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나는 왕관의' 묵매' 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서안호 우리 집 옆에는 나무가 있고, 꽃이 피고 먹자국이 옅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만 남겨 두는 것은 모두 건곤이다. "
이백의 시는 분방하고, 두보의 시는 태연하고, 왕위의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역사상 어느 것이 유명하지 않습니까? 왕관은 몇 수의 시를 제외하고는' 유림외사' 에서만 볼 수 있고, 명성도 그들과 비교할 수 없지만, 그의 시는 사람들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이 시는 왕관이 그의 그림' 묵매' 를 위해 쓴 시이다. 어설프게 묘사해 보이지만 묵매의 정신적 기질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매이는 꽃 중에서 가장 강한 사자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시인과 시인이 매화를 위해 필묵과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다.
그들이 만개한 매화를 볼 때, 때로는 그들의 아름다움에 끌리기도 하고, 때로는 그들의 운명에 안타까워할 때도 있다. 한 시인은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위대하게 할 수는 없지만, 반드시 자신을 숭고하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묵매가 보여준 것은 바로 이런 정신이 아닌가? "서연 호숫가에 우리 집 옆에 나무가 있고, 꽃이 옅은 먹자국이 있다." 마지막 한 마디의 대기가 웅장하지는 않지만, 묘한 말 연주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화의 숭고함을 표현하기 위해 작가는' 잉크 자국'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매화는 일반적으로 빨간색이나 흰색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왜 시의 매화는 검은색입니까?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단지 묵매가 우아한 느낌을 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검은색이 차갑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매화의 고귀함은 세상과 다투지 않는 데 있다. 실례합니다. 세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초연물외를 할 수 있습니까? 당나라의 이세민은 유명한 군주이지만, 황위를 위해 현무문의 변화의 비극을 초래하지 않았는가? 청나라의 섭정왕 도셋은 영웅이었지만, 국정을 독점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았습니까? \ "내 서연 호수 나무, 꽃 밝은 잉크 마크.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인생의 철리를 깨닫게 하는 시입니다. 인생의 최고 경지는 인생을 초월하는 것이고, 모든 세속을 간파하고, 공명정대한 것을 인생의 최고 추구로 삼는 것입니다.
2.' 시화' 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급히 구하다. 이백의 글쓰기에서 이야기하다.
왕금령
이백의 명문은 예나 지금이나 끊임없이 전해져 사람들의 정신에 큰 위로를 가져왔다. 그의 미친 노래, 괴로움, 기쁨, 우울함 ... 항상 독자 사상의 깊은 담에 잔물결을 일으켜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게 한다.
이백시의 감상 가치 외에도 영화 몽타주의 수법은 이백시의 연결에서도 찾을 수 있다.
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서쪽에 함양나무가 걸려 있다.
-김향파 위파 서경.
이백의 마음은 바람에 떨리는 단풍처럼 추위와 슬픔을 느끼게 한다. 다시 한번:
남풍이 집으로 불어와 식당 앞에서 날다.
-동륙에서 아이 두 명 보내
떨어진 단풍은 향수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당신은 어디에서 당신의 마음으로 돌아옵니까? 일미 대강 Xi
-죽음의 길을 달리다
여기서 이백의 마음은 석양처럼 서강을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나는 그가 맑은 개울에서 종소리가 서리 속에서 울리는 것을 들었다.
--슈 선사 6 월 피아노 연주 듣기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백의 마음은 샘물 속의 붉은 돌로 변해' 흐르는 물' 과' 서리시계' 의 교향으로 목욕했다
달밤, 사람들은 달이 항상 사람을 따라다닌다고 생각하는데, 네가 가는 곳마다 따라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이백은 \ "왕창령 좌천, 용표 요가 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 라고 썼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여기, 나는 너와 함께 서쪽으로 만리의 마음을 여행하며, 밝은 달처럼 넓다 ...
이백의 글 속에는 단풍이 되기도 하고, 석양이 되기도 하고, 반짝이는 자갈이 되기도 하고, 때론 흠잡을 데 없는 달이 되기도 하는데. 보고 나면 이백이 주어진 경지에 미혹되지 않고 그의 기쁨과 슬픔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이백시의 변형 수법은' 후시랑숙이 동정에 취해 있다' 와 같은 다른 측면에서도 나타난다. 두 번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배는 만곡이고, 호심은 달로 돌아간다.
