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의 고상한 품격을 표현한 시

1. 란덕시

2. 좋은 품격에 관한 시

란덕에 관한 시 1. 황교시

해질녘 단어집을 닫다

황혼을 묘사하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녁노을은 가지각색으로 빛나고, 빛은 얼룩덜룩하고, 저녁노을은 조금씩 떨어지고, 서쪽의 석양은 피와 같고, 연기는 자욱하다. 새가 화림의 등롱으로 돌아왔다. 밤의 시작,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석양은 서쪽으로 진다. 석양이 온 하늘에 가득하다. 석양은 금을 녹이고, 석양은 날씬하고, 석양은 느릅나무에서 날씬하다. 서풍이 점점 옅어지면서 황혼이 창망하다.

황혼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마음속의 황혼의 그림자로, 나는 이미 음악유묘군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2. 강혜는 꽃의 양손시계를 보고 이것이 양양서국문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아니면 외로운 배 서너 리, 물담배, 모래, 비가 황혼에 온다.

3. 실론 문서는 조용하고 종고는 길다. 황혼에 혼자 앉아 있는 동반자는 누구입니까? 위자화대 자미랑.

4. 황혼 무렵 남사가 썰물, 달빛이 모래를 걸치고 가을눈이 흩날린다. 수문학은 연기가 나지 않고 평원지는 차갑다.

5, 화관은 노래하고 춤을 추고, 동아리는 동아리에 가서 본다. 용은 강루사의 동반자이지만 황혼에는 여전히 난간에 기대야 한다.

6. 황혼의 독립불사 앞에는 나무와 매미가 가득하다. 보통 4 시에 마음은 항상 씁쓸하고, 마음이 아플 때는 가을이다.

7, 아카시아 연기가 슬피 울고, 독립 황혼. 남쪽을 바라보니, 한 무리의 새 기러기가 정주로 갔다.

8,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죽지 마세요.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황혼을 묘사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1, 석양은 긴 그림자를 남기고 온통 핏빛으로 물들었다. 하늘이 금방 어두워졌다. 포도색의 황혼, 보라색의 황혼. 감귤 숲과 좁고 긴 오이밭으로 덮여 있다. 태양은 포도 보라색을 짜내는 부르고뉴 레드이다.

2. 저녁마다 하늘에 두껍고 무거운 구름, 석양은 약간의 틈만 끼고 진홍색 구름으로 튀겨질 수 있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가 거센 바다에서 가끔 금빛 비늘을 구르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저녁 공기 중에는 항상 밥 짓는 냄새가 난다. 각종 따뜻한 식탁 위의 요리가 섞여 특별한 맛으로 섞여 있다. 이런 미각은 후각적 경험일 뿐만 아니라 촉각과 심리적 체험이기도 하다. 항상 따뜻하고 착실하며 뭉치다.

4. 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석양이 피처럼 서서히 xx 산 전체를 덮었다. 지평선에는 저녁노을이 한 가닥밖에 없다. 그는 산꼭대기에 서서 미풍이 그의 곁을 스쳐 지나갔다. 여름이지만, 그는 여전히 약간 한기를 느꼈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가만히 서 있었다. 마치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았다.

밤에는 항상 경계감이 없습니다. 맙소사, 어둡든 아니든 불, 도대체 켜야지 말까? 커튼은 도대체 당겨야 합니까?

6. 밤의 태양은 이미 지나갔다.

전체 텍스트 보기:/top/sucai/14271.htm

이백' 마천가' 의 시적

(1) 말이 으르렁거리며 날룡처럼 쏜살같이 지나갔다.

