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의 인생 경험

셋째의 본명은 샤오장 () 이고, 호남 () 은 향인 () 이다. 후난성 제 1 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제 1 사범부속초등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마오쩌둥 채화삼 등과 신민학회를 설립하였다. 19 18 베이징에 가서 고학을 통해 유법 예과반에 들어가 오사운동에 참가했다. 1920 년 5 월 프랑스에 가서 몬데일 공학에 입학하여' 공학세계학회' 를 조직하여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토론하다. 1922 년 가을,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여 연말에 러시아 동방노동대학에 가서 공부하다. 1924 년 귀국, 1927 년 국가 분열.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조직부장, 대리 서기를 역임하여 상해 노동자 봉기에 세 차례 참가한 적이 있다. 이후 병으로 소련에 가서 요양하고 극동대학과 모스크바 동방학원에서 교편을 잡았다. 1930 년 가을, 중국 좌익작가연맹 대표로서 소련 하르코프에서 열린 국제혁명작가 대표회의에 참석해 국제혁명작가연맹 서기처 서기로 당선되어' 세계혁명문학' 중국어판을 편집했다. 65438 부터 0933 까지 홍교수대학에 입학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934 년까지 소련 작가의 첫 대표회의에 참석하여 두 차례의 소련 작가 협회 당위 위원을 연임했다. 소련 기간 동안 그는 러시아어로 시를 창작하고 발표하며 소비에트 중국을 지지하고, 중국 혁명과 공농홍군을 선전하며, 루와 중국 좌익문학을 선전하는 것은 국제적으로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1939 년 귀국한 후 연안육의 문련 문화클럽에서 연이어 일하며 대중문예와 신시를 편집하고 외국 동지와 함께 외국어 간행물을 출판하고 연안시사회를 발기하고 조직하며 거리시와 시 낭송 운동을 전개하며' 모택동 동지의 청춘' 등 문장 발표. 항전이 승리한 후, 장자커우 () 에 이르러, 연이어 진차 () 변구 문련상위 () 를 선임하여 민가집' 중국에는 마오쩌둥이 있다' 를 출판하였다. 그가 쓴 마오쩌둥 전기는 널리 퍼졌다. 문화부 대외문화연락국 국장, 작가협회 사무국 서기, 대외문화사무위원회 주임, 대외문화협회 상무이사, 세비회 및 사무국 주임, 번역편찬위원회 주임 등. 문화계의 대표이자 평화의 사자로서 그들은 세계를 주유하며 중앙문화교류와 세계평화에 기여했다. 그는 우정을 주제로 한다. 그는' 혁명 열사 시집' 과 그 속편의 편집장이자 유명한 문학 번역가이다.

막내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공부하고 문학을 좋아한다. 십 대 때 그는 시 창작의 천부적인 재능을 보였다. 오사운동과 제 1 차 대혁명 기간 동안 그는 반제 반봉건의 시, 산문, 통신, 혁명시 전단지와 표어를 썼다. 그러나 그는 청년기의 정력을 혁명의 실제 업무에 쏟았고, 그의 진정한 시 생애는 1930 년대 초에 시작되었다.

1928 년, 셋째는 넘어져 뇌진탕을 앓아 추백과 * * * 국제의 도움으로 모스크바로 가서 요양을 했다. 사단은 중산대 서특립, 임, 동, 오, 하숙형으로부터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삼 동지는 모스크바 동방대학교 중국문학 교수가 되어 그의 문학 활동을 시작했다.

셋째는' 문예혁명 공리주의' 의 정신을 가지고 문단에 들어간 것이다. 그는 "문학예술과 시를 무기로 중국 혁명의 승리와 무산계급 이상을 위해 끝까지 싸우기로 했다!" 그는 소련에서 10 여 년 동안 한러 두 글자로 대량의 시, 산문, 소설, 보고문학을 써서 중국 공농홍군과 토지혁명을 세계에 선전하고 중국 * * * 생산당과 소비에트 정권을 찬양했다. 당시 중국 혁명이 막혔고 국내외 적들이 중국 혁명, 중국 생산당, 공농홍군에 대해 비방과 비방을 할 때 미국 기자, 작가 스머틀레, 스노우를 제외하고는 시 등 문학 형식으로 중국 혁명의 진상을 세계에 선전하고 각종 장애물을 돌파하며 통신형식으로 중국 혁명의 실제 상황을 세계에 보도한 것은 막내였다.

