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관한 어록 (내가 직접 쓴 것, 예를 들면 어떻게 잘 사는가)

유명한 연설가의 연설은 여자의 치마와 같다. 짧을수록 좋다. "임어당의 작품은 생활에 지혜와 유머가 가득한 많은 사람들이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은 고전 어록이다. 다음 인용문은 "자연을 즐기다" 에서 나온 것이다. 이' 실낙원' 의 이야기는 진짜인지 가짜인지, 아무도 의문을 제기한 적이 없지만

이상하다. 에덴동산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지금 이 물리적 우주는 얼마나 못생겼습니까? 자신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은 이후로 꽃이 더 이상 피지 않았습니까? 신은 한 사람이 죄를 지었기 때문에 사과나무를 저주한 적이 있습니까?

다시 결과를 금지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가 사과꽃을 이전보다 더 검게 만들기로 결정한 적이 있습니까? 황달, 나이팅게일

종달새와 함께 노래를 부르지 마세요? 산에 더 이상 눈이 내리지 않습니까? 호수에 더 이상 그림자가 없습니까? 일몰의 잔광

혜, 홍영, 가벼운 안개가 오늘 더 이상 마을을 뒤덮지 않습니까? 세상에는 더 이상 폭포와 콸콸콸 소리가 없다.

흐르는 물과 나무 그늘? 그럼' 실낙원' 의 신화 누가 발명한 건가요?

누가 우리가 오늘 못생긴 세상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까? 우리는 정말 신이 용인하고 배은망덕하다.

아이. 소품' 가을의 맛' 은 아마도 나에게 주는 쾌감은 어떤 늙고, 교묘하고, 훈훈하고, 정교한 것과 같다. 예를 들어, 검은 도자기가 난로에 약한 불로 돼지고기를 끓일 때, 솥 안의 서석의 음조는 사람들이 거대한 연기를 태우는 것을 보는 것만큼이나 흥미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20 년 된 사전이나 반세기를 사용한 책상, 거리에서 검게 그을린 구식 간판을 보거나, 모든 서예가의 힘찬 글씨를 보면 사람들은 같은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생은 4 년과 같다. 너는 반드시 이 성숙기를 거쳐야 한다. 만약 여자가 발육이 잘되고 안순을 만난다면 서낭에서도 일정 기간 반 늙은 매력이 있을 것이다. 이는 이팔미녀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생활에서 다른 중요한 관계는 부모와 아이의 관계이다. 어떤 인생철학도 이 기초를 중시하지 않으면 정당한 철학이라고 할 수 없고, 심지어 철학이라고 할 수도 없다.

1, 세상은 유일한 천국입니다. 2. 우주에서 생명이 보잘것없는 것은 중국의 산수화와도 같다. 산수화에서는 풍경의 뉘앙스가 쉽게 보이지 않는다. 이미 물과 하늘의 공백에서 사라졌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 두 개의 작은 그림자가 달빛 아래 반짝이는 강의 한 배에 앉아 있다. 그 순간부터 독자들은 그 분위기에서 길을 잃었다. 3. 남자는 인생철학만 알고 여자는 삶을 안다. 행복한 철학 만이 진정으로 심오한 철학입니다. 나는 서구의 진지한 철학 이론이 아직 인생의 참뜻을 이해하기 시작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는 철학의 유일한 역할은 우리가 일반 사업가보다 더 편안하고 즐거운 생활 태도를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5. 한 사람이 여가 시간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야 그 사람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6. 독자로 하여금 오랫동안 잠든 고대인들을 대면하게 하는 고서 한 권. 그가 계속 읽을 때, 그는 고대 작가가 어떤 형태와 사람인지 상상할 것이다. 맹자와 위대한 역사학자 사마천은 모두 이 관점을 표명했다. 7.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는 것은 당연히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는 것보다 훨씬 싸다.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완전히 여유로운 마음으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오후를 보내는 것은 예술가의 기질일 뿐이다. 8. 천성적으로 점잖고 예의 바른 남자도 없고, 천성적으로 예의를 모르는 여자도 없다. 9. 생활은 잔혹하다. 열정적이고 관대하며 다정한 사람은 그의 더 총명한 동료에게 쉽게 속아넘어갈 수 있다. 천성이 후한 사람은 종종 관대함 때문에 잘못된 생각을 하게 되는데, 왕왕 적에 대해 너무 관대하거나 친구에 대한 지나친 믿음으로 인해 길을 잃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이 가혹하고 따뜻한 마음만으로는 환경에 대처할 수 없다. 열정은 환경에 대한 파괴를 피하기 위해 지혜와 용기와 연결되어야 한다. 10, 큰 도리를 말하는 사람은 이미 손해를 입었다. 그것이 장애임을 증명하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왜곡할 것이다. 누가 그것에 간판을 붙이면, 학파를 인정하면 오히려 그것을 죽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파, 학파, 학파, 학파, 학파, 학파) 그것을 믿는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묻을 것이다. 그래서 하나의 진리는 체계가 세워졌을 때 이미 세 번 죽고 세 번 묻혔다. 1 1. 당신이 딸이라면, 당신은 목란이어야합니다. 12, 일반인들은 이런 속세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 삶에 대한 사랑이 깊지 않아 평범하고 판에 박히고 재미없게 변하기 때문이다. 13, 중국 현대대학의 한 교수는 "아내는 다른 사람에게 잘해 주고 문장 자신에게 잘해 준다" 는 유머러스한 말을 한 적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세계 어느 누구도 절대적인 만족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이 다른 사람이 지금의 그가 아니라면. 14. 진정한 여행자는 유랑자임에 틀림없다. 유랑자의 즐거움, 유혹, 탐구의 생각을 체험하고 있다.

