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쓰는 것은 매우 기세가 있다. 시를 잘 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도자 실웅방, 호가 해파를 뒤집는다. 그 손이 비바람이 빠르면, 붓이 아직 삼키지 않았다. < P > 왕비 오도자 그림 수시 < P > 필이 아직 삼키지 않았다. 소동파 고전 고문 16 구 < P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린다. 죽목괴석을 잘 그리는데, 그 화론, 서론도 탁월하다. 북송 () 이 구양수 () 에 이어 문단 지도자, 산문 () 과 구양수 () 가 일제히 이름을 지어 당송 () 의 여덟 사람 중 한 명이다. 시는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불렀다. 그의 단어는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며, 한 단어의 완곡한 언약을 바꾸며, 남송신기질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파 사인이다.
1, 고대의 큰일은 초세적인 재재재뿐만 아니라 오래 참음을 아끼지 않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 송수시
2, 끝은 본보다 강해서는 안 된다. 팔보다 클 수 없다는 뜻이다.-송수시
3, 지언 고기가 없으면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대나무가 없으면 사람을 속되게 한다. 사람들은 여전히 뚱뚱하고 세속적 인 사람들은 치료할 수 없습니다-노래 수시
6, 효보다 먼저 몸을 다스리지 말고, 치국모는 공공보다 앞서야 합니다-송 수시
7, 천하대치, 천재일-송 수시
-송 수시
9, 작은 악은 시골에 있을 수 없고, 큰 악은 나라에 있을 수 없다-송 수시
1, 책은 이치에 맞지 않고, 사람을 설득하여 진실하게 말하지 않는다-송 수시
11 노래 수시
15, 펜 가스가 삼킨 되지 않았습니다-노래 수시
16, 보국의 마음이 죽은 후-송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