호수가 한가롭게 호수 위에서 우리의 술잔치 위를 선회하는 것은 오히려 쟁탈이다.
이곳에서는 광활한 동정호 수면이 달밤에 비늘과 비늘이 일제히 잔물결을 일으키며 술취한 눈 아래 흩날린다. 백갈매기, 떠나고 싶지 않은 백갈매기 무리가 배에서 춤을 추며, 이백양 노를 취하면 할수록' 백갈매기 한가함, 술잔치 비행' 이 된다. 백갈매기처럼 반짝반짝 빛나는데, 이백의 넓은 옷소매가 물천지 같은 혼란 속에서 떠다니는 것이 더 낫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은 물이야, 알았지? 설마. 밤에는' 백갈매기' 와' 쟁탈' 이 없을 것이다. 다만 예술가의 마음 속에는 물의 이미지가 백갈매기, 이백은 백갈매기와 교제 ... 이런 예는 역대 시사에 수없이 많다.
우리나라의 시화는 변형에 매우 신경을 쓴다. 변형되지 않으면 그렇게 시적인 그림이 없는 것 같아요.
시의 변형은 왕왕' 비흥' 방식으로 표현되는데, 시인의 대상에 대한 감정은 비흥으로 표현된다. 사고는 이미지의 전달을 통해 표현된다. 화가는 비교할 대상과 비교할 대상을 마찰해 두 이미지 사이의' 유사성과 차이 사이' 의 이미지를 그려낸다. 유사성과 상이한 정도는 이 이미지가 표시되는지, 화면 이미지가 혼란 속에서 이미지 이외의 새로운 개념을 빠르게 인식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돌루의' 높은 산에서 풀을 뜯다' 라는 그림은 곧 양과 시냇물의 변화에' 풍요로움' 이라는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임풍면이 그린 어독수리는 어부처럼 서 있고, 저마다 이미지가 또렷하다.
시가 노란색과 파란색의 병렬처럼 독자의 마음 속에 녹색 효과가 나타난다면, 화면은 직접적인 녹색 효과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종종 시 (또는 다른 문학 작품) 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비교와 비교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이백이 마음을 쓰는 것이 좋은 예이다.
현대화는 그림의 대체성을 강화하고, 사람들은 변형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감정과 개념의 범주뿐만 아니라 자연과학 분야도 강조한다. 이 작품들은 관람객의 감정을 휘저어 예술품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분야의 확장은 그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과학과 문화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변형된 방법을 사용하여 비교 의미를 대상에 넣어 예술가의 새로운 사상을 전달할 수 있다.
변형에 관해서는 하경과 비슷한 기계적 변형이 불가피하다. 이상하고 우스꽝스러운 이미지는 감각적인 효과만 일으킬 수 있다. 예술 작품의 정신적 속성으로서, 그것은 반드시' 광기 추구' 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결정했다. 감각 * * * 을 일으키는 것 외에도, 즉시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이른바' 깊은 관심' 은 강한 예술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즉 구체적인 대상의 의미를 구체적 대상에 두는 것이 더욱 이미지에 치우치는 것이다.
그 그림의 작문은 어떻게 300 자를 쓰나요? 봄은 만물의 깊은 잠 속에서 살금살금 우리 곁으로 와서 잠든 모든 생명을 깨웠다. 봄의 발걸음이 가볍게 들판을 지나가자 풀이 몰래 흙을 깨고 싹이 났다. 밀림을 지나 나무가 깨어나 푸른 가지를 뽑았다. 넓은 정원을 지나니 꽃이 아름답게 피었다. 얼어붙은 강을 지나고, 얼음과 눈이 녹고, 강물이 졸졸 흐른다. 모든 작은 동물들이 나왔다. 대시인 두보도 산책을 나와 긴장을 풀었다. 그는 강을 따라 내려가서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봄의 아침이 막 시작되었다. 해가 점점 하늘로 솟아올라 사파이어처럼 파랗고 바람이 아름답다. 햇빛이 내리쬐는 강산은 기세가 웅장하고, 작은 동물들이 즐겁게 놀고 있고, 아이들은 기뻐하며 연을 날리며 모양이 다르고 색깔이 각기 다르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꽃향기를 전하고 있다. 제비는 바쁘게 날아다니며 흙을 가지고 돌아와 둥지를 짓고 제비를 키운다. 원앙 한 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조용히 쉬고 있다.
