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은 학생의 좋은 친구라는 이 말은 문어문의 이야기이거나 논어의 문장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명언이다.

마윈 (WHO) 에 명언이 있다: 우리는 물고기를 주는 것이지 인어를 주는 것이 아니다.

빌 게이츠는 인생이 불공평하다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너는 반드시 그것에 적응해야 한다.

우근생은 자신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자신이 없으면 반드시 질 것이라는 명언이 있다. 자신을 믿는 이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정치가의 명언:

주은래 (Zhou Enlai) 는 실수가 진보를 망칠 수 있다는 명언이 있다! 잘못을 은폐하는 것은 진상을 회피하는 것이다.

푸틴의 명언: 사람이 가장 먼저 따라야 할 것은 다른 사람의 견해가 아니라 자신의 양심이다.

유소치의 명언: 지존고원, 용승봉.

과학자들의 명언:

뉴턴의 명언: 만약 내가 데카르트보다 더 멀리 본다면, 그것은 내가 거인의 어깨에 서 있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의 명언: 사소한 일에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는 믿을 수 없다.

예술가의 명언:

베토벤의 명언: 유명한 예술가들은 모두 명성에 얽매여 있어서, 그들의 첫 작품은 왕왕 최고였다.

니체의 명언: 모든 신뢰, 모든 평온한 심리, 모든 진리의 증거는 모두 감각에서 나온다.

작가의 명언:

노신의 명언: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셰익스피어의 명언: 사람의 일생은 짧지만, 우리가 비천하게 이 짧은 일생을 보내면 너무 길다.

공연 예술가의 명언:

왕명언: 나는 남의 입을 통제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이 되고 싶다.

왕명언: 꿈이 꿈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끊임없이 추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위범의 고전적인 명언: 1 년을 흔들어 1 년을 돌리는 것은 인연이다! 구덩이에서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수평 적 인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기 학습 재능.

학문은 근면함에서 비롯되지만, 만권의 책은 반딧불의 창이다. 오늘 세 겨울이면 충분해, 누가 웃으면 공허해? 익명

업업은 근면에 능하지만 연극에 소홀하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한유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익명

노력하지 않으면 속효를 구하고, 결국 며칠밖에 자랑하지 않고, 늘 오는 어색함. 정판교

근면은 봄의 어린 묘목과 같지만, 매일 무럭무럭 자란다. 공부는 맷돌과 같아서 못 보면 손해를 본다. 도연명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 -후아

우리는 우리의 사업이 입이 아니라 손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동주

노력을 먼저해야 지혜를 알 수 있다. 근면이 서툴러질 수 있는 것은 좋은 훈련이며 1 분 동안 노력한다. -후아

만약 당신이 상당히 재능이 있다면, 근면은 그것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만약 네가 능력이 보통이라면, 근면은 보충할 것이다. 레이놀즈

천재는 1% 의 영감에 99% 의 땀을 더한 것이다. 에디슨

게으름은 이상한 것이다. 편안함, 휴식, 복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으름, 게으름, 게으름, 게으름, 게으름, 게으름)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지루함, 권태, 좌절을 줍니다. 그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박탈하고, 다른 사람과의 우정을 끊고, 당신을 점점 좁게 만들고, 생활에 대해 점점 더 의심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롤랜드

나는 바쁜 생활을 할지언정 지루한 생활을 원하지 않는다. -롤랜드

일상생활에서 하늘에 의지하여 할 수 있는 것은 근면해도 할 수 있다. 천재가 할 수 없는 일은 부지런하면 할 수 있다. 헨리 비처

과일을 따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나무에 올라가야 한다. 풀러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무한한 능력이다. -칼라일

세상에 정말 가치 있는 것은 없다. 노력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다. 에디슨

만약 부자가 돈을 네 손에 넘겨준다면, 이 인정을 너무 중시하지 마라. 성인들은 노력보다 금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고 가르쳤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세디

만약 네가 일하고 싶다면, 너는 근면해야 한다. 일은 가장 믿을 만한 재산이다. 라폰단

모든 실수 중에서 게으름은 우리가 가장 용서하기 쉬운 것이다. 라로체푸코

노력하는 사람은 여러 가지 행운이 있고, 게으른 사람은 단 하나의 불행만 있다. 핀란드 속담

근면은 무수한 지식의 진주를 꿰맬 수 있는 신기한 선이다. 익명

행운의 수확을 얻었다고 해서 노력이 성공의 기초라는 것을 부인하지 마라. 익명

분투하는 땀은 사업의 빛을 방사하고, 분투하는 세월은 인생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

생활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고, 수확은 없다. -장 헹

생활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소초녀

생명의 가치는 사람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의해 측정된다. -쑤 웨이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여질 것이고, 사람들은 영원히 기다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어, 그것을 젊은이의 좋은 범주로 삼아야 한다. -우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한 사람의 생명은 타거나 썩을 수 있다. 나는 썩을 수 없다. 나는 불타고 싶다! 오스트로프스키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조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입센