그 눈은 별과 같고, 상상력은 한 쌍의 새와 같고, 꼬리는 유성과 같고, 머리는 목마르고, 입은 빨갛고, 땀은 피와 같다. 천마가 부르고, 비룡이 질주하며, 장경은 자신의 이중생활을 상상한다. "좋은 말 한 필은 비행 속도뿐만 아니라 잘생겨야 한다. 눈은 마음의 창이며, 눈에서 생명의 정신 상태를 볼 수 있다. 천마의 눈은 장경성처럼 밝고, 그것의 생명력이 얼마나 왕성한지 알 수 있다! 천마는 체격이 건장하고, 가슴에 튀어나온 두 개의 근육은 들오리처럼, 미국을 공격하는 선수처럼 온몸이 활기차다.

"꼬리는 유성이 검은색에 대한 첫 열망과 같다." 천마는 번개처럼 날아다니고 꼬리는 유성처럼 날아다닌다. 화가가 말을 그리는 것은 사지에 근거한 동작뿐만 아니라 갈기와 꼬리의 움직임도 있다.

"목마름 흑" 은 천마의 머리가 마치 물을 길으는 양동이와 같다는 뜻이다. 천마의 위대함을 뜻한다. 바로 우리가 늘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입에 붉은 빛과 땀이 뿜어져 나온다." 천마는' 혈마' 라고도 불린다. 달리기를 할 때 목에서 흘러나오는 땀에 붉은 물질이 있어 피처럼 빨갛다.

(2) 천마는 비룡처럼 휙휙 지나갔다. 그 눈은 별과 같고, 날개는 날개와 같고, 꼬리는 유성과 같고, 머리는 목마르고, 입은 빨갛고, 땀은 피와 같다.

