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까?

1. 기무라 청효, 1973 년 9 월 7 일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출생. 대표 작품으로는' 마법 금서' 삽화 시리즈와' 마법 금서' 등 경소설 시리즈가 있다.

2. 노먼 록웰 (노먼 록웰, 1894 2 월 3 일-1978165438+/kloc-0 그의 일생의 그림은 대부분' 토요일 석간신문' 에 발표되었고, 가장 유명한 시리즈 작품들은' 4 대 자유' 와' 여자 리벳공' 과 같은 650 년대에 나타났다.

3. 장광옥-(1900 년 8 월 25 일-1965 년 5 월 4 일)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중국 현대장식예술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장쑤 무석인. 1949 이후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이사가 되었습니다. 장광옥은 정치 시사와 사회만화를 잘한다. 그의 장식화는 민족 예술을 바탕으로 외국 미술의 우수한 요소를 흡수하여 강렬한 형식감과 풍부한 민족 재미를 지닌 시대감 스타일을 형성했다.

4. 삼중무향-일본 삽입화가로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트와일라잇의 빛깔 송송 (트와일라잇) 은 전갈의 경소설로, 세 이삭 무향으로 삽화한다. 이 책의 제 1 권' 이브가 여명 미소에서' 는 18 환상곡 소설상을 수상했고, 등나무 참조 환상곡 도서관이 등나무 참조 자습실에서 출판되었고, 중국어판은 대만 성 각천에서 발행됐다. 번역자는 젊은 마음이다.

5. 덕정-(본명: 장청기), 삽화계의 재녀, 화풍이 아름답고 낭만적이어서 많은 젊은 남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소설 표지, 달력, 국극 포스터, 게임 소프트웨어 인물, 웨딩 케이크 상자 등 수없이 많다. 덕진의 비범한 회화 공저 등을 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일러스트레이션은 국내에서 속칭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에 내장된 게임 캐릭터 설정과 예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첫째, 서양 언어에서 통칭하여' 삽화' 라고 부르는 일러스트레이션은 라틴어' illustration' 에서 유래한 것으로, 빛을 비추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삽화는 문자의 사고방식을 더욱 분명하게 할 수 있다.

둘째, 사전 해석, 삽화: (1) 삽화, 설명 (2) 삽화, 예 (3) 설명 "사해" 에 대한 "삽화" 의 정의는 "출판물에 꽂힌 그림을 가리킨다 어떤 것은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어떤 것은 책 페이지에 삽입되거나, 본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 감상을 위해 "라는 해석은 주로 책 삽화의 정의에 대한 좁은 정의이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고 현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 (회화와 그림만 해당) 에서 넓은 의미로 바뀌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은 우리가 평소에 읽는 신문, 잡지, 각종 간행물 또는 어린이 그림책에 문자 사이에 삽입된 사진으로, 통칭하여 "일러스트" 라고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라틴어에서 원래 의도는 "밝음" 이었다. 그것은 원래 출판물에 있는 글이 주는 재미를 증가시켜 독자의 마음속에서 더욱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오늘날의 각종 간행물에서 삽화의 중요성은 이미' 발광 문자' 의 배용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다.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화력도 증강시킬 수 있다.

삽화는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삽화는 처음에 19 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중국 고대 삽화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사로 볼 수 있다. 민간 설화의 역사이기도 하다. 다만 민간 설화가 독립해서 상품이 된 것은 더 이른 시기이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신이다.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역사는 중국과 비슷하며 종교 서적에 최초로 사용되었다. 나중에 삽화는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 문집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오늘날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삽화는 사회의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예술의 상업화와 새로운 회화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로 접어들었다. 상품 경제 시대에 삽화는 경제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삽화의 개념은 이미 전통 법규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 세계를 보면 화가는 더 이상 어떤 스타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던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을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늦게 발전하지만, 근원을 추적할 수 있다. 해방 후 흑판, 판화, 포스터 포맷의 발전, 그리고 80 년대 이후 국제 유행 스타일에 대한 귀감, 90 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컴퓨터를 이용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신예 작가가 더 많이 등장했다.

참고 자료:

삽화-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