생활은 일종의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밋밋한 사람에게만 삶이 공허하고 밋밋하다. 체르니셰프스키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한 사람이 사회에 투신해야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여러분, 누가 삶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삶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다. -추근

모든 비평가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확하고, 재능이 있는 것은 시간이다. -벨린스키

上篇: 와룡 선생을 찬양하는 시를 나열해 주세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두보: 서향 명상사는 어디에 있어요?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팔면진, 삼국, 사분오열, 모두 그의 위세에 얽매여 있으며, 팔면성은 바로 그의 위명 위에 세워진 것이다. 변화하는 강 옆에 석질은 그의 슬픔과 그가 오국을 정복한 적이 없는 경험을 우뚝 솟아 있다. 그는 쓰촨 때 제갈량의 공과를 칭찬했다. "일생은 신중하고, 남정은 일곱 번, 북진은 여섯 번이다. 오장이 무너지면 구지를 존중할 수 있다; " 연꽃의 11 배 영광, 8 전 명성, 양강복, 사방 엘리트. 3 점 공덕이 국부로 돌아갈 것이다. ""테이블 두 개 세 개, 한 쌍은 천 년 동안 충분하다. "이 대련은 단 열 글자만 써서 제갈량의 영명한 신무,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의 일생의 공적을 칭송했다. 이른바' 두 표' 란 제갈량이 천에 들어간 후 촉한 대업을 위해 한 제 1, 제 2 의' 전범' 을 가리킨다. 또한' 한 쌍' 은 유비가 초당을 방문했을 때 쓴' 융중쌍' 을 가리킨다. 그중 제갈량은' 천하 3 점' 에 대한 세밀한 분석을 하고 있다. Dingjun mountain Wuhou 사원 커플: 충간 의담, 육경 이후 두 테이블; 토고는 죽을 때까지 3 대에 한 명 더 있다.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민의가 제 11 회 전국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헌납한 것은 조옥옥옥옥에 대한 충성으로 박운의 정기를 띠고 있다-민의가 제 11 회 전국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헌납하고 학문도 없고 야망도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민의가 제 11 회 전국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헌납한 것은 이보다 낫지 않다 융중 한 부부는 인재이다-민의가 전국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쳐 생사를 명령한다-민의가 전국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쳐 후세 사람들에게 바치고, 국가에 충실하며, 자손에게 바쳤다-민의가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 란계, 중화천리광-민의가 제 11 회 전국 제갈량 학술에 바쳤다 민의가 제 11 회 전국 제갈량 간담회에 바쳐 유선이 선현에게 친해지도록 설득하여 나라를 분명히 했다. 민의는 제 11 회 전국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쳤다. 묘의는 제 11 회 전국 제갈량 세미나에 바치는 것으로, 이곳의 제갈량 조상 이름은 우주를 듣고, 양도 자손명은 화하를 들었다. 메리어트의 애틋한' 간언서'-민의가 제 11 회 중국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쳤다. 대성현, 고성현이 법을 준수하면 반드시 상이 있고, 공촉 사심죄는 반드시 벌칙이 있어야 한다. 민의가 중국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쳐 허리를 굽혀 죽고, 죽은 뒤 충군 양조, 죽이고 잠을 잔다.-민의가 린시, 중국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 효자 대충무전, 제조 란계는 7 성 삼강을 잇는 보지이며 제갈량의 증손자이다. 민의는 그것을 중국 제 11 회 제갈량 학술 세미나에 바쳤다. 그는 제갈무후를 위해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했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그는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청두: 곽모약제목: 무후사 제갈량묘는 공심할 수 있지만 자멸할 수 있다. 시세를 심사하지 않으면 호전될 것이다. 시대의 형세를 심사하지 않고, 관대하고 엄한 상제. 앞으로 너는 깊이 생각해야 한다. 청두: 조촉자 월색사창은 모두 밝고, 매령은 눈이 내리고, 향산백롯데는 곳곳에 있다. 등불은 제갈량의 해음이고, 백거이는 롯데 () 이다. 