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맥주 빨아들이는 게임:
게임 소품: 맥주 몇 병. 각 플레이어에게는 빨대 2개와 투명 테이프 롤이 제공됩니다. 게임 규칙: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모입니다.
무대 앞에 서서 진행자가 몇 가지 명령으로 맥주를 마시기 시작하는데, 빨대 두 개를 투명 접착제로 연결해야 합니다.
빨대를 가장 짧은 시간에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고 맥주를 가장 빨리 마시는 사람이 다 빨아먹는 사람이 승리한다.
2. 살해
참여자 수: 가급적 8명 이상
방법: 원형으로 앉기
단계:
p >1. 인원수에 맞춰 '심판' 1개, '킬러' 2개를 준비하고 남은 종이공에 '굿 가이'라고 쓰고 추첨을 합니다. >
'심사위원' 외에는 누구도 공개할 수 없습니다.
2. 밤이 되면 모두 잠이 든다('심판'의 지시에 따라 모두 눈을 감는다). 어두운 달과 바람은 높고 낮습니다.
사람을 죽일 때(눈을 뜨고 그려진 '나쁜 놈들'은 조용히 윙크하고 서로에게 손짓을 하며 누가 '좋은 놈'이 될지 결정합니다) 심판의 눈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3. 날이 밝았고 모두가 졸음에서 깨어났습니다. (심판은 모두에게 눈을 뜨고 누군가가 죽었다는 나쁜 소식을 전하라고 요청했습니다.)
4. 순교자는 마지막 말을 한다(죽은 선한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이용해 누가 '살인자'인지 판단한다). 모두가 투표했습니다(모두의 표정과 행동에 대한 추론과 판단을 바탕으로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서로에 대한 증언을 통해 누가 '살인자'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결정합니다).
5. 살인자를 재판에 회부하세요(모두가 투표를 통해 누가 살인자인지 결정합니다. '살인자'가 자신이 그린 종이공을 보여주면 실수로 살해될 수 있습니다
) .
6. 부당살인 여부에 관계없이 살인자는 제거되고 게임은 계속됩니다. 짧은 한두 라운드는 그 자리에서 킬러를 죽일 수 있다
긴 라운드는 여러 라운드가 걸리고 결국에는 좋은 놈 한 명, 나쁜 놈 한 명, 심판 한 명만 남게 된다.
추가 설명: 킬링 게임은 '좋은 놈'의 추리력과 '나쁜 놈'의 연기력도 발휘한다. 처음 플레이할 때 "
나쁜 놈"은 보통 부자연스럽게 행동하지만, 몇 번 더 플레이하고 나면 상황이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게임이 점점 더 재미있어질 것입니다
.
3. 숫자 추측하기
규칙:
숫자 추측 범위(1~100)는 매번 줄어들며, 최종적으로 추측하는 사람이 벌칙을 받습니다
p>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쓰고, 그 다음에는 모두가 1부터 100 사이의 숫자를 추측합니다. 추측 범위가 좁아질 때마다 최종적으로 추측한 사람이 추첨을 통해 대상을 받게 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처벌받은 사람이 다시 번호를 쓰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소품: 3개 부지를 준비하세요.
1. 만주와 한나라의 만찬. 그런 다음 모두가 그를 위해 먹어야 할 음식 한 조각을 집습니다. 이것을 그를 붙잡아 죽이는 일이라고 합니다.
2. 희생양. 이것은 진짜 대박입니다. 다시 제비를 뽑으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적힌 제비가 나옵니다. 누구에게나 복수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에게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잠시 동안 당신을 데리고 갈게요
등. 이것을 때려죽인다고 합니다.
