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래절에 가면, 몇 가지 맑은 근심이 있고, 임석노을은 불 같다. 그러나 여전히 담담하게 웃으며, 조용히 청련처럼, 삼불청선 () 을 듣고, 초려 () 가 편안히 눕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를 읊고 부를 만들고, 한가하게 대나무를 걷어들고, 사심 없이 근심을 자아내고, 청등 황권창 앞에 앉아 있다. 황혼 드럼 아침 시계, 비 갑자기 바람 스파 스 를 듣는 데 사용, 왜 안 돼? < P > 감상: < P > 이것은 작가의 내면세계의 진감 묘사로, 자언자각이지만 차라리 경세, 계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작가는 화술 초창기의 빗속에서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가 연기를 머금고 근심을 꽉 잠그고 심방을 닫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비유수법이지만, 사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이 걱정거리가 있다는 것을 은유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작가의 불쾌함을 털어놓다. 무심코 금슬을 쓰고,' 무심코' 라는 말은 무심코 마음먹은 것이고,' 금슬' 이라는 단어는 또 전리 상은의 금슬로 화년을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심코, 무심코, 무심코, 무심코, 무심코) 시간은 늙기 쉽고, 인생을 한탄하며, 우연히 만난 사람에게는 미움을 피하지 않고, 빨리 말을 빨리 한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작가의 진실한 성격은 수월하게 드러났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마음이 좁은 사람들이 의심을 품게 될지 작가의 내면세계가 오미잡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작가는 이 허위적인 인생을 좋아하지 않고 부처님의 신처럼 공명정대하기를 바란다. 가식적인 생활보다는 참선 예불보다 아침 종모고, 풍소,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저자가 기복이 심한 인생에 대해 싫증을 내고, 근심이 없는 생활에 대한 동경을 엿볼 수 있다. 경치가 아름답고, 사람의 수법이 섬세하고, 내면 세계가 옛 길을 새기고, 슈창 남김없이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풍파가 느리다. 무제
장소둔한
늦가을, 서리와 냉빙하가 떨어져 외로움을 느낀다. 석양은 노을을 비추고, 마른 가지와 나뭇잎은 더욱 마음을 차갑게 한다. 동사를 쓰고 춘각을 그리다. 늘 홍진 세정이 악하다고 탄식한다. 소소. 하늘이 길어지고 기러기가 끊어지는 것을 보고 홀로 떠돌아다닌다.
평야를 보세요. 인생을 한탄하고, 좋은 기일을 약속하지 않는다. 옛날을 회상하니, 청춘의 방탕만 알고 있는데, 어느 적이 빛을 스치고 약탈하는가. (공자, 논어, 인생명언) 천지를 지나 곶을 건너다. 일찌감치 기분 나쁘게 할 생각은 없었다. 마음이 무관심하다. 여생을 구하면 더 많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 P > 감상: 작가는 외롭고 쓸쓸한 가을에 끝없는 서글픔을 느끼며 서리와 추운 가을을 바라보며 외지에서 떠돌아다니는 것처럼' 겨울사 쓰기, 춘각 그리기' 라는' 봄' 이라는 글자가 전편을 관통하고 있다. 이' 봄' 자는 봄이 아닌 봄경치를 관통한다 홍진세정을 탄식하다' 는 육유의' 노빌 봉황',' 동풍악, 환정이 얇다' 는 문장을 떠올렸다. 제 2 궐에서 한탄하며 가장 좋은 세월을 놓쳤는데, 지금은 무심코 즐거움을 탐내고, 진보만을 추구하고, 하루빨리 큰 뜻을 완성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작품은 서정적인 작품으로, 대부분 감탄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는데, < P > 언지는 자신을 격려하고, 사람들이 쾌락생활을 탐내지 말고 풍화정무를 틈타 일을 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필자는 경물을 정성껏 묘사하여 감정 생활을 두드러지게 하였다. 필법이 능숙하고 필봉이 독특하다.
정풍파. 서리천유사
장소둔한
밤가을 서리가 백초 마르고 가을풀은 거울처럼 화거에 비친다. 몇 그루의 빈 가지들이 난잡한 그림자를 묘사하다. 바람이 고요하다. 정자 앞에 앉아서 시서를 읽다.
