제한된 빛조차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밤은 낮만큼 참을 수 없다. 이탈리아에서는 무솔리니의 어두운 통치로 인해 낮에는 생활이 어려웠지만 밤은 여전히 캄캄하여 사람들은 낮과 밤 사이에서 고통스럽게 발버둥쳤다. 저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 시는 북반구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흑인과 동양인들에게도 쓰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 시로 세상을 관찰한다면, 이 시의 의미는 여전히 강렬하다. 상징적인 수법의 운용은 카시모도의 강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상징주의가 없으면 카시모도와 이탈리아 (시칠리아) 가 없고, 카시모도의 슬픔과 외로움은 표현할 수 없고, 카시모도 시의 숨겨진 특징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지 않다.
리콜
추억이나 추억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도 카시모도 서정시의 주요 특징이다. 추억이나 추억의 운용은 카시모도의 예술적 효과를 불러일으켰는데, 이 효과는 진실에서 환상, 먼 곳에서 가까운 것, 허무에서 실까지 반복되는 변화로, 진실에서 환상, 먼 곳에서 가까운 것, 허무에서 실까지 혼란스러운 그림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는 이런 경지에서 자신을 전개하고, 자신을 창조하며, 작가의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한다. 소백치마' 는 저자와 사랑하는 아가씨가 두 번 만나는 장면을 묘사한다. 첫 번째는 추억이다. 그는 그의 애인이 소박한 흰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그렇게 얌전했다. 작가는 그녀가 애틋한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고 느꼈고, 흥분해서 소녀의 품에서 삶을 즐기고 싶었다. 두 번째는 진짜 만남이었다. 소녀의 언어가 모호하여 작가는 깜짝 놀랐다. 이 두 장면은 현실과 현실의 대비로 대비를 통해 추억을 부정한다. 당시 이탈리아에서는 작가가 과거의 휘황찬란한 화환에 누워 있었다면 절대 불가능했을 것이다. 결국 그것은 상상 속의 생활, 비현실적인 생활이다. 진정한 이탈리아는 고통스럽다. 그녀는 자신을 부르고 있다. 작가는 반드시 정신을 차리고 발버둥쳐야 한다. 이런 식으로, 진실과 허황된 대비를 통해 시의 내용은 더욱 사실적이고 계층이 더 높다. 고향' 은 작가가 로마 광장에서 고향을 꿈꾸는 이야기이다. 환상의 대량 운용은 작가의 고향에 대한 동경을 깊이 표현하여 떠돌아다니는 향수의 진심을 표현했다. 이 시는 로마를 묘사한 밤으로 시작한다. 그는 홀로 석의자에 앉아 하늘의 찬란한 별을 응시하며 귀향의 꿈을 위해 진실한 경지를 묘사했다. 그리고 작가는 반짝이는 별에 직면하여 자신의 고향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우선 작가는 고향인 주옥과 생강의 특별한 향기를 맡는 꿈을 꾸었다. 그것은 얼마나 매혹적인 향기인가. 그리고 나는 어머니를 만나 어두운 구석에 앉아 나그네가 고향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했다. 이야기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작가는 말하지 않았다. 그는 이야기의 매력만 묘사했다. "그것은 나지막한 악장과 같고, 나의 충실한 반려자이며,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이것은 분명히 작가의 마음속에 맴도는 끝없는 이야기일 것이다. 어머니와의 대화에서 작가는 시간이 촉박하다고 느꼈고 다시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때 현실은 돌아오고 있는 것 같지만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작가는 또한 그의 고향 들판에서 시적인 경지를 찾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고향 밀이삭의 풍작, 상아의 올리브 꽃과 수선화, 밤에 수레를 몰는 사람의 노랫소리를 듣고 차 안의 등롱을 보았다. 이 시의 주체는 꿈이다. 현실은 시작일 뿐이지만 얼마나 멋지게 썼는가. 특히 작가는 마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얼마나 깊이 썼는가. 보세요. "엄마, 저와 저는 어두운 구석에 앉아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조용히 당신에게 귀향 이야기를 하고 싶겠습니까? 그것은 마치 나지막한 악곡처럼, 흔들리지 않고, 또 나의 충실한 반려자, 그림자처럼 떠나지 않았다. "더욱이, 그 시칠리아의 밤, 시골 오솔길은 흙먼지를 일으키고, 바퀴는 슬프게 돌아가고, 마부는 가볍게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 시원한 등롱이 반딧불이처럼 흔들리고 있다. "고향의 역동적인 장면을 실감나게 상상하고, 연상을 시적으로 상상하며, 모자간의 애틋함과 시골의 매혹적인 야경을 드러낸다.
