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원, 수묵화의 화면을 걷다.

이 글은 포니테일 블로거 소모 여행지계에서 온 것이다.

또 3 월 봄, 강남의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살구꽃 청석 빗골목, 제비가 비스듬히 날아가는 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북방의 날씨는 여전히 가파르지만 강남의 햇빛은 뜨거운 열기에 가깝다.

"꽃이 다시 바다로 활짝 피었고, 바닷물이 다시 상승하여 물이 잠겼다." 스피커의 치위 들은 삼모가 남긴 옛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익숙한 멜로디가 나를 어렴풋이 만든다. 마치 다락방에 숨어서 몰래 녹음기로 주변에서 검색한 테이프를 넣은 날로 돌아간 것 같다.

추억은 언제나 부드럽다. 수원의 야성은 이미 온 산에 누렇게 물들었음에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모가 말하는 황사와 이야기는 없지만, 아늑하고 시적인 낭만도 적지 않다. 그리고 다시 수원으로 갑니다. 나는 수원에 몇 번이나 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해 초, 우원 관광의 상업화 행보가 막 시작되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데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겠다.

낯설고 안개가 자욱한 물 위를 걷고, 이따금 눈썹을 숙이고, 꽃 한 송이를 들으며 생명의 향기를 연출하고, 먼 황제, 햇빛 아래 바다와 같은 먼 황제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크고 하얀 벽, 가벼운 연기 긴 골목,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처마 밑의 시간과 창문을 가리고, 미풍이 배낭을 지나가는 것을 듣고, 빗소리가 벽 모퉁이에서 음악을 연주한다. 고촌 사당, 다리 한 다리가 강을 건너고, 산기슭에서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냇가에 한 소녀가 옷을 입고 있다. 나는 시골 오솔길 옆에서 기다리며 부주의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원래 수원은 여전히 이전과 같다.

고속철도를 타고 몇 시간 동안, 저녁에 우원역에 도착하다. 역은 현성에서 멀지 않아 택시를 타면 10 원 정도면 상권에 도착할 수 있다. 오늘 사는 곳은 화두 호텔로 현성 번화가에 위치해 있으며, 우원 문화광장과 경관교에 인접해 있고, 아래층은 외식 거리입니다. 택시를 두 번 탄 운전기사는' 가족' 식당을 추천했는데, 현지인들은 이곳에서 자주 식사를 한다.

밥을 먹으면 어떻게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있습니까? 마침내 한 평론서에 있는' 강남 기억' 식당에 갔다. 맛은 그런대로 괜찮다, 휘장 특색이 있다. 두부, 찐 고기, 찐 생선, 계화어, 태화떡을 바르는 것이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현성의 식당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어서 관광 성수기 때문에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속담에도 있듯이, "긴 다리가 램프로 가득, 술에 취해 집을 사랑 해요." " 한 끼 배불리 먹은 후, 경관교까지 걸어서 등불이 환한 장교를 감상할 수 있다.

나는 첫 한 줄기 아침 햇살에 달만에 갔다. 이른 아침, 아침 안개가 아사처럼 수면에 감겨 있다. 백벽, 기와 조각, 금화, 녹수는 연파 몽롱함 속에서도 허황된 진실이다. 뱃사공은 대나무 뗏목을 타고 호수에서 배를 탔고, 가끔 흩어져 있는 어망은 아침 햇살에 금빛 안개로 물들었다. 마치 먹산수화를 뿌리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깊고 더 먼 곳에서, 은은하게 끝없는 실크 비의 꿈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만을보고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각도는 길 건너편 산비탈에 있습니다. 산꼭대기로 가는 오솔길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좁고 위험하며, 한 개는 평평하지만, 입장료는 10 위안이다. 산에 전망대가 하나 세워졌는데, 여기서 완전한 초승달 모양의 호수를 감상할 수 있다. 유채꽃이 바다에 피면 해가 뜨고 해가 질 때 온 세상이 찬란하지만 강렬하지 않은 금빛으로 칠해진 것 같다.

