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대는 무슨 뜻인가요?

녹화대를 구경하고, 녹돈을 세고, 동호벽춘수를 세어라. 명나라는 나에게 동쪽으로 가라고 했고, 배는 밤에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해설: 이 녹색 강을 보세요. 리본처럼 휘감겨 있고, 둥글고 작은 녹색 돈 같은 연잎들이 연못에 널려 있습니다. 동호의 샘물은 푸르고 맑으며 푸른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내일 아침, 나는 지동을 떠나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밤에 달빛이 가득 찼을 때, 나 혼자 너를 그리워할 때이다. 시 이름: "자천천" (장유는 시마 장한을 송별했다.)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우안, 지아 법사 거사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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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고 또 황급히 떠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2 년 동안 초산강을 두루 돌아다녔다.

하지만 당신은 이 노래를 가만두지 말고 오케스트라에 들어가도록 큰 상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녹색벨트로 돌아다니며 녹색의 돈을 세고,

동호 춘수 벽월. 명나라는 나를 동방으로 가게 했다.

밤이 되자 배가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둘. 노트

2 년: 석춘에서 3 ~ 4 년을 지내다.

낭만: 풍경이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놓지 않음: 노래하지 않고 놀지 않는다.

오케스트라: 악기를 가리킨다.

녹화대: 푸른 물이 띠처럼 둘러싸여 있다.

녹색 돈: 빽빽한 연꽃잎이 녹색 돈처럼 수면을 장식하고 있다.

동호: 강서남창의 동남부에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셋. 번역

만나고 또 황급히 떠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2 년 동안 초산강을 두루 돌아다녔다. 하지만 당신은 이 노래를 가만두지 말고 오케스트라에 들어가도록 큰 상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우리의 재회와 이별은 모두 너무 촉박하지만 우연이 아니다. 요 2 년 동안 네 차례 집을 옮겼고, 초나라의 산수를 거의 두루 돌아다녔는데, 모두 그들에게 놀림을 당한 적이 있다. 술 한 잔 잘 마시고 술로 이곳의 로맨틱한 풍경과 친구들의 관심에 보답합시다! 오케스트라에서 이별곡을 부르지 마라, 나를 슬프게 한다.

녹화대를 구경하고, 녹돈을 세고, 동호벽춘수를 세어라. 명나라는 나에게 동쪽으로 가라고 했고, 배는 밤에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이 푸르른 강을 봐라, 색띠처럼 휘감겨 있고, 연잎은 동그랗고 작은 것이 녹돈 같고, 연못은 온통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호의 샘물은 푸르고 맑으며 푸른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내일 아침, 나는 지동을 떠나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밤에 달빛이 가득 찼을 때, 나 혼자 너를 그리워할 때이다.

넷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V. 감사

이 단어는' 술을 권하지 않아도 된다' 와 같은 시기에 쓴 것으로 주제도 비슷하다. 다만 감정 표현과 잦은 동원에 대한 불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시에 시에 쓰여 있기 때문에 스타일도 함축적이고, 몸도 아프고 아름답습니다. 2 년 안에 작가는 잦은 이동으로 매우 의기소침해졌고, 험악한 관직의 격동으로 작가는 중원 회복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었다. 이제 친구를 떠나야 하니 임신이 더욱 어려워진다. 압운은 집결감을 이용한 잦은 이동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표현했다.

처음 두 마디, 감정을 모아 장락으로 직진해 잦은 이동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석춘의 3 년에서 5 년의 짧은 2 년 동안 작가는 이미 네 번이나 전근되어 오늘의 강서 호북 등지에서 왔다갔다하며, 그야말로 지쳐서 성적을 낼 겨를이 없었다. 이에 대해 필자는 모든' 추산하 2 도' 로 이미지의 총결을 하였다. 저자가 자주 옮겨진 것은 명확하게 말하지 않고' 우연이 아닌' 점으로만 그 속의 속사정을 지적하여 더욱 흥미를 자아내기 때문이다. 우연이 아니다' 는 필연이다. 작가는 이미 잦은 이동의 필연성을 의식하고 있다. 과거의 경험을 강제로 회상하면서 필자는 필자가 기치를 내걸고 돌아왔을 때 남송 통치자가 즉각 필자의 무장을 해제해 필자의 1 만여 의군을 난민으로 민들의 주현으로 대피시켰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필자는 그 후로 필자는 더 이상 군사업무에 종사할 기회가 없어 지방관 (간혹 북경관) 의 자리에 있을 수밖에 없었고, 자주 전출되어 자신의 정치 공적을 계획하기가 어려웠다. 이곳을 생각하면 남송 통치자가 필자와 같은 애국자에 대한 경각심과 의심을 느낄 수 없고, 필자도 특히 고통스럽고 불만을 느끼게 된다. 작가는 일찍이' 강남유자' 라고 자칭했고, 자신이 술가에만 취해 술로 근심을 풀었다고 한탄한 적이 있다. 그래서 이곳의' 우연하지 않다' 라는 단어는 무한한 비분을 담고 있다. 다음 두 마디 말이 갑자기 환송회로 넘어갔는데, 작가는 이별의 노래가 작가의 이별의 슬픔을 깊어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아름다운 경치를 위해 건배를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것은 구도에서 제목과 일치한다. 하지만 여전히 우울한 느낌이 든다. 자기해약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의미의 맥박이 끊어진 것 같다.

다음 영화는 한 문장으로 시작하여 위의' 풍월을 감상하다' 를 물려받았다. 다른 곳에 그림 같은 동호 풍경을 보내는 것은 정말 장우에 대한 그리움의 정이다. "녹색 벨트" 와 "녹색 돈" 으로 흐르는 물과 연잎의 모습을 표현하여 글쓰기를 흥미롭게 한다. 느린' 과' 점' 이라는 두 글자가 풍경을 활성화시켰지만, 또 편리해 보였다. 봄물 벽공' 은 과장된 필치로 이곳의 풍경에 대한 저자의 비할 데 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두 문장의 끝에서 떠난 후 친구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아름다움은 장면의 교감에 있습니다. 특히' 밤 후 달이 가득한 그리움' 의 언어는 감정과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어 절묘한 문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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