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단어의 의미와 분류
단어는 시의 일종의 예술 형식이며, 중국 고대의 일종의 시체이다. 송사, 곡사, 시, 단문, 음악악장, 가사, 노래, 음악적 재미, 피리보, 의성 등이라고도 합니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그것은 일종의 문체명으로, 오언시, 칠언시, 민요에서 발전하여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성성하였다.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므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시와 느린 단어 두 가지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단어는 원래 "곡사" 또는 "곡사" 라고 불리며 음악 반주가 있다. 음악으로 볼 때, 그것은 악부와 같은 문학 장르이며, 마찬가지로 민간 문학에서 비롯된다. 나중에, 악부와 마찬가지로, 점차 음악에서 분리되어 독특한 시체가 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단어를 "시"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문인 단어는 율시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단어에는 많은 격율문이 있다. 나중에, 단어는 점차 독립하여 일종의 특수한 시가 예술이 되었다. 단어는 원래 민가사이기 때문에 제재에서 더 자유롭고, 형식적으로 표현하기 쉽고, 리듬상으로도 음악에 따라 부르는 유통에 더 유리하다. 이 때문에 송대에서는 현대 팝송처럼 단어가 널리 퍼지고 있다. 단어는 긴 문장이지만, 문장 전체의 글자 수와 문장 수는 일정하며, 말마다 글자 수와 수준도 일정하다! 시가보다 서정적인 것에 더 치중하고, 서술 내용이 적고, 철리 계시가 적다. 그것의 운율 제한은 시보다 더 엄격하다. 단어에는 경구 (경구란 무엇인가) 가 있다. 예를 들면, 서강월',' 파진',' 진원춘' 등 각 글자마다 고정된 글자 수, 고정된 문장 수, 고정된 압운이 있다. 한 어패에는 일종의 어패의' 삼정' 이 있어 조금도 독단적이지 않다. 모든 단어에는 음악을 대표하는 곡명 (곡표) 이 있는데, 곡명은 부를 수 있는 단어의 음악, 단어의 수, 문장, 운율, 운율 등을 규정하고 있다. 텍스트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작은 명령; (2) 바리톤; (3) 장조.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상은 장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구분은 너무 절대적이지만, 아마 이렇다. 돈황곡사에는 중음과 장음이 나타났다. 류영은 송초에 장조를 창작했다. 수시, 진관, 황정견 등이 뒤를 이어 장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장조의 특징은 글자 수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소운이다. 단음, 이중음, 삼음, 사음어는 단음, 이중음, 삼음, 사음사와 다르다. 단조로운 단어는 왕왕 시 한 수이다. 시와 같지만 길고 짧은 문장일 뿐이다. 어떤 이중음어는 단조이고, 어떤 것은 중음이나 장음이다. 이중음은 한 글자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두 줄의 글자 수가 같거나 기본적으로 같고, 평평함도 마찬가지다. 이런 식으로, 동등한 글자 수는 두 가사가 있는 악보와 같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보통 처음 두세 문장은 수량이나 계층적으로 다릅니다. 이것이 이른바' 머리 변화' 이중음 단어의 가장 흔한 형태입니다. 3% 할인은 3 삽이고, 4% 할인은 4% 할인입니다. 3 배, 4 배의 단어는 드물다. 단어의 분류 (1) 송사는 전통적으로 완곡한 파와 호방파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는데, 주로 단어의 내용과 스타일로 나뉜다. 완약파는 중국사 역사상 역사가 가장 길고, 인원수가 가장 많고, 영향이 가장 큰 유파이다. 대표적인 인물은 진관 이청조 등이다. 완곡하게 약속하는 것은 함축적인 뜻이다. 완곡한 언사파의 특징은 주로 내용이 아동풍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구조가 깊고 섬세하며 멜로디의 조화를 중시하고, 언어가 둥글고 신선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있다. 내용이 좁고 좁다. 2 완곡 어법에 비해 호방파는 내용, 형식, 주제, 스타일 면에서 매우 다릅니다. 그것은' 코암' 의 울타리를 뚫고 단어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그 대표 인물은 수시와 신 기아이다. 호방어 제재가 광범위하다. 화월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군사 국사 등 중대한 제재를 단어에 흡수하여, 시를 시처럼 생활을 반영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른바' 모든 것이 들어갈 수 있고, 모든 것이 들어갈 수 없다' 는 것이다. 그것은 기세가 웅장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왕양이 제멋대로 하며, 진솔함을 숭상한다. ⑵ 노래 ci 장르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링, 음, 진, 천천히. 당오대부터 북송 초까지 단어의 글자 수가 많지 않아 영사라고 한다. 당나라 때 사람들이 잔치를 할 때 노래로 술을 권하고, 각 노래는 하나의 명령이기 때문에' 노래' 대신' 명령'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송인은 당오대의 시를 취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성부를 발전시켰는데, 이름은' 음' 이다. 예를 들어 왕안석이' 천년인용론' 을 쓰는 것은' 천년기' 의 낡은 악전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조그룹은 산스크리트음이 있어 옛 노래인 산스크리트음의 연장선이다. 가까운 곳은 클로즈업 성 편이다. 주미성에는 그플린의 클로즈업 장면이 하나 있는데, 그와 그의 가사는 모두 그플린이고, 그플린의 클로즈업이 있다. 이 세 학교의 음절은 완전히 같다. 가깝다는 것을 알면 가깝다. 낡은 그플렌조를 사용했고, 다른 한 칸은 개조되었기 때문에 클로즈업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천히, 고서에 쓴 것도 연장 연장이라는 뜻이다. 노래가 길어지면 노래를 부르면 느리기 때문에' 느림' 이라는 단어는' 사람' 이라는 단어에서 탄생한 것이다. ⑶ 단어의 수에 따라 단어는 마이너, 중음, 장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전어는 블록을 가리지 않고, 58 자 미만의 글자를 단조라고 하며, 시라고도 한다. 전체 글자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59-9 1 글자는 중음, 단조라고도 합니다. 두 개 이상의 92 자 이상은 장조로, 느린 글자 (참고:' 조각' 은' 궐' 이라고도 하는데, 오늘날 우리가 문장 나누는 것과 비슷하며, 한 글자는 상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 시는 깜찍하고 가벼우며, 공허하고 영영, 운치가 길다. 중조는 잣대에서 칠언근체시와 비슷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지만 변화를 중시하고 간결함 속에서 함축을 보고 분리 속에서 전체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조는 느린 글자라고도 합니다. 부를 때 박자가 느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입니다. 단어와 시의 차이점과 관계는 그 내용으로 볼 때 서정시이며 시의 일종이다. 시인은 시인이다. 그러나 체계의 경우, 문자는 시보다 더 복잡하다. 단어는 본래 하나의 사곡으로, 음악을 위해 부르는 것이다. 글을 쓰는 것은 원래 가사였는데, 나중에는 일종의 독립된 문체로 발전하여 반드시 노래를 부르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 lt/P & lt;;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