머염슈의 글씨는 무엇입니까? 가랑비는 근심을 맑게 하고, 물은 갈고리 같고, 달은 갈고리 같고, 반 조각의 연기는 푸른 파도와 같다. 천지의 정상에 올라 청운부루, 장산장풍, 만리청산독도를 멀리서 바라보다.

대나무 뗏목을 타는 비용은 약 10-20 원/사람입니다.

점심 식사 후, 나는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옛 마을인 기령에 갔다.

가을을 제외하고 봄유채꽃 시즌은 황릉의 또 다른 최고의 여행 계절이다. 날씨가 딱 맞으면 일부 농작물을 빨래건조대 위에 널어 말릴 것이다.

봄바람이 부는 옛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작은 배꽃 한 송이와 큰 흰 벽이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기복, 배꽃, 좁은 커튼, 작은 방충망." 황홀한 가운데 담담한 감정이 연우 속에 가득 차 있지만, 성화옹의 실망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 봄에 먼지를 사이에 두고 있는 서글프다.

이때, 나는 갑자기 총통의 단장이 생각났다. 두 마디로 바꿔도 적절하다.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보고, 풍경의 사람은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미풍이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수원은 고대 휘주의 통치하에 있는 6 군 중 하나로, 옛 명칭은 여주 (), 신안 () 으로, 지리적 위치는 현재의 황산 (), 계계 (), 우원 () 에 있다. 휘주 문화는 중국의 3 대 지역 문화 중 하나이며, 다른 두 개는 돈황문화와 티베트족 문화이다.

휘주는 묵직한 책이고, 시간의 변천을 기록한 책이며, 한 단의 부드러운 술이며, 천 년 동안 양조한 술이다. 이 두꺼운 역사에서 우리는 동한 말년, 서진 말년, 수당 말년, 북송 말년, 중원 북부의 귀족 부계 가문이 네 차례 남쪽으로 이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선진 생산 기술과 중원 문화를 가져왔고, 휘주는 점차 지역 문화의 중심지로 번영했다. 남송 이후, 그것은 종령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인문 경관의 강남 풍경지가 되었다. 명청 시대에 휘장상이 이곳에서 출세하여 천하를 제패하자 휘주는 점차 자신의 독특한 지역 문화에 녹아들었다. 휘장, 휘극, 휘장, 휘장 조각, 신신신신신이학, 신안의학, 신안화파 인감, 휘파 건축, 휘파 분재 등 휘학과 돈황학, 장학, 중국 본토 3 대 유파라고 불린다.

휘파 건축물은 이런 문화와 경제 배경 하에서 왕성하게 발전하여 중국 전통 건축의 가장 중요한 유파 중 하나가 되었다. 고대 휘주 () 는 돈본 () 이 조상을 공경하는 바람이 성행하였다. 사당, 민가, 방앗간은 휘주 건축의 전형적 대표로 휘주 고대 건축물 3 절로 불린다. 산수의 기운을 외부 세계와 융합시켜 고전 문화를 융합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배치가 치밀하고, 조각이 정교하며, 운율미가 넘친다.

눈은 파랗고 빨갛고, 작고 깜찍하며, 처마가 약간 젖었다. 자수 문턱은 봄을 나타내고, 금집은 넓고, 꽃은 넓다. 파도가 얼마나 좁은지 누가 신경 쓰나요? 황릉의 휘파 건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처마조각 용, 펀칭 화창 등 디테일이다. 멀리서 보면, 그 네 뿔의 처마가 높이 솟아 오르거나, 날고 있거나, 꿈을 꾸고 있지만, 운동에는 부드러운 우아함이 있다. 조용한 꿈에는 깊은 꽃 그림자가 있다. 조각창을 열고 먼 곳의 산그림자를 바라보면, 창문 안팎은 모두 풍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엷은 안개가 유유히 내리고, 커튼이 땅에 떨어졌다. 짙은 남색 바탕색을 자른 비단은 강남 3 월에 짜여져 있다. 바람이 촛불과 담배를 날려 버렸고, 물이 그들을 그리워하고, 꽃도 없어졌다.