좋은 인품에 관한 시 1. 인간성에 관한 시

2.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면,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돈? 두보의 "") 붉은 파랑을 그리는 것은 그림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내 일생이 회화 예술에 잠겨 있고, 나이가 고희에 가깝다는 것을 느끼지 않고, 부는 나에게 하늘의 뜬구름처럼 무관심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시는 유명한 화가 조패가 일심으로 예술에 몰두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칭송한다. 3.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즐겁지 않고, 남자는 여기에 호매하다. 노래? 성호) 부귀에 현혹되지 않고 가난에 안주한다. 한 사람이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지금은 뜻이 있는 사람이 명리를 구하지 않는 고상한 자질을 묘사하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4. 복숭아나무와 자두는 말을 할 줄 모르지만, 그들의 향기로운 꽃과 달콤한 열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슈? 제갈량 "계명서") 담박한 수양이 없으면, 너는 너의 포부를 깨끗하게 할 수 없다. 고요한 마음도, 외부의 방해도 없이, 우리는 우리의 숭고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제갈량은 슬림치학이 먼저 명리의 속박에서 벗어나 경솔함을 피해야 인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혼자 공부하고, 친구가 없으면 서로 공부하면 지식이 적고, 식견이 적다. 조책일)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을 말하며 미래의 참고로 삼을 수 있다. 8. 평평하고 돌이 많아서 항상 가라앉는다고 한다. 당나라? 두순학의' 정서' 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자만하지 말고 부주의하고 신중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침몰이란 침몰하여 사람을 익사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9. 소악에 작용하지 말고 소선에도 작용하지 마라. ("삼국지") 나쁜 일은 작더라도 하지 않고, 좋은 일은 작더라도 해야 한다. 그렇다면 구양수의' 오대사' 를 꼭 고쳐야 하나요? "정사" 순서) 고된 분투, 고된 분투, 큰일을 이루기에 충분하다. 안일을 탐하고 쾌락을 마음껏 즐기는 자는 필연코 죽을 것이다. 12.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논어") 말은 약속을 지키고, 일은 결단력 있고 철저하며, 사람의 원칙과 미덕이다. 13.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하해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선택하지 않으면 깊을 수 있다. 리 4 "충고 고객 책" 하자: 거부, 포기. 다만: 성취. 원래의 비유는 큰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재를 널리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당신이 더 많이 알고, 더 많이 보고, 조예가 더 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노래? 루메이포 \ "설매 \") 매화는 눈송이보다 하얗고 눈송이는 매화향보다 못하다. 이제 그것을 사용하여 사람마다 장단점이 있다는 것을 형용할 수 있으니,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54438+05, 이기심, 국가의 생사존망, 화복으로 인해 왜 피하지 않는가? 린 zexu \ "내 집 을 방어 하기 위해 갔다 \") 기초: 그리고, 보내기. 나라에 유리하다면, 나는 목숨을 바칠 수 있다. 불행 때문에 피하고 행복을 위해 분투할 수 있을까? 시에서는 임측서가 국익을 중시하며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고상한 심정을 표현했다. 16, 과전은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고, 이노을은 불완전한 왕관을 가지고 있다. (군자 여행, 한악부의 고시) 과전에서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마라. 이수 밑에서 손을 들어 모자를 쓰지 마라. 의심받기 쉬운 곳에서는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행동거지에 주의하다. 17, 당당한 남자, 정정당당, 소인은 항상 물마루에 접근하여 먼저 달을 얻는다. 군자는 도덕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소인은 품성이 좋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군자가 당당하고, 마음이 넓지만, 소인은 늘 어색하고 괴로워하는 것이다. ("시경"? Xiaoya) Jingxing (h 天 ng): 주요 도로. 정지: 보조 단어, 쓸데없는 말. 두 문장의 원래 의도는 높은 산을 만나 올려다보고, 높은 길을 만나 순조롭게 통과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높은 산" 은 도덕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우물정" 은 행동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그 말은 산처럼 고귀한 사람이 그를 존경한다는 뜻이다. 행동이 공명정대한 사람은 그를 본보기로 삼을 것이다. 19, 연꽃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서리 가지를 가지고 있다. (수시 증정) 청청 (Q 현ng): 비 뚜껑을 받쳐 연잎을 뜻하는데, 이는 열린 우산과 같기 때문이다. 이 두 말은 연꽃이 시들면 우산처럼 키가 큰 연잎도 시들어 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국화는 시들어 버릴 수도 있지만, 여전히 서리에 자랑스럽게 서 있는 가지를 남긴다. 시에서 국화를 돋보이게 하여 친구의 고상한 정서에 대한 탄복과 경모를 표현하였다. 20. 나는 차라리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그것을 북풍에 불고 싶지 않다. 노래? 정사쇼가 그린 국화) 는 차가운 북풍에 쓰러지기보다 가지 끝에서 향으로 죽는 것이 낫다. 시인은 국화로 자신이 지조를 고수하고 변함없는 애국 정서를 표현했다. ("논어")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되는 법을 정말 모르겠다. 이것은 그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도와주지 마라. 59600.86868866123.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24. 사람은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여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고대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볼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자감) 자신의 언행을 다른 사람의 경험과 비교하는 데 능숙하다면, 어떤 것이 옳고 어떤 것이 잘못되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25. 말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냄새를 맡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돌창? 서문) 의견을 제시한 사람은 무죄이고, 의견을 듣는 사람은 경계로 삼을 수 있다. 26. 내가 아닌 사람도 나의 선생님이다. 나야, 내 친구; 나를 아첨하는 사람은 도둑이다. 나의 잘못을 정확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나의 선생님이다. 나의 장점을 적절하게 긍정하는 것은 나의 친구이다. 맹목적으로 나를 아첨하는 사람들은 나를 해치려는 도둑이다. 이것은 견자의 처세 원칙으로, 수천 년 후에도 여전히 우리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기질병이별') 영롱한 마음이 안에 숨어 옥주전자의 모양처럼 고귀하여 인안팎이 순결하고 품질이 고귀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8. 힘들지만 들모래를 날려야 금에 도달할 수 있다. 돈? 유우석의' 파도 모래' 는 순진하고 정직한 사람을 비유한다.