3. 나를 죽여도 말하지 않겠다. 사실 파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서로를 진심으로 알아가고 싶었지만 어떤 이유로 서로를 깊이 알아가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 이것을 그릴 기회를 주십시오. 그러면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물어보세요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경험:
죽어도 말하지 않을 곳이 바로 핫스팟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질문 중 일부는 매우 예리하고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찬의 가장 좋은 점은 사람이 다 먹기 때문에 남은 음식이 없다는 점이다. 또 흥미로운 점은 정말 대박을 터뜨렸다면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4. OEM
소품: 카드 한 벌(크고 작은 몬스터를 가져가세요)
규칙: 각 사람이 카드 한 벌을 뽑습니다. 카드를 가져다가 이마에 올려놓는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으나,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습니다. 같은 점에서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스페이드, 하트, 클럽, 다이아몬드입니다. 이때 누구나 타인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 포인트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한다. 자신이 가장 작다고 느끼면 포기하고 약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누구도 포기하지 않을 때까지
포기할 때에는 카드를 보여주고 숫자가 가장 작은 사람이 벌칙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보는 사람들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물론
물론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해 반대로도 '눈으로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살인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 맞추기
저녁식사 자리에서 하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인원수만큼 이쑤시개를 준비하세요. 진행자는 일정 수(1개부터 모두)의 이쑤시개를 손에 쥐고 모두에게 몇 개가 있는지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아쉽게도 정답을 맞추는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되며,
다음 라운드의 진행자로 게임을 계속하게 됩니다.
6. 사랑해요 VS 뻔뻔함
조금 모호하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두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아니오"라고만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뻔뻔하네요.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이 종종 "저... 뻔뻔해요" 또는 "아니요
... 사랑해요"라고 반응합니다. 당신" 장르의 고전적인 "고백".
7. 사과 전달하기
소품: 사과 한 개 규칙: 남자와 여자가 나란히 앉아 목, 턱, 어깨 사이에 사과를 끼웁니다.
과일을 하나씩 건네주고, 사과를 떨어뜨리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하이라이트: 젊은 남성과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영국 전통 게임입니다. 아마도 게임을 마친 후에는 정말 "콜링"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유사한 아이템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누구나 상상력을 발휘하여 소품을 풍선, 얼음 조각 또는 기타 물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8. 내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일
규칙: 모두가 둘러앉아 각자 돌아가면서 자신만이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일과 다른 사람들이 해본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 나는 여자친구를 한 번도 놓아본 적이 없습니다. 여기 있는 사람이 이런 짓을 하면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하이라이트: 이 게임은 참가자의 100% 성실성을 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의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추악한 스캔들"을 알게 된다면, 이 게임은 그 사람을 공개적으로 "폭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9. 우리 함께일 때(노래)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벌리고 중앙을 바라보며 양팔을 옆으로 치켜든다. 각 사람의 오른쪽 손바닥은 아래를 향하고, 오른쪽 사람의 왼쪽 손바닥은 왼쪽 손바닥이 위를 향하도록 쌓아 놓습니다. 오른손은 음악에 맞춰 두드리는 동작을 수행합니다. 1. 오른손잡이의 왼쪽 손바닥; 3. 왼쪽 무릎; 6. 왼손. 주기가 반복되고 리듬이 점점 더 빨라집니다
.
10. 당근 쪼그리고 앉기
참가자들을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고 각 더미에 손을 잡고 원을 만듭니다.
이름을 정하고 무더기를 무작위로 지정하고 일제히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며 동시에 단어를 암송한 다음 다른 무더기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을 수행합니다.
목표는 동일해야 합니다. , 등이 있지만 즉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 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흰 무스쿼트, 흰색 무스쿼트, 다음에는 빨간색 무스쿼트를 외우고 쪼그려 앉는다.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 당근은 즉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무언가를 중얼거리며 다음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그것이 흰 무일 수는 없습니다.
11. 두 마리의 작은 벌
말: 두 마리의 작은 벌이 꽃 사이를 날아다니고...
행동: 두 마리가 서로 마주하면, 1. 양손을 난초 모양으로 만들고 팔을 벌려 위아래로 날아갑니다. 2. 양손을 손바닥 모양으로 가슴 앞에 놓고
3. 날아갑니다. 망치, 종이, 가위 샷 4. 승자는 손바닥을 뻗어 뺨을 때린다. 패자는 "아아"와 조화를 이룬다.
지거나 이기면 입술을 모아 "바아아아"라는 키스 동작을 취하게 됩니다.
승패 : 반응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1프로그램 벌금이 부과됩니다.
12. 바보 시시 바보
주자가 첫 번째 수를 할 때 모두가 지켜보고 두 번째 수를 할 때 첫 번째 그룹이 호스트의 첫 번째 수입니다
>p>
세 번째 작업을 수행할 때 첫 번째 그룹은 호스트의 두 번째 작업을 수행하고, 두 번째 그룹은 호스트의 첫 번째 작업을 수행합니다... 등등
등등.
진행자의 행동이 어리석을수록 더 흥미롭습니다. 행동이 잘못되면 페널티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이비, 누르다, 누르다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전자의 어깨에 팔을 쭉 얹고 '이비,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를 불렀다.
