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1 청춘에 관한 시. 《시경》의 청춘초사
횡문 아래서는 늦게까지 묵을 수 있다. 분비하면 행복할 수 있다. 시경 진 풍형문번역: 진국성문 아래는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샘물이 뚝뚝 떨어지고 깨끗한 개울도 허기를 채울 수 있다. 2. 관관관, 하천에서, 한 명의 숙녀이며, 군자는 호호 () 이다. "시경 국풍 주남 관화" 번역: 관화 합창, 강변의 작은 섬에 살고 있다. 청순하고 예쁜 여자는 신사의 좋은 대상이다. 3.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번역, 국풍, 진풍, 간가: 강가의 갈대 녹색, 가을이슬 서리.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4. 복숭아는 죽어가고 있어 그 광채를 태우고 있다. 《시경 국풍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나무 싹이 가지에 가득 걸려 복숭아꽃 한 송이가 찬란하고 아름답다.
5. 미소를 지으며 기대해요. 시경, 민족 스타일, 풍위가 말했다
미소, 보조개, 맑고 투명한 것이 눈길을 끈다.
6.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국풍 왕봉 이수》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가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한다. 맙소사, 내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7. 나는 일찍이 없었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시경 소야 채위
내가 집을 떠나 먼 길을 갔을 때 버드나무가 봄바람에 펄럭였다. 이제 나는 고향으로 돌아왔고, 눈송이가 하늘을 날고 있다.
8. 비바람이 침울하여 닭이 끊임없이 울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국풍 정풍 폭풍》
폭풍우의 날씨는 음침하고, 춥고, 수탉은 오경을 알렸다. 남편이 이미 집에 돌아왔는데, 내가 어떻게 안절부절못할까? 9. 청청의 자줏빛,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시경, 민족 스타일, 정풍과 희자.
너의 옷깃은 파란색이니,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10. 연마와 같은 비적이 있고 군자가 있다. 시경, 민족 스타일, 풍위치오.
미남의 문채는 낭만적이다. 토론 후 상아처럼, 재미를 본 후 미옥과 같다.
1 1.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시경 주남 관로》서문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은 선의라면 옳지 않아도 무고하다. 의견을 듣는 사람은 상대방이 말하는 단점이나 실수가 없어도 경고할 만하다.
12.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그의 산의 돌은 옥을 다듬는 데 쓸 수 있다.
2. 《시경》에서 시간과 청춘을 묘사한 팔자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경》에서 시간과 청춘을 묘사한 팔자구는 1 이다. 비가 문을 닫고 배꽃을 피우고,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쳤다.
_ _ _ _ _ 탕인' 일지매, 비, 배, 깊은 문' 2.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다. _ _ _ _ _ 두추니앙' 마녀의 옷' 3. 고국에 미련을 두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시와 술은 시간을 이용한다. _ _ _ _ _ \ \ \ \ \ "강남을 바라보다, 초연대 밖 \" 4.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_ _ _ _ _ 두보' 황하 양안이 황군에 수복되었다' 5. 화소는 청소년을 위해 보류된 것이 아니다. 너를 싫어해.
언제 쉬어요? _ _ _ _ _ 진관' 강성자 서성 유양 춘육' 6. 네가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_ _ _ _ _ 도연명' 잡시 무근인생' 7. 계화를 사서 술을 곁들이는 것은 소년이 아니다. _ _ _ _ _ \ \ \ "당나라 도령 오즈의 마법사 주 \" 8. 강남에 매화가 몇 개 있는데,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_ _ _ _ _ 유저' 천설산성 옥지한' 9.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_ _ _ _ _ 마오쩌둥의' 진원춘 창사' 10. 잔디와 나무조차도 그들의 걱정을 알지만, 젊은 꽃은 늙어간다.
_ _ _ _ _ 조설미나리의' 당도령 버들개지' 1 1. 제때에 격려하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_ _ _ _ _ 도연명 잡시, 뿌리가 없는 인생, 12. 누가 인생이 적지 않다고 말합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_ _ _ _ _ 수시' 청천사 라쿤계샤투어' 13. 봄이 아직 푸르지 않으니 귀밑머리가 먼저 온다.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_ _ _ _ _ 강원' 하루, 어느 날 밤의 꿈' 14. 화문루 앞의 가을풀을 보면 어떻게 늙어 보일 수 있습니까? _ _ _ _ _ 중심점 삼량주각 판사 야집 15.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_ _ _ _ _ 웨이 주앙' 보살 쌰' 16. 청양장정로. 젊었을 때는 사람을 쉽게 버린다.