2. 고대 도덕시

원래 게시자: 루샹 9 19

정직하지 않은 사람이 없으면 정직하지 못한 사람이 없다. 소송철' 성남 중직형주' 는 옳고 그름의 출처를 설명한다. 자신의 도덕적 행동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시정할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는 뜻이다. 군자는 길을 따르고, 반만 바르면 나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출처 해석' 예기 중용' 은' 도' 와 같다. 군자가 사람을 대하는 것은 편파적인 원칙을 따르지만, 너무 지나치면 안 된다는 뜻이다. 그가 중도에 그만두면 (군자라고 할 수 없다), 나도 전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약간의 개인적 이익을 얻는 것은 약간의 신성한 학문이다. 원원' 본우' 권 3 은 약간의 이기심을 없애는 것은 성인으로부터 좋은 자질을 배우는 것과 같다고 설명했다. 과부와 불평등을 겪지 않고, 가난과 불안을 겪지 않는다. 출처' 논어 계씨' 는 환자: 걱정, 두려움. 매우 적음: 매우 적음. 적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분배가 고르지 않고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불안정을 두려워한다는 뜻이다. 옛 성현은 대중의 부족함을 앓지 않고, 그 과부의 치욕을 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어 유월' 의 출처에 따르면 고대의 현명군주는 그가 통치하는 사람이 적을까 봐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사상적으로나 행동적으로 부끄러움이 부족하다고 걱정했다. 통치자가 반드시 국인의 사상 도덕적 자질을 높이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다. 옛 사람들은 부귀로 유명해졌고, 천하무적이었다. 단지 매력적인 사람일 뿐이다. 한 시마 키안 (Han Sima Qian) 의 "임서" 는 모: "맷돌" 을 설명했다. 매력적인 (참새 ng): 뛰어난. 고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어 관리가 되었지만 명성을 잃었다는 뜻이다. 재능이 출중한 사람만이 자립과 자존감, 후세 사람들에게 칭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뒤를 밟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송대 육구연의' 향산선생 전집' 에 대한 해석은 사람이 인격이 있어야 하고, 독립이 있어야 하며, 자존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난한 사람을 위해서이지 부자를 위해서가 아니다. 탁해 3: 나관중' 삼호평 요전' 의 탁도

