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이 젊었을 때의 포부를 표현한 시.

1. 바다를 표현한 시

바다 서정시 1. 이상 포부를 토로하는 시

이상적인 포부를 표현하는 시사는 1 이다. 당대의 왕적' 야망' 원문: 황혼을 바라본다. 왜 이주하려 하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황혼 무렵, 나는 고동촌 입구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모든 나무는 가을의 색깔에 물들고, 많은 산들은 석양의 잔광으로 덮여 있다. 방목하는 사람은 소를 집으로 몰고, 사냥꾼은 말을 타고 사냥감을 집으로 데려갔다.

모두들 비교적 침묵해서 모른다. 나는 정말 산에 은거하고 싶다! 2. 청대 공자진' 제해잡시 5 수' 원문: 호탕한 슬픔이 낮을 떠나 채찍이 천지를 가리켰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교토를 떠나는 슬픔은 물처럼 호탕하게 해가 지는 먼 곳까지 뻗어 있다가 동쪽으로 말채찍을 휘두르며 사람이 천애에 있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꽃이 가지에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며, 봄진흙으로 변해도 아름다운 봄꽃을 재배하여 자라기를 원한다.

3. 동한 조조' 관해' 원문: 경석이 동관해에 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높은 위석산에 올라가 끝없는 바다를 감상하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바다 속의 섬들이 우뚝 솟아 있다. 주위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화초가 무성하다.

쓸쓸한 바람이 불고, 초목이 흔들리고, 바다 속의 거센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이 떠오르고 떨어지는 것은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온 것 같다.

은하수 속의 찬란한 별들도 마치 바다의 품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아, 정말 기뻐요! 단지 시로 자신의 내면의 야망을 표현할 뿐이다.

4. 송인 신기제' 남향자 등경구 고북정회' 원문: 중국을 어디서 보나요? 온 눈에 풍경이 가득하여 북빌딩을 돌아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들락날락하는가? 우우

장강은 일망무제하다. 나는 너무 어려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세계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류. 아이들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어디에서 내 고향, 중원을 조망할 수 있을까? 현재 나는 천년의 침몰을 겪은 북고루 일대의 장려한 산하만 볼 수 있다. 얼마나 많은 변화를 겪었는지 모르겠다. 잘 모르겠어요. 지난 일이 끝없이 펼쳐진 창장 같다.

손권이 젊었을 때 수천 명의 군대를 거느린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동남쪽을 점령하고 항전을 견지하며 적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천하의 영웅 손권의 상대는 누구입니까? 조조와 유비만이 그와 대적할 수 있다. 카오 카오 (Cao Cao) 가 "태어난 아들은 손권 (sun quan) 과 같아야한다! 클릭합니다 5. 당대라' 음매미/정치범 청매미' 원문: 서지매미 울음, 남관객 사심.

나는 내 관자놀이의 그림자를 참을 수 없어 백발 죄수의 마음을 상하게 했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응? 늦가을에는 쉬지 않고 울고, 내 죄수의 서글픔을 안고 먼 곳으로 가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어떻게 이 가을매미가 검은 날개를 치고 흰 머리 한 마리를 이고 나에게 끝없이 중얼거리는 것을 참을 수 있니?

가을이슬이 짙어서 매미는 날개를 펴도 높이 날 수 없고, 찬바람이 소슬하며, 그 노랫소리를 쉽게 물에 잠겼다. 가을매미가 이렇게 깨끗하고 고상하다는 것을 누가 믿을 수 있겠는가? 누가 내 결백하고 정직한 사람을 위해 복수할 수 있습니까? 6. 송대 악비' 만강홍서 화이' 원문: 노여움이 왕관을 치고, 난간에 기대어 비를 쉬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모자도 벗었다. 난간 위를 홀로 기어올라 바라보니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막 멎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나도 모르게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질렀고,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찼다. 일부 명성은 30 여 년 동안 건립되었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다. 남북 원정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이 이미 지나갔다.

