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인 시구, 들판의 바람

1. 들에 관한 시

들에 관한 시 1. 들판을 묘사한 시

산수전원시는 중국 고대 시가의 큰 부류로 아래와 같이 열거되어 있다.

들판 풍경이나 전원 풍경을 묘사한 고시

1, "두 문장 절구"

돈 두보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2. 죽루

돈 (배우)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3. 노인의 마을을 지나가다

당태가 호연하다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4. 나는 지천의 오두막에서 배디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돈 (배우)

산색이 짙푸르고 가을물이 졸졸 흐른다.

나의 초가집 입구에서 나의 지팡이에 기대어, 나는 저녁바람 속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여름 값 유 술에 취해, 우 리우 음과 야생 시? 。

5, \ "반환 정원 \" 하나.

송 도연명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남방은 황무지를 개간하여 농촌으로 돌아왔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느릅나무는 버드나무 그늘 뒤에 있고, 이도로 연못 앞에 있다.

6. "목사 연설"

당이백

지아 이순신 (Jia Yi) 은 3 년 동안 평가 절하되었고 반 차오 (Ban Chao) 는 평가 절하되었다.

어떻게 흰 송아지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습니까? 식수는 깨끗한 물에 유익하다.

7. "차이루"

돈 (배우)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8. 산속의 어느 가을밤

돈 (배우)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9. 시골의 4 월

송 옹권

온 산이 온통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누에뽕을 심었다.

10,' 사계절 전원잡화'

송범성대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1 1, 혜충빈강 야경

송초밥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12, 관조계

돈 (배우)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13,' 산시촌 유람'

송 루유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14, 야생 옛 노래

당장길

노농은 산속에 살면서 삼사 묘의 야마다를 경작한다.

묘촉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고는 흙으로 변한다.

연말에 쟁기를 매고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모으다.

서강 갑주 백안, 배 속 개 살결.

종남산 15

돈 (배우)

웅장한 전의산이 장안시에 접근하여 산맥이 계속 바다로 뻗어 있다.

흰 구름이 뒤에서 한 조각을 합성했고, 푸른 안개가 군산에 녹아 사라졌다.

중앙의 산봉우리가 남서부를 갈라놓고 산골짜기도 각기 다르다.

산에서 살 집을 찾고 싶은데, 물 안내자가 나무꾼에게 물어보면 편리할까요?

16,' 도화암의 노래', 도화우드 도화암, 당인, 도화암 아래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여 술을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너는 단지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해 꽃을 얻어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늙고 늙어 죽고 싶다,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않는다. 차마는 부귀한 재미로 술꽃이 가난하다. 재산이 가난보다 낫고,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면, 만약 네가 가난을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쫓아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고, 나는 다른 사람들을 비웃고,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다. 무릉영웅묘도, 꽃도, 술도, 호미도, 밭도 없다.

2.' 할밀 보기' 는 농민들이 뜨거운 햇볕을 무릅쓰고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시구를 묘사하며 소박한 열과 불타는 등으로 가득 차 있다.

농민들이 뜨거운 태양 아래서 밭에서 일하는 시구는 그들이 촌스러운 열기로 덮여 있지만 등에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더위를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긴 여름을 소중히 여긴다. "그들은 머릿속이 온통 흙더위로 가득 차 있지만, 더위는 모르지만, 긴 여름을 소중히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네 마디 말은 밀 수확 작업을 정면으로 묘사하였다. 그들의 얼굴은 지구를 향하고, 등은 푸른 하늘을 향하고 있다. 바닥은 새장처럼 쪄서, 꼭대기는 불처럼 구워지지만, 그들은 이것이' 호랑이 입에 식량을 빼앗는 것' 이기 때문에, 반드시 시간을 다그쳐야 한다. 날씨가 이렇게 덥고, 날이 이렇게 길지만, 사람들은 모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낭비할까 봐 사람들이 곧 다가올 밀을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 알 수 있다. 소중히' 라는 단어는 여기서 아주 잘 쓰이며, 인간성을 거스르는 표기법으로, 이때 사람들의 정서적 강도를 두드러지게 한다.