_ _ _ _ _ 얀 슈 "옥탑, 봄 증오".
3. "시경" 의 청춘 단문
\ "노래 책 \" 문 아래, 하룻밤 묵을 수 있고, 배고픔을 즐길 수 있다. 《시경》의 역본, 진문은 놀이와 휴식에 이상적인 곳이다. 샘물이 뚝뚝 떨어지고 깨끗한 물도 허기를 채울 수 있다. 2. 강주에서, 숙녀님, 군자가 호호호하다. "시경 국풍 주남 관로" 역문: 비둘기는 상대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양서강의 한 섬에서 ... 강 반대편에 있다. 복숭아는 날고, 그 영광을 태운다. 《시경》, 국풍, 주남, 야오 타오.
4. "시경" 의 청춘 단문
나의 청춘은 어리둥절하고 비틀거리며 세속적인 규칙 아래 용감하게 전진한다. -청소년 제목, 반 밝은 반 어두운. 이것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작품이지만, 우리는 황급히 다 읽었다. 우연히, 청춘의 책이 유유히 닫혀 있어서, 우리가 그것을 다시 연구하려고 할 때, 청춘의 글씨가 이미 먼지로 덮여 있어 흐릿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의 세속과 나약함을 비웃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청춘의 지도 하에, 우리는 네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이 생전에 우리를 떠나는 것을 경멸할 수밖에 없다. 청춘은 이렇게 아름답다. 그러나 이런 아름다움은 항상 우리의 청춘이 지나갈 때 우리에게 발견될 것이다. 우리는 갑자기 깨달을 것이다, 오, 매 순간마다 금빛이다. 청춘의 길에 땅콩이 떨어졌지만 우리는 이미 떠났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발밑의 금빛 땅을 보는 것을 잊었다. 청춘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가지 끝에 활짝 피었던 꽃들이 나비처럼 아름다워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꽃은 아무리 아름다운 생활도 퇴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아름다운 청춘이라도 사라지는 날이 있다. 나는 청춘이 결국 사라질 것이니, 왜 소유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지 한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해가 안 돼요. 이 시대의 청춘은 발각될 수 없고, 음미할 수도 없고, 풍채가 무성한 아이들에 의해 뇌에 깊이 각인되어 가슴에 새겨질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들은 젊음의 아름다움을 강조하지만, 세세하게 음미하지 않으면 노인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잊어버린다. 청춘 속에서 우리는 이미 생활의 족쇄에 얽매여 있다. 우리는 세속적인 규칙을 깨뜨릴 방법이 없다. 침묵과 항복을 선택하는 것 외에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어려서부터 크게 보면 무형의 경쟁에 익숙해져 매 걸음마다 두근거리고 울퉁불퉁하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이것이 운명이다. 나조차도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미리 쐐기를 박는 데 익숙해졌고, 청춘 시절에는 청춘이 없는 것에 익숙해졌다. 나는 이 세상을 한 번 볼 수 없다. 내가 거리를 걸을 때, 내 마음은 천리 밖에 있다. 나는 낙엽을 밟으며 찰칵찰칵 하는 소리를 냈지만 살얼음을 밟는 것 같았다. 유비쿼터스 경쟁으로 내 마음이 예민해지고 시작된다. 실패를 두려워하다. 우리가 뒤떨어졌기 때문에 실패는 우리가 이 사회에서 탈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소위 미래를 위해, 우리는 발걸음을 멈추고, 시간과 경주를 해야 하지만,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는 이 시대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인 청춘이 있었다는 것을 잊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우리 마음 속에서 발버둥쳤지만, 우리 모두가 그것을 잊었기 때문에 세상 어딘가에 남아 있다. 억눌린 마음은 풀 수 없다. 영혼에는 질투로 가득 찬 슬픔이 있는데, 오늘날 청춘에 대한 최고의 주석이다. 청춘은 너무 많은 아름다운 감정을 부여받았다. 하지만 아름다움 이후 포기할 수 없는 슬픔만 있다. 나는 꽃에 익숙해졌지만, 또 그것들이 시들까 봐 두려웠다. 이것이야말로 슬프고 무서운 일이다. 나는 직면하고 싶지도 않고, 감히 직면하고 싶지도 않다. 청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황급히 달아난다. 나는 깊이 생각했다, 나의 청춘은 어디에 있는가? 나의 청춘은 어떤 아름다움인가? 그러나 나는 나의 청춘을 주목하지 않았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내 힘이 너무 작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조차 몰랐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이게 바로 나야, 우습기도 하고 우습기도 해. 그러나 나는 이 점을 간과했다. 나의 청춘은 줄곧 있다. 청춘, 우리 세상에서는 정말 멀어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것이 바로 우리입니다. 