위대한 시인 두보는 이 그림 같은 경지에 도취되어 이 시를 쓰기 시작했다.
그날 늦게, 생강,
봄바람은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진흙 날으는 제비,
모래가 물을 따뜻하게 한다.
4. 도와주세요. 읽기가 쉬워서 하기 어려워요. 작문은' 그림시' 라는 시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당신은 윤추의 학생입니까, 아니면 북사대 학생입니까? 왜 주제는 윤추시험의 제목과 같은가-'읽기가 쉽고 하기 어렵다', 그림도 서예도 마찬가지다. 서예를 좋아해서 안진경의 큰 글자를 배우고 싶다. 연습하기 전에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괜찮은 경필 서예를 가지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붓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쉽게 익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소프트 펜은 보기만큼 쉬워야 한다. 하지만 일단 시작하면, 나는 매우 어렵다고 느낀다. 우선 수묵을 파악해야 한다. 많든 적든. 두 번째는 획의 제어이다. 획을 조율하는 것은 쉽지 않다. 어른들은 더욱 망상이다. 글씨를 연습하면 일어서야 하는데, 시간이 오래되어 허리가 시큰거리고 등이 아프다. 속담에' 읽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는 말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엄밀하고 겸손한 태도로 어떤 지식도 대해야 하고, 겉치레를 탐내서는 안 되며, 모든 일에 공을 들여야 한다. "달" 은 변두리시에서 서늘하고 고독한 심정을 드러낸다. 사병 마음속의 그리움을 건드렸다. 달은 전사들의 피리와 함께 슬픈 노래를 작곡했다. 이때 달은 외로움, 그리움, 무한한 슬픔의 화신이다. 이백의' 관산월' 중' 명월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다' 는 것은 천산 1 라운드 명월이 높이 걸려 있는 호쾌한 기세를 보여준다. 이때 달 사진은 전사들의 내면의 교만에 불을 붙이고 그들의 확고한 신념에 불을 붙였다. 더 많은 영감과 웅장함. 다른 시인들은' 달' 의 의미를 풍부하게 했다. 그들은' 달' 의 서늘함과 외로움으로 밤하늘 아래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밝게 비춘다. "달" 자는 고시 중의 전통 이미지로 그리움의 뜻을 담고 있다. 토치카 상소 듣기' 에서' 명월이 텅 비어 있고, 소수루대' 의' 달' 이라는 글자가 떠오르게 한다. 정야사고' 의' 달' 자는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서글픔이 가득 찼다. 마치 침대 옆에서 달을 헤매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느낌이 종이에 뛰어든 것 같았다. "달" 이라는 단어는 밤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하는 이미지도 담고 있다. "달" 을 읽을 때마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가족이 다시 모이는 장면이 생각난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고, 행복한 따뜻함이 달빛 아래 있다.
5.' 원일 쓰기' 시에 묘사된 그림은 또 행복하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모여 즐겁게 폭죽을 터뜨렸다. 대담한 아이가 부싯돌을 들고 조심스럽게 폭죽에 접근하여 도화선에 불을 붙였다. 도화선이 곧 번쩍이고, 겁이 많은 아이가 겁에 질려 달아났다. "벨, 벨!" " 펑 하는 소리만 듣고, 대나무 통이 불꽃을 쏘아 여명 안정을 깨뜨렸다. 아이들은 흥분해서 소리쳤다. "새해,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이들은 재미있게 놀았고 어른들도 즐겁게 놀았다. 그들은 식탁에 둘러앉아 정성껏 조리한 요리를 맛보고 잔을 들어 이미 준비한 도살포도주를 마셨다. 봄바람이 도수 와인에 들어간 것 같아 사람들이 도수 와인을 마시자 곧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꼈다. 술을 마시면서 그들은 작년 수확과 새해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흥취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봄바람이 사람들의 웃음소리 속에서 거리에서 나부끼며 짙은 술향을 사방팔방으로 보냈다. 술향이 이렇게 짙어서 거리의 사람들이 모두 도취되었다.
