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현 대불관광지 소개:
대불사는 영현 교외의 대불산 (일명 진루암) 발 아래 해발 4 14 미터에 위치해 있다. 반산야에는 우뚝 솟은 석상이 있어 세계 영현 대불로 불린다. 높이 36.67m, 머리 길이 8.76m, 어깨 폭12.67m, 무릎 높이12m, 발 폭 3.5m 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석보로 낙산에 버금가는 미륵불입니다. 1980 년 7 월, 쓰촨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건청황룡본 편집장의' 영현지' 에 따르면 대불산은 성동에 위치하고, 당인은 대불을 조각하여 산과 일맥을 잇는다. 이 절은 10 층, 높이 47 피트, 폭 15 피트로 지어졌다. 오늘날까지도 불상은 우뚝 솟아 있지만 잔치는 가로세로로 곧게 서 있어 이미 광야에 있지 않다.
이족 조시가 편찬한' 영현지' 에 따르면 영현 대불은 8 년 (1085) 송신종 원풍에 건립됐고, 7 년 (1092) 은 원우에 건립됐다. 그러나 그것이 언제 조각되었는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대불이 있는 절, 당대명 개화사, 이후 대불사라고 불린다. 송대가 재건된 후 규모가 매우 커서, 묘문은 이 개울의 해안까지 이어졌다. 명말 청초, 절은 불에 파괴되고, 청가경은 연중 재건되었다. 앞으로 또 비정기적인 수리 및 확장이 있을 것이다. 지형 제한으로 인해 절은 산에 따라서만 지을 수 있다. 산문을 움츠리고 부처를 중심으로 좌우로 확산한다. 대웅보전, 관음전, 지장전, 법당, 나한전, 장경루, 방장실, 선방 등 전당으로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기슭의 숲을 바라보다. 오래된 절이 엇갈리다. 청말민 초에 절에는 향불이 매우 왕성했다. 이웃 현의 양가 남녀는 아미산에 가든지 보정을 가든지 영현을 거쳐 부처님께 경배해야 한다. 해방 전후에 절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파손되었다.
문혁 이후 국가는 전액을 배정하여 절을 전면적으로 보수하고 나무를 심고 조림하였다. 현재 사원 전체가 20,000 평방미터, 건축 면적이 2000 평방미터로 모두 고대 건물이나 모조 건축물이다. 산들이 비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유구한 인문경관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어우러져 천남의 매력적인 풍경 명소가 형성되었다. 절의 산문은 산기슭 북서쪽에 있는데, 바로 앞의 돌사자를 마주하고 있어 웅장하고 장관이다. 산문에 들어가 계단을 오르다. 첫 번째 홀은 처마를 끼고 산을 따라 지은 홀이다. 사찰에서 배탈이 많은 미륵불은 포대 스님이라고 불리는데, 속칭 배나한, 웃음나한이라고 불린다. 절에 모시는 것은 대부분 불, 보살, 외래인물인데, 이 나한만이 토박이 중국인이다. 그리고 영현의 나한은 유명한 애웃음으로 눈썹이 비뚤어지고 입이 삐뚤어서 우습다. 그를 보러 온 사람들은 모두 웃고, 웃음소리는 낙한의 입에서 나오는데, 사람들은 마치 낙한의 깔깔거리는 웃음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현존하는 미소 나한은 나중에 플라스틱 조각품이지만, 이전과 다르긴 하지만. 영현의 유명한 서예가 유전리가 배합한 문제련은 아마도 그 부족을 메울 수 있을 것이다. 이안운: 입을 벌리면 웃고, 고금의 만물은 모두 웃는다. 큰 배는 사람의 수요를 수용할 수 있다. 처마전 위에는 대웅보전이 있고, 산 석각의 용현 대불, 사방의 진흙 플라스틱 관음이 모셔져 있다. 대웅보전은 원래 단처마 4 층 건물이었다. 과거에는 불상의 머리를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불상 기슭을 가까이서 보다. 지금은 사처마 xieshan 모조품 건물로, 전칭 대불보호루, 약칭 대불루로 불린다. 대불탑에 오르면 대불의 웅장한 자태를 층별로 감상할 수 있고 왼쪽에 있는 연꽃대를 통과할 수도 있다. 경적 플랫폼으로 우회전하세요. 계단 꼭대기에는 머리 위에 닿는 불광각이 적당하다. 고개를 들어 먼 곳의 산과 물을 볼 수 있는 휘황찬란한 도시이다.
