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케이 밴드 정보

카테고리: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gt; 음악

분석:

중국에서는 비주얼 케이에 대한 소개가 많지 않아 추가하겠습니다. 나중에 예, 일본에도 있습니다:

이 시각적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소개~~~~

l'arc-en-ciel, glay, luna sea, X-Japan ... 요즘에는 일본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에게 이들 밴드의 이름이 친숙합니다. 이들 밴드가 홍콩, 대만, 심지어 광활한 중국 본토까지 인기를 얻으면서 '비주얼 케이'라는 용어가 조용히 대중화되었습니다. 하지만 '비주얼 케이'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묻는다면 의견이 갈린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독특한 문화 현상인 '비주얼 케이'가 일본 음악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발전시켜 일본 음악 산업의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먼저 "비주얼 케이"의 유래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고 추적해 보겠습니다.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에는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로 대표되는 '글램 록'이 등장했다. 글램록은 화려한 의상과 라이브 퍼포먼스가 특징이며, 비주얼 케이의 진한 메이크업도 그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그 둘은 같은 것이 아니다. 비주얼 케이는 '펑크', '램프비' 등 명사처럼 음악의 일종을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밴드의 존재를 상징하기 위해 탄생한 명사다.

'VISUAL 시스템'이라는 용어가 일반적으로 사용되기 전에는 이러한 유형의 밴드를 지칭하기 위해 '메이크업 시스템', 'MAKE 시스템'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용어의 유래에 대해서는 명확한 답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X가 언더그라운드 시대(HIDE라는 이름)에 "CRIME OF VISUAL SHOCK"이라는 용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 단어는 X가 만들어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유명 비주얼계 매거진 'SHOXX'도 1990년 창간 당시 'VISUAL SHOCK계'라는 용어를 제안해 'VISUAL계'라는 용어가 고정된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일본 비주얼 케이의 창시자는 누구인가?”라고 묻는다면 그 대답은 거의 똑같다. 그는 일본 가요계에 몸담은 지 10년이 넘었고, 일본 가요계에서 변함없는 절대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해체되더라도 여전히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이트X! 없이는 사실이다

일본 ROCK 씬의 초기를 되돌아보면 BOOWY, BUCK TICK, D'ERLANGER 등 가장 오래된 일본 밴드들은 유럽과 미국의 PUNK, HARDROCK, GOTHIC, BLUES 등의 영향을 받았다. , 그리고 그들의 음악 라인은 다양했습니다. 비록 모두 비주얼 케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모두 메이크업 학교입니다 (그때 젊은 호타이 삼촌과 히무로 삼촌을보세요, 그들은 정말 ... 땀을 흘리고있었습니다. ..). 물론 KISS의 영향을 받은 X는 말할 것도 없고요. (초기 일본의 로큰롤이 메이크업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중에는 그 해의 'X' 외에도 이후의 비주얼계 전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color'와 'D'ERLANGER(쿄와 크레이즈의 타키가와 이치로와 기쿠치 테츠)'도 있었다. 특히 'X'와 'Color'는 당시 두 밴드가 간사이(Kansai)와 칸토(Kanto)로 분리되어 있었지만 둘 다 극단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과장된 스타일링, 메이크업이 특징이었다. 오늘날 일본 비주얼계 밴드의 원형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의 스타일은 당시 언론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류에 비해 강한 개성과 독립적인 음악성을 보여주기 위해 두 밴드는 자신들만의 인디 레이블인 X의 요시키(Yoshiki)를 설립했다. , 레이디스 룸, Zi'kill 및 나중에 lunasea) 컬러를 홍보한 D. Tommy는 "자유 의지 레코드"를 설정했습니다(당시 그는 데카멜론, 빌리암프; 더 매춘부 등을 홍보했으며 현재 인기 있는 dir en grey를 홍보했습니다). .당신의 돈을 투자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당신의 물건을 외부 세계에 홍보하십시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시로서는 대담한 계획이었습니다. 이 두 개의 언더그라운드 사인에 의지하여 1세대 비주얼 케이 밴드는 "밴드" 형태가 언론에서 선호되지 않았던 불황기에 인력과 물적 자원을 동원하여 음반을 발표하고 포스터, 전단지, 텔레비전을 동반할 수 있었습니다. 대중, 잡지 광고 및 기타 해당 홍보 수단. 완벽한 시설과 각 콘서트의 티켓 매진 역시 당시 이 두 지하 간판의 성공을 상징했습니다. '엑스터시 레코드'와 '프리 윌 레코드'가 없다면 언더그라운드 비주얼 밴드의 현재 발전은커녕 번영도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컬러, 데를랑제, 바이섹슈얼, 레이디스룸, 지킬, 가마이타치, 아이온, 저스티 네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 비록 이들 밴드가 음악적으로는 같은 경력과 영광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업계에서는 지금은 그 중 다수가 거의 사라졌지만 당시 신흥 장르인 '비주얼 케이'를 확립했고, 루나시(당시 루나시)는 점차 비주얼 케이를 새로운 차원의 발전 단계로 끌어올리며 더욱 명확한 발전 경로를 보여줬다. 그들의 영향을 받아 성장한 밴드들도 점차 등장했다. 비쥬얼계의 새로운 세력이 늘어나는 가운데 기존과는 다른 음악성을 탐구하고 추구하는 밴드들이 많이 등장했고, 그 결과 비주얼계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대표자는 라르크앙시엘, 쿠로유메, 쓰리 아이즈 잭이다. 현재 인도계에서 유명한 "충격파"도 이 시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 콘서트 티켓이 일제히 매진되기 시작했고, 인디밴드 전체가 대중화될 수 있는 유일한 통로가 된 루밍홀부터 일본 청년홀, 시부야 공회당까지 콘서트 개최 기념식도 시작됐다. 이 시기부터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 '엑스터시 레코드'와 '프리 윌 레코드'가 대세를 이루면서 일부 소규모 지하 간판과 레코드 매장도 영업을 시작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비주얼 케이에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블랙 드림과 실버 로즈의 나고야 활동은 나고야계 밴드 '슬립 마이 디어', '라퓨타', '파나틱 크라이시스' 등 새로운 세력 탄생의 기반도 마련했다.

