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굴원의 전설적인 생활 속의 애국정신.

굴원' 은 춘추시대 초국인 굴원의 전기이다. 그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정치가이자 작가이다. 정치가로서, 그는 법이 엄격하고 공정하다고 주장하며, 누구도 규칙을 고수해서는 안 된다. 시인으로서 그의 상상력은 자유분방하고 수사는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많은 전대 가작을 남기고 많은 새로운 시 장르를 창조하였다. 전국 말기에 진나라는 죽처럼 초나라를 가볍게 취했다. 국가가 멸망한 후 해외로 망명한 굴원은 보국이 가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의기소침하게 강에 투신했다.

굴원의 초상

명문 출신인 굴원은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읽으며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그의 뛰어난 재능과 혁혁한 배경 덕분에 그는 초회왕의 신뢰를 얻었고, 종종 초회왕에 의해 국가 대사를 토론하도록 소환되었다. 굴원의 꾸준한 노력으로 초국의 국력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굴원은 초국의 국력이 진국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연합국을 건의하여 초국과 진국의 연맹을 구성하여 진나라에 대항했다. 그러나 굴원의 인격은 성실하고 솔직하지만 초회왕은 나쁜 사람에게 눈을 가렸다. 몇 년 후, 굴원은 점차 초회왕의 신뢰를 잃었다. 그는 초나라와 진나라가 동맹을 맺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진나라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추방되어 망명 생활을 시작했다.

초회왕이 죽은 후, 추향왕이 계승하여 굴원에 대한 박해가 증가하여 그를 강남으로 유배하였다. 기원전 278 년에 진나라는 초나라를 공격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초나라가 망했다. 굴원이 이 일을 알게 되자 옷에 눈물이 가득했다. 그는 유례없는 큰 타격을 입어 순식간에 노숙자가 되었다. 여러 가지 고통 속에서 그는 애국의 뜻을 나타내기 위해 지로강에 투표하기로 선택했고, 한 세대의 위인은 그가 사랑하는 고향을 영원히 떠났다.

굴원의 위대한 시편은 지금까지도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역대 자손에게 영향을 미쳤다.

굴원의 정신 굴원은 평생 국우민을 걱정하였다. 북한이 벼슬을 할 때, 국민의 요구를 진심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내가 유배되었을 때 나는 항상 걱정했다. 생활이 근심 걱정이 없고 몸이 매우 좋지만, 사상 부담에 대한 스트레스는 시를 보내는 것만으로 완화될 수 있다.

굴원석상

굴원의 애국정신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초나라 후기에 멸망했을 때, 20 여 년 동안 유배된 사람으로서 완전히 일에 관여하지 않고 은둔자가 될 수 있었다. 물고기를 잡는 어부조차도 그에게 난세를 권고했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는 결국 강에 투신하기로 선택했다. 국가에 대한 그의 사랑은 결코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후대 사람들이 단오절을 설립하려는 의도는 강물의 물고기가 굴원의 시체를 먹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다.

또한 굴원은 성격에 있어서' 참' 을 추구한다. 벼슬을 할 때는 여전히 흑백이 분명해서 눈에 모래 한 톨도 용납할 수 없다. 상대방이 누구든, 그가 잘못을 저지르기만 하면,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 자리에서 아마도 그의 귀족 신분 때문에 겉으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그런데 이렇게 직설적인데, 어찌 원한을 자신에게 끌어들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지만 춤을 잘 추면 나중에 명작을 만들 수 있는 곡평이 될 수 없다.

다행히 곡평은 역사에 기억될 수 있다. 그의 걸작이든, 그의 사적이든, 그의 정신 절조가 있다. 이런 정신은 바로 우리나라가 가장 위험할 때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굴원의 사람은 역사 속에 있지만, 그의 정신은 후세 사람들에게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역사의 긴 강에 의해 소멸될 가능성이 가장 낮은 일이다.

굴원에 대한 평가는 사실 검은 점이 없는 사람이고, 그에 대한 평가도 과격하고 양극화되지 않은 것 같다. 물론, 그의 성적 취향에 대한 논란을 제외하고.

굴원의 초상

이소' 는 겉으로는 굴원의 국가 대사에 대한 불만과 자신의 우울증을 표현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초왕을 질투한다는 말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동성애자이기 때문이다. 이 점의 진실과 거짓에 관해서는, 나는 깊이 연구하고 싶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일화로만 듣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진지하고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굴원이 확실히 국우민이고, 자신의 아름다운 정치적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근본적으로 자신의' 오성좋은 아이' 를 실현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확실히 정이 낮은 귀족 도련님이지만,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것은 알지 못한다. 그도 매우 재능 있는 학자로 정서가 매우 높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완고한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내 관점에서 그를 판단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세상 사람들은 자신을 희생하고자 하는 재능 있는 사람들을 칭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들이 국가 대의에 납치된 가난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보기에 굴원 성질의' 고집' 은 어리석은 짓이며, 다른 사람이 유배된 것도 당연하다. 여야에서 기왕 규칙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 세상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먼저 당신이 세상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는 곳에 머물러야 합니다.

다시 한 번, 굴원은 문채가 넘치는 문인이다. 일반 문인들이 비교적 오만하다는 점은 감탄할 만하지만, 그가 유배되어 강에 투항하여 자살한 큰 원인이다. 물론, 이런 기절이 없었다면 이런 걸작은 없었을 것이며, 역사상의 굴원도 성취할 수 없었을 것이다.

굴원의 애국시 굴원은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심상치 않은 자신감과 자만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오만하고 오만하다. 그의 시는 종종 아름답고 놀라운 상상을 담고 있으며, 사물의 낭만을 초월하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더욱 애국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다.

굴원의 명언

그의 시는 다른 사람의 시와 마찬가지로 진실하여 조심하지 않으면 용솟음친다.