파노라마는 청나라가 부흥한 이래 영현 대불사는 살림족 중의 하나인 림교로, 대불사라고도 불린다. 모든 산교의 절은 반드시 불법의 창립자를 모시어야 한다. 청가경 21 년 (18 16 다모는 남인도의 한 스님으로 남조 유송말년에 바다에서 광주로 와서 수도 건업 (난징) 에서 양무제의 접견을 받아 선종을 전파했다. 그는 중국 선종의 창시자로 불법의 창시자로 불린다. 영현 다모 도하도' 는 다모와 양무제가 추측하지 않고 강을 건너 한산 소림사에 이르는 이야기를 취재했다. 주상다모는 높이가 4.9 미터로 거의 원형으로 조각되어 있다. 데미안은 연꽃 지팡이를 사용했는데, 그 위에는 민들레와 짚신이 걸려 있고 왼손에는 불주를 들고 있었다. 구슬이 많다. 아버지는 뚱뚱하고 둥글다.
얼굴 근육이 튀어나와 눈을 크게 뜨다. 반짝 빛나고, 가슴과 복부가 밖으로 드러나고, 갈비뼈가 가로놓여 용맹하고 힘이 있어 보인다. 그의 뒤에서 물고기는 파도 위에서 뒹굴고, 가운은 바람에 휘말리고, 갈대는 페달을 밟고 있다. 그들은 몸을 돌려 여전히 거센 파도 속에 서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강의 넓음과 갈대 항법의 매력을 일컫는다. 대불절벽 중턱에는 작은 대라는 고적이 하나 있다. 황제의 아들 소헌이 사냥을 할 때 이곳에서 잠시 쉬었다고 전해진다. 대만을 위한 것입니다. 웨이와 진 유명 인사 손등영은 무대에 올라 긴 울음소리를 내며, 목소리가 은은하고, 봉황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북송' 용주도경' 은 손등오대라고 부른다. 서천 18 로한 소대절벽에는 당송 시대의 절벽 동상도 있다. 그중 눈에 띄는 나한군단은 높이 3.4 미터, 너비 4.6 미터, 깊이 0.46 미터, 내조각 6 존 나한을, 그중 3 존 나한머리가 파괴되었다.
육분로한 중간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돋우고, 가지에는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매달았다. 로한, 선도에 기대고, 두 손을 교차시켜 가슴에 얹고, 한가롭게 편안하다. 다른 하나는 복숭아를 마주하고 있는데, 무관심한 것 같다. 조각상은 그들이 세속을 초월하여 운명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배치의 조각상은 국내에서는 흔하지 않고 일정한 연구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중국 미술 전집 쓰촨 석굴 조각' 에 소장되어 있다. 소태는 항상 한 현을 이긴다. 당송 () 시대에는 여기에 법사 () 가 세워졌고, 북송 () 시에는 정자가 세워져 옛일을 추억할 수 있게 되었다. 무대에 서면 동쪽의 우뚝 솟은 불상과 서쪽의 그윽한 용동을 볼 수 있다. 당송 이래 이곳은 사람들이 즐겨 유람하는 곳이다. 역사적으로 동옥헌의 베란다에 있는 정자, 문턱은 일찌감치 파괴되었다. 1982, 고서에 따르면 송대 의성각 옛터를 헤아려 작은 대변에서 의성각을 재건하여 휴식을 취하고 고대인을 추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