도덕적 재배에 관한 고대시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의' 국화' 는 국화가 꽃에서 특히 총애를 받는다는 것이 아니라 국화가 피면 더 이상 감상할 수 있는 꽃이 없다고 한다. 이 말은 국화에 대한 굳은 찬양을 함축하고 있으며, 국화는 서리를 자랑스럽게 하고 시들어 버린다. 2.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면,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돈? 두보의 "") 붉은 파랑을 그리는 것은 그림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내 일생이 회화 예술에 잠겨 있고, 나이가 고희에 가깝다는 것을 느끼지 않고, 부는 나에게 하늘의 뜬구름처럼 무관심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시는 유명한 화가 조패가 일심으로 예술에 몰두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칭송한다. 3.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즐겁지 않고, 남자는 여기에 호매하다. 노래? 성호) 부귀에 현혹되지 않고 가난에 안주한다. 한 사람이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지금은 뜻이 있는 사람이 명리를 구하지 않는 고상한 자질을 묘사하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4. 복숭아나무와 자두는 말을 할 줄 모르지만, 그들의 향기로운 꽃과 달콤한 열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슈? 제갈량 "계명서") 담박한 수양이 없으면, 너는 너의 포부를 깨끗하게 할 수 없다. 고요한 마음도, 외부의 방해도 없이, 우리는 우리의 숭고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제갈량은 슬림치학이 먼저 명리의 속박에서 벗어나 경솔함을 피해야 인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혼자 공부하고, 친구가 없으면 서로 공부하면 지식이 적고, 식견이 적다. 조책일)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을 말하며 미래의 참고로 삼을 수 있다. 8. 평평하고 돌이 많아서 항상 가라앉는다고 한다. 당나라? 두순학의' 정서' 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자만하지 말고 부주의하고 신중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침몰이란 침몰하여 사람을 익사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9. 소악에 작용하지 말고 소선에도 작용하지 마라. ("삼국지") 나쁜 일은 작더라도 하지 않고, 좋은 일은 작더라도 해야 한다. 그렇다면 구양수의' 오대사' 를 꼭 고쳐야 하나요? "정사" 순서) 고된 분투, 고된 분투, 큰일을 이루기에 충분하다. 안일을 탐하고 쾌락을 마음껏 즐기는 자는 필연코 죽을 것이다. 12.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논어") 말은 약속을 지키고, 일은 결단력 있고 철저하며, 사람의 원칙과 미덕이다. 13.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하해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선택하지 않으면 깊을 수 있다. 리 4 "충고 고객 책" 하자: 거부, 포기. 다만: 성취. 원래의 비유는 큰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재를 널리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당신이 더 많이 알고, 더 많이 보고, 조예가 더 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노래? 루메이포 \ "설매 \") 매화는 눈송이보다 하얗고 눈송이는 매화향보다 못하다. 이제 그것을 사용하여 사람마다 장단점이 있다는 것을 형용할 수 있으니,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54438+05, 이기심, 국가의 생사존망, 화복으로 인해 왜 피하지 않는가? 린 zexu \ "내 집 을 방어 하기 위해 갔다 \") 기초: 그리고, 보내기. 나라에 유리하다면, 나는 목숨을 바칠 수 있다. 불행 때문에 피하고 행복을 위해 분투할 수 있을까? 시에서는 임측서가 국익을 중시하며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고상한 심정을 표현했다. 16, 과전은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고, 이노을은 불완전한 왕관을 가지고 있다. (군자 여행, 한악부의 고시) 과전에서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마라. 이수 밑에서 손을 들어 모자를 쓰지 마라. 의심받기 쉬운 곳에서는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행동거지에 주의하다. 17, 당당한 남자, 정정당당, 소인은 항상 물마루에 접근하여 먼저 달을 얻는다. 군자는 도덕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소인은 품성이 좋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군자가 당당하고, 마음이 넓지만, 소인은 늘 어색하고 괴로워하는 것이다. ("시경"? Xiaoya) Jingxing (h 天 ng): 주요 도로. 정지: 보조 단어, 쓸데없는 말. 두 문장의 원래 의도는 높은 산을 만나 올려다보고, 높은 길을 만나 순조롭게 통과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높은 산" 은 도덕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우물정" 은 행동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그 말은 산처럼 고귀한 사람이 그를 존경한다는 뜻이다. 행동이 공명정대한 사람은 그를 본보기로 삼을 것이다. 19, 연꽃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서리 가지를 가지고 있다. (수시 증정) 청청 (Q 현ng): 비 뚜껑을 받쳐 연잎을 뜻하는데, 이는 열린 우산과 같기 때문이다. 이 두 말은 연꽃이 시들면 우산처럼 키가 큰 연잎도 시들어 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국화는 시들어 버릴 수도 있지만, 여전히 서리에 자랑스럽게 서 있는 가지를 남긴다. 시에서 국화를 돋보이게 하여 친구의 고상한 정서에 대한 탄복과 경모를 표현하였다. 20. 나는 차라리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그것을 북풍에 불고 싶지 않다. 노래? 정사쇼가 그린 국화) 는 차가운 북풍에 쓰러지기보다 가지 끝에서 향으로 죽는 것이 낫다. 시인은 국화로 자신이 지조를 고수하고 변함없는 애국 정서를 표현했다. ("논어")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되는 법을 정말 모르겠다. 이것은 그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도와주지 마라. 59600.86868866123.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24. 사람은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여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고대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볼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자감) 자신의 언행을 다른 사람의 경험과 비교하는 데 능숙하다면, 어떤 것이 옳고 어떤 것이 잘못되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25. 말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냄새를 맡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돌창? 서문) 의견을 제시한 사람은 무죄이고, 의견을 듣는 사람은 경계로 삼을 수 있다. 26. 내가 아닌 사람도 나의 선생님이다. 나야, 내 친구; 나를 아첨하는 사람은 도둑이다. 나의 잘못을 정확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나의 선생님이다. 나의 장점을 적절하게 긍정하는 것은 나의 친구이다. 맹목적으로 나를 아첨하는 사람은 고의로 나를 해친 도둑이다. 이것은 견자의 처세 원칙으로, 수천 년 후에도 여전히 우리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4. 도덕적 수양시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다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돈 국화"

