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랑기 독후감

책 한 권을 다 읽은 후, 당신은 어떤 결론을 내렸습니까? 이를 위해서는 독후감을 열심히 써야 한다. 아마 당신은 지금 갈피를 잡을 수 없을 겁니다.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서사랑기 독후감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서사랑기 독후감 1

는 극' 서사랑기' 를 보고 충격적이고 감상적이었다. 그동안 선생님의 이 가치 있는 연극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더 자세히 알고 싶었고, 그 줄거리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었다. < P > 전체 극의 줄거리는 기복이 있고, 우여곡절이 다양하지만, 매우 풍부하고 생동감 있다. 왕실보는 인물의 심리활동을 꼼꼼하게 묘사하며 생동감 있게 표현해 여주인공의 영롱한 성격을 두드러지게 했다. 동시에 중국 고대 여성의 부끄러움과 긍지를 표현하며 여성의 또 다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전극 * * * 은 네 가지 클라이맥스로 나뉘며 최와 장의 사랑은 전극을 관통하는 줄거리 발전의 단서이다. 두 번째 갈등은 최 장 홍을 대표하는 진보세력과 노인을 대표하는 봉건세력 사이의 근본적인 갈등, 최 장 홍 사이의 오해 갈등을 말한다. 이 두 가지 모순은 두 가지 서로 다른 연극 충돌, 상호 작용, * * * 함께 발전하여 줄거리를 생동감 있고 우여곡절로 만들었다. 세 인물은 최, 장, 홍을 가리키며, 그들은 전체 연극 구조의 중심에 있다. 전극은 이 세 인물을 둘러싸고 전개돼 줄거리 발전을 통해 그들의 성격을 드러내고 인물을 통해 충돌을 전개한다. 서사랑기' 연극축제의 발전에는' 절경',' 사랑혼',' 사랑제인',' 베끼기',' 사랑혼' 등 여섯 가지 클라이맥스가 있다. 전극은 통일된 단서와 6 대 전환점을 모두 가지고 있어 극의 우여곡절과 감화력이 강하다. < P > 극중 네 가지 캐릭터 중 장생은 사랑을 집착하며 한편으로는 흑자에 대한 의구심을 품고 있다. 영영, 그녀는 < P > 가 장기 봉건예교가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극복하고,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노부인의 이목을 피해 자신의 존엄과 신중함을 보여야 했기 때문에 자상하고 어색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런 객관적인 요인들이 모두 그녀를 괴롭혔다. 이 과정에서 각 캐릭터의 심리와 성격 특성이 특히 뚜렷하다. 장생의 피아노 속담처럼 < P > 이 언어는 엄청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 P > 예쁜 사람이 보면 잊지 않을 것이다. < P > 하루 너를 만나지 않다니 정말 미친 < P > 봉황이 날아다니며, < P > 라는 아름다운 여자를 태우는 것은 무력하다. 그녀는 자신의 슬픔에 대해 불평하기를 갈망한다.

장생과 흑자의 짧은 글도 똑같이 놀랍다:

장생: 그리움이 더해지고 천천히 칠엽수

가 즐겁고 봄에, 마음이

를 움직이는 것은 올라갈 수 없는 상황이고, 측은 그가 만났을 때 이 방향으로 봉사해야 한다

옳지 않다 유화그림자

영영: 달 서익이 바람을 맞으며

는 옥남이 벽을 불면서 움직인다

는 최와 장의 깊은 감정을 생생하게 묘사하지만, 이런 억압과 어쩔 수 없는

최장의 사랑 추구와 자유에 대한 갈망도 간단한 게시물을 통해 표현된다

; < P > 구 얀 (Guyan) 은 "부모의 삶, 중매인의 말", "문이 옳다" 고 말했다. < P > 장생의 칼이 떨어졌지만 그의 명성은 실패했다. 그는 겸손한 학자였다. 사랑에 대한 그의 추구는 대담하고 용감했다.