수수한 셔츠와 하얀 부채 하나, 고독한 등불이 롤을 비춘다. 한 가닥의 떠 있는 아라시 한 가닥을 골라서 아침 빛을 비추면, 너는 그림에 먹칠을 한다. 바람은 산산이 흩어지고, 물은 희비가 가득하고, 꽃은 세상에 떨어진다.

다만 청석에서 황혼까지 난간을 한 번 두드렸을 뿐, 아무도 할 줄 모르고 꿈도 싱거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 밖에서는 온 산이 유채꽃의 바다이다. 삭도역에서 출발하여 춘하 가을겨울 4 개 정자와 물꼬를 지나는 팥나무 숲을 거쳐 전망대 1 에 도착하여 만 묘의 계단식 논꽃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 전방에서 멀지 않은 곳에는 잠든 구름다리가 있는데, 긴 다리가 하늘가에 가로놓여 있고 길이가 수백 미터 정도 되어 계곡의 양끝까지 직통으로 뻗어 있는 것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리 아래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다리 중간에 투명 유리판 두 개가 있다. 위를 걷다 보니 산골짜기의 미풍이 불어와 곧장 날고 있었다. 현수교 뒤에는 2 번 전망대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테라스와 꽃뿐만 아니라 사진도 찍을 수 있고, 근처에는 새로 개발된 슬립소 등 체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한두 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마침 길가에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는데, 반숙한 새빨간 입술이 생각난다: 안개, 천리 석양. 셀 수 없이 많은 산이 있다. 비처럼 빨갛다. 네가 온 길을 기억하지 못한다. 먼 곳의 금산에는 무수한 저녁노을이 있고, 가까운 곳에 꽃이 피면 바다가 되고, 천천히 걷고, 꽃길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집에 돌아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꽃밭에는 아직도 반 묘의 하트 연못이 있는데, 마치 보석처럼 금빛 바다에 장식되어 있다. 맑은 날에는 푸른 하늘이 비치고, 비오는 날에도 연기가 감돌고 있다. 날씨가 좋든 나쁘든 나름의 스타일이 있다.

망원 렌즈를 보면 가장 아름다운 각도는 계단식 논꽃 바다에 활짝 핀 배나무이다. 고독한 꽃이지만 전혀 갑작스럽지 않다. 이 점정의 붓은 화해를 선경과 같다.

등산하는 방법에는 주로 로프웨이와 관광지 관광차의 두 가지가 있다. 티켓 (관광지 입장권+로프웨이 왕복표) 145 원입니다. 로프웨이를 타면 공중에서 황록색으로 얽힌 계단식 꽃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 따뜻한 힌트: 1. Wuyuan 카운티는 달 베이에서 차로 20 분 미만입니다. 노북역에서 동선 셔틀버스를 타거나 현성에서 직접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간선 도로가 좁으면 길이 막히기 쉬우며, 주차 구역은 주로 길가에 있다. 달만에서 황릉까지 차로 50 분 정도 걸립니다. 성수기에는 달만에서 택시를 타는 것이 편리합니다. 2. 성수기 황릉로프웨이는 줄을 서 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하산 시기를 잘 계획해야 한다.

강릉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었지만 저녁노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기였다. 하지만 날씨가 좋지 않아 그만둘 수밖에 없었고, 밤에는 강릉 관광지의 농가에서 묵었다.

나는 아침 5 시에 일어나 일기예보를 본다. 하늘은 여전히 어두컴컴해서, 나는 8 시까지 계속 자다가 외출했다. 너는 대부분의 시간을 강릉의 들판에서 보내며, 이 아름다운 봄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강릉은 우원현 동북부에 위치해 있고, 남쪽은 작은 7, 동림계두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중국 4 대 유채꽃 바다 중 하나이며 세계적인 사진기지이기도 하다.

