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셰익스피어는 평생 두 편의 장시, 14 행 시집 한 편, 37 편의 연극을 썼다. 그의 창작은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1, 초기 (1590-1600): 비너스와 아도니스, 루크레스의 강간, 14 행 시.
헨리 6 세, 헨리 6 세, 리처드 3 세, 리처드 2 세, 헨리 4 세, 헨리 5 세, 존 왕 등 9 편의 사극.
대표 코미디는' 베니스 상인, 수전노' 이다.
셜록 셜록
비극의 대표작은' 로미오와 줄리엣' 으로 코미디 비극이다.
2. 중기 (1601-1607): 7 편의 비극, 4 편의 코미디.
네 가지 비극-햄릿 (160 1), 오델로 (1604), 리어왕 (/Kloc-0)
아테네의 티만도 유명하다.
3. 후기 (1608--1612): 레전드 드라마.
신백림 (1609)' 겨울 이야기' (16 10)' 폭풍' (/kloc-0)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23-1616423) 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이자 세계 4 대 유명 시인 중 한 명이다.
"셰익스피어는 시대의 영혼이자 연극의 아버지이다. 그는 한 시대가 아니라 모든 세기에 속한다. " "벤 존슨"
"그는 비범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재능이 넘치는 전능한 대가이다. 이 위대한 시대만이 이렇게 위대한 아기를 낳을 수 있다. "터너"
휴고는 성서, 호머, 셰익스피어를 "삼위일체" 라고 생각한다.
"셰익스피어는 무한하다" (괴테)
"셰익스피어는 하나님에 이어 가장 많이 창작한 사람이다." "셰익스피어는 연극에서 호머이다."
특징: 그는 처음으로 서사시 규모로 9 편의 사극을 써서 존 왕부터 헨리 5 세까지의 300 년 영국 역사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논평했다. 우리는 이 사극들이 함께 있을 때 셰익스피어가 영국 민족국가의 형성을 칭찬하고 강력한 개명군주를 지지하며 봉건그룹 간의 투쟁을 비난하며 음흉한 정치인의 피해를 폭로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의 경향은 뚜렷하다.
그는 석성금의 능력이 있다. 그의 극본은 거의 모든 주요 줄거리가 다른 사람에게서 나왔지만, 그의 가공을 거쳐 이 줄거리들은 새로운 깊은 의미를 얻었다. 햄릿은 그의 손에 평범한 어벤져스에서 깊은 인문주의자로 변했다. 이 변화는 지금까지 매우 놀랍다.
그는 연극을 가장 잘 안다: 그의 연극은 항상 생동감이 있다. 그는 다른 사람보다 당시 무대의 특징을 더 잘 이용하여 당시 배우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는 비교적 가볍고 자유로웠지만, 갑자기 나타나서 관객을 놀라게 하는 것과 같은 값싼' 수법' 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의 극작 속 줄거리는 항상 충분한 이유가 있다. 그는 줄거리의 안배에서 뛰어난 분수감과 리듬감을 나타냈다.
그는 인물 형성에 능하다. 그의 글 속의 인물은 항상 당시 다른 극작가들의 글보다 더 포괄적이고 심오했다. 그는 우리의 마음을 훔치는 데 능숙하여, 우리가 그가 주목하는 주요 인물을 동정하게 한다. 수백 년 동안 햄릿, 오셀로, 로미오, 코디리키, 태스 디모나, 보시, 줄리엣, 로슬린은 수많은 세대의 관중과 독자들을 끌어들였다. 인물에 대한 그의 묘사는 결코 단순화되지 않는다. 셜록, 고리대금업자는 그의 잔인하고 악독한 주요 면과 유대인으로서 모욕과 박해를 받는 부차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한 번에 모든 인물의 성격을 말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에게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다른 인물과의 접촉에서 자신을 드러내고 자신의 이미지를 풍성하게 할 것을 요구했다. 이런 접촉과 교류는 인물 간의 사회관계다. 그는 항상 이런 관계에 위대한 사상적 내용을 주입하려 한다. 그래서 우리는 한 젊은 인문주의자가 전체 간신을 반대하는 것을 보았다. 정직하고 진실한 영웅은 마키아빌리식 모험가를 반대하고, 신흥 자본주의 세력을 대표하는 수출입상이 중세 착취제도를 반영하는 고리대금업자를 반대한다. 이 일련의 반대는 일련의 의미심장한 충돌이다. 19 세기에 영국 평론가들은 셰익스피어의 성격에 거의 전적으로 눈을 돌렸는데, 이는 너무 편파적이지만 셰익스피어의 성격은 확실히 깊이 파낼 만한 곳이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