소련 기간 동안 셋째와 노신 선생은 밀접한 교제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소련에서 처음으로 위대한 노신을 선전하여 세계에 중국 좌익 작문을 소개하는 사람이다. 그는 일찍이 노신을 대신하여 소련 작가의 제 1 차 대표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 그는 노신의 생애사적과 노신을 기념하는 많은 문장, 노신의 작품을 번역하고 편집장을 주재하여 노신의 작품을 출판하였다. 노신에 대한 그의 경의는 평생 변하지 않았다.

샤오 산 (Xiao San) 은 또한 중국의 새로운 작문 운동의 개척자 중 한 명이다. 일찍이 1920 년대에 그는 추백 오 린 등 소련의 저명한 한학자 곽지생 용 등과 함께' 중국의 새로운 작문 방안' 을 제정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그는 한자 개혁 방면에서 많은 일을 했다.

샤오삼은 오랫동안 문예계에서 각종 지도직을 맡았고, 중국의 글쓰기와 신시 운동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중국과 외국 문화의 다리와 평화의 사자로서,' 에이미 쇼' 는 일찍이 1920 년대에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그는 프랑스 이론가 사리 라포보, 베트남 혁명가 호치민, 불가리아 혁명가 디미트로프, 터키 혁명 시인 시크맷, 소련 등 여러 나라의 유명 인사들을 만났습니다.

65438 년부터 0930 년까지 중국 좌익작가 연맹을 대표하여 소련 하르코프에서 열린 국제혁명작가 대회에 참석해 국제혁명작가 연맹 (International Revolutions Alliance) 에 참가하여 국제문학 (International 문학) 중문판을 편집했다. 1934 년 소련 작가의 첫 대표대회에 참석해 노신과 중국 좌익 작가를 대표하여 대회에서 발언하였다. 중앙당 조직의 비준을 거쳐 파테예프는 소련 공산당에 가입하여 두 회 연속 소련 작가 협회 당위 위원을 역임했다. 그 사이 그는 소련의 고리키, 마야코프스키, 오스트로프스키, 톨스토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스머틀레와 골드는 로만 롤랜드, 아라곤, 바비세 등 많은 유명한 프랑스 작가와 시인.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를 위해 세계 각국의 중국 혁명과 중국 공농홍군에 대한 이해와 단결을 촉진하기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셋째는 학식이 해박하고 수양이 높다. 러시아, 프랑스, ​​독일, ​​영국 등 다양한 언어에 능통하며 언어 마스터, 유명한 문학 번역가입니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막내는 국제문화교류와 세계평화를 수호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중국 인민의 사자로서 그는 일년 내내 세계 각지를 뛰어다니며 역대 세계 평화를 수호하는 회의에 참석했다. 그는 또한 중국의 국제 문화 교류를 주재하고, 많은 나라를 방문하며, 아시아-아프리카 작가 회의에 두 번 참석했다. 그는 수십 개국에서 온 수백 명의 저명한 정치가, 작가, 예술가, 시인, 과학자, 학자들과 밀접한 우호 관계를 맺고 있는데, 그중에는 퀴리 부인, 에렌부르크, 술코프,, 양전닝, 네크수, 벤툴라리, 이빈스 등이 있다.

셋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소박하며, 접근하기 쉽고, 남을 잘 돕는다. 1962, 그는 자신이 편집한' 혁명 열사시' 문안의 모든 편집비를 지불했다. 198 1' 삼삼시선' 전액을 쓰촨 재해 지역 사람들에게 기부하다.

문혁' 이후 막내 3 명은 4 차 문학대표대회에 참석해 국제필회 중국 필회 센터 부회장을 맡고 협력이사, 제 5 회 정협 상임위원회에 당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