우리의 청춘의 씨앗이 영원히 거기에 남아 있도록 진실한 소원을 빌어라. 그래서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젊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정성껏 보살펴라. 우리 마음 깊은 곳에서 뿌리를 내리고,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세상에 선언하라. 나의 청춘은 항상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운 대사는' 불법법' 에서 낙화 한 풀, 두 가지 심경'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운, 성운, 성운, 성운, 성운) 걱정하는 사람들, 좋은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어쩔 수 없는 것을 불쌍히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음악가들은 성숙한 꽃과 열매를 수확하는 것을 좋아한다. 확실히, 가을의 무정한 바람은 일정한 간격으로 무수한 푸른 꽃을 가져가서 무수한 슬픔을 가져오는데, 우리가 왜 초조해하지 않겠는가? 이것은 운명의 또 다른 선물이다.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다."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우리의 청춘이 정말' 한 풀 낙화' 일지라도,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한. 그것은 으르렁거리는 자세로 늙었지만, 청춘은 생명의 장하 속에서 불멸할 수 있다. 외부에서는 어쩔 수 없이 우리를 비현실적으로 만들고, 우리 자신의 감정을 숨기려고 노력하며,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자아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고통스럽다. 하지만 아무도 곁에 없을 때, 우리 마음, 우리 자신의 세상에서, 우리는 가장 진실한 자아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우리의 청춘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다. 거리낌 없이 웃고 거리낌 없이 울다. 아무도 우리를 구속할 수 없다. 우리 자신의 세계에서, 우리는 마음 속의 해와 달을 마음대로 스케치하고, 미래의 그림을 그리고, 인생의 장을 연주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네가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추구하는 청춘이고, 이것은 내가 기대하는 청춘이다.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다. 이것은 실모용이 말한 것이다. 나는 이 말을 좋아한다. 평범한 말이 무한한 감정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젊음은 짧은 꿈이다. 이것은 셰익스피어가 말한 것이다. 나는 이 말을 좋아한다. 깊은 아쉬움이지만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청춘은 분방한 광상곡이다. 이것은 내가 말한 것이다. 나는 이 말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이것이 바로 내가 한 백일몽이기 때문이다. 황급하고 짧으며 광야적인 꿈은 우리 세대의 청춘이다. 그들은 어디에서 나의 청춘인가? 나의 청춘, 무지함, 걸림돌, 세속적인 규칙 속에서 용감하게 전진한다.
5. 청춘에 관한 고시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두추니앙' 마녀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두보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진 Guan "jiangchengzi 서성 리우 양 에스프레소 고기"
찾을 곳이 없다. 오직 한 소년의 마음뿐이다. -장 liangneng \ "샤오 chongshan,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봄 일 깊은 \"
계화를 사서 술을 곁들이는 것은 소년이 아니다. --리우 \ "당나라 duling 도로 yeman zhouting \"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멩 교외 \ "설득 \"
날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청춘은 단지 왔다. -위안 메이 \ "청사 \"
만약 내가 조수 () 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남자아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리 이순신 \ "강남곡 \"
상황은 청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리 그는 \ "와인 에 \"
젊은이들은 군대에 투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학술공명은 내가 자원 봉사를 배우고 싶다. --주용 \ "왕 jimen \"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사령관 슈 "윤양 여관 쉔 한"
사람들은 봄의 자만심을 저버리지 않는다. -신 qiji \ "옥루춘, 나는 봄빛이 바람 앞에서 살도록 권하고 싶다."