황릉과 마찬가지로 강릉의 유채꽃도 계단식 논으로 광활한 천지에 펼쳐져 구불 산을 돌고 층층이 쌓여 있다.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먼 산이 눈썹과 같고, 꽃길은 연지비료와 같고, 회색 기와백벽의 휘주 마을 몇 칸이 황금빛 푸른 잎사이에 장식되어 있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와 산속에서 흐르는 안개가 자욱한 안개를 가져온 것은 천연적인 먹산수였다.

칠령의 정수는 고진과 화해를 동시에 유람하는 데 있다. 강릉의 풍경은 자연히 화해 깊은 곳으로 들어가 모든 각도에서 끝없는 풍경을 감상하고, 우산을 들고 꽃을 따는 것도 다른 사람의 카메라 속 장면이 될 수 있다.

화해에는 인형이 숨어 있는데, 이 작고 싱그러운 화면은 청마이백현의 들판을 생각나게 한다.

어머, 이건 곰 두 마리가 아니잖아.

오후에 청원에 도착하니, 이 원생태의 고촌락은 상업적인 기운이 그다지 짙지 않다. 청원은 수원동선의 외진 마을로, 수원현성에서 6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일명 소도원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0 미터 폭의 개울이 마을을 가로질러 청원고촌을 동서양안의 각 집으로 나누었다.

마을 어귀에 들어서자마자 금빛 바다를 볼 수 있고, 오래된 마을 꽃이 서로 잘 어울린다. 그 중 하나가 없으면 이 수묵화를 형성할 수 없다. 마을 어귀에 정자가 하나 있는데, 고대인들이 손님을 배웅해 송별한 곳이어서 지금은 쉬기 좋은 곳이다. 옛날 정자에서' 도원 깊은 곳' 을 가로지르며' 작은 도원' 이라는 이름이 나왔다.

칭웬은 강릉의 만무 백화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기세는 없지만, 작은 집 벽옥의 모습이 있다. 마을 밖에 꽃이 피고, 마을 안의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은 강남에서 가장 부드러운 풍정이다.

마을 밖의 유채꽃 외에 마을에도 꽃이 만발했다. 집 앞집 뒤, 거리 양옆, 개울가에 복숭아꽃, 이화, 살구꽃이 차례로 피었다. 미풍에 춤을 추면 나비가 화계 주위를 날아간다. 희고 연한 눈은 연지와 붉은색을 섞어서 햇빛에 반사되고 있다. 당신은 반나절 동안 머물며, 여기서 걸음을 늦추고, 길을 따라 고풍스러운 민가와 봄빛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꽃은 꽃이 피는 것에서 시들어가는 것까지 생기발랄한 생명이다. 마치 세상에 있는 우리의 멋진 삶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개울가의 커튼을 건널 때, 누구의 미소인가? 네가 뒤돌아보는 그 순간, 작은 마을 전체가 단순한 흑백잉크에서 섬세한 강남으로 바뀌었다.

청산이 내 품에 있고, 개울이 마을, 녹색 석판거리, 몇 줄의 간단한 고택을 둘러싸고 있다. 취천에서 배회하며 꽃잎이 차례로 열리는 것을 듣고, 바람, 살랑살랑 영영, 살짝 얼굴을 적셨다. 구름, 펄럭이고, 계속 흐르고, 꽃이 우아하고 다채로워 바람에 따라 춤을 춘다. 시간도 참지 못하고 걸음을 늦추고 청산녹수 사이로 흐르는 이 전원시를 감상한다.

순박하고 선량한 마을 사람들은 한가롭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처마가 낮고 작고 시냇물 위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술에 취했을 때 오음이 매혹적이었는데, 백발이 창성한 사람은 누구였는가? "여기가 딱 알맞다.