그리고 멋있고 재능과 용기가 넘친다. < P > 마지막으로 드라마 전체가 행복한 < P > 장생영웅의 이름은 흑자의 이름과 같다. < P > 예로부터 사랑을 찬양하는 시, 소설, 오페라가 즐비하고 슬픔도 많았는데, 대부분 완벽한 < P > 결말이었지만, 그 과정의 파란과 우여곡절을 누가 볼 수 있었을까? 아마도 진실 < P > 만이 진지하게 겪어야만 신맛과 쓴맛, 사랑과 미움, 만남과 이별, 교환의 쉽지 않은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서사랑기 독후감 2

월암서방, 그리움은 견디기 어려워 왕실보의 글에서 우여곡절이 가득한 사랑의 서사시를 묘사했다. 서사랑기' 는 중국 4 대 고전 희곡에서 이미 명성이 혁혁했지만, 오랫동안 대부분 그 이름만 들었고, 그 몸은 보지 못했다. 그것의 명성을 생각하는 것은 이미 책의 내용보다 훨씬 더 컸다. 이제야 그 여산의 진면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얇은 책장이 백 년도 채 안 되어 사람들이 수천 년을 기억하고 반복해서 읊을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희곡의 일부, 나는 이해할 수 없다. 이런 천하의 고서를 우러러볼 때, 나는 한가한 독자로서 봉건제도에서 완강히 자란 사랑의 이슬을 더 많이 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희곡이라는 외투' 서사랑기' 를 벗는 것은 다른 사랑 저작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옛사람들은 잠시 마음이 답답하여 현실의 축소판에서 벗어날 수 없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보기에, 특히 현대인에게 이런 사랑 이야기는 이미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 더 많은 것은 이런 책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역사, 이미 연기와 먼지가 변한 사랑을 조문하는 데 쓰이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서사랑기' 는 희곡이라는 화려한 외투를 걸치고 역사의 침전에서 점점 더 눈부시게 빛나고 있는데, 이 가장 눈부신 부분은 글에 속할 것 같다. 책 곳곳에 에센스, 묘한 말, 구슬, 정취가 깊고, 정서가 길며, 작가가 글을 조종하는 재능이 있어서, 온 사람이 와서 지칠 줄 모르고 탄식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갑자기 우리가 좀 무지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유의 새로운 세기에 살고 있기 때문에, 늘 시대의 꼬리표를 이용하여 옛사람들의 진부하고 우매하며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시론이 가득하지만, 하루아침에 돌아오기 위해 상인방을 빛내곤 했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우리는 이 사람들이 하루 종일 배불리 먹는다고 비난할 때, 이 천백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쳤는지 모르는 8 주, 유서를 잊지 않고, 그 죽은 책들이 허황된 시간을 부추기고 공명을 빼앗는 것 외에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람들이 정말로 역사의 행진의 바퀴를 열었을 때, 역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설령 있다 해도, 결코 전부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사명언) 시서를 실컷 읽었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 서사랑기' 와 같은 미문을 볼 수 있었다. 공명이 어렵기 때문에 현인들이 주춤거리면서, 오늘 우리가 본 이 많은 서사시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책 속의 선비처럼, 시서를 배불리 읽었지만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그저 쾌락세를 즐기고 싶었지만, 방랑 사이에 미인을 만나 인심을 얻고, 정서 서편을 보내고, 독서라는 이름으로, 결국 미인을 위해 멀리 가서 이름을 구하게 되었는데, 이 장원 신분은 국사위라는 명칭을 받을 수 있을 뿐, 족보를 쓸 수 있을 때, 족보를 쓸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옛사람들은 옛사람의 무력함이 있는데, 어찌 지금의 우리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냐. 작가의 유창한 문필뿐 아니라, 책에 나오는 더 중요한 점은 사상과 시대의 속박을 뚫고 보여준 용감함입니다. 상국녀 꾀꼬리는 선생에 대한 경모의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전통적인 예교는 그녀를 뒷걸음치게 했다. 설령 구두로 혼약을 한 번 더 한 후에도 여전히 부모의 목숨에 지장을 받아 뇌지를 한 발짝도 못 넘어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P > 그러나, 마음은 이미 귀속되어 있고, 선비가 상심병을 앓는 것을 보고, 온갖 맛을 보지 못하고, 길고 얽힌 내면을 고생한 후, 꾀꼬리가 마침내 예교, 부모의 생명의 속박을 뚫고 연인의 품에 안기고, 그리움을 위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다행히 문장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틈새에서 자란 사랑에 원만한 마침표를 찍었다. 시대는 그렇게 무정하게 그곳에 가로놓여 있다. 파도를 따라 흘러가거나, 시대에 좌우되거나, 그것을 깨뜨리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서쪽 방 문, 달 전체 서쪽 건물, 소재 장 휴식 장소, 오직 아카시아 눈물. 서사랑기 독후감 3