들판을 묘사하는 시

1, "두 문장 절구"

돈 두보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2. 죽루

돈 (배우)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3. 노인의 마을을 지나가다

당태가 호연하다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4. 나는 지천의 오두막에서 배디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돈 (배우)

산색이 짙푸르고 가을물이 졸졸 흐른다.

나의 초가집 입구에서 나의 지팡이에 기대어, 나는 저녁바람 속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여름 값 유 술에 취해, 우 리우 음과 야생 시? 。

5, \ "반환 정원 \" 하나.

송 도연명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남방은 황무지를 개간하여 농촌으로 돌아왔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느릅나무는 버드나무 그늘 뒤에 있고, 이도로 연못 앞에 있다.

4. 표현 분야의 문장

1, 멀리서 일부 농민 아저씨의 바쁜 모습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그들은 농작물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며 이따금 유쾌한 웃음소리를 들려왔다. 들판 상공에도 까치가 많이 보인다. 그들은 마치 풍년의 기쁨을 축하하는 것처럼 끊임없이 공중에서 선회하며 재잘재잘 재잘거렸다!

2. 여름에는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판에 출렁이고 있다. 왜요 원래 나와 친구가 강에서 수영을 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손으로 물을 두드려 물보라를 일으켰다. 밭의 용안나무와 리치나무에 열매 한 송이가 걸려 있는데, 마치 많은 여명 등롱처럼 군침이 도는 것 같다. 농민들은 따온 과일을 이웃에게 나누어 주거나 말린 과일을 만들어 판매한다. 저녁에는 들판에 개구리나 귀뚜라미와 같은 곤충들이 많이 있었다.

3. 밭의 곡식이 다 익었다. 참깨는 몸을 곧게 펴고, 참깨 셔틀은 해방군이 리허설을 하는 것처럼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땅콩의 잎은 예전처럼 푸르지 않고 녹색에 노랑을 띠고 있다. 하지만 땅콩은 수줍은' 소녀' 로, 사람들 앞에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땅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옥수수도 몸을 떨며 맏형의 자세를 취했다. 옥수수 이삭의 수염은 바람에 흔들리고 긴 잎은 가을바람에 춤을 춘다. 큰 옥수수 이삭은 개구쟁이처럼 푸른 잎에 숨어 있다. 면 복숭아는 웃으며 입을 벌리고 희고 흠잡을 데 없는 이빨을 드러냈다.

5. "농업 문제"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농업 문제" 에 관한 시:

1 .. 당대: 심리의 두 곡의 농업 연민시.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우리 밥 한 그릇, 곡물 한 알에 농민의 피땀이 가득 차 있다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해석: 봄에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개간되지 않고 경작되지 않은 밭은 하나도 없고, 열심히 일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을 것이다. 한여름의 정오,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고, 땀이 흙 속으로 떨어졌다. 우리 그릇의 밥이 농민의 피땀을 가득 담고 있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당나라: 장 뷰트의 "농민 아버지"

수송 호미? 뭇별이 침입한 이후로 용목에는 천륜의 즐거움이 가득했다.

결국 좁쌀은 다른 사람에게 돌아갔고, 아내도 어디로 던져야 할지 몰랐다.

해석: 매일 별이 떨어지기 전에 (비다이월 출근) 우리 모두 밭에 가서 열심히 일하는데, 풍작이 눈앞에 있을 때 온 가족이 얼마나 행복한가! 마지막으로, 모든 수확 수입은 정부에 의해 착취될 것이다. 집에 살 수도 없고, 언제 아내와 아이를 팔았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장 지에 야생 오래된 노래/산 농업 단어.

노농은 산속에 살면서 삼사 묘의 야마다를 경작한다.

묘촉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고는 흙으로 변한다.

연말에 쟁기를 매고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모으다.

서강 갑주 백안, 배 속 개 살결.

