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화가 니켈 Jizhou

유명한 화가 니켈 Jizhou

유명한 화가인 나이기주의 라이브 예술 창작을 보면 태악관일의 충격감이 있다. 그의 예술적 능력은 너무 강하고, 창작 동력이 너무 풍부해서, 사람을 시골로 끌어들이기 쉬우며, 그로 하여금 꿈처럼 예술을 즐기게 한다. 일반적으로 예술가의 창작은 모두 막후에서 완성한 것이다. 직관적이라면 필묵에 열세가 있을 수밖에 없다. 잉크를 다시 쓸 때, 사람들은 자신의 기교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예술가들은 창작 과정을 사람들에게 직접 제시하기를 꺼린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만 니켈 지 저우 강력한 기술, 작품 사려 깊음. 모든 펜에는 흠집이 없고, 천 층마다 잉크가 틀리지 않는다. 그는 항상 단숨에 자신의 완벽한 창작 과정을 두려움 없이 직접 선보였다. 이것이 바로 그의 재력과 관대함이다. 나이기주 옆에 서면 단청의 마음속 깊은 공예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감정에 쓰이는 서예의 묘미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원래 펜은 용과 같고, 먹물은 봉황과 소처럼 순식간에 봄빛 산색을 감상할 수 있었다.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기주는 먼저 유화를 수리하여 유화 조형, 광광, 투시 등의 전문 기술을 얻었다. 이어 중국화로 전향해 산수에 뛰어들어 유화로 산수의 운을 재창조하는 아방가르드 거위머리가 되었다.

기주의 예술적 시야에서 유화와 중국화는 필연적인 차이가 없다. 유화와 중국화를 구분하는 것은 근시안적이고 보수적이다. 따라서 나이기주의 회화 사상은 융합된 지혜로 유화의 재현을 중국화의 표현과 심도 있게 소통하고 산수를 자연에 가깝고 정취가 조화를 이루는 예술 풍격을 채택하고 있다.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그 후 남종의 청록산수와 북파의 초묵산수의 예술적 경계가 점차 깨지고, 두 파가 겹치고, 중서합벽이 되었다. 기주는 회화를 크게 융합하여 낡은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선보이며 산수화가 현재의 예술 심미 기준에 점점 더 부합하게 했다. 따라서 그의 산수는 노예를 과시하거나 노공덕을 계승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서 아름다움을 건설하여 사람들이 감상하고 즐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새로운 현대주의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이런 새로운 현대주의에서는 붓이 시대를 바짝 따라가고, 정수를 보존하고, 낡은 폐단을 없애고, 당대 세계를 업신여기지 않고 큰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혁신과 창조는 ni Ji Zhou 의 끝없는 예술적 실행이다. 그의 노력 없이는 유화는 유화, 남종, 남종, 북종, 북종이어야 한다. 사람의 눈을' 늙다' 로 보이게 하는 것 외에, 정말 선하고 진부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결과, 나이기주는 기쁘고 무궁무진한 창작력을 이용하여 산수의 새로운 불꽃을 빠르게 그슬린 기세로 만들어 예술 혁신의 광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위대한 예술가는 모두 혁신의 선봉이다!

Ni Jizhou 의 작품에 대한 감사

남파와 북파는 공덕을 합병하여 직위와 비석을 완성하였다. 그림은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고, 서예는 유지되는 방식이다. 회화 혁신의 태도와는 약간 달리, 나이기주의 서예 실천은 상당히 고풍스럽다. 그의 책은 모두 성공적이었고, 그의 기교도 훌륭했다. 그는 한립이 위북을 공략하고, 서예 서예를 배우고, 이왕을 쫓고, 서예 신용 () 과 필묵 () 을 하여 한 인재를 만들었다. 그는 서화계에서 자유롭게 통관하여 두 개의 최고봉을 이루었다. 그의 필묵 재능은 모든 사람을 괄목상대하고 존경을 받게 한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