국화가 꽃에서 특별히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국화가 피면 더 이상 감상할 수 있는 꽃이 없다.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면,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당 두보"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화가" 시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즐겁고, 남자는 여기서 호쾌하다. (송정호)

한 사람이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지금은 뜻이 있는 사람이 명리를 구하지 않는 고상한 자질을 묘사하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5. 고상한 품격을 묘사한 시

매화시, 영매, 마오쩌둥은 비바람으로 봄을 보내고, 눈은 봄을 맞이한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모왕미면, 우리 집 옆에 있는 서연 호숫가의 나무들이 옅은 먹색의 꽃을 피우고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아침 매화나무는 한매 백옥대라고 불리며, 임촌길, 유교로 거슬러 올라간다.

요즘 물을 뿌리기 시작했는지 겨울 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묵매가 죽간리에 사는 것은 단청의 폐화공을 싫어하지 않기 때문에 차이를 구하지 않고 일치시켜야 한다.

옥용은 서양의 까마귀색보다 못하여 한궁과는 다르다. 처음 피는 매화는 이미 얼음이 얼어서 끊어지고,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고 외롭다.

눈이 깊은 마을 앞에 어젯밤에 지점을 하나 열었다. 묵미 장강산 변두리의 한적한 산골짜기 물가촌은 한때는 꽃이 뭉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여전히 동풍이 싫지만 더 싫다. 초개매화, 이동풍 서풍, 군목산 중 낙엽이 텅 비었다.

매화만 불지 못하고 새것도 하얗다. 조병문 화가인 묵미는 파우더를 만들지 않지만, 다른 사람이 나를 똑바로 생각할까 봐 두렵다.

만났을 때 우리는 결코 알지 못했다. 하부는 옥인을 잘라 본 적이 없다. 이미, 이상은은 천애에 정착했고, 그녀는 일이 일어나게 하고 싶지 않았다.

Samuume 은 작년에 피운 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가장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왕관중의 설림, 백매, 이 온몸에 복숭아리가 섞여 있다.

단번에 하룻밤 향기를 풍기며 건품으로 흩어졌다. 만일의 것은 조금도 먼지의 습격을 받지 않고, 그녀는 초가집에서 살기를 원한다. 단지 내가 임화정을 오해했기 때문에, 나는 이 시인이 이 말을 하게 했다.

설조명과 바둑을 두면 매화시가 파화왕안석의 시' 봄을 찾아 매화를 본다' 를 잃고 길에 눈이 한 무더기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봉성 남모는 그 해를 기억하고, 게시물과 함께 오기가 어렵다.

매공의 성 앞에서는 매화만 외롭다. 명월은 매일 물과 같고, 술이 깨면 옥피리를 듣는다.

매화 왕안석은 벽 모퉁이의 매화를 세고, 링한이 홀로 피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매화 Geng 편지 섣달 반, 이미 매화를 느꼈다. 올해 춘완, 눈 속의 숯을 모두 보러 온 것을 믿지 않는다.

진석원 매화가 만개하고, 석양이 늦고, 천리에 향기로운 눈이 흩날리고 있다. 개춘 이래 더 이상 좋은 말이 없어 방망이가 갑자기 시가 되었다.

육유는 매화향에 청풍이 가득하다고 들었는데, 눈 더미가 사산을 두루 뒤덮으면 어떻게 천억, 매화향 한 그루로 환화될 수 있단 말인가?

잡시 중의 하나인 왕위, 너는 나의 고국에서 와서,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내일까지, 그것의 첫 번째 차가운 꽃을 열어? 。

버드나무 가지사 유우석이 세북에서 매화 강피리를 치고, 남계수산사를 치다. 이전의 노래를 한데 모아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를 듣지 마세요.