눌러, 비율대로 누르고, 비율대로 눌러" 원을 그리면서 걷고, "눌러"를 '주무르다', '두드림', '주무르다', '
p로 대체 >찍다', '터치하다'.
모두 다시 한 번 돌아섰다
13. 낚시노래(노래)
참가자들이 원을 그리며 전자의 어깨에 팔을 얹는다. "흐르는 하얀 파도가 두렵지 않다"라는 장단에 맞춰 토끼춤을 추기도 하고, 키를 꾸준히 잡고 앞으로 노를 저으며
어부의 집 물에 그물을 던져 큰 물고기를 잡고 웃다." 첫 번째 문장: 왼발로 앞으로 두 번, 왼발로 두 번;
두 번째 문장: 앞으로 뛰기, 뒤로 뛰기, 두 발로 앞으로 세 번 뛰기
p>
세 번째 문장: 첫 번째 문장의 동작을 반복합니다;
네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의 동작을 반복합니다.
두 번째 단락을 "Hey yo yo yo yo hum hey yo..."로 바꿉니다.
정말 잘하시네요
1. 오른손 1. 왼쪽 어깨를 두드리며 2. 오른쪽 가슴을 두드립니다.
2. 왼손 1. 오른쪽 어깨를 두드립니다. 2. 왼쪽 가슴 3. 엄지손가락을 왼쪽으로 뻗습니다.
3. 양손을 동시에 사용하여 왼손과 오른손을 움직입니다. "너 진짜 진짜 진짜 너무 착해!"
14. 인생의 하늘을 나는 중이에요 (가사 포함)
액션이 담긴 마지막 문장:< /p >
나는 믿는다: 내 오른손으로 내 왼쪽 가슴을 만져라
나는 할 수 있다: 내 오른손을 엄지주먹으로 바꿔서 내 오른쪽 가슴 앞에 놓는다
나는 할 수 있다.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원을 그리며 오른주먹으로 팔을 들어올린다.
15. 내 안전과 상관없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온도에 따라 같은 수의 남성과 여성이 거리를 두고 마주 서 있습니다. 소지품을 치우기 위해
여자를 향해 풀고 바닥에 눕습니다. 먼저 오는 사람이 승리하고 그녀나 다른 사람에게 키스할 수 있습니다. 규칙: 품목은 연속적이어야 하며
대여할 수 없습니다.
열여섯. 군수님
참가자들은 둥글게 둘러앉아 한 명을 군수님으로 지정하고 엉덩이를 위아래로 부딪히는 모습을 보인다. 이렇듯 좌우에 앉은 사람들이 군수님이 갑자기 누군가를 가리키면 그 사람은 즉각 손으로 부채질을 합니다. 당장 '아아'라고 하면
성대가 위아래로 쿵쾅거리고, 좌우에 앉은 사람들이 곧바로 손을 부채질하는 모습을 보였다. . 반응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은 프로그램 하나에 대해 벌금을 물게 됩니다.
세븐틴.런던 브릿지가 무너졌다
참가자들은 세븐틴의 어깨에 팔을 얹은 채 원을 그리며 촘촘하게 자리를 잡았다. 원을 그리며 돌아다니면서 "의자를 가져와
앉아"라고 노래하고 함께 앉아 의자의 무릎에 앉습니다. 일어서세요.
"앉을 의자를 가져오세요." 그런 다음 상대방의 무릎에 함께 앉으세요. 다시 일어서세요;
"내게 가져와 내가 그 위에 앉게 해주세요" 그리고 함께 앉고 굳게 앉으세요.
'London Bridge Comes Down, Come Down', 'When We Are Together in Xinhua', 'Yibi Press'를 함께 부르며 누군가가 흔들릴 때까지 노래하고 흔들어 보세요
외부 서클, 페널티 프로그램.
18. 석고를 바르세요
참가자들은 팔을 벌리고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그리며 앉아 "독수리"와 "닭"을 지정합니다. 닭은 우리 밖으로만 달려가서 독수리에게 잡힐 수 있습니다. 닭이 누군가 앞에 서면 즉시 닭으로 변해 도망갈 수 있다. 매에게 잡힌 닭이 매를 대신하게 된다.
옥외 사용에 적합합니다.