곧 X는 X Japan으로 이름을 바꾸고 해외로 진출했다. 당시 이들의 인기는 많은 주류 뮤지션들을 능가했다. 동시에 세 번째 앨범 'dahlia'도 제작 중이다. 이번 비주얼계 밴드와 루나시아의 지속적인 활동 동향, 그리고 새로운 세력인 l'arc en ciel과 kuroyume의 발전, 그리고 밴드의 메이저화에 따른 긍정적인 효과에 주목하여, 비주얼계는 진정으로 받아들여지는 시대에 접어들었다. 대중과 친숙한 시간에.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쇼크 웨이브'와 '라이브 하우스' 공연 속에서 곧 일본 가요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 신세대 비주얼 케이 밴드인 칸토의 '글레이', '페니실린', '페니실린' 등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shazna", "dead popstars", "vogue", "malicemizer", "baiser"... 간사이의 "sophia", "de=sire", "la'cryma christi"... 그리고 이 시대의 언더그라운드는 밴드는 전국을 돌며 라이브 공연의 회오리바람을 일으켰고, 비주얼계 전체가 전례 없는 활약을 펼쳤다. 페니실린(Penicillin), 라퓨타(Laputa) 및 기타 여러 주요 밴드 외에도 많은 밴드가 주요 음반 회사와 계약을 선택하지 않고 자신의 음악적 아이디어와 독립적인 제작을 유지하기 위해 자체 레이블을 설립했습니다. 예를 들어 De=sire의 Yukiya가 만든 "Kreis"와 Mirage의 Kisaki가 만든 "matina"는 모두 매우 유명합니다. 언더그라운드, 지상파, 독립 레이블 등 각 밴드는 각자의 방식으로 일본 음악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일본 음악계에 대한 비주얼 케이의 영향력은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심오해지고 있다.

샤즈나(Shazna), 파나틱 크라이시스(Fanatic Crisis), 라크리마 크리스티(La'Cryma Christi), 말리스 미제르(Malice Mizer) 이들 4대 밴드 외에 피에로(Pierrot), 디쉐이드(D-Shade), 라스티어(Lastier), 루비아(L'luvia), 루카(Luca), 잔느 다 아크(Janne da Arc) 등의 젊은 밴드들이 최근 합류했다. 계속해서 등장했습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폭넓은 활용과 글레이(Glay)와 라루쿠(Laruku)의 엄청난 인기, 그리고 샤즈나(Shazna), 디르엔그레이(Dir en Grey), 글레이(Glay), 라루쿠(Laruku), 루나씨(Lunasea)가 일으킨 사회 현상으로 인해 도부도칸 콘서트 티켓은 발매 직후 매진되면서 10만 명 이상의 팬을 모았다. 보기 드문 초대형 콘서트… 비주얼 케이는 일본에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밴드 형식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초반 주류에서 큰 호응을 얻지 못했던 비주얼계는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와 호평을 받아왔다.

20년도 채 되지 않아 일본의 영상문화는 이렇게 형성됐다. 요즘 일본 음악계에서는 비주얼 케이의 파워가 점점 더 안정되고 막강해지고 있다. 정통 헤비메탈 밴드 섹스머신건즈(Sex Machineguns)를 비롯해 라피알(rapheal), 라뮬(la'mule), 플레르(pleur), 케인(kein), 블루비(blue-b)... 봄비가 내린 뒤 버섯처럼 새로운 비주얼계 밴드가 탄생했고, 비주얼계의 역사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앞으로...