모도관은 사장이 되기에 바쁘지만, 아무도 젊지 않다. -한유 \ "초춘수부 장 18 원 \" 시 두 곡.
진흙이 들보에 떨어져 청춘을 꿈꾸다. --우 wenying "출생 문제 가을 집"
계절은 젊고 말은 밍크털이다. --신 qiji \ "물 조정 노래 머리 보트 배 양주 와 인운 \"
버드나무가 젊은이를 남기다. -Ouyang xiu "긴 아카시아 꽃 이라크"
길이 다시 시작됩니다. 마치 등불 앞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우 wenying \ "점 누빔 입술, 시험 조명 밤 chuqing \"
용감하게 싸워야지, 아무도 감히 나서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지 않는다. 위엄 있는 모습이 있고 수염은 고슴도치처럼 무성하다. -리 다우 \ "고대 의미 \"
긴 백발이 거울을 향해 한탄했지만, 청춘은 애교로 바뀌었다. --중심점 상원 \ "우 웨이 봄 황혼 문 Yuwen 판사 서쪽 도. \ "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언제 젊을 것입니까? -리우 처의 \ "가을 바람 \"
북방에는 항상 녹색의 묘지가 다섯 개 있다. --중심점 상원 \ "높은 지안 으로 이동 \"
그는 열다섯 살에 한궁에 왔는데, 바로 사춘기의 나이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봄의 아름다움을 부끄러워했다. 이백 《원가》
청춘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고, 새는 봄에 노래를 부른다. --이백 "강남춘회 임신"
그해, 얼마나 많은 예기 댄서들이 머리를 백발로 바꾸어 인생의 첫 번째를 보냈다. -사두라 \ "염노교 등세진 두 번째 동파운 \"
젊어지고 싶고, 봄은 적게 기다리고, 가자. --주홍 \ "가까운 꽃 봄 보내기 \"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고,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다. --수시 "보살 만 후이 웬 쌰 항상 내 마음"
청춘은 늙지 않아, 너도 알잖아. --신 qiji \ "감사 임신 dien, 팬 한 손으로 Chuzhou \"
청춘과 함께한 지 오래다. --신 qiji \ "감사 임신 dien, 팬 한 손으로 Chuzhou \"
햇빛이 맑고, 눈이 새하얗고, 청춘의 황혼을 보내다. --리우 Yuxi "리우 자작 나무 세 시"
카디프 지 창 (Chang) 에, 한가한 것을 부끄러워하다. -su shunqin \ "물 조정 노래 헤드, 영리한 태호 해안 \"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녹색의 들판을 두루 돌아다니며, 몰입과 놀이를 하며, 이 귀중한 청춘의 젊음을 저버리지 않을 수 없었다. -한진 \ "Xiaofeng 음, 잠금 걱정 \"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송치 \ "옥루춘 \".
링파는 감히 사진을 찍지 못한다. --조딩 \ "양주, 눈이 있는 강미춘 \"
6. 청춘에 관한 시
청춘을 묘사한 시는 너에게 이 시들을 생각나게 할 것이다. 분명 불완전하다. 그들을 참고하세요, 허허.
1, 김은 너에게 금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자신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충고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2. 사령운이' 유남정' 을 썼을 때, 하늘은 이미 황혼이었고 구름은 서천으로 돌아갔다. 밀림은 밝고 먼 봉우리는 은근하다. 오랫동안 잠을 자고 나면 이 호텔은 교외를 내려다볼 수 있다. 자줄기 제란은 점차 쓸어지고, 부용화는 시작이 늦다. 나는 청춘에 싫증이 나지 않았다. 나는 이미 주명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비탄을 느끼며 뭇별이 백발이다. 독미끼는 멈추고, 쇠락은 스리랑카에서 갑자기 일어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죽으면 가을물을 기다리며 관광지에서 오래된 벼랑에서 휴식을 취한다. 나는 누구에게 관심이 있고, 누가 똑똑한가? 양심만 성찬하다.
