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문학·로렌스

서양문학·로렌스

영국의 소설가, 시인, 수필가, 극작가로 1885년 9월 11일 노팅엄셔 주 이스트우드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석탄 광부였고 어머니는 어느 정도 문화적 성취를 이룬 그의 초기 생애는 1913년에 출간된 소설 『아들과 연인들』에 반영되어 있다. 아버지는 아내와 자식들에게 멸시당했고, 금욕주의적인 어머니는 자식들에게 큰 희망을 품었고, 예술가 같은 아들은 그는 어머니를 소중히 여기지만 어머니의 사랑에 반항하며 독립적인 어른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요소는 이 자전적 소설과 로렌스의 초기 생애의 핵심입니다. 그는 Nottingham University College에서 식물학과 법학을 전공하고 교사 훈련을 받은 후 서기와 초등학교 교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아주 일찍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11년 첫 소설 『백공작』을 출간했는데, 이 작품에서는 자연의 생명력에 대한 찬양과 인간의 자연을 해치는 비정상적인 문명에 대한 비난이 표현됐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독일인 아내를 두었고 그의 소설 "무지개"(1915)가 금지되었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처했습니다. 1919년이 되어서야 영국을 떠나 그의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방황하는 경력. 그는 이탈리아, 독일, 실론, 호주, 뉴질랜드, 북미 등 여러 나라를 여행했으며, 건강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파란만장한 삶의 장면과 사건들을 소설에 자주 쓰고 엮어냅니다. 말년에는 미술 전시회도 열었지만 당국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28년 피렌체에서 복잡하고 논란이 많은 채털리 부인의 연인(Lady Chatterley's Lover)을 비공개로 출판했습니다. 그는 1930년 3월 2일 프랑스 니스 방스 마을에서 결핵으로 사망했고, 그의 유해는 미국 뉴멕시코주의 한 농장에 묻혔다.

로렌스는 20세기 영국에서 가장 독특하고 논란이 많은 작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낡은 질서가 무너진 낡은 세기말의 경험과 세계대전의 혼란과 방황을 통해 얻은 묵시적인 인생관을 갖고 있다. 그는 죽음과 환생에 관심이 많으며, 작품에서 인간 본성에 담긴 본능적 힘과 '혈의식'을 드러낸다. 가장 긴 소설인 『무지개』는 브란웬의 3대에 걸친 가족사와 우르술라의 성장 과정을 다루었지만, 그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기 시작한 첫 번째 소설이다. Ursula의 이야기는 현실주의와 상징주의의 두 가지 접근 방식이 궁극적으로 불안정 속에서 균형을 맞추는 데 성공하는 동반자 작품인 Women in Love(1920)에서 계속됩니다. 이 두 소설은 그림의 폭이 넓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특히 결혼 생활의 남녀 관계를 통해 남녀관계의 현실과 의미를 깊고 용감하게 탐구하지만, 특히 등장인물의 속마음을 깊고 자세하게 드러낸다. 외세. <사랑하는 여자>는 설교 성향이 매우 뚜렷하다. 다음 몇 편의 소설은 외부 현실과 연결되어 전쟁 이후 전통 관념이 붕괴된 이후 삶의 새로운 의미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으며, 성적 관계에 대한 묘사도 포함하고 있다. "잃어버린 소녀"(1920), "아론의 지팡이"(1922), "캥거루"(1923), "채털리 부인의 연인" 등 이것이 탈출구를 찾는 영적인 흔적입니다. 처음 몇 권은 여행기 성격을 띠고 있으며, 대부분은 방랑 생활 중에 완성되었으며 호주, 멕시코 및 기타 국가의 실제 생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Chatterley 부인의 연인"은 영국 중부의 산업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은밀한 사랑 관계를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종종 자신의 개인적인 왕국을 더 넓은 사회의 운명과 연결하여 사람들에게 그의 작품에서 잿더미에서 현대 사회를 재건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살고 있는 사회의 쇠퇴와 쇠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작품에서 신랄한 비판을 펼친다. <무지개>의 마지막에는 사람들이 다시 태어나는 새로운 세계에 대한 비전까지 그려낸다. 무지개. 그러나 결국 그는 위기와 모순의 근원을 볼 수 없었고, 대부분의 작품은 묘사된 위기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하고 앞으로 더 나은 세상의 가능성만을 보여주었고 그의 탐구는 필연적으로 우울증으로 끝났다.

그는 완벽하고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창조한 10권의 소설로 의심할 여지 없이 유명합니다. 그의 단편소설과 중편소설도 매우 매력적인데, 그는 사소하고 정확한 사회적 배경과 예리한 심리 분석을 연결해 소설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그러나 이러한 소설은 일반적으로 단일한 주제와 밝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또한 자연 세계를 묘사하고 인간 행동의 모델을 제공하는 "새, 짐승, 꽃"(1923)과 같이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으며 이는 시 예술에 독특한 공헌을 합니다. 그의 편지, 수필, 수필 등도 생동감 넘치고 활력이 넘친다.

그는 우울과 원한으로 가득 찬 복잡하고 강력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자연주의 소설가, 시인, 현실주의자, 신비주의자의 특징을 갖고 있다. 그 안에 예술가와 선지자가 공존한다. 그의 소설의 개방형 결말은 상당 부분 그가 어떤 도그마, 특히 기계화와 산업사회에 의해 더럽혀지지 않은 자아를 위협하는 도그마에 복종하기를 꺼려한 결과이다. 그는 현대 문학에서 가장 인간적인 소설과 가장 복잡한 인물을 창조했습니다. 그의 위대함은 다양한 문학 형식을 능숙하게 파악하는 능력, 풍부한 경험, 인간의 성실성과 자비로운 행동에 대한 강조, 본능과 이성 사이의 양극 균형에 대한 확언에서 비롯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