19. 속삭임 팩스
직원을 두 열로 나누고 다른 사람이 듣지 못하게 각 열의 리더에게 문장을 속삭이고 그에 따라 계속하도록 요청합니다
통과하면 열 끝에 있는 팀이 결과를 보고하고 두 팀 중 어느 팀의 정확도가 더 높은지 확인하며 순서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스물,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그리며 앉는다. 진행자는 "一"을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only", "青", "frog", "jump", "enter", "water", 다음 "中", 다음 ""동을 읽습니다. ”; 이어서 “개구리 두 마리가 물에 뛰어들고 ‘동’…
스물 하나, 일곱 질식
'세븐 세븐 질식', 손바닥을 아래로 잡는 동작: '에잇 여덟 질식', 손바닥으로 잡는 동작 손바닥으로 잡는 것: "일곱 여덟 질식", 제스처는 손바닥을 아래로 잡은 다음 위로 잡는 것입니다: "여덟에서 일곱 질식", 제스처는 손바닥을 사용합니다.
위아래로 당기기: "그를 들어올려 끌어당겨 싸우세요." 손을 주먹으로 바꾸고 왼손으로 엄지주먹을 만들고 왼쪽 귀를 향해 두 번 흔드세요.
"집어서 끌어당겨 달려가세요." "돌진하세요!" 손을 주먹으로 바꾸고 오른쪽 귀를 향해 두 번 엄지손가락을 휘두르세요.
호랑이를 잡아라(가사 포함)
진행자는 '호랑이를 잡아라'라는 단어를 읽어주는데, 청취자는 '호랑이를 잡아라'라는 소리가 들릴 때마다 박수를 쳐야 한다. , 느리거나 박수를 치지 않는 사람들은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프로그램. 순찰할 감독자를 설정합니다.
23개, 뮤지컬 의자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올라와 DISCO 음악을 틀고 4명이 의자를 음악으로 둘러쌉니다
>
회전, 음악이 갑자기 멈출 때 의자를 잡고, 앉지 않은 사람들은 의자 하나를 줄이고, 음악이 갑자기 멈출 때 세 사람은 이전 동작을 계속합니다.
, 의자 두 개를 가져오면,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에 앉기 위해 경쟁하고, 그 위에 앉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코와 입술 사이에 카드를 쥐고 다음 카드로 열 끝까지 전달해야 합니다. 합의된 수의 카드를 통과한 후 먼저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매너 25명
10명을 무대로 초대하고 왕복 거리를 합의합니다. 사람마다 오고 가는 방법이 다르고, 사람마다 오고 가는 방법이 달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선고를 받게 됩니다.
스물여섯. 중국 쿵푸(가사 포함)
진행자는 '중국 쿵푸'라는 단어를 낭독하고, 참가자들은 그의 지시에 따라 동작을 수행하게 된다.
스물일곱, 사랑이 온다 (노래)
얘야 - 손뼉을 치며 왼손으로 손가락을 튕겨보자
렛 우리 - 박수 박수 그리고 오른손으로 손가락을 찰칵
서로 사랑한다면 손바닥을 치고 왼손과 오른손으로 손가락 세 개를 찰칵
사랑을 위해 손바닥을 치고 손가락을 찰칵 왼손 손가락
하트——손바닥을 치고 오른손의 세 손가락 클릭
中来——손바닥을 치고 왼손과 오른손의 세 손가락 클릭
中来—— p>
한 번 더
p>스물여덟, 꼬마 당나귀(노래 포함)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당나귀의 어깨에 팔을 얹고, "나에겐 작은 당나귀가 있어, 야." "돌아가며 원을 그리며 걷는다
. 그리고 '야'를 부를 때마다 모두가 뒤로 물러난다.
스물아홉, 탱고 댄스
"탱고 탱고, 세 걸음과 한 바퀴, 두 걸음과 한 파도." 남자와 여자는 탱고처럼 춤을 추며, 그에 맞춰 몸짓을 했다. 단어.
서른, 큰 찻주전자
나는 짧고 뚱뚱한 찻주전자, - 짧고 굵은 모양
이것은 주둥이이고 이것은 손잡이이고 - 한 손으로 옆면을 앞으로 향하게 하여 주둥이 모양을 만들고, 한 손으로 허리를 받쳐 냄비 손잡이를 만듭니다.