마을은 크지 않지만, 여전히 원시적인 시골 기운을 간직하고, 조용하고 담담하다. 마을에는 농가악과 식당이 몇 곳밖에 없고 관광객도 거의 없고 대부분 여기에 사생사진 등 창작을 하러 온 사람들이다.

술 한 잔이니까 당연히 몇 개의 작은 술가게가 꽃밭에 숨어 있다. 직접 만든 막걸리와 키위 와인은 맛이 좋다.

천리 밖에서 은은한 마음을 가지고 마음속의 낙화 먼지를 털어내다. 이때 약간 흐릿한 연우가 있다면 더욱 적합하다. 꽃, 물, 시, 구름,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니 나뭇잎 하나가 연우 속에서 떠다니고 있다.

저녁에 차평에 도착했을 때 사진작가가' 하늘의 집' 이라고 부르는 이 작은 마을은 관광객들에게 더욱 보기 어려웠다. 각 주요 플랫폼에서 우원 관광지의 순위를 찾는 데 서너 페이지가 걸릴 수 있습니다. 현지인의 지도가 없다면, 너는 이곳의 놀라운 경치를 보기 어렵다. 적어도 나는 평론 구역에서 몇몇 관광객들이 어떤 풍경도 보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어두운 방에서 산다. 가장 가벼운 먼지는 중요하지 않다. 오히려 잔옥이 대나무를 뚫고, 황정을 말아서 산에 눕는다. 세외도원이기도 합니다.

따뜻한 힌트: 1. 농가악이 평평해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경우는 드물다. 2. 다평지는 깊은 산에 위치해 있고 길이 험해서 자가용이나 전세차가 필요합니다. 마을에 들어갈 때 20 위안/사람의 위생비를 받는다. 3. 마을 밖의 평평한 경치를 보면 현지인에게 최적의 관람 장소를 문의하는 것이 좋다.

아침 5 시에 마을에서 출발하여 농가 까르르 사장의 지도 아래 산길을 20 여 분 동안 고생스럽게 걸어서야 전망대에 도착했다. 멀리 바라보니, 총 몇 개밖에 없는 사진작가들이 여행객이 없어서 삼각대와 렌즈를 들고 해가 뜨는 구름바다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여기서 가장 장관인 경치는 만리의 망망한 구름바다입니다.

나는 어려서부터' 명월은 천정의 산에서, 구름바다에서 무한한 연무에서' 와' 만리운, 천산저녁, 오직 그림자가 누구에게 돌아가는 것' 으로 묘사된 끝없는 풍경을 동경해 왔다. 나는 많은 명산을 올라갔지만, 나는 운이 좋지 않았다. 내가 본 구름해는 대부분 흩어져 있는데, 이때 이곳에서는 이렇게 장관인 폭포 구름을 본 적이 없다.

구름바다가 망망하고 하늘과 연결된 사람은 누구입니까? 하늘가의 구름이 천지 끝까지 물바다가 깔려 있는 지평선 곶을 깔았다. 산풍에 따라 거센 파도가 세차게 일고, 때로는 청파가 흐른다. 자연의 마력 앞에서 글은 이렇게 창백하고 힘이 없다.

물건은 바둑과 같고, 하늘의 정상은 끝없이 펼쳐져 있다. 인생은 꿈과 같고 강호는 아득하다. 바람을 맞으며 산천이 말려들다. 청평고곡, 몇 단. 산에 접근할 때는 생각이 길고, 물에 닿을 때는 생각이 길다. 창풍만리, 고국이 멀리 바라보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길이 강을 가로막는다. 감정, 몇 장.

평탄한 구름해를 가장 장관으로 볼 때, 해가 뒷산에서 솟아오르고, 금망은 먼 곳의 웅장한 구름해와 눈앞의 유채꽃 바다에 부딪히며, 영동한 색채로 창망하고 숙연한 세상을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은 산촌을 어슬렁거리다가 갑자기 마을 뒤의 산비탈이 절호의 시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먼 산, 꽃, 고촌이 단청화의 풍경화로 녹았다.