나의 영웅,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국가에 공헌해야지, 청춘을 늙을 때까지 허송하지 말아야 한다. 정강의 변변의 치욕은 지금까지 눈으로 씻기지 않았다.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원심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내가 노산노수를 되찾았을 때, 나는 기쁜 소식을 전하겠다! 7, 남부 송나라 루 투어 \ "부 연산자 \" 원본: 깨진 다리 역, 외로운 오픈. 이미 황혼에 나 혼자 있었는데,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역관 밖에서 다리가 끊어지고, 쓸쓸하고 주인이 없는 매화가 피었다. 이미 일몰 황혼인데, 그녀 혼자 슬퍼서 끊임없이 그녀를 두드리고 있다.

그녀는 조금도 춘방을 차지하려 하지 않고, 온갖 꽃들이 아름다움을 다투고, 그녀를 비방한다. 그녀가 한 덩어리씩 땅에 떨어져 산산조각이 나고 먼지와 진흙으로 뭉쳐져도 청핀은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시인의 포부를 표현하는 시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

카드 없음, 흐르지 않음, 많지 않음. "한유"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방원 (맹자) 이 되지 않는다

꿀벌, 화밀을 만들기 위해 꽃을 수확하는데, 도대체 누가 고생을 했는지, 또 누가 달콤함을 맛보고 싶어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의복은 영욕을 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알고, 천검을 보고 나서 기구를 알다. (유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고,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여춘추")

하마터면 1 마일 차이가 날 뻔했다. (한서)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은 자석인데, 남방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유우석)

잘못을 많이 하면 죽는다. (좌전)

충분해요? 이런 거 맞죠? ᄏᄏ

시인의 포부를 표현하는 시

포부:

두보: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왕월

수시: 그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천늑대를 쏠 수 있다. 밀주의 강성자 사냥

신 기아: 그는 왕의 천하 대사를 끝내고 죽기 전에 자신의 명성을 얻었다. 이것은 헛수고이다. 파진-장어 진통복을 증정하다.

육유: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절을 축하하기로 결정했고, 가족의 희생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 아들에게 보여 주세요.

윤리: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살아있게 하고 역사를 비출 수 있다. 문천상의' 영정양 횡단'.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감옥 벽" 탄 시통

4.' 대지' 를 표현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초전"

청나라: 서석린

군가는 큰 칼을 부르고, 호노를 소멸하겠다고 맹세하고, 옥관밖으로 나가야 한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번역:

전쟁에 가는 병사는 군가를 부르며 승리의 날에 와야 한다. 만청 통치자를 산세관에서 쫓아내기로 결심하다. 군인은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왜 시체를 고향으로 반송하는 것을 고려하는가?

2. "긴 노래"

한나라: 무명씨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번역:

화원의 해바라기가 울창하여 영롱한 양지 속에서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봄은 희망을 대지에 가득 뿌리고 만물은 번영의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이 누렇게 되고 풀이 시들었다.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은이가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한평생 후회할 뿐이다.

3. "설득"

당나라: 맹교

만약 네가 석두 치면 불이 나지만, 네가 원을 때리지 않으면 연기가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번역:

석두 만 충돌, 불꽃 이있을 것이다; 싸우지 않으면 담배 한 방울도 나오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공부하지 않으면 지식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모든 것은 스스로 실천해야지, 다른 사람이 얻은 지식은 자신의 재능을 대신할 수 없다. 너는 젊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해야 한다. 사람은 영원히' 소년' 이 될 수 있을까?

4. "생각"

당나라: 이백

나는 푸른 해동각의 신선이 그립다. 바다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백파의 산사태가 무너졌다.

긴 고래가 솟구치자 눈물이 구슬처럼 가슴에 닿았다. 파랑새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날아가는데, 삼가 서사마곡을 부쳐 드립니다.