새로 심은 자두백거이 새로 심은 자두 일곱 그루가 연못가에 심어져 꽃이 필 때 가 보고 싶다. 상주시의 복숭아와 리는 질투를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너에게 좋은 해가 될 것이다.

매화육지를 처음 만났을 때 북방은 남방만큼 따뜻하지 않아서 남방에서는 북방 사람의 장을 부러뜨리기 쉽다. 루즈 복숭아 뺨 배 가루, * * * 메이크업 한매.

1 1 월, 두 번째 뒷마당 꽃이 만발합니다. 채향과 온향이 만번 만개하다. 봄바람은 감정으로 가득 차서 꽃과 함께 왔다갔다한다.

두 번째 운율, 여조미 황정은 냉향에 노출되지 않고, 작은 가라지는 햇빛 아래서 두세 가지를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나미청엽이 잘 조리되어 있는데, 이것은 풍성자가 배운 것이다.

유명한 매화 시인 육유도 매화 때문에 취한 적이 있다. 이십리 향은 계속되고, 청양궁은 라쿤화계로 간다.

매화 소식, 해마다 홍매 () 를 믿고, 강가에 늘어져 열려고 한다. 자신의 감정을 잘 돌보고 봄을 뿌리에 직접 보냅니다.

매화절구 중 하나인 육유 () 는 매화 () 의 청풍 () 을 듣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홍매, 왕, 복숭아는 서로 질투하지 않지만, 그들의 자세는 다르다. 지금도 눈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지만, 별로 빨갛지는 않다.

매화의 두 번째 말은 네가 계곡을 여행하고, 가지북까지 멀리 떨어져 있고, 해마다 꽃이 늦는다는 것이다. 지금이 빙설로 뒤덮일 때라는 것을 아십니까?

영상 홍매, 범대성, 안개, 비, 연지, 송죽, 강 봄바람. 온 도시에 복숭아와 리가 가득하고, 고성의 빈곡이다.

매화의 세 번째 문장: 육유' 설학' 의 풍각이 더욱 늠름할수록 꽃 중 절기가 가장 강하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가질 것이다.

매화도 양은 갑자기 한매나무, 한수 강변에 꽃이 피었다. 봄이 일찍 도착했는지 나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이 의심스럽다.

양매 만력산의 그윽한 발걸음을 탐구하는 것은 놀랍고 심야에 있다. 매화 한 송이가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매향국에서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보고, 옹화궁에서 주영년을 보고, 화신풍에서 새가 거꾸로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물과 빛이 서로 비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비스듬한 그림자가 파도를 지탱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통지 중 하나인 루메이포는 매실무설영령, 눈무매의 풍습이 있다. 저녁노을시는 하루 종일 눈이고, 매화는 10 개의 봄이다.

"매방리영" 의 비문에는 종이에 새로운 잉크가 새겨져 있는데, 매화 몇 송이가 가장 눈에 띈다. 나는 바람을 타고 먼 곳으로 날아가고 싶다, 나의 골목은 봄이 될 것이다.

주의 2: 루메이포와 설메이는 봄을 위해 싸우고 있지만 포기하고 싶지 않다. 시인은 원고료를 연기하고 이 장을 평론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링미 장도기는 시적으로 가득 차 있고, 언제든지 일이 일어난다. 나는 사교 활동에 참가할 돈이 없다. 일령은 매화이다.

메이를 보니 유몽이 서호에 있는 집을 본 것은 동풍이 불어오는 황사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강남의 봄빛이 줄어드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이 마음은 매화가 아니다.

예범에게 주는 선물 한 통, 루카이에게 주는 접매 메신저 한 통, 수도꼭지 한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홍루몽은 묘옥을 방문하고, 홍매, 조설미나리의 술을 구걸하며, 병을 열지 않고, 끊임없이 말을 하고, 봄을 찾아 왁스를 찾아 봉래에게 물었다. 꽃병에 이슬을 묻지 않고 창아 문턱 밖 매실을 구하다.

