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에 관한 시구 1 -당 두보' 절구 4 곡'
가 잇달아 명예를 중상하며 하로에게 물었다. 송육유' 감구'
비방 명예가 잇달아 웃음꽃을 피우며 레논을 죽였다. 송육유' 회회' < P > 는 가정의 명예가 주에 있다. -송왕안석 \ "차운보수 송중산 2 곡 \"
다명예도 많이 파괴됐다. -당원직' 감몽' < P > 은 사람을 만날 때 명예군이 아니다. 청공 자진' 이미 하이잡시 28'
자수 주현 제목 분벽영. -당낙빈왕' 제경편'
양소현과 옥석. 당류종원' 여름밤 고열등서루' < P > 선현유리. -당맹교' 제원봄'
현제 사진 햇빛 촬영. -당백거이' 권주'
여파가 9 현을 넘겼다. -청 나란성드' 옥천 12 운' < P > 문제 조류정 가난한 단청. -송육유' 초궁행'
경사력 현제 무로 삿포로. 당 유우석' 추반딧불 인용'
2. 명예에 관한 시구
1,' 출세 2 곡 중 하나'
당대: 왕창령
진시 명월한 시관, 만리장정 사람들이 아직 갚지 않았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은 후진타오 madu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 P > 번역: < P > 는 여전히 진한시대의 명월과 변관으로, 수비를 지키며 적을 방어하고 만리정인을 위해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의 비장 위청이 아직 남아 있다면 흉노의 남하 목마가 음산을 넘길 수 없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군종북정' < P > 당대: 이익 < P 퇴석에서 3 만 명을 징발하여, 잠시 돌이켜 달에 본다. < P > 번역: < P > 천산에 큰 눈이 내려서 청해호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더욱 추워졌다. < P > 행군 도중 전사들은 피리곡' 행로가 어렵다' 를 불었다. 이 슬픈 이별곡을 듣고, 변관에 주둔한 3 만 장병들은 모두 고개를 들어 동승의 달을 바라보았다.
3,' 석회음' < P > 명대 분골쇄신은 전혀 두렵지 않으니, 세상에 결백을 남겨야 한다. < P > 번역: < P > 천만 번의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속에서 채굴할 수 있으며, 활활 타오르는 불을 흔한 일로 여긴다. 뼈가 부서져도 조금도 두렵지 않고, 기꺼이 결백을 세상에 남기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장가행' < P > 송대: 육유 < P 하필 개선연 장병, 삼경설압비호성!
번역:
국가 원수는 아직 갚지 않았고, 장사는 이미 늙었다. 상자 속의 보검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한밤중에 낭랑한 울음소리를 냈다. 언제 삼경 대설에 비호성을 수복하고 개선하여 돌아와 장병 연회와 환하게 웃을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량주어 두 곡 중 하나' < P > 당대: 왕한 < P > 취한 모래사장 군모 웃음, 옛날 원정 몇 명이 돌아옵니까?
번역:
오늘 꼭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전쟁터에 취해 있어도 무방하다. 이번 출정은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데, 원래 말 가죽 시체를 싸매려고 했는데, 살아서 돌아올 준비가 되지 않았다.
3. 명예에 관한 시구에는 어떤
1,' 한가한 뜻' 돈 백거이
가 영광을 다투지 않고 침몰하고, 날이 시숙하다 * * * 도친이 있다.
북성 친구 소식이 끊어지고 동림 장로가 자주 돌아온다.
병정지 야식은 사회처럼 한가하고, 애기는 조어에게 봄처럼 따뜻하다. < P > 점점 늙어서 한가한 냄새를 풍기며 평생 바쁜 사람이 될 생각은 없다.
2,' 영계' 당 이백 < P > 세계종 복숭아리가 모두 금장문에 있다.
등반 경쟁 지름길, 그리고 이 봄바람이 훤하다.
하늘 서리가 내리자 영광은 오래가지 못했다.
안지 남산계, 푸른 잎이 향기로운 뿌리를 드리우고 있다.
청음도 부탁할 수 있는데, 어찌 나무 군원을 아끼겠는가.
3,' 창언사인은 촉 3 곡을 보내야 한다',' 송사마광
은 구리량도를 건네며 엄청자물쇠에 응했다.