3. 맹교의' 설득' 은 화공석으로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나지 않는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4,' 청춘' 석모용
모든 결말이 이미 다 쓰여졌다.
모든 눈물도 이미 흘러나왔다.
갑자기 잊어버렸어요.
어떤 종류의 시작?
고대에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여름
아무리 노력해도
젊은 그대
마치 눈 깜짝할 사이에 구름 연기가 나는 것 같다.
그리고 너의 웃는 얼굴
매우 얕고 매우 가볍다
점점 무명으로 변하다
해가 지는 구름
그런 다음 노란색 속표지를 엽니 다.
운명은 그것을 운명 지었다.
매우 서투르다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다
나는 반복해서 읽었다.
하지만 저는 인정해야 했습니다.
청년
이것은 너무 경솔한 책이다.
5. 청춘의 노래 네 곡
(1) 3 월 눈
3 월에 눈이 한차례 내렸다.
우리 엄마는 먼지 속에서 돌아가셨다
하늘에서 사라지는 것은 겨울 햇살만이 아니다.
날아다니는 비둘기도 있습니다.
거문고 줄이 끊어지다.
나는 운도 깊은 산꼭대기에 엎드려 울었다.
3 월은 꽃이 만발한 계절이다.
그리고 나의 수확은 정말 전 세계의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확명언)
눈이 쌓인 길에
낙엽과 함께 춤을 추다
나는 바닥에 앉았다.
매일 밤 천국의 문을 바라본다.
그리고 수영을 할 줄 모르는 강이 있다.
별은 벌써 사라졌다.
도랑에는 달의 촉수가 없다.
나는 내 눈물로 디버깅한다.
설야에 수상이 생각하는 노래를 만지작거리다.
(2) 짝사랑
널 봐
나의 고독한 가을에 옅은 녹색을 뿌린다
미친 봄풀로 자라다
(3) 나의 청춘
겨울의 어두운 하늘
아름다운 새가 날아가지 않았다.
고인 물 한 담
물고기가 없이 즐겁게 수영하다
나는 하늘로 날아올랐다.
흐르는 물에 비친 꽃을 내려다보다
나는 그것이 이미 세월의 바람 속에서 누렇게 변한 것을 발견했다.
어린 시절은 완전한 거울이다.
젊음은 얼룩덜룩한 잎이다.
누가 걱정의 높은 산과 계곡으로 가득 찼습니까?
누가 백운의 꿈에서 잠을 자나요?
봄날의 뻐꾸기는 매일 밤 노래를 부른다.
하지만 지나간 열정?
(4) 밝은 3 월
밝은 3 월
많은 꽃과 그림자
바람이 푸른 잎을 흔들다
나는 창문을 열었다.
해가 뛰어 들어왔다.
그림자를 쫓아내다.
나는 외롭고 부서진 소리를 들었다
새들이 빼앗은 청춘, 산산조각 난 물.
반짝이는 게 바로 내 슬픔이 아닌가?
이 모든 것을 잊다.
내가 마신 술.
한때 잃어버린 산길
산 위의 눈이 이미 녹았다.
이 아름다운 3 월에
꽃과 꿈의 속삭임을 함께 들어 봅시다.
7. 참, 청춘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청춘이 뭐예요? 자유분방한 도도한 강인가요? 그것은 끝없는 바다입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청춘은 에스프레소 한 잔이다. 사람을 흥분시킬 수는 있지만 여전히 씁쓸하다.
청춘은 무명의 풀이다.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비바람을 견딜 수 있다.
청춘은 아직 칼날이 열리지 않은 칼이다. 점점 좋아질 뿐이다.
나는 청춘이 있어서 청춘을 찬양한다. 나는 나의 허스키한 목구멍으로 그것을 찬양할 것이다. 청춘은 황금빛 태양으로, 지역 전체에 무한한 생기를 가져다 주며, 그 기복으로 더욱 기억에 남는다. 잊을 수 없다.
내가 청춘을 찬양하는 것은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나는 젊음을 찬양하는 것은 아름답고 짧기 때문이다. 청춘에 관한 시가 많다! 나는 그들에게 전부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