번역:

내가 생각하는 선인은 푸른 바다의 동쪽에 있다. 그곳은 찬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거센 파도가 봉래와 네모난 주전자를 내려올 수 있다. 거대한 고래가 맑은 샘을 내뿜으며 하얀 눈물처럼 뿜어냈다. 긴 고래의 장벽으로 인해 아무도 이곳에 도착할 수 없다. 서왕모의 파랑새만이 바다를 건너 동쪽으로 날 수 있다. 푸른 새의 편지를 푸른 바다 동쪽의 선녀 마고모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5. "영도 정양을 건너다"

송나라: 문천상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번역:

돌이켜 보면, 나는 초창기에 과거에 들어갔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이 끝난 지 4 년이 되었다. 나라가 위태로운 것은 강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인생은 빗속에 뿌리가 없는 부평초 표류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야망을 표현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서회시는 조조의' 귀생수', 이청조의' 절구', 도겸의' 산해경 읽기', 우겸의' 라임시',' 신기지' 파진 푸즈좡어' 가 진통부를 보냈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조조, 거북이는 살지만.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그럴 때도 있다.

뱀이 안개를 타는 것은 원래 먼지였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의 만년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행복을 자양하는 축복이 있어야 오래갈 수 있다.

다행스럽게도, 심지어 노래에서 노래하는 것은 기개가 있다.

절구' 이청조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산해돈》을 읽다

정위는 미목을 잡고 바다를 메울 것이다.

별하늘은 단결하여 함께 춤을 추고, 흉악한 뜻은 늘 있다.

같은 물건은 고민도 없고, 없어도 아쉬움이 없다.

그냥 과거를 설정, 좋은 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 키안, 라임의 시

천망치로 깊은 산을 파니, 불길이 어리석음처럼 타오른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신 qiji, 깨진 배열, 첸 tongfu 에 zhuangci 선물.

술에 취해 검을 바라보며 자신이 나팔을 불고 야영하는 꿈을 꾸었다. 800 리는 나의 지휘 아래 50 현이 바깥소리를 뒤집었다. 내가 전쟁터에 주둔했던 그 가을. 길비는 말로 만든 것으로 청천벽력처럼 빨리 달린다. 그는 국왕의 세계를 구했고, 그가 죽은 후에 명성을 얻었다. 너무 아깝다!

6. 이상과 포부를 표현하는 다섯 편의 시

가기 힘들어, 이백

싫어하는 것을 듣자마자 귀담아듣지 말고, 유명한 은둔자처럼 굶주림으로 죽지 마라! 。

뒤섞인 군중 속에서 생활하는 것은 명성이 없는데, 왜 달이나 구름처럼 숭고해야 하는가? 。

고대에 은퇴하지 못한 인재들 중 누구도 영광을 얻은 후 비참하게 죽지 않았다.

오장군의 수급은 성문에 걸려 있고 계관 시인은 강에 빠져 죽었다.

재능이 넘치는 이 학자는 허사가 되기를 바랐고, 이 부장은 은퇴하지 않은 것을 아쉬워했다.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학의 울음소리를 듣기 위해 그가 갈망하는 것처럼 매와 함께 사냥을 하기 위해서다.

오중의 장한스가 성달이라고 불리며 반갑게 집에 가서 농어를 먹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응?

살 때 술집 한 잔 즐기세요! , 당신의 명성이 전해지는지 신경 쓰지 마세요! 。

조조 《바다를 보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풍경에 관한 열 마디, 처음 여섯 문장은 실제 장면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네 문장은 가상 장면에 관한 것이다. 이 시는 서정을 빌려 바다 풍경과 자신의 포부를 교묘하게 융합시켰다. 시인의 바다에 대한 비유, 개방된 의경, 웅장한 기세, 시인이 가슴과 영웅적 기개를 드러낸 표현이다. 이 시는 열정과 미묘한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왕부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이 두 곡의 고무적이고 상징적인 시에서 우리는 시인 두보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정상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포부와 정신을 보았다. 두보가 위대한 시인이 되는 열쇠이자, 모든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관건이다. 이것이 바로 이 두 구절이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된 이유인데, 청대 포원룡은 두보의 시가 "정선선선함" 이라고 생각하며 "두보의 마음이 아름답고 인상적이다" 고 말했다. 그것을 권으로 삼아 마을로 만들다. " (제이를 읽다) 이 두 편의 시의 상징적 의미도 중점적으로 논술하였다. 두보는 정치상의' 자비 제나라', 창작상의' 실의레가, 단시조류벽' 과 똑같다. 이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절창' 으로 칭송되고, 각석을 비석으로 삼아 산기슭에 서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태산과 함께 불멸할 것이다.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당 서운'

나를 버린 사람은 어제에 머물 수 없다.