음의 책은 당일 가고, 명옥은 지금 돌아온다.
향수는 주허브, 강화는 금의를 비추고 있다.
임종이 부족해서 고금의 희희를 영광스럽게 한다.
4,' 강화이 명소도 보기' 당 왕창령
는 일부러 운산을 읊으며, 특히 은전묘를 알고 있다.
yuangong 누가, 다음 이순신 linhai 아오. < P > 그리고 나는 그 바람이 높아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원조는 아무런 도피도 없이 천리를 펼쳐 조망했다.
가시문담배를 가볍게 쓸어 적성불을 표시하다.
푸른 숲 능선, huaihai Xin 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향로 꼭대기를 가리키며, 흰 유인원 울음소리를 듣지 않는다.
살모넬라 모두 구름 파괴, 혼자 제나라 특별한 조정 에 갔다.
와이푸이, 후닝 낚시 느낌.
안기가 시작되면서 천고에 영광을 드립니다.
투표는 슈 제나라, 창랑은 고독한 문설주가 있다.
5,' 염노교 화공 의도' 송예엽 < P > 화공 의도, 류소매꽃받침, 봄빛을 훔쳤다. 엽쌍비정 하늘, 작은 문성이 먼저 망했다. 조류유림, 그해의 영광, 사해의 명성이 희끗하다. 아오 시안 (西安) feimao, 잉 ran 외부 흔적. 그리고 웃음 자랑 영주, 로맨틱한 단어 한, 당연히 서담객. 이일 공성 사부귀는 적송유극과 맞먹는다. 청가 한 곡, 삼천주루 한 곡, 역시 판비가 아니다. 향방을 가득 붓고, 양앙은 장수천백 명을 불렀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1, 백거이 (772 -846 년), 자롯데, 호향산거사, 또 호취음선생, 본적 태원, 증조부까지 이주해 하남 신정에서 태어났다.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는 원직 * * * 과 함께 신악부 운동을 주창했고, 세명은' 원백' 이라고 불렀고, 유우석과' 유백' 이라고 불렀다. 백거이의 시가 제재는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는 평민하며,' 시마' 와' 시왕' 이라는 명칭이 있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서거하여 향산에 묻혔다. "백씨 장경집" 이 전해지고, 시를 대표하는 것은 "장한가", "숯옹 판매", "비파행" 등이 있다.
2, 이백 (71 -762 년), 자태백, 호청련 거사, 당나라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본적은 서역종엽성에서 태어나 4 살에 아버지를 따라 검남도 면주로 이주했다. 이백은 세시문 천여 편을 보존하고,' 이태백집' 이 전해졌다. 762 년에 6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 묘는 오늘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3, 사마광 (119 년 11 월 17 일 -186 년), 자군실, 호현루, 산시 하현 (현 산시 하현) 수향인,' 송사',' 사해' 등 명확한 기록 허난성 신양시 광산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북송사학자, 문학가. 력사 인종, 영종, 신종, 철종 사조, 졸증태사, 온국공, 시문정, 중국 역사상 첫 편년체 통사' 자치통감' 을 집필하고, 사람됨이 온량하고 공손하며, 강직하지 않다. 그 인격은 유학교화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으며, 예로부터 존경을 받았다. 생애 저작이 매우 많은데, 주로 사학 거작' 자치통감',' 온국문 정사마공문집',' 사고록',' 물기문',' 잠가상' 등이 있다.