9 곡' 처럼요? 전국적으로 애도하다.

9 가' 는 굴원의 만년 유배 기간에 창작한 것이다. 당시 굴원은 천지에 대한 숭상심, 추 선인들이 창조한 기업에 대한 그리움, 군주에 대한 충군, 애국, 우국우민에 대한 사상감정으로 가득 찼다. 굴원 작품의 최고봉으로 인정받아 국상이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갑옷을 입고 앙코르를 든 병사들이 엇갈린 허브에서 피를 뿜어내고 있다. 그들이 이 나라를 떠나 재단을 설립하려고 했기 때문에, 보가위국은 처음부터 귀국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나라인 초나라를 사랑하여 탑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쳤는데, 단지 그것이 우뚝 서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목을 베어도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그는 무기를 내려놓지 않고, 방어하고, 지켜주고, 죽은 후에 영웅이 되고, 그것을 바라보고, 그의 추 () 를 지켜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굴원의 영웅 송가이다, 그러나 그 자신의 감정은 아니다. 그는 사랑하는 나라를 위해 피를 흘리며, 그의 왕이 그의 고심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의 나라가 만고에 영원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가 몸을 잃어도 그것을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시 전체에는 단 열 마디의 말이 있는데, 짜릿한 장면으로 격렬한 변칙적인 시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굴원의 괴상한 애국적인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은 이 역사를 거의 고증할 수 없지만, 우리는 전쟁의 다른 쪽이 누구인지도 모르지만, 누가 신경을 쓰겠는가?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굴원의 억울함과 애국뿐이다. 충분하다. 그의 시가 그의 정신과 함께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굴원의 가문은 매우 좋지만 벼슬길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그는 두 번 유배되어 결국 모두 죽었다. 그 전에 굴원은 머리를 걸치고 강변을 거닐던 적이 있었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니 그의 이 행동도 당시 초나라 국사에 대한 그의 불만이었다.

굴원의 초상

고대에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머리를 기르고 있었다. 문화가 진정으로 발달한 곳에서 남자들은 모두 머리를 걸치고 왕관을 쓴 것이었는데, 이는 당시 문명인들의 표현이기도 했다. 좌전' 에 따르면 공자의 학생인 루즈는 위국 내란 중에 모자를 베었다고 한다. 그는 즉시 멈춰서 자신의 모자를 정리하고 결국 다른 사람의 손에 죽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고대 문명인들은 자신의 옷차림의 극단적인 정도를 알아차렸으며, 심지어 결정적인 순간에도 자신의 모자가 제대로 착용되었는지에 대해 신경을 쓰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런 용기는 정말 나를 탄복하게 한다.

먼저 우리의 굴원, 출신 귀족, 청렴결백을 말하다. 동시에, 그의 성질에도 학자의 기개가 있다. 어느 방면에서든, 그는 자신의 외모를 매우 중시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그러나 그가 뜻밖에도 망토를 걸치는 행동을 한 것은 그가 당시 얼마나 절망했는지 알 수 있다.

굴원이 머리를 풀어버리는 행위는 당시 초국의 부패한 제왕권자에 대한 경멸, 불만, 반항이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법정에 갈 때, 모두 머리를 걸치고 왕관을 쓰고 있는 것은 모두 진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세상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자아는 추방되어 자신의 포부를 실현할 수 없다.

사실, 내 의견으로는, 이 결과는 굴원이 자업자득이다. 그의 조건으로 더 잘 지내고, 자신이 되고,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천성적인' 강직' 은 그로 하여금 어떤 모래도 용납할 수 없게 하였으나, 이 때문에 그는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었다.

굴원은 도대체 동성애자입니까? 굴원과 초왕이 소매를 끊을지, 민국 이래 사람들은 줄곧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결국 굴원은 초왕대은의 중시를 받았고, 후기에 몇 차례 유배되어 타락자가 되어 하루 종일 물가에서 시를 읊으며, 그의 시는 대부분 감상적이어서 동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굴원과 초왕

지지자들은 전국시대에 각국이 일년 내내 전쟁을 했다고 생각한다. 오늘은 너의 도시이고 내일은 다른 사람의 구역이 된다. 이에 따라 국민에 대한 국가 정체성이 약하고 충군 애국 사상이 뿌리를 내리기 어렵다. 예를 들어 공자는 충군의 견해를 고수해 왔지만, 그는 종종 나라들을 여행하며 자신의 군주에 대한 강한 사랑을 나타내지 않았다. 전국 분쟁 시대에 군주에 대한 충성은 매우 보잘것없고 달성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당시에도 사회 풍조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폐쇄적이고 정체된 것이 아니라 매우 분방했다. 용양양은 민간에서도 조정에서도 인기가 많았고, 사람들은 이런 편애를 그렇게 말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많은 귀족 가족들은 모두 남자 총애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쌍쌍이 되어 다정하고 다정하며, 울연하게 성풍을 이룬다.

게다가 굴원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애절하며, 늘 미인이라고 자처하며, 자기가 체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일거수일투족, 한 번 웃어봐, 자신을 원망하는 백조처럼, 어쩔 수 없이 사람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야 한다. 이렇게 섬세한 감정을 가진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푸대접을 받고 싶지 않겠죠?

아마도 처음으로 유배되었을 때 굴원은 상심했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고, 여전히 이따금 그리움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푸대접을 받았을 때, 그는 틀림없이 철저한 철석 마음이었을 것이다. 그의 말은 초왕의 마음속에 무게가 없었다. 이렇게 계속하면 왜 고생스럽게 살아요?

물론 굴원의 죽음이 순국인지 순정인지에 대한 논쟁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이 동성애자인지 아닌지를 테스트할 수 없으니, 다른 사람이 추측하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