읽지 않은 소어심이 어지럽다. 아직도 바라다. 내년 봄에 고모수에 도착한다. 다만 붉은 먼지가 많고 쓸쓸할 뿐이다. 서늘하다. 길이 아득히 멀다. < P > 감상: < P >' 잎낙한서리',' 달낙우울서리 하늘',' 가을못이 거울처럼 화거' 를 떠올려' 바산야비, 가을풀' 애니메이션감이 강하고, 전례로 정교하고 아름답다. "몇 그루의 빈 가지가 어지럽게 그려져 있다", 영락없는 몇 그루의 나무들, 낙엽은 마른 가지와 종횡무진을 드러내고, "어지러운" 글자는 아래를 깔아 주는 역할을 하고, "바람 정적" 은 고요하고, 바람도 조용하지 않다. 바람이 없기 때문에 연못의 물이 거울처럼 고요하고, 고요하고, 난잡하고, 대칭이 두드러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나의 난잡한 두 가지 정. 하궐이라는 "혼란" 이란 무엇입니까? 내년에 고모수에 가기 위해서다. "고모수 배 외한강사, 밤 동반 종소리 여객선" 그 천년의 모습이 매혹적이다. \ "그냥 붉은 먼지 더 외로운, 차가운 얇은. 클릭합니다 첫 문장에 호응하면,' 붉은 먼지로 허여한 해' 라는 감탄도 있다! 갈 길이 멀고 소원에 이르기 어렵다고 생각하다. 이것은 저자가 자신의 심정을 숨기는 수법으로, 현재의 교통에 대해 생각해 보면, 어디로 가는 것이 힘들이지 않고, 고속철도, 비행기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고모수와 수사로 가는 연대관계이다. 소어의 경지에 도달하고자 하는 일종의 동경! 작가의 포부가 심오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 P > 소리가 느리다. 가을탄은 < P > 장소둔한 < P > 서리가 춥고, 비가 불고, 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늦가을은 약간 서늘하고 또 가을옷으로 갈아입는다. 난간 국화 황계연, 바람이 불 때, 파도가 가을 연못에 가득하다. 석양이 늦게 비추고, 노을이 불처럼 보이고, 지칠 줄 모르는 새가 돌아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 해 이별 후 1 년 동안 얼마나 차가운 눈물이 흘렀는지 기억한다. 항상 황혼 다리 위에 꽃가지를 주웠다. 지금 홍안이 점점 늙어가고, 창자가 부러질 때, 누구를 탓할지 모르겠다. 어쩔 수 없이, 물처럼 흐르는 것을 미워하고, 외로움이 뒤따른다. < P > 감상: 작가는 날씨가 추워지고 가을 옷으로 갈아입고, 작가는 가을옷으로 갈아입고, 실제로 마음을 바꾸고, 난간에 기대어 국화를 보고, 잔양을 보고, 궐은 경치를 중점적으로 쓰고,' 가을옷' 만 갈아입고 복선을 묻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을옷, 가을옷, 가을옷, 가을옷, 가을옷, 가을옷, 가을옷) "물처럼 흐르는 것을 미워한다", "두성이 옮겨간다", "주변인들도 원래 그 사람이 아니다. 여기서' 옷을 갈아입는다' 는 뜻을 내뱉는다. 1 년 동안, 얕은 기억이 깊이 읊조리며, "누구를 위한 줄 모른다" 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1 년 동안의 그리움을 나타내고, 마음이 새처럼 둥지로 돌아가고, 외로움이 늘 자신을 동반하며, 작가가 시시각각 마음에 드는 사람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낯선 꽃. 무제
장소둔한
무슨 꿈속 관산, 한때는 설한봄난방이었다. 거즈 커튼의 반 롤, 스타 한 수직 및 수평 깊이. 낙화는 수준 상례로, 몇 도의 꿈은 장이 끊어지는 것을 꿈꾼다. (서양속담, 꿈속담) 그리움, 기러기, 물, 구름, 말,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 P > 난홍비, 이미 청명절을 지났지만, 또 부상이 무한하다. 청한을 떨어뜨려 밤장춘이 짧다는 느낌이 든다. 가장 어려운 것은 감정 깊은 곳을 읽기가 어렵고, 얼마나 많은 근심과 원한이 남아 있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붉은 먼지는 봄바람이 불어도 판단하기 어렵다. < P > 이 시는 양춘동설로, 성한은 눈부시게 빛나고, 낙화유수는 예사로운 자연전환으로, 봄바람이 뜻대로 되는 펜을 가지고 있어도 만물의 풍류를 다 쓸 수 없고, 그리움의 이별의 뜻을 다 쓸 수 없다. 청명 후의 작품으로, 서정을 빌렸고, 필묵이 신선하고, 자연을 서술하며 감개무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