달빛사창은 모두 밝고, 매령은 눈이 내리고, 향산은 곳곳에 백롯데-등불이 환한 것은 제갈량의 해음이고, 백거이는 롯데 () 이다. 케이지 램프 사각명, 장막에는 큰 등불이 없다-해음: 조자룡이 제갈량을 밀었다. 장붕이 오대광을 건드렸다. 남국고전은 반온고마천사 설타오 노트 우군첩 소릉시, 펜, 그림, 굴사오고금 묘기, 해만 햇빛, 노을아미안개, 무산운동정월, 연기, 소상우, 광릉도루산 폭포, 우주기경-(* * * 64 케이지 램프 사각명, 장막에는 큰 등불이 없다-해음: 조자룡이 제갈량을 밀었다. 장붕이 오대광을 건드렸다. 평가 제갈량은 두 개의 강을 거두어 8 개의 행렬을 배치하고, 7 포육출을 하고, 오장원 앞에서 49 개의 등불을 켜며, 오로지 사례만을 했다. 서촉 () 을 취하고, 남인 () 을 모아 동서북 () 을 거절하다. 종군의 기록에서 금목의 흙과 풀은 괘로 바뀌었고, 수면은 불에 의해 공격받을 수 있었다. 위원의 시는 가난한 사람을 돕는 데 힘쓰고, 재능 있는 사람은 고아의 신뢰를 얻기를 갈망한다. 관악기 묘책이 손무제 고지보다 낫다. 팔진도는 마치 공인과 같아서, 전국은 고금의 문천상시, 공명사곡에는 좋은 물건이 없다는 것을 한탄해야 한다. 별에 의해 진영에서 읽은 눈물은 가슴을 붉게 물들였고, 한적은 의연하게 창공에 헌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패, 이상은시 진영웅, 이상은시, 백룡사 풍이단당, 예엽이 시들고, 향가지가 해붕풍옥루, 수금칼을 뜯어내고, 마지막으로 누가' 사표' 를 준비하는가? 원숭이와 새는 여전히 당신의 명령, 바람과 구름이 당신의 요새를 보호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브러시의 주인과 슬기로운 장군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황제는 패배하고 죄수차에 앉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가장 위대한 주정치인보다도 더 큰 주정치인입니다. 누가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가 원하는 것은 그가 금리, 절에 있을 때, 증오로 부르기를 원합니까? 백거이 선생의 시는 산에 누워 성주에게서 물고기를 찾으면 남양에서 물을 찾을 것이다. 한 고아가 출국 전후 근정보국, 정충보국을 신뢰하는 것은 그야말로 눈물이다. 후증시가 역사를 낭송하다. 남양의 난세 영웅들은 많은 전투를 겪었다. 구멍의 농사는 즐겁다. 슈 왕 세 투어, 경쟁 학생 두보 시 여덟 배열. 삼국, 사분오열, 이미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다. 팔면성은 그의 명성 위에 세워져 있고, 변화하는 강 옆에 돌질이 그의 슬픔을 안고 있다. 그가 정복한 적이 없는 오국, 무후사, 단청, 나공산, 식물과 식물은 여전히 오래 알려져 있다. 강연이 끝난 후, 국주는 더 이상 남양에 누워 고적을 위해 경을 낭독하지 않을 것이다. 4 대 촉국의 종사인 오도 그가 멸망한 해에 삼협을 힐끗 보았다. 그는 영안궁의 청화에서 빈산옥궁에 사람이 없는 빈 산을 상상하고 있다. 창송고당의 수서학 둥지, 겨울여름 제사를 지낸 사람은 모두 향내 노인들의 무후사였다. 그 책임자는 친봉연맹, 주권자, 대신들이 공동으로 제물을 분담하는 제사장소였다. 영표 선생은 오늘 그의 명령을 따르지 않았다. 임태는 명성이 혁혁한 것으로 유명하다. 3 천 명의 손님이 그의 가슴에 있는 11 만 명의 병사를 저버렸다. 청천낮에 우아한 노랫소리는 없다. 서향은 유명한 총리묘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에 있다. 봄의 푸른 잔디가 계단을 물들이고, 새가 나뭇잎 밑에서 즐겁게 울부짖으며 세 번째 부름은 그에게 국가 대사의 부담을 안겨 주었다. 그는 두 세대에게 그의 진심을 주었지만, 그가 정복할 수 있을 때까지 그는 죽어서 영웅을 울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쿠퍼는 대재상 사당 옆에 왔는데, 그곳에는 코루청이라는 오래된 노송 나무가 있었는데, 그 구리 뿌리는 석두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벽비 사십경, 벽옥머리 이천피트 높이, 천고풍류, 천고풍류, 만세 경모, 구름이 먼 곳에서 왔고, 오단절벽, 한월 영설봉 동량만소가 추산을 돌아보게 하고 싶다면, 이 문장 절대 공개하지 마세요. 놀라실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누가 너에게 노력을 줄 수 있니? 하지만 그 향기로운 나뭇잎은 봉황과 꿩의 둥지였다. 현명하고 희망적인 사람들이 원망하지 않고, 나무가 커질수록, 제갈량의 쓰촨 공로를 칭찬하기 어렵다. "당신의 삶을 조심하고, 일곱 번 남쪽을 건너고, 여섯 번 북쪽으로 가면, 그것이 무너지고 파괴될 때, 당신은 9 개의 야망을 존중하고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꽃의 11 배 영광, 8 전 명성, 양강복, 사방 엘리트. 3 점 공덕이 국부로 돌아갈 것이다. " \ "테이블 두 개 세 개, 한 쌍은 천 년 동안 충분하다. "이 대련은 단 열 글자만 써서 제갈량의 영명한 신무,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의 일생의 공적을 칭송했다. 下篇: 고급 개인 사적 자료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