' 서사랑기' 의 줄거리는 지금 보기에는 수재가인이 결국 가족이 된 것 같다. 만약 왕실보문재가 출중하지 않다면, 인물의 묘사가 섬세하고 섬세하며, 종이에 뛰어오르면, 이런 제재는 매우 짙은 단어염곡, 예속 풍아의 흐름으로 전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인의' 감정은 예로부터 함축적인 은근함을 함축해 왔으며, 결코 그리스 예술에서' 나는 욕정에 불타고, 미친 듯이 열광할 수 없다' 는 것처럼 제멋대로 할 수는 없다. 정통 유가 사상이 천하를 통일하는 시대에, 한 곡의 서방이 진실한 감정에 대한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서사랑기" 를 언급하면, "꾀꼬리" 를 빼놓을 수 없다. 하나는 원만하고, 하나는 시종일관 버린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될 것' 을 기대하지만, 결국' 꾀꼬리' 의 결말은 더욱 진실되는 경향이 있다. < P >' 서사랑기' 의 재결합은 중국 문인의 영원한 재자 가인의 꿈이다. 어린 시절 황색한 소인서에 존재하고, 할아버지가 부담없이 흥얼거리는 고극에서 징과 북을 치며 떠들어대는 익살극에서는 하필 다정한 재자의 박정에 있지 않다. 장생이 원직인지, 꾀꼬리가' 예전의 창해난수' 의 애인인지, 나는 스스로 추궁할 겨를이 없다. 다만 중국 문인들은 다정하게 자처하는 습관이 있어 감정 앞에서 맹세하고 열정이 출렁이며, 결국 세속적인 명성의 대부분이지만 그 해의 풍류화화는 지금의 얕은 소저가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 정이 절실하고 뜻이 끊이지 않는다',' 별후 그리움이 연기물을 갈라놓는다',' 그 고층 붉은 소매, 벽옥홍지',' 역시 눈구름 연기',' 화려함은 꿈같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리고 나는 항상 오래 전부터 정이 있다면 아무리 멀어도 항상 기억 속에 한 번 남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깊거나 얕거나 내키지 않거나, 잊지 않거나, 잊지 않고, 혹은 일부러 연기로 사라지거나, 어느 때 어떤 곳에서는 어렴풋이 추억하며, 사람이 물을 마시는 것처럼, 차갑고 따뜻하게 알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꾀꼬리전' 에서 장생은 "대범천의 명유물도 있고, 몸을 요괴하지 않으면 반드시 사람을 요괴한다" 며 불쌍한 감정을 음악의 요괴로 폄하하였다. 꾀꼬리 한 장의 창자 책은 얼마나 많은 다른 고통을 울렸는가. "가을이 왔기 때문에, 늘 갑자기 뭔가 잃어버리거나, 시끄러운 소리 아래, 혹은 마지못해 말로 웃거나, 한가로이 보금자리, 모두 눈물이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독서명언) 심지어 꿈의 수면 사이, 또한 삼키는 느낌 ...... 