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예술' 은 로마제국의 시인과 평론가 호라스가 쓴 것이다. 이것은 로마 귀족 피소와 그의 아들에게 쓴 시적인 편지로, 모두 476 행이다. 편지는 당시 로마문학예술의 현황과 결합해 시와 연극 창작의 원칙을 제시했다.
주요 아이디어
시와 예술은 작품이 자연 창조에 부합해야 하며 현실에 가까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청중의 심리와 기대에 부합해야 한다. 셋째, 예술의 법칙에 부합해야 하고, 적당히 운용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한 가지 일반적인 원칙을 제시했다: 적절하면 합리적이다.
편지는 또한 예술은 천재와 기교의 공동 창조라고 생각한다. 천재는 판단력, 즉 이성적 인식과 판단의 능력이다. 글쓰기는 성공해야 하고, 판단은 시작이자 근원이다. "기교보다 더 중요하지만, 반드시' 상호 이용, 결합' 해야 한다.
기교의 훈련은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비롯된다. 하나는 그리스 고전 작품을 모방하고, 이를 본보기로 삼아 밤낮으로' 놀이' 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감히 오리지널, "그리스 주형에 빠지지 않는다" 는 것입니다. 셋째, 비판을 용감하게 받아들이고 작품을 끊임없이 수정하다.
호라스는 편지에서' 우교우악' 이라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했다.' 우교우악은 독자를 설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자를 좋아하게 하여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우교유악' 은 시인 예술 창작의 소망과 목적이자 시인 예술 창작의 영향과 효과이다.
호라스는 교수의 목적이 감정의 영향을 통해 달성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광미는 충분하지 않고 매력적이어야 하며, 작가의 뜻에 따라 독자의 마음에 영향을 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매력은 작가의 감정에서 나온다. "먼저 웃어야 다른 사람을 웃게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을 울게 하려면 먼저 울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
의미
시 예술은 상속 전통에서 새로운 현실 정신을 구현했다. 아리스토텔레스를 계승하여 르네상스와 후기 고전주의의 종말을 열어 16 부터 18 세기의 문학 창작, 특히 연극과 시의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