여행은 방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행이 아니다.

여행의 요점은 책임도 없고, 시간도 없고, 통신도 없고, 호기심 많은 이웃도 없고, 방문객도 없고, 목적지도 없다는 것이다.

좋은 여행자는 그가 어디로 가는지 영원히 알지 못한다. 더 좋은 것은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이름까지 잊어버렸다. 15, 화초나무와 친구가 되고 흙과 소개팅하게 해 주면 뿌듯해요.

내 영혼은 흙 속에서 편안하게 꿈틀거려 매우 행복하다.

한 사람이 이 땅에 도취되었을 때, 그의 마음은 마치 천국에 있는 것처럼 편안해 보였다.

사실, 그의 6 피트 몸, 왜 1 인치 인치 인치 흙을 떠나지 않습니까? 16, 여자가 가장 아름다울 때는 요람 앞에 서 있을 때이다. 그녀가 아기를 안고 있거나 네다섯 살 된 아이를 데리고 산책을 할 때 가장 진지하고 장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가장 행복했을 때, 내가 서양 초상화에서 본 것처럼, 한 아기를 안고 베개에서 잠을 자며 장난을 칠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7. 살아있을 때 젊었을 때는 아무것도 모르는 줄 알았고, 대학 때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고, 졸업할 때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고, 중년이 되어서야 자신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18, 자연인은 자기 자식을 사랑하지만 문화의 영향을 받는 사람만이 양부모에게 효도할 것이다. 19, 세상의 바쁜 일을 빼낼 수 있는 사람만이 세상의 바쁜 일을 할 수 있다. 사람은 한가하지도 않고 한가하지도 않다.

여가는 독서로 이어질 수 있고, 여가는 명승할 수 있고, 여가는 유익한 친구로 이어질 수 있고, 여가는 술을 마실 수 있고, 여가는 글쓰기로 이어질 수 있다. 세상의 기쁨은 무엇인가? \ "20, 세상에 지기가 있으니 미워하지 않는다. 2 1. 생활 속의 큰 사기꾼은 두 개가 아니라 세 가지: 명성, 이윤, 권력. 22. 중국에서는 한 사람이 * * 23. 여유로운 생활은 언제나 조용한 마음, 명랑하고 활달한 관념, 자연을 마음껏 즐기는 마음이 필요하다. (24), 식사 후 담배 한 대, 살아있는 신선! 25. 인생의 황금시대는 미래의 노년에 숨어 있는 것이지, 과거의 청춘과 유치기가 아니다. 26. 뱃속에서 한 사람을 사랑합니다. 27. 인생의 목적은 인생을 즐기는 것 외에 또 무엇이 있을까? 28, 여자, 아름답고 충성스럽지 않고 충성스럽지 않다. 29. 한 사람이 이해하는 정도는 바로 그의 고난의 깊이와 같다. 30. 능력, 지혜, 야망, 오만함, 동시에 가장 나약하고 막한 사람들, 유머가의 용기, 심오함, 영리함이 부족하다. 그들은 항상 자질구레한 일을 처리하고 있다. 그들은 더 활달한 유머가도 큰일에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3 1 .. 유일하게 행복한 기혼 남자는 천국에 사는 아담이다. 32. 여자의 가장 좋은 직업은 결혼이다. 우리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생활 태도를 취할 수 있다. 우리는 이 세상의 영구 세입자가 아니라 지나가는 나그네일 뿐이다. 34. 예술은 일종의 풍자문학이어야 한다. 우리의 무감각한 감정, 고요한 사상, 부자연스러운 생활에 대한 일종의 경고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허세 부리는 세상에서 단순하고 성실함을 유지하도록 가르친다. 35. 가장 좋은 건물은 우리가 그 속에 깊이 빠져 있지만, 자연이 어디에서 멈추는지, 예술이 어디서 시작되는지 모른다. 임어당은 한가한 생활을 중시하여 광범위하게 섭렵한다. 나는 임 선생의 책을 좀 더 볼 것을 건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