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서주에 네 글자가 성행하였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초사를 제외하고는 다른 시가 많지 않았다. 서한 시대에는' 임일' 과 같은 4 언시가 많았는데, 시이지만 시적이 있어서 시경 () 과 비슷하다. 명대 양신은 "고아현묘함" 을 칭찬하며 감탄했다. 서한민가 중에도 오언체가 있지만 문인 작품에는 여전히 사언체가 사용된다. 위몽의 풍자시는 대표가 될 수 있다. 리우웬은 그를' 주인의 궤적을 따라가다' 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동한 이후 오언시가 곧 4 언시를 대신했다. 종룽 "시서" 에 따르면, 사람들은 네 글자에 대해 이야기한다. "무릇 쓴 글은 번잡하고 작기 때문에 역대 모처럼 참고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학 작품 중 다섯 글자의 정수는 많은 작품들이 모두 맛이 있다는 것이다. " 그 후의 네 글자체는 전세가 많지 않고, 가작이 적다. 조조의' 샤먼을 나가라',' 짧은 노래',' 도연명' 의' 정운' 은' 시경' 의 유산을 계승할 수 있는 작품으로 4 언이라고 할 수 있다. 챕터를 반복해서 읊는 것은 "오직 말의 뜻을 융해할 수 있고, 뜻은 성품에서 나온 자" (우네 "문장 논변서") 이다. 또한 지강의' 가슴 아픈 분노' 시와 한유의' 원과 성덕' 시, 류종원의' 평화이야' 시도 나무를 세웠고,' 언행이 엄하고 힘이 있어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다' ('문장 논증서') 로 여겨졌다. 송대에 이르러 호귀귀도 사언시를 만들었지만,' 시경' 의 진품과 비교하면 시의 맛은 크게 다르고 편폭이 길고 장문이 없어 사언시 변형이라고 불린다.
사언시는 고대 최초의 시체이다. 사언시는' 시경' 의 기본 장르로 국풍, 소야, 다야와 같은 것이다. 진나라 양한의 다른 고서적 중,' 사기' 의 맥수각,' 송 정자주',' 좌전' 의' 자산영' 등이 있다. 네 글자체도 우세하다. 서주에서 춘추까지 사회 상층이든 하층이든 오락이든 제사 장소든 가장 유행하는 시는 사언시임을 알 수 있다.
춘추 이후 사언시가 점차 쇠퇴했지만, 여전히 많은 시인이 사언시를 썼다. 예를 들어 삼국 시대의 조조 부자와 위말의 지강, 서진의 육기와 육운, 동진의 도연명 등이 있다. 조조의' 샤먼을 빠져나가라, 거북이의 장수' 와 같은 훌륭한 작품들도 등장했다.'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그 이후로 사람들은 줄곧 그것을 읊고 있다.
행당 다섯 글자의 고시
오자시 한 수. 독립된 시체로서, 그것은 서한에서 기원하여 동한 말년에 성숙했다. 물론, "노래 책" 에는 이미 "남쪽" 과 같은 다섯 마디가 있습니다. 선로: "누가 새가 뿔이 없다고 하는데 왜 우리 집을 입을까요?" 누가 여자가 노숙자라고 하는데, 너는 왜 빨리 감옥에 가니? "한, 위, 여섯 왕조의 시는 다섯 마디를 위주로 한다. 오언시가 바로 이 시기에 형성되었다는 것을 설명하다. 옛적에 오언시는 이릉과 소무의 시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후세인의 부정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를 들면 수완제 ()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릉과 소무, 다섯 글자는 모두 거짓이다. "고시 19 곡" 의 다섯 가지 설법은 널리 인정받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시, 고시, 고시, 고시, 고시, 고시, 고시) 전반적으로 오언시 체계는 민요의 형식을 흡수했다. 진시황의 민요' 창성소문': "생남 신중함, 젖녀 육성. 나는 만리장성을 볼 수 없다. 시체가 기둥이다. \ "그것은 다섯 단어 입니다. 한나라의 악부시는' 강남',' 백두소문',' 뽕나무',' 공작새 남동쪽 비행' 과 같은 5 언이다. 일반적으로 문인들이 가장 먼저 쓴 오언시는 반고의 영사시이다. 오언식은 4 자를 기초로 한 문장당 한 자, 문장 리듬에 박자를 더해 22 1 또는 222 의 박자를 형성한다. 서로 다른 리듬이 시에서 번갈아 사용되기 때문에 문장이 더욱 다양하고 음악감이 있다. 또한, 4 자에서 5 자로, 문법적 성분의 문장 용량을 증가시켜 한 문장이 주어, 술어 또는 목적어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도록 하여 문장의 표현력을 높인다. 종랍 석품? 「순서」 (order) 라는 책에서는 "다섯 마디 중 가장 중요한 말은 많은 사람들이 한 것" 이라고 알려 줍니다 오언시는 역사상 가장 많다. 당인은 이백 두보의 작품과 같은 오언고속과 오언률을 많이 썼다. 오언시는 첫 문장을 일례로 하고, 때로는 첫 문장의 운율을 맞추기도 한다. 오언고체는 대부분 한 운이고, 거의 운치가 변하지 않고, 오언시와 비슷하다. 류종원 다섯 번째 노래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는 우리나라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르이다. 여기서 "글자" 는 단어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형식상 4 언시는 네 글자를 한 문장으로 하는 고시이다.