내 마음을 흐트러뜨린 사람이 오늘은 더 걱정입니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덩비는 봉왕안석에 왔다

날아오는 봉우리 꼭대기에 우뚝 솟은 탑이 하나 있는데 까마귀가 날아와서 해가 뜨는 소리를 들었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은' 등봉 조극' 에서 풍경으로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며 자신감과 예기 개혁의 위대한 정치적 포부를 표현했다.

7. 시를 서술하다

야심에 관한 시

1, 한 귀퉁이 몇 매실, 링한이 혼자 열립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왕 안시 "매화"

2. 전현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누가 먼저 조상의 이야기를 전해 주었습니까?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연극은 육절이다"

3.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창가행

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 천망치 백련, 동서남북 바람이 세다-정판교의 대나무 돌

5, 봄 축제 가치 딸, 좋은 보름달 꽃. 송관루의 정자는 조용하고 그네원의 밤은 무겁다. --스시 "봄 밤"

6, 그 몸은 바로, 그것을 만들지 않는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7, 망치 산, 화재 눈썹.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유 키안 \ "라임 노래 \"

8. 비가 온 후 용장손장, 바람 앞에서 봉황이 흔들린다. 마음이 심오하고 뿌리가 깊다는 것은 태양이 햇볕을 쬐는 것을 의미한다. -'화죽' 을 착용하다. 야심에 관한 시

1, 한 귀퉁이 몇 매실, 링한이 혼자 열립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왕 안시 "매화"

2. 전현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누가 먼저 조상의 이야기를 전해 주었습니까?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연극은 육절이다"

3.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창가행

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 천망치 백련, 동서남북 바람이 세다-정판교의 대나무 돌

5, 봄 축제 가치 딸, 좋은 보름달 꽃. 송관루의 정자는 조용하고 그네원의 밤은 무겁다. --스시 "봄 밤"

6, 그 몸은 바로, 그것을 만들지 않는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7, 망치 산, 화재 눈썹.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유 키안 \ "라임 노래 \"

8. 비가 온 후 용장손장, 바람 앞에서 봉황이 흔들린다. 마음이 심오하고 뿌리가 깊다는 것은 태양이 햇볕을 쬐는 것을 의미한다. -'화죽' 을 착용하다

9,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잡시》

10, 1000 곡 재식음 조작, 천 검 재인식기 관람. --리우 샤오

1 1, 손수건, 버섯, 실향, 민간용 유해. 바람이 불면 소매가 푸른 하늘에 올라가니, 짧은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유 키안' 깨끗한 손'

12, 하늘이 영혼을 부르는 데는 아무런 이유가 없다. 아마도 천 마디 좋은 말은 한 가지 비방에 맞설 수 없을 것 같다. -'이소소'

13, 천하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는 금이 필요하지만, 금은 많지 않다. 잠시 약속을 해도 긴 여정이 있을 것이다. --장건 "장안 주요 벽"

14, 안드는 수천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두보

15.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하면 죽는다. -Ouyang xiu "5 대 역사 lingguan 전기"

16,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17, 힘들지만 야생사를 불지 못하고 아직 금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유우석' 랑토사'

18, 강심은 늙지 않고 죽으면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유

19, 냉막 없음, 조용하지 않음, 멀지 않음. -제갈량 《십계명》

20. 군가는 큰 칼을 부르고 후한옥통을 없애겠다고 맹세했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서석린의' 마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