새해 1 차 떠오르는 태양은 얼굴을 빛나게 한다. 사람들은 기뻐하며 문까지 걸어갔는데, 손에 붉은 춘련을 들고 있었다. 그중에는' 또 한 해 초록빛, 여전히 10 리 살구꽃 빨강' 과 같은 아름다운 봄경치를 묘사한 것도 있고,' 매화가 봄에 피고, 대나무가 새봄 핑안' 과 같은 새해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한 것도 있다. 아이들은 즐겁게 의자에 서서 춘련을 붙이고 어른이 밑에서 지휘한다. 그들의 귀에는 때때로' 위로 올라가서 왼쪽으로 가라' 또는' 너무 멀리 가다가 오른쪽으로 가라' 는 소리가 들려온다. 오랫동안 청소를 해 온 집에 붉은 춘련이 붙어 있어 자랑스럽다.
왕안석은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탄성을 금치 못했다.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6. 중학교 3 권 그림의 구도는 어떻게 쓰나요? 그것은 부드러운 봄날이었다.
나는 다리 맞은편 들판에 봄빛을 보러 왔다. 내가 먼저 덮은 배를 버드나무 밑에 묶고, 나는 장로의 엉겅퀴를 짚고 만든 지팡이를 짚고 다리에서 맞은편으로 걸어갔다.
여기에는 각양각색의 나무가 있다. 버드나무를 먼저 말하다.
버드나무에 새싹이 돋다. 가느다란 잎이 기슭에 걸려 강에 걸려 있다.
봄냄새가 난다. 매화가 연약하고 연약하다.
그것은 옥처럼 연한 꽃봉오리 한 송이를 피웠고, 옥분홍색 꽃은 향기롭고 달콤해서, 나를 이 꽃의 바다에 완전히 도취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땅 위의 잔디를 다시 보면, 이미 이 겨울잠을 자고, 땅에서 축축한 이슬과 녹색의 작은 머리를 내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정말 이끼에 송곳니의 흔적을 남길 마음이 없다. 이때 봄에는 살구꽃이 피었을 때 내리는 가랑비가 내 옷을 적셨고, 부드러운 버드바람이 얼굴에 불어도 춥지 않았다.
7. 자연 세계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쓸 수 있습니까? 이것들을 모두 꺼내는 것은 좀 어렵다. 이 작문은 풍경을 쓴 것이니, 나는 대강을 말하고 자세한 점을 쓰겠다. 만약 내가 들보의 펜을 가질 수 있다면, 나는 아름다운 자연세계를 그리고 싶다. 봄에는 만물이 소생하고 땅콩나무는 희우가 반반이다. 나는 봄의 새로운 생활에 도취되었다. 나는 창가에 앉아 드문드문 봄비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잔디가 지하에서 열심히 프로브하는 울음소리를 듣고 복숭아꽃이 가지에 피어나는 맹세를 듣는다. 나는 줄곧 봄을 위해 시를 쓰고 있지만, 나의 시는 봄의 자연 중생의 비밀을 묘사할 수 없다. 나는 그것들 속에 도취되어 이런 편안함을 누리고 있다. 여름, 바람이 세차게 불고 매미가 울렸고, 나는 여름의 * * * (여름 경치에 대한 묘사) 에 도취되었다. 나는 여름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나는 그 속에 도취되어 이 똑딱 떨어지는 가을을 즐기고, 열매가 주렁하고, 황금빛 향기로운 벼를 즐겼다. 나는 가을의 수확에 도취되었다. 나는 줄곧 가을을 위해 그림을 그리고 싶었지만, 나의 그림은 가을의 자연 풍작의 신기함을 묘사할 수 없었다. 나는 그 속에 도취되어 이 즐거운 겨울을 즐기고, 은복은 수수하게 싸매고, 만물은 소리 없이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나는 겨울 우화를 썼지만, 나의 우화는 그렇지 않다. 그 속의 참뜻을 누리다. 나는 내가 그린 네 개의 자연 계절에 도취되었다. 나는 또한 모든 동물이 조화롭게 지낼 수 있도록 동물의 성격을 그리고 싶다. 어떤 사람들은 천하무적, 성격이 좋고 적이 없기를 갈망한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노력하는 방향이 아닌가? 나는 자연세계를 그리고 싶고, 진선미의 자연세계를 그리고 싶다. 만약 내가 직접 수정하고 싶다면, 내가 직접 쓴 것은 선생님이 통과할 것이다. 괄호 안에 나는 계절별 풍경을 직접 썼는데, 수사법이 비교적 많다. 봄에는 배비로 타이핑하기 어려운 예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