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스케치의 세 가지 형태는 무엇입니까?

디자인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모사, 사생, 창작의 세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모사와 사생은 중국화를 배우는 중요한 방법이다. 모사는 사법 전통, 일명' 사법 고대인', 사생은 사법 자연,' 사법 자연' 이라고도 한다. 전자는 필묵 기법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두고, 후자는 관찰과 조형 기교를 훈련하고 회화 소재를 축적하는 데 중점을 둔다. 양자는 서로 보완하고, 다른 길은 함께 돌아온다. 그것들은 모두 학습에서 스스로 그리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기본기이며, 구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묘사한다.

모사는 서화 작품의 원작에 따라 모사하는 것을 모사라고 한다. 복사에는 보통 1 의 네 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직면하다. 다른 사람의 그림이나 인쇄물을 마주하고 자신의 작품의 펜, 잉크, 색, 구도에 따라 꼼꼼히 그리는 것이다. 초보자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간결한 것부터 번잡한 것까지, 점진적으로 나아가야 하며, 먼저 간단한 작문과 경험이 있어야 한다. 임시의 경우 한 폭의 그림도 분해될 수 있다. 먼저 나무, 바위, 산봉우리, 산맥과 같은 특정 부분을 특수하게 그린 다음 한 폭의 완전한 그림으로 조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얼굴을 돌리다. 프로의 요구 사항보다 한 단계 더 높았는데, 화가에게 원작을 꼼꼼히 연구하여 필법과 구도를 일일이 외우고 뒤에서 모사할 것을 요구했다.

3. 의경이 있다. 즉 한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모양을 요구하지 않고 그 중 일부를 배우거나 필법, 필묵, 구도, 스타일, 의경을 취하는 것이다. 고대인들은 시장을 발표하려는 의도가 징조가 아니라고 말했다. 이런 모사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자유로우며 외형의 속박에서 벗어나 정신적인 유사성을 추구하며 가족의 장점을 자신의 작품에 진정으로 녹일 수 있다는 것이다.

4. 그림을 보세요. 그림을 그리는 것은' 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그림을 읽는 것은' 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그림을 그릴 때 눈이 높아야 손을 들 수 있다. 눈고수 낮음' 이라는 비하어가 학화에서 쓰이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말해야 한다. 화가가 이론 수준과 감상력이 없으면 표현능력을 높일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림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식별할 수 있어야 하며, 당신은 몇 가지 이치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한 화가에게 선인의 작품을 읽고 연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이 봐야 많이 흡수할 수 있다. 감상도가 높아야 의식적으로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표현방식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스케치는 물체의 "모양" 에 대한 묘사가 반드시 객관적인 "물건" 을 기초로 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산수화가는 줄곧' 외국인 교사 자연 창작' 을 강조해 왔으며, 그중에서도' 스케치' 라는 뜻을 담고 있다. 중국화 스케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1. 풍경을 스케치하다.

중국화의 스케치는 서양화의 스케치와 다르다. 서양화는 풍경에 직면하고, 원근감, 색채 등의 기법을 이용하여 빛과 모양의 관계를 중시하고, 보면서 그림을 그리고, 완성할 때까지 반복해서 변화를 추가하는 것이다. 이 스케치 방법을 "직접 스케치 방법"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중국화의 사생은 간접적으로 사생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화가는 자연을 마주하고 묘사보다 더 많이 관찰하며 스케치 기술을 자주 사용한다. 스케치는 "반제품"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중국의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뉜다: 스케치 장면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이때 화가는 경험을 관찰하고 객관적인 대상의 특징과 정신적 기질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초안은 기억을 강화하고 다음 창작을 위한 소재를 제공하는 역할일 뿐이다. 두 번째 단계는 초안을 다듬고 완료될 때까지 처리하고 만드는 것입니다. 스케치 회화는 필묵, 구도, 의경에 중점을 두어 작품을 더욱 심미적 가치로 만든다.

2. "명심하라"

중국화에는 또 하나의 독특한 사생 방법이 있는데, 바로 묵필법이다. 고대에는' 외우기' 라고 불렸는데, 실물을 마주하지 않고 사생하는 것이 아니라, 본 것을 마음속에 기억하고, 돌아갈 때 등에 그리는 것이다. 풍경 화가는 받아쓰기 기교가 있어야 한다. 이 손 만, 그는 눈과 비, 비, 이슬의 기이한 광경을 포착할 수 있고, 모든 것을 가슴에 숨기고, 그 신에게 신통하게 쓰고, 산천강을 묘하게 묘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묵, 구도, 스케치 등의 문제는 모두 창작의 준비이며, 창작은 모든 기법의 종합 운용이다. 산수화 창작을 배우다: 첫째, 자연으로 깊이 들어가 실제 산수를 창작 소재로 삼아야지, 문을 닫고 차를 만들어서는 안 되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창작의 유일한 근거로 삼고, 문을 닫고' 산이동 운동' 을 해야 한다. 그것은 성공의 길이 아니다.

둘째,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카메라' 가 아닌 예술적 이미지로 가공해야 한다. 사진 기술이 발달한 오늘날 그림이 사진으로 대체되지 않은 것은 바로 화가의 주관적 정신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그림은 현실에서 나왔지만 현실보다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