해석: 노인 일가는 산속에서 가난하게 생활하며, 3 ~ 4 무 () 의 야마다 () 를 심어 생계를 꾸려 나가고, 땅은 세금이 적고, 밥은 먹지 않는다. 식량은 관청의 창고로 보내졌고, 결국 썩어 흙으로 변했다. 일 년 사계절, 집에는 괭이와 쟁기만 남았고, 아들을 산에 보내 도토리를 따며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 창장 서쪽에서 온 부유한 상인들의 배에서는 수백 개의 보석이 모두 발굽으로 측정되었고, 배 위의 개도 일년 내내 고기를 먹었다.

송나라: 양완리의 "농민 연민"

쌀구름은 비가 오지 않고 노랗지 않고 메밀꽃 아침 서리가 내린다.

이미 기아와 잔년을 나누어 윤년보다 더 많다.

해석: 논은 가뭄이 심하여 성숙하지 못했고, 메밀은 서리가 너무 일찍 와서 수확이 없었다. 농민들은 이미 올해는 굶주릴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올해는 한 달을 따라잡았고, 굶주리는 날이 더 길어졌다.

5. 당나라: 이상은의 임홍농과 위고 휴가 귀경.

황혼 무렵, 나는 범인을 봉하여 경산에 앉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나는 변과 발이 부럽다. 평생 회복되지 않았다.

해석: 황혼 무렵 관인이 깨지고 죄수들이 조사를 마쳤다.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너를 실망시켰다. 경산이 또 구석에 비친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변화가 부럽다. 그의 발은 이미 베어져서 평생 계단 앞에서 모욕을 당하지 않도록 했다.

당나라: 추웨이는 "농사" 입니다

동풍이 언제 도착합니까? 녹호는 이미 산에 올랐다.

호수는 봄빛이 일찍 밝아서 가족도 한가하지 않다.

도랑과 흐르는 물, 평지와 잡초 사이.

저녁에 밥을 먹고 소를 방목하고 돌아오면 문을 닫는다.

해설: 봄바람은 언제 왔습니까? 호수 위의 산봉우리가 녹색으로 불었다. 호수의 봄이 일찍 왔으므로 농사를 짓는 사람도 하루 종일 한가할 수 없다. 농민과 레이는 함께 밭에서 일하고, 도랑을 파서 물을 끌어들여 잡초를 제거했다. 저녁에 농민들은 소에게 먹이를 주고 집에 가서 문을 닫고 잠을 잤다.

6. 재배에 관한 시

부동파 (백거이)

동파에 오르고 저녁에 동파에 오르다.

동포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이 새 나무를 좋아하다.

파종은 연초, 영광과 봄의 황혼이다.

신앙은 손꼽히는 것이고, 행동은 더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늘이 비스듬히 돌면서 맑은 향기가 습습습한다.

새 잎새가 내려와 시든 나비가 날아갔다.

한가하게 대나무 꼬치를 들고 황마를 끌고 있다.

교류의 빈도를 알고 싶다면 녹색 잡초가 하얀 길로 변할 것이다.

다시 리치와 양을 보낼 때, 양이 심을 것이라고 들었을 때, 그래서 한 마디 (백거이) 가 생겼다

아침 이슬로 따고 배로 보내다.

내 셔츠를 볼 수 없다. 공은행 도장에 가장 신선하다.

향기로운 푸른 잎은 정말 그림과 같고, 붉은 녹색 새장은 정말 불쌍하다.

만주가 심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너는 언제 먹을 것을 걱정했니?

롯데록시티 춘제량티바운 (류우석)

이춘 황성이 들어서자 관광객들은 기뻐했다. 풀은 길렌 밸리에서 자라고 꽃은 모수광장에서 자란다.

깨진 구름이 산을 보내고, 산들바람이 넘칩니다. 건물 앞 연극 말, 나무 아래 양계장.

백두를 동반자로 하고, 청주도 가득하다. 팬 yuanguan 종, Xie shunian 연못.

한가함은 은거와 같고, 노년은 슬프지 않다. 공덕을 서로 묻고 은황유자가 돌아오다.