사언시는 고대 최초의 시체이다. 사언시는' 시경' 의 기본 장르로 국풍, 소야, 다야와 같은 것이다. 진나라 양한의 다른 고서적 중,' 사기' 의 맥수각,' 송 정자주',' 좌전' 의' 자산영' 등이 있다. 네 글자체도 우세하다. 서주에서 춘추까지 사회 상층이든 하층이든 오락이든 제사 장소든 가장 유행하는 시는 사언시임을 알 수 있다.
춘추 이후 사언시가 점차 쇠퇴했지만, 여전히 많은 시인이 사언시를 썼다. 예를 들어 삼국 시대의 조조 부자와 위말의 지강, 서진의 육기와 육운, 동진의 도연명 등이 있다. 조조의' 샤먼을 빠져나가라, 거북이의 장수' 와 같은 훌륭한 작품들도 등장했다.'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그 이후로 사람들은 줄곧 그것을 읊고 있다.
오언시의 기원은 매우 이르고,' 시경' 에는 오언시가 있다. 그러나 그것의 공식 부상은 여전히 한대에 있다. 한초' 척부인가' 이후 네 문장은 오언이고, 서한 중 후기 악부 민가는 동요' 사로가 옥전을 패하고 좋은 사람을 비방한다' 고 말했다. 계숙화는 진실이 아니며, 황네슬이 그 위에 있다. 예전에는 부러웠지만 지금은 불쌍하다. "또한 완전한 오언작품이다. 오언시와 사언시에 비해 한 글자만 추가되었지만 전체적인 리듬을 더했다. 따라서 문장의 용량은 훨씬 크고, 표현 기능도 훨씬 강하여, 시의 변화에 더 큰 공간을 제공한다.
동한 시대에는 민가와 문인의 창작이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 산에 올라가 바람을 따다',' 15 군 입대' 등 악부 민가는 모두 동그라미가 가능한 작품이다. 반고는 오언시를 처음 쓴 작가이다. 그의 서사시, 오언 16 구, 문인들이 민간 신시를 배우는 현상이 처음 드러났다. 나중에 장형씨의' 합가', 진가의' 증여시', 이염의' 지시 참조' 가 생겨났다. 한말에 이르러' 고시 19 곡' 이 등장하면서 오언시는 이미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건안 이래 오언시가 4 언시를 압도하여 전성기에 들어섰다.
7 언시의 기원도 매우 이르다. "시경" 에도 "초이절빙충, 초삼은 영음" 과 같은 칠언절구가 있다. 전국 말기에 이르러 일곱 마디 노동가가 생겼다. Xunzi 의 "향기로운 단어" 는 민요의 스타일과 음색을 사용합니다. 서한 후기의 일부 속담, 악부곡, 예를 들면, "그림은 문제가 되지 않고, 조각목은 시대에 맞지 않는다" 는 것은 모두 7 언을 기초로 한 것이다. 동한 장형은 네 편의 근심시를 썼는데, 최초의 문인 칠언율시였다. 이후 조비는' 갈염행' 을 썼는데, 일반적으로 이것이 첫 번째 성숙한 칠언율시로 여겨진다. 위진 시대에는 오언시와 비교하여 7 언시가 푸대접을 받았다. 초당까지 칠언시가 점차 흥성하기 시작했고, 육지의' 고의장안', 장의' 춘강 화월밤' 과 같은 많은 가작이 나타났다.
7 언시의 글자 수는 5,4 자보다 많으며, 한 마디로 더 복잡하고 완전한 뜻을 표현할 수 있으며, 말투도 더욱 느긋하고 유장하다. 당 이후 오언시와 칠언시가 주요 시체가 되고, 사언시가 소멸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