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 Baishi 의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이것은 좀 번거롭다. ,,, 몇 가지 참고 자료를 드리겠습니다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서 진사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서위 (), 주호 (), 양주 () 팔괴 (), 오창석 () 을 자유꽃과 새 그림에 계승하여 깊은 전통문화 공저 () 를 물려받았다. 그는 꽃과 새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붓에 잉크가 가득하다. 그러나 곤충을 그리는 것은 세심하고 매우 정교하다. 그는 또한 서위, 주호, 석타오, 김농을 칭찬했다. 특히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잉크가 생생하게 살아 있는 자연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산수구도는 특이하고 진부하지 않고, 창조정신이 풍부하며, 인감이 독특하며, 서예가 출중하여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다.

제백석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꿈에 반대한다. 그는 늘 꽃과 새 벌레의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그들의 정신을 모방한다. 그는 "다양한 곤충의 그림을 그리고, 다양한 새들을 위한 정신을 창조하려면"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한다 "고 말했다. 그의 문장은 매우 재치가 있고 총명하다. 그는 벌레 한 마리를 놓고 경쟁하는 닭 두 마리를 그렸다. 제목은 "뭐? "내일 상대방에게 전화하겠습니다." 면화의 한 사진에는 "꽃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꽃은 사람을 차갑게 한다" 고 적혀 있다. 오뚝이 그림' 의 제목은' 가을팬이 양쪽을 흔들고, 관복은 검다' 이다. 그는 쥐, 등유, 주판, 호미, 땔감 등을 소개했다. 그의 그림에 이르러 농민의 순박하고 동심, 진지한 사랑과 증오를 드러내며 전통 문인화에서 죽화의 뜻은' 겸손' 이고, 란화는' 향' 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렸다. 그는 죽원의 바둑 그림에 시 한 수를 써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천죽덤불 속에서 만나 일월비를 한가롭게 했다. 웃음은 우리가 바둑을 둘 줄 아는 것을 제외하고는 더 좋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바둑과 똥을 함께 두다.

당대의 걸출한 예술가로서 그는 중국 민족 예술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여 회화 서예 인감 등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어 자신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창조하였다. 산수, 화훼, 동충하초 등 그의 그림은 또렷하고 상큼하며 세련되고 활기찬 느낌을 주며 뚜렷한 민족적 특색을 지녔으며, 형신과 정경을 겸비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 작품은 간결, 노필이 종횡으로 되어 수묵화를 극치로 발휘한다. 그의 창작은 중국 전통 회화의 표현 방법을 계승하여 민간 회화 예술의 영양을 흡수하여 생활 현상에 대한 심도 있는 관찰을 통해 자신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작품은 자의를 위주로 캐릭터, 산수에서 꽃새, 어충, 동물 등에 이르기까지 제재가 있다. 필법이 분방하고, 창력이 힘차고, 자유분방하며, 변화가 풍부하다. 프리 핸드 플라워와 꼼꼼한 펜충어 스케치를 교묘하게 결합하는 데 능하며, 스타일링이 간결하고 소박하며, 색채가 밝고 짙고, 화면이 활기차고 우아하며 독특하다.

제백석은 민간 화가에서 문인 화가로 바뀌면서' 개혁' 을 겪었다. 그는 농민 생활의 정취를 지닌 민간 예술의 재미를 문인화에 융합해 문인화의 소재를 넓혔을 뿐만 아니라 문인화의 예술경지를 새롭게 쇄신하며 시대정신과 삶의 정취를 지닌 프리 핸드 화조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