만세, 으윽, - 손을 위로 올려서 만들기 김의 모양
물이 끓는다, 물이 끓는다 라,——수증기처럼 손을 위로 올려
차를 붓고, 차를 붓는다. ——주둥이 모양의 손은 차를 따르는 손이고, 다른 손은 손잡이 모양입니다.
서른하나, 뇌체조
A: 찐빵: 왼쪽 주먹, 오른쪽 손바닥, 왼손과 오른손 전환...
B: 원샷 4개 치기 하나: 왼손은 네 손가락 손바닥 모양, 오른손 엄지와 검지는 총 모양, 왼손은
오른손은 반대...
C: 왼쪽에서 3개, 오른쪽에서 3개: 왼손은 중지와 이름 없는 새끼손가락을 펴고, 오른손은 엄지, 검지, 중지를 뻗어 왼손과 오른손을 전환합니다. .. 새끼손가락을 펴고 주먹을 쥔다;
왼쪽과 오른쪽 손을 바꾼다...
E: 달걀 하나에 25센트: 검지손가락을 펴고, 주먹을 쥐고, 뻗는다 검지와 중지를 펴고 손바닥을 펴세요.
서른둘, 음주 주문
1. 꼬마 벌 두 마리
비밀번호: 꼬마 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가자 야!
가위바위보를 하여 이긴 쪽이 상대방의 뺨을 왼쪽으로 한 번, 오른쪽으로 한 번 치면서 동시에 '파, 파' 소리를 두 번 냅니다. 패자 팡은 몸짓에 따라 마치 구타당하는 것처럼 고개를 흔들고 "아, 아"라고 외쳐야 하며, 동점일 경우 키스 동작을 하고 더빙 소리를 두 번 내야 합니다. 움직임과 소리가 틀리면 마셔보세요!
2,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한 사람을 지칭하다가 그 사람도 '제로'를 발음한 뒤 다른 사람을 지칭하게 된다. 제3자
그런 다음 "撒"을 발음한 다음 손가락을 사용하여 한 사람을 가리키도록 총을 쏘는 동작을 취합니다. "총 맞은 사람"
" 그 옆 좌우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항복의 몸짓으로 손을 든다. --실수한 사람은 술을 마셔라!
(참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차례대로 진행하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한 사람을 가리키게 되므로 전체 과정이 긴박한 상태에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다음은 너다!)
3. 밝은 7과 어두운 7
자연수에 따라 1, 2, 3, 4, 5, 6, 7 순으로 센다. .. 7, 17, 27, 37 등 7로 끝나는 숫자를 '명기'라 하고, 14, 21, 28 등 7의 배수를 '다크세븐'이라 부르며, "Ming Qi"에 "다크 세븐"의 사람들은 소리를 낼 수 없으며 테이블을 두드리고 역순으로 계속 계산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 3, 4, 5, 6, 7(발음하지 않음) 그리고 그 반대 순서로 "6"을 외치는 사람은 즉시 "8", 9, 10, 11, 12, 13을 외쳐야 합니다. , 14(무음), "13"을 외치는 사람은 즉시 "15"를 외쳐야 하며, "27"과 "28"이 실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참고: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비교적 간단하고 쉬우나 비밀번호가 단순하기 때문에 다소 지루할 수 있습니다.)
4 .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 순서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의 네 종류가 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방지방지..." "..."를 외치며 호랑이를 부르거나, 막대기를 부르거나, 닭을 부르거나, 벌레를 부르기도 했다. 규칙: 막대기로 호랑이를 때리세요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패자는 막대기를 먹습니다. 웜이 동시에 외치면 승패의 차이가 없습니다.
(참고: 이 게임은 2명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출구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흐려져서 플레이됩니다
)
5. 승자 추측
플레이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상대방이 준수하면 마음대로 제스처를 취하는 것입니다. 같은 몸짓
상대가 패하면 술값으로 벌금을 물게 된다.
아. 개구리 점프: 두 사람이 테이블 위에 손가락을 대고, 한 사람이 먼저 "개구리 점프"라고 외칩니다. "점프"라는 단어가 발음되면 다섯 손가락이 한 손가락을 위로 올려 "점프" 모양을 만듭니다. 상대가 중지를 들고, 중지를 보이면 패하고, 나머지 네 손가락을 보이면 상대가 '개구리 점프'를 외치며 계속한다.
B. 두 사람은 "가위바위보"라고 추측했고, 이긴 사람은 곧바로 손가락을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가리켰고, 진 사람은 그 뒤를 따라 와인을 마셨다.