임시 종이 흐느껴 울며, 감정을 선언 할 수 없습니다. 부디 몸조심하세요! 부디 부디 소중히 여기십시오! " 인생은 모처럼 진성정이 있고, 정이 이 지경에 이르면, 인연을 아프게 끊어도 분명하고, 두 사람은 서로 빚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는 생각을 바꾸는데, 다정다감하고 박의는 당연히 재자 문인을 완전히 책망할 수 없다. 중국 전통 관념 중 남자는 사방에 뜻을 두고, 천하를 품고 있다. 자식은 정이 길지만 인생의 일시적인 화연이다. 여학생은 고대 문인 묵객이 실의에 빠졌을 때의 기탁일 뿐, 감정은 두 동등한 개인의 생명을 보완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의 일시적인 필요였다. < P > 그래서 두목은 자연스럽게 청루가 무정할 수 있고, 원직은 그 해의 애틋함을 잊을 수 있다. 수업 시간에 어르신께서 고금의 중외 문인 사정을 언급하시자, 사람들은 모두 실소를 잃지 않았지만, 마음은 알 수 없는 슬픔이었다. 세상 사람들은 소수의 대선대 악한 자를 제외하고는 누구보다도 착하고 비열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몇 명은 심종문처럼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내 인생에서 많은 길을 걷고, 많은 다리를 건너고, 구름을 많이 보고, 술을 많이 마셨지만, 정당한 최고의 나이의 한 사람만 사랑했는가?" < P > 세상은 변화무쌍하다. 필멸의 존재들은 또 외로움을 두려워한다. 어떤 사람은 명리로 생활을 채우고, 세상을 보내고, 한 번 걸으면 이미 득의양양하다. 어떤 사람은 마음을 구해야 하고, 사랑하는 것을 사랑해야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붉은 먼지를 두루 바라보니, 모두가 가엾게 찾아다니며 분발하고 있지만, 원하는 것은 다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이해하는 감정은 두 개의 독립된 개체여야 한다. 서로의 모든 결점과 불완전함을 서로 알면서도 그렇게 분리할 수 없다. 마음속의 포용과 간호는 자기 생명에 속한 한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간단하고, 웃고, 욕하고, 아침저녁으로, 기름염장초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베갯잇 애인의 얼굴에 입맞추세요. 창문을 밀어젖히고 나뭇잎에 반짝이는 햇빛을 보았다. 이것은 삶이고, 더 이상 다른 것은 없다. " 이 어지러운 세상에서는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그 (그녀) 를 위해 모든 생계의 고통을 다 겪고, 이렇게 흔들하며 함께 늙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서사랑기 독후감 4

