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각지의 지방 음악을 가리키고, 야지는 주조가 직접 관할하는 지역의 음악을 가리키며, 송지는 사당 제사의 음악춤과 노래를 가리킨다.
관악은 여러 지역의 지방 음악이다. 바람' 이란 시는,, 이, 연,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치, 조, 이 등 15 개 지역에서 수집한 민요이다 *** 160 편. 대부분 민요입니다.
아락은 주조가 직접 지역을 관할하는 음악, 즉 정통 아락이다. "야" 시는 궁정 연회나 궁정 회의에서 나오는 음악 노래이다. 음악에 따라' 다야' 3 1 1,' 소야' 74 곡, * * * 105 곡으로 나뉜다. 소수의 우아한 민요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송송은 사당의 무곡으로, 대부분 조상의 공적을 칭송한다. 송시는 주송시 3 1 첫, 송로시 4 곡, 상송시 5 곡, * * 시 40 곡으로 나뉜다. 모두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시간상으로 볼 때,' 주송' 과' 야' 는 대부분 서주 초년에 생겨났다. 다야의 작은 부분과 대부분은 서주 말기부터 동쪽으로 이주하여 생겨났다. 국풍',' 송로',' 상송' 은 대부분 춘추시대에 생겨났다.
사상예술의 가치로 볼 때, 3 짱 () 는 2 아 () 보다 못하며, 2 아 () 는 15 국풍 () 보다 못하다.
풍야송과 부필흥합은' 육의' 라고 불린다.
푸비흥은' 시경' 의 세 가지 주요 표현 방법이다.
푸: 직접 이야기를 하고 펴서 비교해 보세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던 역비 수사 방법과 맞먹는다.
필: 비유. 우리가 흔히 쓰는 비유 수사법과 맞먹는다.
흥: 물건으로 신을 키우고, 먼저 다른 말을 하고, 연상으로 시인이 표현해야 할 것, 사상감정을 끌어낸다. 우리의 통상적인 상징적 수사법과 맞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