6. 숫자 읽기
게임 플레이도 무궁무진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스스로 만든 숫자와 음료수를 맞추는 사람이 승리하고 패자가 되는 게임이다. 음료수.
아. '15와 20'은 두 사람이 양손으로 번갈아 가며 숫자를 부르는 게임입니다. 숫자에는 '모두 모으기, 5, 10, 15, 열기'가 있습니다.
누가 소리를 지르면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나가지 마세요. 양측이 한 번에 얼마나 보상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B. 한 사람은 "빨간 태양, 푸른 하늘, 푸른 잔디가 끝이 없다. 농부 삼촌이 도시에 와서 A급 영화를 보고 싶어한다. 비용은 XX돈이 될 수 있다"고 소리쳤다. 양 당사자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올바른 숫자를 구성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명령을 외칠 때 해당 제스처를 추가하면 더 편리할 것입니다. /p>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
주사위
주사위는 일반적으로 광저우 사투리로 주사위 또는 '주사위 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사위는 거대할 뿐만 아니라 매우 다재다능한 게임 도구입니다.
게임은 그것과 분리될 수 없으며, 그것을 도구로 사용하는 술주정이 많이 있습니다. "주사위" 놀이는 당나라 때부터 있었고 오늘날에도 많은 나이트클럽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사위 놀이의 특징은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쉬우며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두뇌를 사용할 필요도 없으며 일반 사람들의 취향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1. 크기 추측
주사위 6개를 굴려 주사위 상자에 있는 주사위의 크기를 추측해 보세요. 15점이 절반이고, 절반 이상이면 큰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큰 것입니다. 절반 이상은 작습니다.
잘못 추측하면 술을 마신다.
2. 주사위 5개, 주사위 굴리기
마을 주인은 먼저 무작위로 3개의 숫자(1~6 중 3개)를 말하게 됩니다. (이때에는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주사위 상자에 있는 주사위의 개수
) 그리고 모두가 동시에 열면 위의 세 숫자와 같은 숫자의 주사위가 있습니다. 그것을 옮기려면 주사위를 다시 흔들고
다음 상점으로 이동하는 식으로, 먼저 치운 사람이 패배합니다.
3. 7, 8, 9
주사위 2개, 주사위 상자 1개, 2명 이상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차례대로 주사위를 굴리고, 각 사람이 한 번씩 흔들면, 가수가 있으면 주사위가 즉시 열립니다.
p>는 7입니다. 숫자가 8로 끝나면 잔을 반만 마시고, 숫자가 9로 끝나면 잔을 더 마십니다. 한 명씩 번갈아가며 한 번씩 흔들어 주세요. 술을 마셔도 처벌받지 않고 술만 추가하면 되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4. 빅 토크 주사위(젊고 혼란스러운 주사위)
2인 이상이 함께 플레이하며, 1인당 5개의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각 사람은 한 번 주사위를 굴린 다음 딜러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상자에 있는 포인트 수를 확인합니다.
그는 자신의 주사위 상자에 포인트가 몇 개 있는지 소리칩니다(보통 2 3, 2 6이라고 함). , 3 2 등) 상대방이 믿는지 여부를 추측합니다. 상대방이 믿는다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열어 확인하면 다른 주사위 상자의 수가 합산됩니다. p>
가 우선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은행원이 승리하고 추측자는 패배하며 와인과 함께 벌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추측자가 승리하고 은행원은 패하고 와인과 함께 벌금이 부과됩니다.
참고:
A. 번호는 점점 더 크게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 2 6s, 3 2s, 2 6s를 호출한 후에는 2 3s를 호출할 수 없습니다. 등)
B. 1포인트는 어떤 숫자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에는 3개의 2포인트와 1개의 1포인트만 있습니다. 딜러는 실제로 이를 4개의 2포인트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1시 이후에는 어떤 숫자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예: 2 1, 4 1 등).
다. 라운드 주사위도 있습니다. 딜러의 주사위 상자에 4점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면 딜러는 가상 4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6 4 포인트로 간주됩니다.
5. 산공
주사위 3개, 모두가 동시에 주사위를 굴려 세 개의 주사위의 합이 더 큰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 중 주사위 3개가 모두 가장 큰 것입니다.
6.21 포인트
각 사람은 먼저 주사위와 주사위 상자를 가져옵니다. 주사위를 굴린 후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확인한 다음 딜러가 굴립니다.