황금빛 육곡/하심랑 (유진옹)

언제 심으냐고 묻다. 독특하고, 다채롭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꽃 후에, 노인은 저를, 사례금 장소 같이이 지 않는다 기억 한다. 그리고 날려 버렸어요. 그런데 별장에 감사해요. 황사의 친정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그녀도 쓰러져 마을에 산다. 미워하지 않고 붉은 비를 보내다. 냄비를 들고 잔디밭을 가로질러 노래를 부르다. 전날 밤, 심도연맹이 음주를 멈췄다는 것을 기억하면 상황이 도로를 도울 수 있다. 한 손에 꽃 한 잔이 떠 있어서 2345 같지 않다. 다죽, 광청호. 꽃에 대해 이야기하려 했지만, 지금은 음높이가 앞으로 나아갔다. 못 봤어, 곡강나무.

제목은 유덕인 이정 박사 렌로 남원에서 온 것이다.

황제, 주법면 피센. 슈탕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나무는 맑은 그늘을 움직인다.

곧장 가서 야오에게 키스를 하고, 다시 대나무 숲으로 돌아갔다. 풍류재자는 고대인의 마음을 잘 조절한다.

그늘창, 라즈베리 이끼 깊은 우물. 예의에는 풀이 없고, 시는 헛되이 부른다.

현정은 혼자 있고 법정은 텅텅 비었다. 봉황 성지를 잘라 거울을 열고 머리핀을 관리하다.

이렇게 심으면 먼지가 영원히 침입하지 않을 것이다. 구름이 급하게 찌르면 매일 비를 기다린다.

가지 심기 (왕관)

편리한 곳에 심는 것보다 풀을 심고 풀을 심는 것이 낫다.

네가 식기를 수치로 삼는다면 인색하지 마라.

비와 이슬이 적시에 내리니, 풍상이 난공불락이다.

근본적으로 견고하게 하고 회복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갈대밭 (옹도)

토지가 스스로 일체가 된 것은 재배 작업 때문이다. 온갖 꽃이 눈을 토하고, 운도 바람도 없다.

반사가 모래새를 들춰 깊은 뿌리로 물벌레를 세우다. 추운 비오는 밤, Jianghan 끝없는 생각.

7. 들판의 시

농장

(1916-1985) 본명, 안후이무현 양산인. 유명한 시인.

1933 상하이 광화대학교 외국어과에 입학했다. 1934 년 중국 좌익작가연맹에 가입하여 문학총서와 신시 편집 작업에 참여했다. 65438 년부터 0935 년까지' 주간 시보' 편집장으로 첫 소설' 무명집' 을 집필했다. 1936 년 동북인민항일투쟁을 묘사한 단시집' 중국 목가' 를 출간했고, 홍군 장정을 배경으로 농민 반항투쟁을 묘사한 장시' 중국 농촌 이야기' 를 썼다.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국민당 정부에 의해 금지되었고 작가는 체포되었다. 1937 년 봄에 나는 도쿄에 가서 일본어를 배웠다. 칠칠사변' 이후 나는 상해로 돌아가 항전시를 썼다. 그해 가을, 나는 우한 에 가서' 파이터를 위해' 를 썼다. 이 시는 침략에 저항하겠다는 국민의 결심을 표현하여 인민의 전투 의지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공인된 우수한 정치 서정시였다. 연말에 팔로군이 이끄는 북서야전군에서 전지 기자가 되었다. 1938 춘하, 저는 문예계 동료들과 함께 연안에 가서 거리시 운동일 (8 월 7 일) 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시' 만약 전쟁을 하지 않는다면' 이 전국에 널리 퍼지면서' 북을 치는 시인',' 시대의 드러머' 라고 부르는 것을 들었다. 1998 년 8 월 중국 * * * 프로듀서당에 가입했다. 연말에 그는 적후 진차지 변두리에서 전지 기자가 되었다. 백단 대전에 참가한 적이 있다. 1940 년에 그는 명장 장교의 기록을 세웠다. 194 1 년 진차지 변두리 문련 부주임으로 변방 상원의원에 당선되다. 65438-0943 맹평현 항련현위 홍보부장. 1944 년' 태원평론서' 를 썼다. 65438 년부터 0945 년까지 진 () 변구 () 의' 신군중 ()' 잡지 사장 겸 편집장으로 유명한 서사시' 영관수',' 운전전' 을 저술하며' 민가 잡기' 를 출판했다. 65438 년부터 0946 년까지 기러기 북지위 홍보부장 겸 사무총장으로 재직하며 토개심사에 참여해 송촌 연보를 창설했다. 1948 년 겨울 장자커우 시당 홍보부장으로 재직했다. 1949 차할성 문학예술계 연합회 주임으로 제 1 회 전국문예대회에 참석해 중국작가협회 당조, 창작부 주임, 문학연구실 주임,' 시' 잡지 편집위를 맡고 있다. 65438-0950 전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주임. 195 1 년 중앙문헌연구원 사무총장, 연구원. 북한을 방문하여 중국 인민지원군을 위문하는 동안 제 2 분단 사무총장을 맡다. 1953 중앙문헌연구소가 중국작가협회 문학스튜디오로 바뀌어 주임을 맡고 있다. 그해, 나는 또 북한 전선에 가서 기자로 판문점의 협상 텐트에 들어가 산문집' 판문점 노트' 를 썼다. 1954 동독 루마니아 불가리아 등을 방문하다. 이듬해, 나는 유럽 여행 노트를 썼다. 65438 년부터 0956 년까지 그는 바오터우, 내몽골, 황하 양안을 여행하며' 마두금 노래' 를 썼다. 1957 윈난을 유람하며' 망시 견문' 을 썼다. 연말에 장자커우 시 회래현 화원향남샘대대는 거리시와 시 전단지를 창작했다. 1958 은 허베이 () 성 문학예술계 연합회 의장을 겸임하고 있다. 65438-0964 년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카이로 아시아-아프리카 작가 회의에 참석했다. 문혁' 후기에 허베이 문공단 당위 서기 단장을 맡다. 1978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에 출석하다. 이후 허베이 () 성 인대 상임위원회 위원, 국제필회 센터 중국 분회 위원을 맡고 있다. 1985 병으로 돌아가다.