4, 왕창령 (698-756), 글자 소보, 하동 진양 (오늘 산서 태원) 사람. 성당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은 후세 사람들이' 칠절성수' 라고 칭송한다. 초창기에는 빈천했고, 농경에 갇혀서, 나이가 가까스로 미혹되지 않고, 중진사를 시작했다. 초임 비서성 교서랑 () 은 또 박학홍사 () 로, 호로수위 () 를 수여하는데, 일 때문에 영남 () 을 폄하하였다. 이백, 고시, 왕위, 왕지환, 삼삼 등과 교후하다. 개원 말기에 장안으로 돌아가 강녕승에게 개장하다. 비방을 받아 용표위를 비방하다. 안사가 난동을 일으켜 도사루 () 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 시는 7 절절견장으로, 특히 등단하기 전에 서북변에 가서 만든 변두리시가 가장 많았고,' 시인 왕강녕' 이라는 명예가 있다. (또한' 시가의 천자 왕강녕' 이라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5, 예엽 (1115-1172), 자중몽, 한 글자 국기, (즉 국기) 우정 (현 호주인) 사람. 동생 예엽 역학으로 시작한 송사오싱은 18 년 (1148 년) 중진사와 함께 태학, 호' 2 리' 에 들어갔다. 처음에 벼슬은 인과 (오늘 항주) 위였다. 현지의 장하에는 용왕묘가 있는데, 매번 제사를 지낼 때마다 뱀이 나오거나 향로를 파괴하거나, 술잔을 다 마시거나, 매년 인명 피해가 발생하는데, 사람들은 모두 용의 소행이라고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패스 ruiye 도착 후, 의도적으로 향 세트 디엔, 뱀 출타, ruiye 는 교회 앞에서 처벌, 죄를 세어 보았다.
4. 명예에 관한 시구 < P > 중주 일수초록만방, < P > 국사가 얼마나 힘든지 자강했다. < P > 평정으로 길이 험난하고, < P > 안방 () 이 세상 변천을 다 갚았다. < P > 24 사서 마리나 사직, < P > 주공 예절 정륜정. < P > 연륜경제는 영원불멸, < P > 축제의 기쁨은 자상할 수 없다.
젓가락 한 개는 쉽게 부러지고 젓가락 열 개는 쇠처럼 단단하다.
사람들이 땔나무를 줍고 화염이 높다.
왜 * * * 서창초를 자르지만 바산 밤비가 올 때. < P > 단결우애친과 친친 < P > 별 한 개, 썰렁함, < P > 별 두 개, 반짝임, < P > 별 세 개, 별 네 개, 별 다섯 개, < P > 환성성성성강광명. < P > 한 사람, 외롭고, < P > 두 사람, 웃음거리, < P > 세 명, 네 명, 다섯 명, < P > 단결우애와 친교.
인심이 일제하고 태산이 이동한다.
한쪽 발은 걷기가 어렵고 손바닥은 울리기 어렵다.
물오른 배는 높고 장작은 많이 번창한다. < P > 세 명의 악취 나는 가죽 장인이 제갈량보다 낫다. < P > 벽돌 하나가 담을 쌓을 수 없고, 나무 하나가 집을 지을 수 없다.
울타리 세 개, 사나이 한 명 세 명.
대나무 장대 하나가 휘어지기 쉽고, 대마 밧줄 세 개가 끊어지기 어렵다. < P > 꽃 독방은 봄이 아니라 만자천홍춘이 정원에 가득하다.
무복
시경 국풍 진풍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들과 같은 가운. < P > 왕우흥사, 내 고창을 고치고, 아들과 원수를 나누라!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들과 동택이다. < P > 왕우흥사, 내 창창을 고치고, 아들과 함께!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들과 함께 옷을 입다. < P > 왕우흥사, 내 갑병을 고치고, 아들과 동반한다!
5. 명예에 관한 문장
명예에 관한 명언 경구
1, 명예는 찾을 수 없고, 명예를 추구하는 어떤 방법도 헛수고다. 괴테
2, 명예는 강과 같다. 경박하고 공허한 영예가 강 위에 떠 있고, 학생과 두터운 영예가 강 밑에 가라앉는다. 베이컨
3, 명예는 장난감과 같다. 놀기만 할 뿐 영원히 지켜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퀴리 부인
4, 명예는 반딧불이처럼 멀리서 반짝반짝 빛나고, 가까이서 보면 덥지도 밝지도 않다. 존 웹스터
5, 영예는 예술을 흥성하게 하고, 연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모두 명예감에 감격한다. 키케로
6, 명예는 미덕의 그림자다. -유럽
7, 명예는 노동의 두 손에 있다. 다빈치
8, 사회적 영예는 물질적 소유에서 비롯되며, 때로는 이런 점유를 얻는 발판과 더 비슷하다. 프랭크 파킨
9, 친구를 잃는 것은 재산을 잃는 것보다, 명예를 잃는 것은 일생을 망쳤다. 스페인
1, 세계 명예의 월계관은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습니다. -자라이
11, 나무는 그 열매에 의해 붙여진 이름이다. -마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