21점에 가까운 사람이 승리하고, 멀리 있는 사람이 패자가 되며 벌금이 부과됩니다. (참고: 이러한 유형의 게임플레이는
포커 게임플레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7. 니우니우
각 사람은 주사위 5개를 가지고 주사위를 굴린 다음 주사위 상자를 엽니다. 그 중 3개가 10점, 즉 소 1개가 되고 나머지 주사위 2개가 됩니다.
총 숫자는 승리를 위한 것이며, 20점은 황소 2개, 황소 2개가 가장 큰 황소입니다.
액션 유형
친구 그룹, 남성, 여성이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1. 이쑤시개 전달
각 참가자는 카드 한 장을 뽑은 다음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카드 순서대로 앉습니다.
카드를 가진 사람이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떨어뜨리지 않고 차례로 다음 사람의 입으로 넘겨준다
아, 손을 빌려주거나 다른 사람을 빌려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떨어뜨리면 자연스럽게 처벌을 받게 됩니다.
게임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계속해서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은 후 다음 라운드를 통과하세요
... 계속해서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그리고.. . 점점 더 흥미로워진다!
2. 대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으며,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3. 진실
규칙은 Dare의 규칙과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택한 사람이 대답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p>질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4. 큰 거짓말
한 사람이 눈을 가린 채 '맹인'인 척하고, '맹인'의 왼쪽에 앉은 사람이 모두를 가리키기 시작한다. 현재의.
그 중 한 명을 가리키며 그는 "시각 장애인"에게 "이게 가능할까요? "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그는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맹인"이 동의하면 지적되는 사람이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고,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는 더 터무니없고 스릴 넘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맹인이 된다.
의혹
1. 도둑을 잡는 장교와 군인
도구: 각각 "장교, 군인, 캐치,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4장 적힌 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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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은 4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개의 종이를 접고, 게임에 참여하는 4명이 각자 한 장씩 꺼냅니다.
'잡다'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을 토대로 '도둑'이라는 단어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맞춰야 합니다.
잘못 추측한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되며, '관'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빙'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수행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1 눈가리개 그림 모든 학생들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눠줍니다.
눈을 가린 채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종이에 그리도록 요청하세요. 마친 후에는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십시오.
눈가리개를 쓰기 전 종이 반대편에 모두 이름을 쓰게 하세요. 그림을 완성한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하세요.
선생님은 말로 무언가를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들은 것을 그리라고 한 다음, 그린 그림을 비교하고
왜 모두가 듣는지 생각해 보세요. 같은 설명입니다. 그런데 그린 것은 다르죠?
(교구: 눈가리개, 종이, 펜)
2 얼굴 특징 추측하기
1. 두 사람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2. 무작위로 자신을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이게 어디죠?"라고 물어보세요.
3. 상대방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에 대답해야 합니다. 일행은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을 묻습니다.
어딘가에 있다면 동반자는 '이것이 코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동시에, 파트너의 손은 자신의 코 이외의 다른 얼굴 특징을 가리켜야 합니다.
파티 인터랙티브 게임
시계 역할을 합니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에 큰 시계 모델을 그립니다. 벽에 각각 시계의 눈금을 표시하세요.
2. 세 가지 길이의 막대나 기타 막대를 손에 들고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주할 세 사람을 찾습니다.
소품(시계를 나타내는 바늘)은 시계 앞 기둥에 서 있습니다(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고 있으므로 배우는 시계 모델을 볼 수 없습니다).
3. 호스트 이름을 임의로 지정하세요. 예를 들어 지금은 3시간 45분 15초입니다. 그리고 3명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빠르게 올바른 위치로 가리키도록 요청합니다.
4. 여러 번 연주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력과 반응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 피>의견:
1. 이 게임은 파티나 훈련 과정에서 휴식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2. 이 게임은 "시간 관리" 과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 특징 추측하기
게임 지침:
1. 두 사람이 서로 마주합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합니다. 자신을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이게 어디야?"라고 물어보세요.
3. 상대방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에 대답해야 합니다. 그의 코에 대고 이것을 묻습니다.
어딘가에 있다면 동반자는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코입니다. 동시에, 파트너의 손은 자신의 코 이외의 다른 얼굴 특징을 가리켜야 합니다.
4. 과정에서 어느 쪽이든 실수를 하면 3번의 질문 후에 처벌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