입세 후, 복숭아와 눈은 사라지고, 먼지는 자구름을 잘랐다. 만약 당신이 시인이라면, 당신은 그 얇은 어깨를 소중히 여길 것이고, 당신의 옷에는 여전히 불태가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홍루몽》은 홍매 (꽃) 를 영영한다. 조설미나리는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하며, 꽃이 비단 같고, 자녀들은 봄화장이 호화롭다. 휴게실에는 눈이 없고, 흐르는 물에는 석양이 있다.

꿈은 붉은 피리와 함께 춥고, 선향은 누빔. 전신은 반드시 요대종이어야 하는데, 색차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홍루몽 영홍매화. 조설근도는 살구가 붉지 않고, 추위를 타기 전에 동풍을 웃는다. 혼비옥령, 봄빛은 구별하기 어렵고, 나부몽은 분명하지 않다.

녹색은 화장을 더해 보불을 만들고, 선녀는 술에 취해 무지개를 건너도록 돕는다. 평범한 색으로 보이는데, 그의 얼음과 눈에서 짙어진다.

《홍루몽》은 매화 (매화) 를 영영한다. 카오 Xueqin, 흰 매화 게으른 선물 붉은 매화, 먼저 술에 취해 환영합니다. 얼어붙은 얼굴에는 선혈이 가득 묻어 있고, 시큼한 마음은 먼지로 변해 증오가 없다.

단약을 잘못 삼키고 진골을 뜯어 요지를 훔쳐 낡은 태아를 벗다. 강북 강남은 봄빛이 찬란하여 꿀벌 나비가 의심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한다.

초매류종 원초 매수고가 초천벽영을 비춘다. 북풍이 밤향에 흩날리고 서리는 하얗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보내려고 하는데, 산이 중수로 뒤덮여 의심할 길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추운 겨울이 곧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무엇으로 먼 친구의 그리움을 위로할 것인가?

1 1 월 중순부터 부풍, 매화, 이상은아, 아늑한 자태로 적시에 향을 피우지 않는다. 창아와 달빛이 동반되어 담담한 모습이다. 청옥녀의 냉비는 서리보다 더 강하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아침 프로그램은 누구에게 보여 준 것입니까? 두레의 추운 밤에 손님이 술로 차를 마시기를 기다리지 마라. 대나무 아궁이 수프는 처음부터 빨갛게 달아올랐다.

늘 그렇듯이, 지난 달에 매화가 있으면 달라진다. 눈 후 매화가 만개하고, 등불 아래 도시 복숭아와 이망동군, 섣달 매화가 아직 봄이 되지 않았다.

몇 개의 창문이 조용하면 안 돼, 화원이 산뜻하고 상쾌해. 어두운 향과 날씬한 그림자 강원의' 19 1 1 올해의 겨울' 이 적재될 예정이다.

품격이 고결한 시

20o, 천정사 6 곡

1. 긴 역사지도

인재의 버팀목이 되고,

하늘, 육지, 바다.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며

오늘 다시 출항합니다.

야오야오산고수가 길다.

2. 환학 선생님

덕망이 높고, 박학다재하며,

영웅 호걸을 보다.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 정확한 사람,

악마처럼 펜을 쓰고,

너무 신기해요.

3. 왕본성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불평도 후회도 없다.

폭풍과 천둥,

숨을 내쉬고, 눈썹을 올리고,

나 말고 이 세상은 누구야?

4. 회란각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 태양, 비.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태양, 달, 별,

일생의 추구를 동반하다.

5. 관중도

정직해야 합니다.

일을 공명정대하게 하다.

각 방면의 영웅을 모으다.

유명한 선생님,

이 세상은 내가 지배한다.

6. 일선 지도

마음속으로 만리를 생각하고,

무한한 미래를 보다.

한 천재,

요대로 돌아가서

천지가 모두 놀라 멍해졌다.

참고 자료:

백우 시가 300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