언어
카시모도의 언어 운용은 매우 엄격하여, 그는 시의 언어로 시인의 현실적 기초를 다졌다. 그는 "시인에게 이것은 자연이 독특하지만 불완전한 창조이다" 고 말했다. 사람들의 언어, 엄밀하지만 허황되지 않은 언어로 그는 점차 자신을 위해 현실의 존재를 확립하였다. " 언어운용에서 카시모도는 통속적이고 간단한 언어를 시에 넣는 것을 거절했다. 그는 정상적인 언어 구조를 깨고 재구성해 어휘에 새로운 영향을 미치고 시의 독특성과 시인의 진실성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런 시구는 카시모도의 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너의 그림자가 녹으면, 나의 환상은 너무 일찍 죽는 것 같다. 푸른색의 청량한 안나보 강물이 약간 떨렸지만 또 부러진 것 같았다. 3 월의 휘영청 밝은 달빛이 푸른 잔디밭을 목욕하고, 날개를 흔들어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재촉한다. "녹고, 젊은 나이에 일찍 죽고, 날개가 부러지는 등 중심 말로 원작을 파괴한다. 우주' 작가의 마음이 얼마나 깊은지, 그는 물, 별, 빛이 소리를 낼 수 있게 하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가. 그러나 이것은 단지 언어 구조의 변화로 인한 것이다. 때때로 카시모도는 매우 미묘하고 영구적인 언어로 시를 썼는데, 경지가 시에서 나와 텍스트 이외의 의도적인 효과를 받았다. 예를 들어, "까치가 시냇가를 마시고, 바람이 빗자루를 찾고, 가지가 별을 받치고 싶지 않다" ("죽은 자"). 고인을 기념하지 않고 고인을 그리워할 수 없을 때 까치가 개울가에서 술을 마시며 미풍이 빗자루를 찾아 고인에 대한 기념으로 삼았다. 이 시는 죽은 사람을 자연으로 통합시키는 것은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영구적인 기억으로, 경지를 크게 높였으며, 특히 글자를 뛰어넘었다. "무한한 하늘입니다.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상쾌한 밤 아래 나무의 고요함입니다." ("청파탄"), 자신의 필사 생활을 청파탄과 비교하지만, 청파탄에도 만족하지 않고, 무한한 우주와 밤 나무의 평온을 추구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하루아침에 꽃을 불고, 나무를 불고, 돌을 불고, 샘을 부는 것은 만물을 활기차게 한다.' ('죽음을 뒷전으로 남겨라')' 시 끝에 이런 단락을 더하면 쓸데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뒷맛이 무궁무진하여 작가의 마음속의 생기를 보여 주고, 문장 들에게 더욱 풍부한 매력을 선사한다. 카시모도는 또한 암시적이고 은유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시를 몽롱한 상태로 만들었다. "넓은 수면이 잔잔하고, 내 마음속의 오래된 허리케인을 깨우고, 작은 악마를 놀라게 했다. 극도로 황량한 두 행성에서 나와 함께 진동하는 별, 나의 어둠 속에서, 빠른 일출의 도랑에서 빛처럼 보인다. 그것은 절벽과 구름 사이의 사랑이다. 내 피는 너의 것이다, 하느님: 우리 모두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첫날") 이것은 난해한 시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할 수 없다. 작가의 마음은 깨어 있고 막막하다. 문중의 수평, 허리케인, 요괴, 흔들기, 가벼움, 해안과 구름, 나는 신과 함께 죽는다. 이 문장들은 모두 강한 은유성을 가지고 있어 시를 어떤 흐릿한 경지로 보이게 한다.
음악성
카시모도의 시는 확실히 강한 음악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의 시의 매 행마다 음악이 심금을 울리는 효과가 있다. 카시모도는 악보 대신 단어로 시를 썼지만, 그의 시를 읽을 때 그의 사상은 항상 끝없는 음악에 잠겼다. 그는 시적인 언어로 악보 같은 음악미를 창조하고 음악 연주사를 만들었다. 카시모도의 시는 대부분 세 문장과 네 문장으로 되어 있는데, 마지막 두 문장은 마치 시를 음악 단락과 일치시키는 프로그램을 형성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카시모도에도 고정되지 않은 시가 있고,' 외국 도시' 의 3 단계식과' 먼 도시' 의 처음 두 단락과 같은 강한 음악적 효과도 있다. 각 단락은 압운이 또렷하고 조화롭다. 외국 시가의 언어는 두꺼운 벽처럼 침투하기 어렵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속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다. 그는 운발법과 음표법을 가지고 독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시가 음악의 아름다움을 보여 시와 음악의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
성격 영향
카시모도와 몬탈레스, 온 가레티는 당대 이탈리아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이라고 불리며' 은둔자' 시의 중요한 대표이다. 이탈리아 현대시 창작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1930 년, 첫 시집' 물과 흙' 이 나온 후 일거에 유명해지면서 세계의 영향을 확대하고 점차 이탈리아 시단에 없어서는 안 될 시인 중 하나가 되었다.
카시모도는 반파시스트 저항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카시모도의 인생 여정을 승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시 창작을 새로운 경지로 이끌었다. 그 이후로 그의 서정시는' 사회시' 의 내포에 주입되었다. 개인의 서글픔과 후회는 사회 전체와 인간의 운명에 대한 깊은 사고와 어둠의 세력에 대한 채찍질로 바뀌었다. 카시모도의 반파시스트 창작과 활동은 그에게 인생의 좌절을 가져왔지만 파시스트 세력을 강력하게 타격하여 인류의 반파시스트 투쟁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또한 카시모도는 이탈리아 고전 문학과 외국 문학에 정통했으며, 그의 번역과 연구는 당시 학술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그는 많은 책의 문학 평론을 썼다.
성격 평가
카시모도는 1959 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는 "그의 서정시 때문에 고전의 불꽃으로 우리 시대의 인생 비극 체험을 표현했다" 는 것이다.
중국의 번역가 루 유통은 "카시모도는 다재다능한 예술가이다. 그는 고전 문화와 외국 문학 방면에 조예가 깊다. 걸출한 이탈리아 시인들 중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