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시파 시인 황정견은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북송 후기와 송나라 시대에는 사회 기풍이 좋지 않아 경제가 침체되었다. 문학 창작은 북송 중기만큼 내용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예술적으로 추구하여 창작을 더욱 조각감 있게 한다. 이 시기에 황정견을 비롯한 강서시파가 시단의 주인공이 되었다.

황정견, 그는 법정과 지방에서 모두 관직을 맡았지만 벼슬길은 결코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의 시는 매우 유명하며, 스시와 함께' 소황' 이라고 불린다. 그는 두보의 시를 연구했지만 두보 시의 현실주의 정신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형식 기교에 더 많은 혁신을 시도했다.

황정견은 독서가 고대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중사법 선인을 배우고 시를 구하였다. 그는 이른바' 점석성금',' 태환골' 이라는 방법을 제창하여 선인의 글이나 시를 바탕으로 통쾌하게 발휘했다. 그는 시를 연구할 때 법도와 규칙을 중시하여 새로운 변화를 요구했다.

황정견의 시는 구상이 교묘하고, 위태로운 운과 굴률을 걸고, 신기하고 험준한 풍격을 드러내며, 당대의 시인들과는 매우 다르게 스스로 일파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에는' 곡식' 이라고 불렸다. 황정견은 새롭고 딱딱한 시 스타일을 세우기 위해 괴자, 독특한 고전, 어색한 운치를 즐겨 쓴다.

어떤 의미에서 송시의 예술적 특색이' 곡체' 에 집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황정견의 시는 예술적으로 창조적이지만, 예술 형식상의 지나친 노력으로 시 표현의 유창성에 영향을 미쳤다.

시 창작과 구문 구조에서 황정견은 우회전환을 주장하고, 가능한 한 노래를 바꾸고, 틀에 따라 패를 내지 않는다. 칠률의 처음 일곱 구절인' 왕중도는 수선화 50 송이를 보내와서 즐겁게 노래한다' 는 감정이 함축되어 있고, 마지막 한 구절은' 나가서 웃으며 강을 건너라' 는 스타일이 밝고 넓어 시 구조가 긴장으로 가득 차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한다.

황정견시의 주제는 친우들을 그리워하고, 감성적으로 서정을 느끼며, 경산수를 쓰고, 서화를 읊는 것이다. 대표작' 황계부 보내기' 는 친한 친구 황계부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시는 만리 밖의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저자 자신의 생활경험에 대한 느낌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이 시는 심오하고 사상이 있다. 아무 이유 없이 데리러, 예기치 않게; 문장을 만들고, 문장을 만들고, 경고한다. 음악에서, 그것은 황정견시의 주요 예술적 특징을 구현했다.

황정견의 시에도 비교적 자연스럽고 유창한 것이 있다. 예를 들면' 택배정 등림' 이다. 이 시는 내가 쾌속정에 오르는 것을 본 소감을 묘사한다. 내가 본 것은 청추의 맑고 맑은 광경이었고, 내가 느낀 것은 낙후한 심경과 은둔의 의미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서너 마디' 전산은 하늘이 창망하고, 청강월명' 은 추산의 달빛을 묘사한 광경으로, 넓고 밝은 경지로, 매우 정교하고 자연스럽고 생동적이다.

황정견의 시는 비록 사실적이지는 않지만, 그는 시 기법을 중시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기이하고 얇은 예술 풍격을 창조하여 송시의 발전에 새로운 변화가 생겨 이전의 단순하고 유창한 특징을 바꾸었다.

황정견은 실천에서 조작성이 강한 시가 집필 방법을 총결하여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배우기 쉽다. 그래서 당시 이후 학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점차 방대한 학파를 형성하였다. 황정견은 강서인이고, 그의 추종자들은 대부분 강서인이기 때문에 이 유파는' 강서시파' 라고 불린다.

강서시파는 송대 최대 시 유파이다. 강서시에는 두보를 제 1 파, 황정견, 첸을 제 3 파로 하는 3 파가 있다. 황정견은 강서시파의 영혼이며, 그의 시 이론과 창작 실천은 모두 강서시파의 특색을 대표한다.

진사도는 평생 가난에 시달려 그의 쓴 노래로 유명하다. 그는 "이 생의 모든 정력은 시가다" 라고 주장했다. 진사도는 늘 음식과 옷이 없다. 듣자하니 그가 창작의 충동이 생겼을 때, 그는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 문을 닫고 잠자리에 들었다고 한다. 그는 대학에서 임신하고 있는데, 때로는 하루 종일 걸리기 때문에' 문을 닫고 문장을 찾아라' 는 말이 있다.

진사도의 재능은 수시보다 못하며, 학술능력은 황정견보다 못하다. 그러나 그는 시 예술에서 자신의 추구를 가지고 있는데, 그의 시는 간결하고 명료하며, "차라리 서투른 것이 고명하지 않고, 오히려 간소하게 문지르지 않는 것" 의 시풍을 숭상한다.

강서시파는 북송 조정 남도 이후 발전한 것이다. 진은 강서시파 후기 대표 인물로, 진생은 송초에 살고 있다. 전반적으로, 그의 시는 신선하여, 때때로 기이한 시적인 정취를 창조할 수 있다.

진의' 상춘' 시는 깊은 가국의 고통을 담고 있어 남송애국주의 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