' 서사랑기' 는 우리나라 고대 4 대 고전 사랑 희곡 중 하나로 원대 왕실보를 위해 지은 것이다. 먼저 대략적인 이야기를 하자: 장생은 전 상국양 최영잉잉에게 첫눈에 반했고, 마침 좋은 기회를 만나 서한을 보내 강적을 물리치고 최씨 일가를 물불에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사랑명언) 결혼 계약, 그리고 적의 후퇴 추이 부인은 약속을 어기고, 장생 꾀꼬리가 남매와 교차하게 했다. 장생은 우울하고 즐겁지 않고, 다행히 붉은 어머니가 도와 주고, 꾀꼬리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교묘한 만남을 만들어 결국 꾀꼬리가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 그리고 동쪽 벽 우롱 점프 후, 잉잉 편지, 결국 좋은 일이 되었다. 최 부인은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었지만,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장생이 상경하여 시험을 보고, 꾀꼬리 장정이 송별하다. 중장원, 장생은 부인을 만나 정항과 대질하고, 일가 * * * 가 뭉쳤다.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모두 기뻐했다. < P > 그리고 스토리를 보면 일파삼할인. 장생이 꾀꼬리를 추구하는 길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홍녀의 도움을 받지 않으면' 절창' 할 가능성이 높다. 부인의 방해, 꾀꼬리의' 얼굴', 정항이의 비방, 모든 것이 이 줄거리를 우여곡절로 만들었다. < P > 역할 형성에 있어서 예교의 속박에서 벗어난 상국양 최영영, 사랑에 빠진 사랑한 선비 장공, 봉건 여성 대표 최부인과 발랄하고 귀여운 여종 중령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역시 홍녀다. 중령은 책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각 인물 간의 연계의 교집합이다. 중령은 꾀꼬리의 몸에 달라붙는 하녀로, 장생이 꾀꼬리를 추구하는 모사이다. 최부인이 꾀꼬리를 감시하도록 파견한 정탐꾼이다. 말하자면, 중매쟁이가 각 인물에게 연락했다고 할 수 있다. 중매쟁이에게 작가는 더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중매인은 착하고 귀엽고 활발하고 영리하다. 그녀에게는 결점이 거의 없다. 그녀는 아름다운 화신이다. 꾀꼬리가 여전히 봉건사상에 속박되어 있는 것처럼, 장생이 정색에 빠져 공명을 잊는 것과는 달리, 최부인이 약속을 어기고 약속을 어기는 것과는 달리, 중령은 책에서 자신의 정의를 고수할 뿐,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비천한 신분으로 최부인에게 말대꾸하고, 장생이 꾀꼬리를 추구하고, 꾀꼬리 장생의 인연을 이루고, 작가가 표현해야 할 로맨틱 코미디 테마의 달성을 촉진하고, 홍녀는 신분등급을 강조하는 봉건시대를 뛰어넘는 개인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 P > 사랑의 관점에서' 서사랑기' 는 봉건적 속박을 뚫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추구하는 용감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고대 여성들에게는 이런 행동이 더욱 드물다. 장생은 꾀꼬리의 감정을 추구하고, 꾀꼬리는 장생에게 반응하는 것이 더 소중하다. 상부 아가씨로서 꾀꼬리는 예절을 알고 있고, 점잖은 규수, 최모의 방해로 그녀는 장생과 단도직입적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그녀는 본심에 귀를 기울였다. 장생에게 일부러 발버둥을 쳤지만, 결국 병약한 장생의 뜨거운 감정에 사로잡혀 적극적으로 편지를 보내 좋은 일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는 경전에서 배교한 행위로 당시에는' 부인도를 지키지 않는다' 고 할 수 있었고 최부인의 교육에서도 벗어났지만 꾀꼬리는 순결한 사랑을 위해 했다. 작가는 그 억압의 시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속한 진실되고 합리적인 욕망, 봉건예교의 불합리한 속박에서 벗어나려는 갈망, 자연사랑에 대한 추구에 대한 욕망을 표현했다. 상국양과 궁상서생의 사랑 이야기는 감동적이다. 왕실보도 이 사랑을 위해 완벽한 결말을 썼다. "세상에 연인이 모두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 P > 언어적으로 왕실보의 문재에 감탄했습니다. 화용시구는 말할 것도 없고, 바로 그 자체의 운치가 운을 맞추는 것이 좋다. 그리고 참조: "사람들은 파도를 보고, 옥용 깊은 잠금 자수 커튼 중, 누군가가 움직일까봐 두렵다. 창아를 생각해 보니 서에는 동생이 없다. 누가 * * *? 하늘을 원망하고, 배항공은 유선몽을 꾸지 않는다. 이 구름은 나로사 수가 많은 것 같은데, 창아의 설렘이 두렵기 때문에 광한궁을 에워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파도, 중, 만지기, * * *, 공, 무게, 움직임, 궁은 ONG 운율을 띠고 음운이 매우 강하여 활발하고 재미있어 보인다. 책 속의 언어에는 우아한 시구가 있고, 구어화에 편향된 용사도 있어 대성을 실집하고 있다. 각종 곡표 이름을 말하지 않고, 책에서 쉽게 뽑은 전고는 매우 문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웨스트 윙 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