"자동차 운전 전기" (위) 는 독일어와 체코어 두 가지 버전으로 되어 있다. 《들판시선》은 한글 번역본이 있다. 일본, 소련, 프랑스, 루마니아, 불가리아, 몽골 등은' 용사',' 스탈린송',' 사슴' 등 이 분야의 짧은 시를 많이 번역했다.

들판의 시

전단 (19 16- 1985) 은 처음부터 시의 전투성을 중시했다. 그의 이름 없는 집인' 중국 전원' 과' 중국 농촌의 이야기' 는 모두 농촌의 고난을 보여준다. 1937 65438+2 월 장시' 투사에게' 를 발표한 것은 그의 최고의 정치 서정시다. 전투성과 현실성은 여전히 그의 장시의 사상적 특색이다. 이 시의 예술적 특색은 운치가 짧고, 리듬감이 강하며, 언어가 소박하고, 우렁차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들판시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크게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한국전쟁과 해방변방, 국제우정, 소수민족 생활, 농촌생활을 표현한다. 항전 시집',' 홍기',' 맹세',' 전지단시선',' 아프리카 여행기' 등을 연이어 출판했다. 장편 서사시' 운전전' 은 이 시기의 들판 가작이다. 빈농을 통해 천국을 찾는 과정은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하에 중국 농민들의 고된 혁명 투쟁 과정을 묘사했다. 이 시의 예술적 특징은 구조가 유연하다는 것이다. 1 편과 7 부를 제외한 5 부는 모두 5 개의 이름을 제목으로 하고, 각각 한 인물을 중심으로 각자 독립하여 각 주인공의 내면 세계를 묘사하기 쉽다. 구법은 6 자 7 언삼박자의 형식을 채택하여 생동적이고 엄밀하며 명랑하다. 서사영웅 외에도 시인은 서정적 영웅을 만들어 각 시에서 읊거나 의론하거나 질책하여 서사시의 서정적 효과를 높였다.

분야 내의 시는 형식이 다양하며, 신앙천도, 신격율체, 자유체 등이 있다. 신시의 민족화와 대중화 방면에서 그는 약간의 탐구를 하여 선명하고 소박한 풍격을 형성하고, 묘사가 소박하고 열정을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