역사를 통틀어 일본의 비쥬얼 케이는 창간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며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1980년대 막 데뷔한 엑스를 생각해보면 당시 그들의 옷차림은 전혀 여성스럽지 않았다. 높게 치켜올린 펑크 헤어, 깨진 유리와 금속 조각으로 장식한 가죽 자켓과 바지는 그야말로 아방가르드한 이미지였다. 주류로부터 버림받은 록 청년. 하지만 비주얼계의 발전과 함께 밴드의 의상도 점점 고딕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화려한 의상, 화려한 컬러, 가부키다운 진한 메이크업... 비쥬얼계의 여성미와 블랙의 매력은 기존 서양의 비쥬얼계 스타일의 영향에서 거의 완전히 분리되어 일본 고유의 스타일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비주얼 케이 밴드들은 언더그라운드 시절 외부 세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우 짙고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했다. 그러나 유명해진 후에는 두꺼운 화장을 벗고 패셔너블하면서도 너무 화려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하곤 했다. 주류로 다가가기 위한 옷. 베테랑 X, 라루쿠, 루나시 그리고 새로 데뷔한 라피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사업적 성과를 중시하는 일본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일이다.

영상음악도 마찬가지다. 당시에는 하드록을 하던 엑스, 펑크에 가까운 컬러, 고딕과 뉴웨이브의 영향을 받은 D'ERLANGER 등 모두 록 음악 계열을 고수했다.

이는 나중에 lunasea와 kuroyume이 개발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비쥬얼 케이가 점차 사회에 받아들여지고 사랑받게 되면서 계속해서 등장하는 신인 밴드들의 음악은 록에 국한되지 않고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샤즈나, 라크리마 크라이스트, 라피알… 이들 밴드의 작품을 들어보면 당시 엑스의 음악과 지금의 비주얼 케이가 전혀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언더그라운드 기간 동안 얼터너티브 록부터 주류 팝까지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가진 밴드도 많이 있습니다. 이는 상업적인 요인의 영향이 크다. 제이록을 좋아하는 비주얼 팬들에게는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큰 상업적 효과를 가져왔고 오늘날 일본 음악을 홍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는 비쥬얼 케이가 음악계를 대표하는 그룹이 아닌 밴드의 레이블임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러고 보면 오늘날의 비주얼 케이가 거대하고 복잡한 것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내면의 연속성과 확장된 개성을 바탕으로 비쥬얼 케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대다수의 비쥬얼 케이 팬과 함께 비쥬얼 케이와 비쥬얼 케이 밴드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밴드 명사 설명:

Aliene Ma'riage 프랑스어, 미친 결혼

아마데우스 신의 사랑, 마치 모차르트의 풀네임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는 이 이름에 걸맞는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밴드는 이 이름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Baiser French, 키스, 키스.당신은 키스하고 싶어요. ?

Dir en grey Dir 은화(독일어), en 입자(프랑스어), 회색 회색(영어 변형

종)은 회색 은화 Craze 열풍을 의미합니다. >

Janne Da Arc Joan of Arc (최신 영화 나쁘지 않네요) 프랑스어로 Jeane 입니다

D'Arc (D'는 Da가 아닌 De를 의미합니다) La Pucelle D'Orleans

Maiden of Orleans는 영어로 Joan of Arc이고 스페인어로 Juana입니다.

de Arco. 그들의 철자는 프랑스어로 lareine, 실제로는 la Reine입니다. , 여왕, 여왕.

테(?), 단두대에 처형된 여왕을 가리킨다.

프랑스어로 라미엘(Lamiel), 허니, 허니(Honey, 허니). p>

라뮬(La'mule)이 프랑스어라면 철자가 틀릴 수도 있다. 두 번째 설명은

여성용 하이힐이라는 뜻이다. , 이는 동상입니다.

프랑스어로 L'arc en ciel, 하늘의 아치, 무지개, 무지개.

루시퍼, 악마, 타락한 천사. 루나해는 설명하기 쉬운 단어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달의 바다,

달의 평원, 달의 바다처럼 설명된다. 하지만 라틴어에서만 "moon"을 luna로 표기합니다.

영어 단어는 Lunar이고 단어 mare는 달의 저지대 평원을 가리키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복수형 형태는 라틴어로 바다를 뜻하는 마리아입니다. 해당 장소의 이름은 라틴어

에서 따온 것이며 원래 이름은 lunacy,

영어 - 정신 질환, 정신 장애였습니다.

기계 기계, 기계

Malice Mizer는 Malicious Tragedy(악의적인 비극?) 또는 Malicious

및 Mizérable(악의적이고 비극적인, 더 많은 것 같습니다)을 말합니다. 정확), 휴고

<레 미제라블>의 원문은 레 미제라블이다.

느와르 플뢰리르 검은 꽃, 프랑스어

페니실린, 브로드- 스펙트럼 항균제.

피에로는 프랑스인, 광대, 광대입니다. 그러나 프랑스인은 광대를 우리와 다르게 이해합니다.

라파엘은 성일입니다. 10월 24일은 코란에도

라파엘이라는 천사가 있는데, 르네상스 3대 거장 중 한 명인 라파엘의 철자는

라프여야 한다

안녕하세요 Sanzio.

SIAM SHADE Siam은 Siam이고 Shade는 그림자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