꽃 염색 창문은 반어깨 여향, 이슬 아침 빛, 비스듬한 바람이 차갑다. 구곡 회랑은 봄빛이 끝이 없고, 맑은 바람이 구름이 모여 그 순간을 되돌아본다. 꽃새가 봄바람에 있으니, 너의 마음을 말하지 마라, 달빛은 낡았다. 너는 빛만 본다.

천촌산길은 험난하여 등반하기가 상당히 힘들지만, 산꼭대기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면 또 다른 풍토가 있다. 이른바' 무한풍광이 험봉 위에 있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오솔길을 침범한 금화산 깊은 곳의 작은 집도 있고, 고풍스러운 마을집도 있다. 나는 정말 여기에 오래 머물며 은둔자가 되고 싶다. 춘하, 가을, 겨울, 세상일에 상관없이.

이것은 우리 농가이자 마을에서 몇 안 되는 여관 중의 하나이다.

오후에 가로향 가로우산 공장을 참관하다.

3 월 류풍, 4 월 살구꽃 비, 강남의 비 오는 날이면 백벽 다이바, 연우, 낙화수 같은 광경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치파오 () 나 민국 학생복을 입고 한적한 고읍의 어두운 석판 위를 걸으며 미풍을 들으며 거리를 지나간다. 시간은 쏜살같이 흐르고, 엎질러진 물은 거두기 어렵고, 일엽편주가 시간을 싣고 가는데, 나는 아직도 작은 다리가 처음 만났을 때의 모습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생각은 아마 다망슈의' 비 골목' 에서 유래한 것 같다. 한 사람이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길을 배회하며 라일락처럼 슬픈 아가씨를 만나고 싶어 한다. 그녀는 정향 같은 색깔, 향기, 슬픔, 빗속에서 슬프고, 슬프고 망설였다. 그녀는 이 적막한 빗길을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묵묵한 슬픔, 냉막, 슬픔, 우울함을 안고 있다.

우산업자들은 참을성 있게 우산뼈를 다듬고, 우산면을 설치하고, 가장자리를 다듬고, 햇볕을 쬐고, 색칠을 하고, 페인트를 칠하고, 기름을 칠하고, 바람을 쐬고, 결국 손에 꽃을 피워 풍경을 만들었다. 나는 청화자 손잡이, 강남연우, 기름종이 우산, 청화자를 좋아한다. 주걸륜 노래가 내 귓가에 맴돌고 있는 것 같다.' 연우 하늘처럼'' 주방에서 담배 피우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를 만나기 위해 무대를 세울 때 병 밑에 한립모조 앞조의 우아함을 적었다'.

우원 여행의 마지막 역은 네 식구 장촌인데, 여기에는 강남에서 가장 긴 걸상 다리가 있다.

석양이 점차 고촌의 흰 담을 넘나드는 것을 보고, 여휘 속에서 갑자기 작은 어선 한 척이 왔고, 늙은 어부가 술주전자를 들고 있었다. 희끗희끗한 수염과 주름은 산전수전 냄새를 숨기고 있다.

인생은 수십 년이지만 춘하 가을과 겨울이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옛 친구를 만나 술 한 잔을 마셨다. 얼마나 많은 지난 일들, 몇 년 동안의 일들이 모두 대화에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휘주 우원 여행기에서 흔히 쓰이는 그 문장에 대해 "나는 평생 미쳤고, 휘주를 꿈도 꾸지 못했다" 고 말했다. 나는 지금까지 감기에 걸린 적이 없다. 결국 나는 선조 선생의 본뜻을 완전히 오해했다. 휘주에 대해서 나는 조사수의 "산이 청계 주위를 돌고, 물이 도시 주위를 돌고, 흰 구름이 그리기 어렵다" 는 곡을 더 좋아한다. 。 곳곳에 들빛이 숨어 있고 집집마다 등불을 켜서 책을 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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